프리미엄 수제버거 번패티번(BUNPATTYBUN)이 대구에 진출했다고 밝혔다.지난 8월 29일 860㎡(260평), 180석 규모의 대구 '수성못점'은 대구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곳에 입점했다. 수성못은 대구시가 국제적인 수준의 수성공연장과 수성 브릿지를 건설해 관광 랜드마크로 조성하겠다는 계획을 밝히기도 한 곳이다.번패티번 대구 수성못점은 4층 구조로 탁트인 호수뷰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번패티번 특유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구현했다. 특히, 수성못의 화려한 절경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와 루프탑 공간이 눈길을 끈다.번패티번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도 유명세를 탄 브랜드다. 서울에 이어 강릉, 송도 등
롯데백화점이 9월 15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하이엔드 타월 브랜드 '테토(TETO)' 팝업행사를 진행한다.'테토(TETO)'는 모든 제품에 수피마 원단을 100% 사용하는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생동감 있는 컬러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타올 소재의 '발매트', '베개커버', '로브', '바스타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과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다양한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테토 대표 제품을 최대 33% 할인하며 현재 성수동 '테토'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 볼 수 없는 품절 상품과 '테토'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컬러 및 디자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10만원 이상 구매 시 타포린백
현대백화점이 오는 6일 부산광역시에 새로운 리테일 공간인 ‘커넥트현대(CONNECT HYUNDAI)’를 공개하고 공식 오픈에 앞서 4일과 5일 프리 오픈 행사를 가진다고 3일 밝혔다.커넥트현대는 백화점의 고급스러운 쇼핑 경험과 아울렛의 합리적인 가격 혜택, 미술관과 같은 문화·예술 체험 공간을 한 곳에 담은 복합 문화 공간이다. 이 새로운 매장은 ‘사람, 장소, 문화를 연결하는 플레이그라운드’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에게 차별화된 쇼핑과 문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커넥트현대는 부산 지역에 처음 선보이는 새로운 개념의 리테일 공간이다. 이곳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실속형 리테일 모델
G마켓이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T 우주’에 합류하며 쇼핑 특화 상품인 ‘T 우주패스 쇼핑 G마켓’을 출시한다. 이번 제휴는 서로 다른 산업 간 협업을 통해 탄생한 상품으로, G마켓은 이를 통해 멤버십 강화와 신규 회원 유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T 우주패스 쇼핑 G마켓'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온오프라인 멤버십 혜택에 G마켓의 쇼핑 혜택을 더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구독 서비스는 G마켓과 옥션의 할인 쿠폰, 이마트와 SSG닷컴의 할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신세계면세점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구글 원 100GB 제공과 함께 유튜브 프리미엄, 배달의 민족, CGV 등의 선택형 서비스도 포함된다.월 구독료
GC녹십자웰빙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2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GC녹십자 목암타운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GC녹십자웰빙을 포함한 가족사 대표 15명과 JBP KOREA 임홍석 대표, JBP 회장 Kaku Taiichi(카쿠 타이이치) 등 국내외 주요 인사와 전국 사업장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허일섭 GC(녹십자홀딩스) 회장은 축사를 통해 "GC녹십자웰빙이 태반주사제 라이넥의 성공을 기반으로 전문 의약품 시장에서 남다른 성장을 이뤄왔다"고 평가하며, 향후 새로운 사업 확장을 통해 회사의 비전을 강화할 것을 강조했다.김상현 GC녹십자웰빙 대표는 기념사에서 “GC녹십자웰빙은 지금까지의 20년을 넘어 앞으로도 라이
한미약품이 중국 최대 제약기업인 상해의약(Shanghai Pharma)그룹과 일반의약품 7종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상해의약그룹의 자회사인 Shanghai Pharma Health Science를 통해 한미약품의 자체 개발 제품들이 중국 전역과 홍콩 오프라인 약국 매장에 공급될 예정이다.상해의약그룹은 약 200개의 자회사와 5만여 명의 직원을 보유한 글로벌 제약 기업으로, 2023년 매출 약 50조 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계약은 한미약품이 중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는 중요한 계약으로, 7월에 초도 물량이 공급되었으며 9월부터 본격적인 유통이 시작될 예정이다.이번에 수출되는 한미약품의 제품은 목앤(인후염 치료제), 코앤(비강보습제)
이마트가 오는 10월 2일까지 고객의 풍성한 한가위 밥상을 위해 9월 '가격파격' 행사를 진행한다.9월 가격파격 행사의 핵심상품은 감자, 연어 필렛회, 양념 돼지고기다.이마트는 필수 식재료인 '감자'를 43% 할인해 판매한다. '연어 필렛회' 정상가 대비 약 37%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양념 돼지 칼집구이'는 약 35% 할인해 판매한다.'CJ햇당면'을 30%, '팔도 마라왕 비빔면'은 반값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밀가루, 설탕, 냉동만두 등 가공 식품부터 화장지, 물티슈 등 다양한 식재료와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애경산업 경영진이 자사주를 매입하며 주주 가치를 제고하고 책임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애경산업은 올해 두 번째 자사주 매입을 단행한 김상준 대표이사는 2,058주의 자사주를 추가로 매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앞서 3월에 3,000주, 지난해 6,000주를 매입한 데 이어 지속적으로 책임경영을 실천하는 모습이다.경영진의 자사주 매입은 김 대표뿐만 아니라 정창원, 손희정, 이현정 상무 등도 참여해 각각 1,000주씩을 매입하며 회사에 대한 신뢰와 중장기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경영진의 자사주 매입은 회사의 성장성과 주가 안정화에 대한 의지"라고 밝혔다.애경산업은 이러한 경영진의 자사주 매입뿐 아니라,
한국의 풍력발전 전문기업인 효성중공업과 중국의 풍력터빈 제조사인 상해전기풍력, 독일의 시험인증기관인 TÜV SÜD(티유브이 슈드)가 ‘제 2차 한-중 해상풍력 공동 세미나’를 오는 4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만섭 효성중공업 사장, 양쥔(Yang Jun) 상해전기풍력 해외영업 본부장, 요하네스 부스만(Dr. Johannes Bussmann) 티유브이 슈드 그룹 회장 등을 포함한 국내외 54개 기관의 관계자 약 120명이 참석한다. 이만섭 효성중공업 사장은 “작년에 이어 제2차 공동 세미나를 개최해 매우 기쁘다”며 “한국과 중국이 지속적으로 협력해 보다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에너지 미래를 만들길 바란다”는 기대를 밝혔다. 서정욱 티유브이 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추석을 맞아 9월 4일 오후 6시 추석 선물세트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가족과 감사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추석 선물세트 라인업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선물세트 구성은 물론, 할인 프로모션 및 다양한 라이브 참여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탐앤탐스의 선물세트 4종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ALL BOX는 탐앤탐스 핸드드립 커피 세트, 드립커피&티 세트, 페니하우스&꼰대라떼 세트,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 총 4종으로 구성되어 탐앤탐스의 핵심 베스트셀러 상품을 모두 담았다. 간편하게 음용할 수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오뚜기와 손잡고 소비자에게 친숙한 스테디셀러 ‘오뚜기카레’와 ‘열라면’을 활용한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오는 5일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는 이번 상품들은 고물가 속에서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냉동 간편식으로 개발됐다.이번 협업을 통해 탄생한 '오뚜기 카레치킨'은 오뚜기 카레의 55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출시된 상품이다. 100% 닭다리살에 바삭한 크럼블을 입혀 튀겨낸 치킨에 오뚜기 시그니처 카레의 풍미를 더해 기존 치킨 메뉴와는 차별화된 독특한 맛을 제공한다. 함께 출시되는 ‘오뚜기 열김치우동’은 시원한 멸치육수에 얼큰한 김치와 ‘열라면’의 매운맛을 더한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10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살롱 드 크리넥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대한민국의 생활문화 트렌드를 주도해 온 크리넥스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제시하고, 이를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친근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을 기획했다. 합정역 인근에서 열린 팝업 스토어에는 8월 30일과 31일 양일간 700명 이상이 방문했다.‘크리넥스의 100번째 생일 카페’ 테마로 진행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크리넥스 티슈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 아카이브 전시를 비롯해, 실크소프트, 알러지케어, 보습에센스 등 대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이 밖에도 크리넥스의 다양한 제품이 증정되는
하이트진로가 새로운 저당 맥주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맥주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당질을 제거해 칼로리를 낮추면서도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하이트진로는 일본 최초의 '당질제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며 다양한 맥주를 원하는 소비자층을 적극 공략하고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부응한 제품 라인업을 더해 맥주 포트폴리오 강화에 나선다.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는 당질 제거로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약 28% 낮췄다. 이를 위해 약 5년간 350회 이상의 시험 양조를 거쳤으며 특히 일본에서 2020년 첫 출시 후 그 해에만 350ml 기준 누적 2억캔을 판매했다. 2024년에는 리뉴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