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는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독보적인 개성과 자기애를 대담하게 표현해 진정한 나를 위한 ‘올 오브 미 오 드 퍼퓸 인텐스(ALL OF ME EAU DE PERFUME INTENSE)’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코닉한 ‘올 오브 미’ 향수를 새롭게 재해석한 ‘올 오브 미 오 드 퍼퓸 인텐스’는 독특한 로즈 제라늄 어코드에 순백의 머스크를 블랜딩 해 우아하면서도 풍성한 플로럴 향을 자랑한다. 여기에 블랙 아이리스와 바닐라 팟의 중독성 있는 노트로 센티폴리아 로즈향을 강렬하게 증폭시켜 그윽하고 매혹적인 매력을 더해준다. 이는 세련되고 신선한 감각을 결합해 새 향을 선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지난 8월 26일 배우 장근석과 그의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가 청각장애아동 지원을 위해 2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제 12회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에 참여한 팬과 장근석의 나눔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나눔 사진전으로 1억 1700만 원이 모였고, 이 중 사랑의달팽이에 2천만 원이 전달되었다. 기부금은 청각장애 아동 2명의 인공달팽이관 수술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장근석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는 장근석의 1년을 기록함과 더불어 장근석과 팬이 하나되어 기부를 통해 선행을 이어간다는 의미로 2013년부터 12년째 사진전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전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미국과 캐나다에 위치한 한국문화원과 함께 차세대 국내 영화감독의 세계 무대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자 그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단편영화 상영회 ‘스토리업 쇼츠: 북미(Story Up Shorts in North America)’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CJ문화재단은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대중문화 소외영역 젊은 창작자의 ‘문화꿈지기’로서 다양한 문화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특히 신인 단편영화감독 지원사업 ‘스토리업(STORY UP)’을 통해 역량 있는 국내 영화 인재를 발굴 및 육성하고 있다. 또한 2021년부터 단편영화 정기 상영회 ‘스토리업 쇼츠’를 국내에서 지속 개최해오며, 스토리업
한국파파존스가 9월 한 달 동안 피자 구매 시 최대 8천 원의 할인과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의 신규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라지 사이즈 피자 구매 시 5천 원, 패밀리 사이즈는 6천 원, 파티 사이즈는 8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파파존스의 전속 모델인 아이브 멤버들의 새로운 포토카드도 증정된다.아이브의 이번 포토카드는 블랙 앤 화이트의 가을 의상으로 멤버별 개성을 담아낸 개인 셀피 컷 6종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1세트가 선착순 무료로 제공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최근 식음료업계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제품을 재창조하는 ‘모디슈머(modisumer)’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 수정하다(modify)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인 ‘모디슈머’ 트렌드는 개성 넘치는 MZ세대들이 자신의 취향과 방식을 곁들여 제품을 새롭게 만드는 것에서 나아가 일명 ‘내시피족(나의+레시피)’이라고 불리는 형태로 진화하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내시피족'은 새로운 트렌드를 쫓으며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이색 레시피를 소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따라해보고 싶은 욕구를 자극해 SNS 상에서 인증 챌린지를 유도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다.평소 마니아들의 음료로 알려진 닥터페퍼는 최
빙그레가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과 함께한 '바나나맛우유'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2004년생인 신유빈이 2004년 바나나맛우유 광고를 패러디한 콘셉트로 제작됐다.광고 속에서 신유빈이 훈련을 마치고 냉장고를 열자 가득 쏟아지는 바나나맛우유는 옛 광고의 장면을 떠오르게 한다. 특히, 신유빈이 직접 부른 20년 전 광고 노래는 광고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신유빈의 밝고 유쾌한 매력이 바나나맛우유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선사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이번 광고는 단순한 패러디를 넘어, 신유빈이 예능에서 선보인 바나나 플릭 기술과 파리 올림픽에서 보여준 메달 세리머니를 유쾌하게 담아내며
2024년 9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G마켓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8월 2일부터 9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2,022,4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오는 13일까지 '추석 선물대첩'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선물세트와 특별 구성 상품을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인기 제품과 신제품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총출동한다. 혜택도 풍성해 추석 선물세트를 3세트 구매하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6세트를 구매하면 5만원권을 증정한다. 첫 구매 쿠폰, 선착순 특가보장 쿠폰 등도 발급되며 구매왕 3명에게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와 오아 손목 마시지기 등을 선물한다. 이번 기획전을 위해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부모님 근육 및 관절, 장 건강을 위한 효(孝) 선물세트를 비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가 배우 소주연과 서지훈이 노개런티로 출연한 숏무비 <온오프>를 제작해 2회에 걸쳐 ‘사랑의달팽이’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온오프>는 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이어지는 설렘 가득한 청춘물이다. 인공와우를 착용한 청각장애인의 일상 속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고자 현대백화점 지원으로 사랑의달팽이에서 기획하여 제작되었다. 10분 이내 숏폼 형태의 콘텐츠로 제작된 <온오프>는 고요한 여자 정아와 고치는 남자 준철의 시점으로 2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귀의 날인 9월 9일 오전 9시 첫 공개되는 <온오프> 1부는 정아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G마켓·옥션의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 ‘깨끗한나라 브랜드관’ 행사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오는 1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생필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가격 할인부터 풍성한 사은품 증정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통해 실속 있는 한가위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깨끗한나라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명절 대표 생필품인 ▲키친타올 ‘깨끗한나라’를 비롯하여 ▲화장지 ‘깨끗한나라’ ▲생리대 ‘순수한면’, ‘디어스킨’ ▲아기기저귀 ‘보솜이’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할인 혜택
세계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전국의 모든 해양경찰을 대상으로 한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도미노피자의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해양경찰의 날(9월 10일)을 앞두고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해양경찰이라면 모든 피자(M, L) 오프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해양경찰 히어로즈데이’ 혜택은 매장을 방문해 공무원증 또는 유니폼을 통해 신분 확인 후 이용 가능하며,1회 2판까지 구매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군인과 선생님, 경찰과 소방관 등 우리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직종에 종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
세라젬이 추석과 결혼, 이사의 계절 9월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함께하면 두 배 혜택’을 콘셉트로 제품을 2대 이상 결합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적용 품목은 ▲'마스터 V9·V7'과 같은 척추 의료기기 ▲휴식가전 '파우제M6'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 ▲두피 관리기 '헤어 미라클' 등이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을 2대 이상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각각의 제품에 2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플러스 할인’이 각각 적용되고 사은품 역시 2종이 제공된다. 사은품은 구매 제품별로 ▲오셀라스 스파 화장품 4종 ▲경희보감 공옥보 ▲세
한국피자헛이 9월 한 달간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을 OK캐쉬백과 함께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배달 주문 고객은 35%, 방문 포장 고객은 4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피자 모든 사이즈를 대상으로 하는 쿠폰은 9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은 OK캐쉬백 및 시럽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후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할인쿠폰 번호 12자리를 등록하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피자헛의 인기 메뉴인 ‘갈릭버터 쉬림프’도 45%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갈릭버터 쉬림프’는 통새우에 마늘과 버터의 맛이 어우러진 갈릭버터 소스를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