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현지시각) 지난 20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4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를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고 발표했다. 크로스파이어 애니메이션은 ‘러브, 데스+로봇’ 제작사인 ‘블러 스튜디오’가 만든 옴니버스 애니메이션 ‘시크릿 레벨’의 15개 에피소드 중 한편으로 제작될 예정이다.‘시크릿 레벨’의 총괄 프로듀서는 ‘데드풀’(2016),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2019) 등을 연출한 팀 밀러 감독이 맡았다. 팀 밀러 총괄 프로듀서는 이번 게임스컴에서 15개의 글로벌 게임 IP를 기반으로 한 ‘시크릿 레벨’을 직접 소개했다. 이 중 ‘크로스파이어’ 편은 원작 게임
맥도날드는 지난 20일 최상의 드라이브스루(DT)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을 선발하기 위한 ‘맥드라이브 챔피언십 콘테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맥드라이브 챔피언십 콘테스트는 DT 서비스의 기준을 높여 고객 이용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전문성을 갖춘 직원 양성을 목표로 올해 처음 개최됐다. 대회는 지난 7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됐으며 예선, 본선을 거쳐 결선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렸다. 전국 매장별로 3인 1조로 구성돼 콘테스트에 참여했으며, 용인수지DT점에서 열린 최종 결선에는 고양풍동DT, 마산신포DT, 부산동명대DT, 부산초량DT, 상계DT, 안산고잔DT, 충남홍성DT가 진출했다. 최종 우승팀은 주문 접수부터 메뉴 전달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브랜드의 새 모델로 대세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를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화려한 비주얼뿐 아니라 독보적인 음악 장르를 개척해 나가는 라이즈가 자유로우면서도 진취적인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협업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멤버별로 톡톡 튀는 개성을 자랑하면서도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폭넓게 소화해 내는 라이즈를 브랜드 전면에 내세워 MZ세대부터 알파 세대까지 주 고객층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는 포부다.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 라이즈와의 협업으로 기존과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영국의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이하 토트넘)’와 협업하여 제작한 초정탄산수 한정판 굿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굿즈는 소장성과 활용도를 고려해 홀로그램 포토카드, 방향제, 아크릴 키링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포토카드 앞면에는 손흥민을 포함한 토트넘 선발 선수 11명의 개별 유니폼 착용 사진이 담겼으며 뒷면에는 선수별 사인이 인쇄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포토카드는 이벤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5장씩 랜덤으로 제공된다.방향제와 키링의 메인 디자인에는 토트넘의 공식 엠블럼이 사용됐다. 방향제는 생기 넘치는 블랙베리향으로, 별도의 고리가
Z세대가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기업 1위에 '삼성전자'가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삼성전자는 잡코리아가 매년 진행하는 동일 조사에서 3년 연속 취업하고 싶은 대기업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현재 하반기 대기업 취업을 준비 중인 남녀 대학생 및 신입직 구직자 1067명을 대상으로 '취업 선호 기업' 조사를 실시했다. 잡코리아는 매년 하반기 취업시즌을 앞두고 '대학생들이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기업'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다. 본 설문에서는 시가총액 상위 100개사(지주사 제외)를 보기 문항으로 나열하고 이중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기업을 복수 선택하게 했다. 올해 조사 결과 대학생들이 가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탈북민 자립지원 1호 매장인 행복한나눔가게 서울대입구역점 오픈식을 성황리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아대책은 사회적기업 ‘행복한나눔’을 통해 탈북 여성 자립지원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여성 탈북민을 매니저로 채용해 운영하는 첫 매장으로 서울대입구역점의 문을 열었다. 매장 입지는 탈북민 당사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접근성이 뛰어난 서울 관악구 소재로 선정했다. 지난 20일 개최한 행복한나눔가게 서울대입구역점 오픈식은 내빈들이 참석해 인사 및 격려사, 기념 커팅식을 진행했다. 오픈식 이후에는 바로 매장 영업을 개시해 ▲패션의류 및 잡화 ▲뷰티 제품 ▲생활건강제품
한국피자헛이 21일,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 구매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SK텔레콤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SK텔레콤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피자헛 매직바코드를 발급받은 뒤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혜택으로 베스트셀러 ‘수퍼슈프림’을 비롯해, ‘씨푸드킹’과 ‘직화불고기’ 등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를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피자 한 판에 스테이크 안심과 등심 두 개 부위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혜택은 에이
프리즈 위크 서울 공식 스폰서십 파트너이자 글로벌 패션 하우스 MCM이 세계적인 디자인 스튜디오 ‘아틀리에 비아게티(Atelier Biagetti)’와 함께 청담동에 위치한 MCM HAUS에서 ‘MCM 웨어러블 카사(MCM Wearable Casa) 컬렉션’ 전시를 오는 9월 3일부터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MCM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은 지난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디자인 전시회 '살로네 델 모빌레(Salone del Mobile)'에서 선보인 것으로, 약 22,000여 명의 관람객의 선택을 받으며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테크놀로지를 주제로 한 Top 10 기획물로 선정된 전시를 프리즈 위크 서울 기간에 맞춰 MCM HAUS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숨 프로젝트(SU
K-애슬레저 대표주자 안다르가 오사카, 도쿄에 이어 나고야에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안다르는 지난 7일부터 20일까지 일본 나고야 타카시마야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현지에서 불고 있는 애슬레저 인기에 K-애슬레저 대표주자로서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실제로 안다르는 지난 2023년 1월 일본 시장 본격 진출 이후 지난 7월까지 누적 매출 130억을 돌파했다. 앞서 진행된 팝업스토어 외에 오프라인 매장은 운영하지 않고 있는 만큼, 일본 시장에서의 이 같은 성과는 이례적이라는 반응이다. 안다르는 이러한 흐름에 더욱 속도를 내기 위해, 나고야에 팝업스토어를 운행하게 됐다. 나고야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1만 원 미만의 일본식 면요리 밀키트 2종을 출시하며, 가성비 면류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한식을 넘어 해외 대표 면 요리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베이컨 야끼소바, 차슈 돈코츠라멘 2종으로, 일본 현지에서 먹는 듯한 맛과 비주얼에 가성비를 겸비한 점이 큰 특징이다. 일본의 대표 요리 중 하나인 야끼소바를 밀키트로 재현한 ‘베이컨 야끼소바’는 비법 소스를 활용해 감칠맛을 자랑한다. 오동통한 야끼소바면에 베이컨, 양배추, 대파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고소한 마요네즈와 초생강 토핑까지 더해 풍미는
2024년 8월 리조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리조트, 2위 롯데리조트, 3위 하이원리조트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21일까지의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11,774,0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리조트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리조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2024년 8월 리조트 브랜드평판 10순위는 한화리조트, 롯데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곤지암리조트, 오크밸리리조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의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이 브랜드의 마스터피스 ‘마운틴 가이드 타프(Mountain Guide Tarp)를 오는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출시는 한동안 단종됐던 ’마운틴 가이드 타프’ 재출시라는 점 외에도 오직 한국에서만 한정수량 판매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시에라디자인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텐트 ‘마운틴 가이드 타프’는 일명 ‘마가타’ 줄임말로 불리며 팬덤층을 형성해왔다. ‘마운틴 가이드 타프’는 원폴 형태의 4인용 경량 쉘터 텐트이다. 설치가 용이하면서도 눈, 비, 강풍 등 극한의 자연환경에 최적화된 내구성을 지녔다. 브랜드 고유컬러인 옐로우와 블루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주요 기업에서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 돌입했다고 21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SK텔레콤, 우리은행, 대한제당, 유한킴벌리, 공영홈쇼핑,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등이다.◇ SK텔레콤에서 오는 28일까지 ‘2024 하반기 Junior Talent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고객, Infra, Staff로 2025년 1월 입사 가능한 자, 석사 이하인 자, 24년 졸업 또는 25년 2월 졸업 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지원접수 △필기전형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입사순으로 모든 지원자가 필기전형을 치르게 되며 자기소개서는 서류 전형에서 제출한다. ◇ 우리은행에서 이달 29일까지 ‘2024년 하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