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기업 노비타가 민족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9월 25일까지 ‘추석 선물 대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비타 네이버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노비타 주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공식몰을 비롯한 네이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노비타 제품들을 무료로 설치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 중 ‘살균비데 리모콘형은 노비타가 올해 선보인 신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노비타 네이버 공식몰 판매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쿠퍼골드 색상 리모콘이 어느 욕실 인테리어에나 잘 어우러진다. 노비타 살균비데의 3단계 자동 살균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 (Jobis&Villains, 대표 김범섭·정용수)는 국세청의 환급 절차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면서 고객들이 환급 내역을 반드시 확인해 볼 것을 당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종합소득세 정기신고 분인 2023년 환급금은 지난 7월 지급이 완료됐다. 다만, 2018년부터 2022년 분인 기한후 신고 환급은 환급 신청 일자에 따라 아직 절차가 끝나지 않았다. 기한후 신고 환급 일정이 최대 3개월인 점을 고려하면, 8월 31일까지 환급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삼쩜삼은 앞서 8월초부터 고객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안심환급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삼쩜삼 앱을 통해 환급 신고 일자와 신고 대상 연도 등을 확인할 수 있으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에서 풍성한 한가위에 마음을 선물하기 위해 신송의 대표 발효 장류 제품들과 참기름, 오일 등으로 구성된 ‘신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신송 선물세트는 신송의 대표 장류와 참기름, 수입하고 있는 오일류를 담은 특선 1호 세트와, 장류로만 구성된 명작 세트 1, 2호, 간장류로 구성된 어울림 세트, 즉석국과 튜브형 장류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 올리브세트와 포도씨유 세트 등 풍성한 구성으로 총 9종 세트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특선 세트는 신송의 노하우가 담긴 장류를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간장, 고추장, 된장, 쌈장과 참기름, 삐에트로 오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울림 세트는
빙그레가 오는 10월 12일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제37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그림을 통해 꿈과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된다.이번 그림잔치에서는 참가자들이 태권도 공연, 버블놀이, 페이스 페인팅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를 체험할 수 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빙그레 제품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선물세트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음료와 스낵으로 구성되며,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가방에 담겨 전달된다.참가 접수는 9월 5일부터 10월 10일까지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추석을 앞두고 28일부터 9월 13일까지 우리맛으로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명절 음식 준비를 끝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함께 ‘추석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샘표의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는 발효된 콩의 천연 맛 성분이 풍부해 은근 맛내기 어려운 나물요리나 탕국도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어 명절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또한 새미네부엌 잡채소스는 추가 양념없이 소스만 준비하면 10분 만에 맛있는 잡채를 완성할 수 있어 요리 베테랑도 즐겨 찾는다.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는 △요리에센스 연두,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 △일편단심 통참깨 참기름, △새미네부엌
로봇청소기 기업 로보락(Roborock)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오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스타필드 하남점에 위치한 로보락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2024년 플래그십 모델 ‘로보락 S8 MaxV Ultra’(로보락 S8 맥스V 울트라)와 최신상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Max Ultra’(로보락 S8 맥스 울트라)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사이드 브러시, 먼지 필터, 일회용 물걸레 패드, 미니 브러시로 구성된 전용 액세서리 4종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무선 습건식 청소기 로보락 ‘Flexi Pro’(플렉시 프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당 함량과 칼로리 부담은 낮추고, 편의성까지 챙긴 ‘짜먹는 잼다운 잼’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복음자리가 이번에 선보이는 ‘짜먹는 잼다운 잼’은 튜브 타입 제품으로 맛과 건강은 물론, 편의성까지 챙겼다. 신제품 ‘짜먹는 잼다운 잼’은 ‘딸기’, ‘블루베리’ 2종으로 선보인다.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100g 기준 당 함량은 4g으로, 일반적인 잼의 당류 함량 표준값 대비 90% 이상 낮췄고, 한 통을 다 먹어도 칼로리가 30㎉를 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별도의 도구 없이 바로 짜먹을 수 있는 튜브 타입이라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과육이 씹히는 맛
코웨이가 지난 2분기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달성했다. 특히 국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1% 늘며 크게 증가했다. 코웨이에 따르면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비렉스 판매 호조가 매출을 견인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얼음정수기 판매량 증가가 눈에 띄었다. 코웨이 관계자는 “4~7월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으며 지속되는 더위에 주문이 몰려 생산라인을 추가 확보해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고 전했다. 국내 정수기 시장은 성숙기에 접어든 가운데 코웨이는 일찌감치 얼음정수기를 비롯한 프리미엄 정수기 시장 확대에 주력해왔다. 코웨이의 전략은 잘 맞아떨어졌다. 국내 정수기 시장에서 독보적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과 함께 글로벌 스탠더드에 맞춘 HR 전략을 고민하는 HR 담당자들을 위한 글로벌 HR 스터디 그룹 ‘HR 커넥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HR 커넥터는 국내 HR 전문가들과 국내외 주요 HR 컨퍼런스에서 발표한 글로벌 HR 트렌드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각 기업에 맞춘 HR 전략을 구성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학습조직(CoP, Community of Practice)[1]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인재 경영을 위한 방향성을 논의하고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터디는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동안 4번에 걸쳐 진행된다. △미국 인사관리협회(Society for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9월 한 달간 서부산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과 함께 ‘윈덤 그랜드 부산 X 칭따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개관 1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중 하나로, 칭따오는 호텔 레스토랑과 바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에서는 칭따오 생맥주와 칭따오 1903 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런치타임에는 여유롭게 낮맥을 즐길 수 있도록 칭따오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칭따오 1903은 칭따오를 처음 만든 독일 양조자의 오리지널 레시피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대한민국 사장님들의 사업 성공을 기원하며 ‘2024 대한민국 1등 알바몬 사장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바몬은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는 사장님과 알바생 채용을 위해 채용 공고를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애플 에어팟 맥스,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먼저, 10월 6일까지 신규 사업자번호로 회원가입 하거나 또는 6개월 이상 비로그인한 계정을 활성화한 기업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1명)와 △이마트 상품권 2만원권(50명)을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유료 공고를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
스포츠 뉴트리션 테크 기업인 바디체리쉬(Bodycherish)는 AI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스포츠 뉴트리션 스마트 벤딩머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바디체리쉬는 국내 피트니스 센터 전용 ‘스마트 무인 뉴트리션 벤딩머신’을 개발한 스포츠 뉴트리션 테크 기업으로, 운동 전후 골든타임에 필요한 단백질 보충제, 부스터, 헬스 음료, 단백질바 등 다양한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은 기존 자판기와 달리 LCD 터치패널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갖춰 한층 더 스마트해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터치스크린을 통해 제품의 영양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으며, 삼성페이&NFC,
파리바게뜨가 ‘티라미수’ 제품 모델인 배우 김성철과 손잡고 ‘티라미수 케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군 ‘티라미수 케익’ 챌린지의 주인공이자 MZ 세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성철’을 모델로 발탁했다. 이와 함께 광고 영상 공개,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등 파리바게뜨의 티라미수 제품을 색다른 방식을 알리는 ‘티라미수 케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선 28일 공개 예정인 광고 영상에서는 배우 김성철이 티라미수 신제품을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 광고는 파리바게뜨 유튜브 채널 등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T라 미숙해 티라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