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그룹이 B2C 플랫폼 조직을 통합하며, 'NOL 유니버스'라는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하겠다는 비전을 19일 발표했다. 야놀자는 연내 자사의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을 하나의 조직으로 통합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여행과 여가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하며, 대한민국 관광 산업의 위상을 높이는 메가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다. 새롭게 출범하는 통합 조직은 일상 속 모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NOL 유니버스'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NOL 유니버스'는 야놀자와 인터파크트리플의 전문성을 결합해 플랫폼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국내외 여행 서비스를 크로스보더 영역까지 확장하는 것을 목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된 글로벌 보이그룹 세븐틴 에스쿱스, 호시와 함께한 메이크업 룩을 공개했다. 세븐틴 에스쿱스와 호시는 ‘나스 익스플리싯 립스틱(EXPLICIT LIPSTICK)’으로 포인트를 준 매혹적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하였으며, 나스만의 시크한 블랙 무드를 소화하며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에스쿱스와 호시 화보 속 메이크업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된 익스플리싯 립스틱은 ‘863 언어소라이즈드’와 ‘822 더티 토크’다. 에스쿱스 픽 ‘863 언어소라이즈드’는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에스쿱스와 어울리는 클래식 레드 컬러로 일상 속에서도 엣지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호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800년의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특별한 기프트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한정으로 제공되는 이 서비스는 한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보자기 포장으로, 브랜드의 오랜 헤리티지와 한국의 유서 깊은 문화가 조화를 이룬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오랜 역사 속에서 전해져 내려온 장인 정신과 품질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추석에는 한국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한국의 전통 색상을 담은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준비했다.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산타마리아노벨라의 바뇨쉬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9일 오후 6시 가수 한가빈과 함께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 막바지 불볕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시원한 가창력으로 실력을 입증한 한가빈이 직접 탐앤탐스의 계절 인기 제품을 특가에 소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정식 데뷔한 한가빈은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탁월한 음악 역량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트로트를 비롯해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대세 디저트로 자리매김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탐앤탐스 티요 요거트 파우더 플러스(50개입), 피로 회
bhc 치킨이 말복을 맞아 외국인을 대상으로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한국의 보양식을 소개하는 특별한 행사를 열었다.bhc 치킨은 한식진흥원과 협력해 지난 14일과 15일, 이틀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이달의 한식’ 쿠킹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클래스는 한국 문화 체험을 희망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했으며, 두 차례의 수업에 총 42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bhc 치킨의 가정간편식(HMR) 제품인 ‘bhc 수비드 오리지널 홀 닭가슴살’을 활용해 여름철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닭가슴살 잣즙냉채’와 ‘닭가슴살 겨자냉채’ 두 가지 메뉴를 직접 조리하고 맛보는 시간을 가졌
배우 최우식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가을 무드의 화보가 공개됐다.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프로젝트엠은 24FW시즌을 앞두고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W.O.T.D를 선 공개했다. 뉴시즌 캠페인 W.O.T.D(WORKFIT OF THE DAY)는 빠르게 지나가는 일상의 순간들을 타임라인으로 구성해 섬세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로 담아냈다. 선 공개된 화보에서 최우식은 가을 무드의 다양한 아우터 룰을 선보였는데 체크 패턴의 수트 셋업과 여유로운 실루엣의 패딩점퍼로 도회적인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가을무드의 브라운톤 데님 셋업 스타일로 캐주얼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친룩 장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다른 화
‘더 트롯쇼’ 박지현이 2주 연속으로 1위에 도전한다. 19일 저녁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121회에서는 박지현, 송가인, 장윤정이 영광의 1위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해 경합을 벌인다. 1위 후보곡은 맑고 청량한 음색으로 무더운 여름 힐링을 전달한 박지현의 ‘그대가 웃으면 좋아’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위로를 전하는 송가인의 ‘비 내리는 금강산’, 애절한 보이스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장윤정의 ‘바람처럼 하늘처럼…’이 선정됐다. 이날 ‘더 트롯쇼’는 시원한 가창력으로 더위를 날려주는 곽영광, 누나들의 마음을 훔친 트롯 연하남 김중연, 탄산수 같은 청량한 매력의 힐링 소녀 김태연, 원조
교원그룹의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오는 30일까지 프리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리 오프닝 이벤트는 그랜드 오프닝에 앞서 누구나 부담없이 키녹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프리 오프닝 기간 2500평 규모의 키녹 펫 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키녹을 대표하는 야외 펫 파크는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소형견과 중대형견 등 크기에 따라 구역을 각각 나눠서 운영한다. 노견과 장애견을 위한 배려 존과 반려동물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존도 마련됐다.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반려동물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 펫 파크도 무료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는 바디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기 위한 케어 제품으로 벨루나 블룸 테라피 ‘바디 릴렉싱 로션’과 ‘바디 리프팅 크림’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바디 릴렉싱 로션과 리프팅 크림은 전신에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감과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벨루나 블룸 테라피 2종은 바디 보습 뿐만 아니라 탄력과 미백에 유효한 성분을 탑재하여 노화되는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미백·주름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 및 연약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영양 성분을 다량 함유했음에도
하이트진로가 최근 출시한 '테라 라이트'가 출시 2주 만에 1000만병을 판매 돌파하며 국내 라이트 맥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가 1초에 약 8.2병 꼴로 팔리고 있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 중에 있으며, 출시 초기 생산량을 계획 대비 1.5배 이상 늘리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테라 라이트는 지난 7월 전국 대형마트에서 2위 브랜드보다 약 1.4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라이트 맥주 점유율 1위에 올랐다.하이트진로는 초기공급을 우선 목표로 설정한 결과 소비자들이 쉽게 신제품을 접할 수 있는 대형마트에서 출시 1달 만에 1위를 달성했다. 테라 라이트를 국내 라이트 맥주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조인성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조인성은 데뷔 26년차로, 최근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을 포함해 영화 ‘모가디슈’, ‘밀수’ 등의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조인성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 중 트렌드의 중심에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일관하는 점이 정통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를 대표하는 조니워커가 지닌 최상의 퀄리티와 독보적인 매력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더불어 연기로 자신의 커리어에서 정점에 오
대상웰라이프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선물 대잔치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어르신부터 아이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에게 선물하기 좋은 대상웰라이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뉴케어 ▲구수한맛∙고소한검은깨∙딸기맛∙커피맛∙단호박맛 ▲당플랜 호두맛∙인절미맛 ▲관절플랜 곡물맛∙밀크맛 ▲캔서플랜 오리지널∙프로1.2 ▲혈압플랜을 구매하면 각각 적립금 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1박스 이상 구매 시 2천원, 2박스 이상 구매 시 5천원이 지급된다. 또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기존 선물세트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실속+프리미엄’을 모두 고려한 다채로운 상품 구성(총 13종)으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선진은 품격 있는 제품 구성을 위해 패키징을 새롭게 단장했다. 신뢰와 안정감을 주는 색상인 남색·하늘색 조합에 금색 패턴을 메인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했다. 더불어 2단 서랍형 상자 제작,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 등을 적용해 고객 만족도 극대화에 주력했다. 리뉴얼 출시되는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기준을 통해 생산된 △선진포크한돈 선물세트 9종, 1+등급 고품질 한우를 엄선한 △선진팜한우 선물세트 4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