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창립 47주년을 맞아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임직원 필(必)환경 플로깅’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임직원 35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플로깅에서 서울은 여의도 공원 및 서여의도 일대, 제주는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 인근 쓰레기를 수거했다. 글래드 호텔은 서울과 제주의 호텔 인근 일대를 월 1회 지속적으로 플로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창립 47주년을 맞아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47객실 한정 호캉스 상품 ‘47 리미티드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과 맥주 또는 커피 2잔 등의 혜택이
남양유업은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와 인기 애니메이션 ‘내 마음은 무지’의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이오 브랜드의 인지도 강화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이 패키지에 담겨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1996년 출시 이후 31억 4천만 개 이상 판매되며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른 ‘이오’는 생유산균 100억 CFU와 아미노산, 미네랄, DHA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민 요구르트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어린이 발효유 기준으로 국내 최대 25가지 영양성분
교촌에프앤비는 중국 항저우의 중심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에서 세 번째 직영 매장인 ‘교촌치킨 진샤롱후티엔지에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교촌치킨 진샤롱후티엔지에점’은 항저우 중심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에 위치해 있으며 해당 쇼핑몰에는 60여개의 외식업체가 입점해 고객들의 발걸음이 많은 곳이다.이번 오픈은 항저우에서 교촌치킨이 보여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루어졌다. 앞서 오픈한 1호점 ‘교촌치킨 항저우중심점’과 2호점 ‘교촌치킨 항저우따위에청점’은 개점 직후부터 중국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특히, 1호점은 개점 한 달 만에 한화 기준으로 약 2억 1천만 원의
삼양식품은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 맛, 4가지 치즈 맛, 하바네로&라임 맛 등 3종을 일본에 출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삼양식품의 인기 브랜드인 불닭볶음면의 매운맛을 감자칩에 담아낸 것으로,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57억 개를 돌파한 불닭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이다.불닭 포테이토칩은 1.0~1.2mm 두께로 얇게 슬라이스한 감자를 180℃에서 2분 30초간 튀겨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특제 시즈닝을 통해 불닭볶음면 특유의 매운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맛은 칠리, 하바네로, 레드페퍼, 흑후추를 조합해 불닭만의 강렬한 매운맛을 선보이며, 4가지 치즈 맛은 모짜렐라, 체다, 까망베르, 고다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지난 20일 오전 충청북도 진천군에 위치한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을 찾아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선수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파워에이드 스페셜 기프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파워에이드는 2024 파리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된 파워에이드 마운틴블라스트와 함께 이번 올림픽의 마스코트인 ‘프리주’ 인형을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 담아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국가대표 선수 및 대표코치 등 600여명의 팀코리아 일원에게 전달했다. 파워에이드의 모델로도 활약 중인 ‘수영 천재’ 황선우 선수를 비롯해 막간을 이용해 행사장을 찾은 ‘체조 신동’ 여서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오는 7월 31일 코엑스 그랜드 볼룸과 아셈 볼룸에서 ‘모던 그로스 스택2024 (Modern Growth Stack, 이하 MGS 2024)’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MGS 2024’는 에이비일팔공과 글로벌 프로덕트 분석 솔루션 기업 앰플리튜드(Amplitude),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기업 브레이즈(Braze)가 공동 주최한다. ‘MGS’는 지난 4회까지 약 7천 명의 누적 참가자를 기록하는 등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컨퍼런스로 자리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총 3개 트랙에서 30여 개의 강연 세션이 진행됐으며, 기업 마케팅 담당자 등을 비롯 2천여 명이 참여했다. ‘성장의 미래(FU
이마트가 다음달 7일까지 총 17일 간 삼겹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 측은 "자체 축산물 유통센터인 미트센터를 통해 사전에 물량을 비축해왔다"며 "최근 이슈인 삼겹살 물가 안정화를 위해 국내산 삼겹살부터 수입 냉장, 냉동 삼겹살까지 총 500톤의 물량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먼저 오는 30일까지는 ‘국내산 냉장 삼겹살/목심(100g)’을 약 35% 저렴한 가격에 1인 2팩 한정 판매한다. 이어 7월 1일부터는 무항생제, 동물복지 등 ‘브랜드 삼겹살’을 비롯해 저렴한 ‘수입 냉장/냉동 삼겹살’ 할인이 이어진다.7월 1일부터 4일까지 ‘브랜드 삼겹살/앞다리(100g)’를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40% 할인하고, 7일까지 원료육
국순당이 2024년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립횡성숲체원과 협력해 역사문화체험 및 숲 오감체험 프로그램인 ‘느림보 숲여행’을 함께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느림보 숲여행’은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1박2일 일정으로 우리 문화와 청정 숲을 체험하고 느껴보며 우리 가족에 대해 좀 더 알아보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우리 문화 느껴보기, 우리 가족 알아보기, 우리 숲 느껴보기, 우리 마을 이용하기 등 강원도 횡성지역의 우리 문화 체험 및 숲해설가와 함께 여름철 숲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활동이 진행된다. 여름 휴가철 맞아 총 3회가 진행된다. 국순당은 정부가 선정한 지역문화 유산인 찾아가는 양조장 ‘국순당 ‘주향로
클린 뷰티 브랜드 비더스킨에서 ‘어성초 오투버블 워시오프 마스크팩’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성초 오투버블 워시오프 마스크팩’은 리뉴얼을 통해 용기와 디자인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다. 성분과 제형은 유지한 소포장 리뉴얼로 사용자의 편리함을 더욱 높였다. 또한, 감각적인 리뉴얼 패키징으로 여름 휴가철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어성초 오투버블 워시오프 마스크팩’은 버블링 되는 산소 방울이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딥 클렌징 워시오프 팩이다. 비더스킨 마케팅본부 임언정 상무는 “어성초 오투버블 워시오프 마스크팩은 재미있는 제형으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현대인의 식단 고민인 당과 지방, 칼로리가 모두 트리플 제로인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제로)’를 21일 개막하는 ‘2024 광화문 달빛요가’ 행사에 지원한다고 밝혔다. ‘광화문 달빛요가’는 지난해 1,400여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진행된 시민동행 프로젝트로,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요가 클래스 행사이다. 올해는 서울시와 MBN, 한국레츠요가협회 공동 주관으로 참여인원과 횟수 등 행사 규모를 늘려 오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7주간 매주 저녁에 3회씩 총 21회가 열릴 예정이다. 특히 개막식이 열리는 6월 21일은 요가 수련을 통한 세계인의 정신적·육체적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UN이 선포한 ‘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MZ세대 직장인 209명을 대상으로 현재 ‘직무 만족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49.3%의 직장인이 현재 직무에 불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직무만족도가 가장 낮은 직무는 △고객상담/서비스와 △영업/영업관리직이 각각 66.7%로 가장 높았으며, 다음으로 △재무/회계직(62.5%) △디자인직(62.4%) △생산/현장직(56.5%) 등의 순으로 직무만족도가 낮은 것으로 밝혀졌다. 반면 직무만족도가 높은 직무는 1위는 △기획/전략직이 72.7%로 1위를 차지했으며, △마케팅/홍보(66.7%), △IT/개발직(58.1%) 등의 순이었다. 현재 직무에 불만족한다고 응답한 MZ직장인을 대상으로 직무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하이원리조트와 함께 9월 30일까지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이스림에듀가 원마운트 워터파크, 아쿠아필드에 이어 세번째로 마련한 여름 프로모션으로, 홈런 무료체험 신청 고객을 위한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스크림에듀는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홈런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체험 학습을 완료한 고객에게 주중과 주말, 성수기 모두 사용 가능한 하이원 워터월드 종일권 대인 1매와 소인 1매를 제공한다. 하이워리조트 홈페이지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번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4~6세
콩으로 만든 건 다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두부구이는 ‘최애’ 음식 중 하나이고 여름엔 제대로 된 콩국수 한 그릇 정도 먹어줘야 온전히 여름을 나는 것 같습니다. 여의도에 30년 넘게 다니는 콩국숫집이 있습니다. 일년 내내 붐비지만 여름철이면 그야말로 북새통입니다.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점심식사 때마다 입구에 줄 선 사람들이 식당을 몇 바퀴 돌아 건물 밖까지 삐져나옵니다. 줄 꽁무니에 서도 그렇게 실망할 필요가 없는 게, 국수는 먹는 속도가 빠르고 반찬 가짓수도 단출해 오래 기다리지 않아 금방 자리가 납니다. 회전율이 그만큼 빠르다는 뜻입니다. 콩국수로 유명한 이 식당은 유명세만큼이나 여의도의 가혹한 물가를 상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