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는 대한민국 승리를 기원하는 ‘파이팅 코리아’ 응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도미노피자의 ‘파이팅 코리아’ 응원 프로모션은 2연승을 바라는 맘을 담아 11일 하루 동안 진행되며,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 중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을 통해 모든 피자(M, L)주문 시 피자를 한판 더 제공하는 1+1과 사이드디시를 70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파이팅 코리아’ 프로모션의 피자 한판 더 제공 혜택은 모든 피자(M, L) 온라인 포장 주문 시 1회 2판까지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사이드디시 7000원 제공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사이드디시 7000원 혜택은 9800원인 마라 로제 파스타, 베이컨 까르보나라 스
넥슨은 지난 8일 ‘메이플스토리’가 2024 여름 쇼케이스 ‘MILESTONE(마일스톤)’에서 여름 업데이트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메이플스토리는 이번 쇼케이스를 인게임 맵 ‘메이플 스퀘어’와 온라인 생중계에서 동시 진행했다. 이날 메이플스토리 김창섭 디렉터는 여름 업데이트를 포함한 향후 6개월간의 장기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먼저, 오는 20일 ‘아란’과 ‘은월’ 리마스터 업데이트 ‘개화월영’을 실시한다. 동양풍 전사인 ‘아란’에는 폴암과 눈보라를 여러 스킬에 적용해 ‘아란’ 고유의 캐릭터성을 강화하고, 더욱 강력한 전투가 가능하도록 스킬 관련 개선사항을 적용했다. 또 ‘은월’의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한음저협, 회장 추가열)가 국내 음원 플랫폼 저작권료 부담 완화 기간 연장에 동의한다고 11일 밝혔다. 한음저협은 구글 인앱결제 의무화에 따른 음원 플랫폼의 부담을 경감시키고, 추후 권리자와 음원 플랫폼이 상생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기 위하여 지난 2022년 6월부터 2024년 5월까지 한시적으로 음원 플랫폼의 저작권료 산정 시 인앱 수수료를 면제함으로써 저작권료 지급 부담을 완화해 주었다. 그러나 저작권료 부담 완화 기간의 만료가 도래함에 따라 지난해부터 기간 연장을 두고 한음저협 측과 음원 플랫폼은 첨예한 의견 대립이 있어 왔다. 이에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 저작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손나은과 함께한 여름 캠페인 2차 화보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코튼 소재로 제작된 쾌적한 착용감의 티셔츠와 여름에도 레이어링 하기 좋은 니트 소재의 원피스를 선보였다.크롭 기장의 메탈사 믹스 라운드넥 재킷, 오프숄더 블라우스 등도 함께 공개됐다.이 밖에도 휴양지와 데일리룩을 아우르는 여름 니트 셋업과 플라워 프린팅의 원피스 등 다양한 무드의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손나은과 함께한 제이제이지고트의 2024 여름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 및 제이제이제고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부산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그라운디댄스스튜디오 대연점(이하 그라운디 대연점)'이 유아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댄스 커리큘럼을 발표하며 조명 받고 있다. K-POP의 세계적인 인기에 발맞춰 차세대 아이돌 육성을 목표로 교육 프로그램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그라운디 대연점은 경성대 인근에 위치한 댄스학원이다. 특히 그라운디댄스스튜디오 가맹점으로 K-POP 댄스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키즈댄스 커리큘럼 연구에 힘쓰고 있다. 코레오그라피, 힙합, 왁킹, 락킹, 현대 무용 등 다양한 댄스 스타일을 전수하며 학생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표현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그라운디 대연
엔씨소프트(NC)는 ‘리니지M’이 리부트 월드에 신서버 ‘윈다우드’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NC는 오는 19일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ZERO’를 통해 리니지M 출시 이후 첫 리부트 월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리부트 월드는 기존 월드와 분리된 채 운영되는 만큼, 게임이 처음 출시됐던 시점과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NC는 소개했다.리부트 월드의 첫 서버는 ‘말하는 섬’이다. NC는 지난달 30일부터 총 3차례에 걸쳐 신서버 ‘말하는 섬’ 캐릭터 사전생성을 진행한 바 있다. 1차 캐릭터 사전생성은 1시간만에 조기 마감됐으며, 추가 증설한 2, 3차도 모두 마감됐다.NC는 리부트 월드에 ‘말하는 섬’과 함께 ‘윈다우드’ 서버를 추가
카카오게임즈는 신작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그랑사가 키우기)’와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의 출시 기념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은 용사 일행이 마왕을 쓰러뜨린 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용사와 함께 마왕을 타도한 천 년 넘게 사는 엘프 ‘프리렌’과 그녀가 새롭게 만나는 인물들과의 여정을 다룬 대형 애니메이션 IP(지식재산권)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7월 10일까지 ‘프리렌’, ‘페른’, ‘슈타르크’를 비롯한 총 7종의 ‘장송의 프리렌’ 캐릭터 한정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칠붕현 ‘아우라’, 부패의 현로 ‘크발’, ‘프리렌’을 복제한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11일부터 14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4)에 참가하여 글로벌 종합 식품회사로서의 비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쓰푸드 부스는 크게 소시지 존, 베이컨 존, 치즈&건조육 존, 3.0 존, 델리 존 등으로 구성된다. 에쓰푸드에서 선보이고 있는 소시지, 베이컨, 건조육 등 다양한 육제품을 비롯하여 치즈, 브레드, 음료 등 확장된 식품 카테고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3.0 존은 ‘지속가능성’, ‘스마트 식품’, ‘헬스케어 솔루션’을 주요 키워드로 메디쏠라, K-FOOD 등 에쓰푸드의 미래 비전을 담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해로 42회를 맞이하는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가 11일부터 14일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4, 이하 서울푸드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이번 ‘서울푸드 2024’에서 킨텍스 제1전시장 3홀과 4홀 사이에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국내에 유통되는 다양한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 원육 및 가공품을 총망라하여 전시한다. 식품전 기간 동안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미국산 소고기 및 돼지고기의 맛과 품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육류 생산을 위한 미국 육류 산업의 노력 등을 소개하고 다양한 시식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꽃갈비살, 삼겹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디지털전환협회(KDXA)의 발대식이 지난 10일 서울 구로동 협회 라운지에서 개최되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협회는 소상공인,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 방향을 제시하고 다양한 솔루션을 적용하여, 기업이 실질적인 디지털 전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 방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다고 전했다.이번 발대식에는 IT 솔루션 기업, 세무사, 노무사, 경영지도사 등 소상공인, 중소기업에 직접적인 협업 업체들과 다수의 기업 대표들이 참석했다. 많은 전문가들이 디지털 전환은 선택이 아닌 필수의 시대라고 한다. 그러나 영세한 기업들에게는 쉽지 않은 필수 과목인 셈이다. 이러한 시점에 소상공인과 중소
프랑스의 헤리티지 브랜드 벤시몽(BENSIMON)은 11일 회현동 전시공간 피크닉(piknic)에서 레인부츠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도심 속 소풍 같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인 피크닉에서 'summer piknic'이라는 주제로 다가올 장마 기간인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작년 여름 ‘MORE LIGHT, MORE COMFORT, BETTER FEEL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많은 사랑을 받은 벤시몽 BSM 레인부츠는 프렌치 무드로 재해석된 색감과 미니멀한 디자인, 가벼운 내구성으로 '레인부츠 입문템'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벤시몽 관계자는 “예술과 문화, 지적 경험을 제공하는 피크닉이 1970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지는 벤
신세계백화점이 생김새 때문에 선택 받지 못하는 농산물의 소비 활성화에 팔을 걷어붙였다. 신세계는 오는 16일까지 본점과 강남점, 신세계푸드마켓 도곡 등 10개 점포에서 ‘언프리티 프레시’ 행사를 열고 백화점의 까다로운 외형 기준에 미치지 못하지만 맛과 영양, 신선도는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 10종의 과일·채소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대표 상품으로는 애플수박, 머스크 멜론, 파프리카, 자두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K-패션 대표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의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11가지 선발매 상품을 비롯해 '마뗑킴'의 맨즈 라인과 하이엔드 컬렉션 '킴마틴(KIMMATIN)'을 특별히 선보인다. 일본 시장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마뗑킴은 현재 일본 MZ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잠실 월드몰 내의 '하고하우스'에서의 성과는 외국인 구매자의 비중이 다른 층에 비해 두 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팝업스토어는 약 200㎡의 공간에 메탈재질의 집기들과 빈티지 가구를 활용하여 세련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