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은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에서 '8트너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8트너스데이는 매월 8일부터 8일간 8개의 인기 상품을 초저가에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외식 자영업자의 식재료비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워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뉴골든치킨가라아게', '계란지단채', '후레쉬햄'을 비롯해 쌀, 치킨스톡, 베이컨 등 총 8개 식재료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고객은 ID당 하루에 하나씩 구매할 수 있으며, 6월 동안 밥트너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9만원 상당의 쿠폰팩이 제공된다.밥트너는 아워홈이 외식 창업자와 중소규모 식당 운영자를
미국 가전 기업 샤크닌자(SharkNinja)의 브랜드 샤크 뷰티(Shark Beauty)가 배우 한소희를 아시아·태평양(Asia Pacific, 이하 APAC) 헤어케어 제품 라인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샤크 뷰티는 배우 한소희가 상징하는 자신감과 아름다움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샤크 뷰티는 배우 한소희와 함께 다채로운 헤어케어 제품을 소개하며 APAC 시장 내 브랜드의 프리미엄한 이미지와 차별성을 알리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샤크 뷰티는 플렉스타일(Shark Flexstyle) 홍보를 시작으로 배우 한소희와의 마케팅 활동을 본격 전개할 예정이다. 이본 테이 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유니버설뮤직과 협업, MEET THE MUSIC 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6월 7일 처음 공개된 MEET THE MUSIC은 세계적인 뮤지션 롤링스톤즈, 건즈 앤 로지스, 밥 말리 앨범의 재킷 이미지를 빈티지한 감성의 아트웍과 피그먼트 워싱, 컬러로 트렌디하게 담아냈다. 롤링스톤즈는 1962년 결성 이래 현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장수 록그룹이자 대중음악 역사의 살아있는 전설로 공식로고 'Tongue and Lips'는 20세기를 대표하는 팝아트로 인정받아 문화예술 및 패션 업계에서 다양하게 재해석 하고 있다. 또한, 건즈 앤 로지스는 미국 1980년대 글램, 팝, 헤비메탈, 하드록 전성기를 풍미한 록그룹으로
CJ프레시웨이가 지난 5일 노인요양시설 이동급식 전문 기업 ‘서진푸드’와 업무협약을 맺고 어르신의 건강한 급식 문화 조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동급식이란 주방 시설이나 조리 인력이 없는 현장에 완조리된 식사를 배송하는 방식을 말한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요양원, 주야간보호센터 등 노인요양시설에 대한 이동급식 운영 역량 및 효율성을 높이고, 최근 심화되고 있는 급식 조리 인력난 해소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CJ프레시웨이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서진푸드가 운영하는 이동급식 제조 시설에 맞춤 식자재를 유통하고, 위생 및 품질관리 · 제조 컨설팅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날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수영 국가대표 황선우 선수,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와 함께 촬영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3편으로 구성된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캠페인 영상으로, 스스로의 정신과 육체를 돌보는 잠시의 휴식마저도 더 큰 도약과 파워풀한 에너지를 내기 위한 과정이라는 점을 표현한다. 황선우 선수 편과 신유빈 선수 편의 공개에 앞서 지난달 23일에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 편을 먼저 공개한 바 있다. 황선우 선수 편에서 황 선수는 폭발적인 스타트와 함께 누구보다 빠른 수중 스피드를 보여준다. 수영 경기장의 다이빙대에서 힘차게 스타트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6월 6일 가자지구 어린이 지원을 위한 ‘2024 위라클워크(Weracle Walk)’를 박위, 블록체인 기부플랫폼 체리와 함께 개최하고 기금 약 9,000만 원을 모금했다고 7일 밝혔다. ‘위라클워크’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온 유명 유튜버이자 유니세프 소식을 알리는 ‘유니캐스터’로 활동 중인 박위와 함께 진행하는 걷기 대회로 참가비 전액이 기부되는 특별한 나눔 이벤트이다. 작년 우크라이나 어린이 돕기에 이어 올해는 가자지구 어린이 지원을 위해 마련됐으며,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 무대부터 양화한강공원 축구장까지 왕복 약 7.3km를 약 2,000명의 참가자가 온 ·오프라
F&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지난해 11월 런칭한 ‘온코트 101’의 후속작 ‘에어쿠쉬 30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르지오 타키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쿠쉬 301’은 테니스 코트에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슈즈다. 테니스화의 기본인 그립감과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우수한 쿠셔닝을 강조했으며, 기존 ‘온코트 101’ 대비 50g 가벼운 경량감을 더해 장시간 착화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딱딱하고 불편했던 기존의 투박한 테니스화가 아닌 애슬레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모던한 디자인
HR테크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최근 기업들이 인력난을 겪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기업 인사 담당자 343명을 대상으로 ‘인력난을 체감하시나요’ 라는 설문을 진행했다.먼저 귀하가 속한 회사가 올해 인력난을 겪었는지 물었다. 전체 응답자 중 30.9%가 ▲‘매우 그렇다’고 답했다. 가장 많은 응답자인 55.7%는 ▲‘대체로 그렇다’고 답했다. 이에 따라 인력난을 겪고 있다고 응답한 비율이 86.6%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력난을 겪었다고 응답한 기업 담당자들에게 귀사 인력난의 가장 큰 원인이 무엇인지 물었다. 가장 많은 25.3%의 응답자가 ‘연봉이 적음’을 택했다. 그 다음으로 ▲‘기업 규모가 작음(18.2%)’, ▲‘회사 이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주요 기업에서 신입, 경력 채용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포스코이앤씨, DL케미칼, SBS, 미래에셋생명보험, 서연이화, 네오팜 등이다. ◇ 포스코이앤씨에서 이달 17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돌입한다. 모집 분야는 크게 플랜트, 인프라, 건축, 안전으로 총 10개 직무에서 모집한다. 기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 영어 말하기 성적 보유자라면 지원 가능하고,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하여 채용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접수 △AI역량검사 △1차면접 △2-weeks Challenge △2차면접 △입사 순이다. ◇ DL케미칼에서 이달 23일까지 ‘2024 상반기
첨단 농기계 기술 개발 기업 TYMICT(대표이사 김소원)는 신규 브랜드 ‘애그딕트(AGDICT)’를 론칭하고 정밀 농업을 위한 농기계 자율주행키트(자동조향시스템) ‘A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애그딕트는 농업의 미래 발전 방향성을 예측하고 현재 농업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TYMICT의 디지털 농업 솔루션 통합 브랜드다. 애그딕트 농기계 자율주행키트 A 시리즈는 RTK-GPS 고정밀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농기계의 자율작업을 보조하는 자동조향시스템으로 메인 컨트롤러(RTK-GPS 기반 자율주행 제어장치), 자동조향장치 및 디스플레이(HMI 사용자 인터페이스 장치)로 구성되어 있다. 자체 기준국을 포함한 다중 RTK 시스템으로 음
영국의 슈퍼카 제조사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가 전설적 F1 드라이버 아일톤 세나(Ayrton Senna)를 기리며, 그의 조카 브루노 세나(Bruno Senna)와의 특별한 행사를 영국 래스터셔의 도닝턴 파크(Donington Park) 서킷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맥라렌은 올해 아일톤 세나 서거 30주년을 맞이해 그의 업적과 정신을 기리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인데, 이번 도닝턴 파크 레이스도 그 일환 중 하나이다. 지난 29일, 브루노 세나는 삼촌이자 맥라렌 레이싱 소속 선수였던 아일톤 세나에 헌정의 의미를 담아 하이퍼카 ‘맥라렌 세나’로 레이스 재현에 나섰다. 이날 브루노 세나가 달린 도닝턴 파크는 1993년 4월 11일 아일톤 세나가
신협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윤식, 이하 신협재단)이 취약계층 생계비 지원사업인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을 통해 1998년부터 현재까지 취약계층 765가구에 24억 원 상당의 생계자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은 위기상황에 부닥친 취약계층 조합원을 돕기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조성하며 시작됐다. 이후 2015년부터 신협 임직원이 주변의 위기가정을 발굴해 추천하면 신협재단이 성금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난해에는 희귀난치병을 앓는 어린 자녀가 있지만 근로소득이 있어 의료혜택을 받지 못한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는 등 53 가구에 총 1억 6천만 원을 지원했다. 신협재단은 올해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와 함께 ’벤텐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텐데이’는 매월 10일에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한 후 10주년 뱃지를 획득하면 누적된 뱃지 개수만큼 고객의 이름으로 더벤티가 대신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12월까지 매달 10일 더벤티 앱을 통해 미션이 공개된다. 이번 6월 벤텐데이에는 지난 달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몬스터 에너지’와 콜라보로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한 것에 맞춰 특별히 신메뉴를 활용한 미션을 준비했다. 새롭게 선보인 여름 시즌 음료 ‘몬스터’ 3종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