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인 27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남부지방과 제주도를 중심으로는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다.기상청은 27일 "오늘부터 남부지방에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특히 제주도를 중심으로 매우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며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다"고 예보했다.비는 새벽부터 전남권과 경남남해안, 아침부터 오전 사이에는 전북 남부와 그 밖의 경남권, 늦은 오후에는 경북권 남부로 확대되겠다. 이 비는 28일 아침 대부분 그치겠으나 일부 전라권과 제주도는 오전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다.예상 강수량은 전남해안 20~60㎜, 광주·전남내륙, 전북 남부 5~20㎜,
불면증은 현대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주요 건강 문제 중 하나로 꼽힌다. 충분한 수면 환경과 적절한 수면 시간이 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잠에 들기 어려운 수면장애가 바로 불면증이다. 불면증은 단순히 잠을 못 자는 것에서 그치지 않는다. 이로 인해 낮 동안의 피로와 집중력 저하, 나아가 삶의 질 전반에 악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불면증의 원인은 매우 다양하고 복합적이다. 정신적 스트레스, 신체적 질환, 생활 습관, 수면 환경, 우울증 등 여러 요인이 동시 다발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특히 불규칙한 생활 습관은 급성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그러나 다행히도 생활 습관을 개선하면 짧은 기간 내에 증상이 호전될 수 있다.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지난 25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롯데자이언츠와 기아타이거즈 경기에 롯데 메인 스폰서 자격으로 나서 ‘윌비플레이 매치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윌비플레이는 형지엘리트가 올해 새롭게 론칭한 스포츠 컬처 브랜드로, 올 시즌부터 롯데자이언츠의 메인스폰서를 맡아 선수단이 착용하는 유니폼, 의류, 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첫 매치데이를 기념해 형지엘리트 임직원 자녀가 시구를 했으며, 최준호 부회장이 시타를 했다. 경기 당일 선착순 관중 5000명에게 응원 머플러를 제공하는 등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롯데자이언츠의 메인 스폰서로서 열정이 가득한 롯데자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고기능성 더마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일본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Qoo10)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일본 인플루언서와 협력해 올해 1분기 매출 대비 587%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실시간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큐텐이 분기별로 1년에 4회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일본의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 알려져 있다. 이지듀는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한 제품 구성으로 실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탄 것이 매출 성장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일본 화장품 자격증 1급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보다 신뢰감 있는 기획 세트를 구성했으며, 소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는 자사의 의약품 매출 변동 원인 분석 솔루션 ’UBIST Analytics’가 경쟁 제품의 매출과 점유율의 변동 원인을 분석할 수 있는 ‘실적분석’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지난해 출시된 UBIST Analytics는 전문의약품, 성분, 브랜드 등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심층적인 데이터 분석을 제공한다. '실적분석' 서비스는 이에 더해 의약품 매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시장 내 경쟁 제품의 점유율 변동 원인을 분석하여 제약사들이 시장의 흐름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또한, 시점별로 기사, 특허, 고시, 임상 데이터를 분석하여 제약사의 마케팅 전략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피서철이 다가오면서 체중 관리에 대한 걱정이 커지는 사람도 함께 증가했다. 여름철 바캉스를 위해 몸매관리에 도전했지만 눈에 띄는 결과를 보여주지 못해서다. 이때 비만클리닉을 찾아 체형 고민을 해결하려는 사람들이 증가세다. 실제로 여름철에는 지방흡입이나 지방추출주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다. 다만 더운 날씨에는 침습적인 시술인 지방흡입을 하는 게 부담이 된다는 사람들도 있는 것도 사실이다. 지방흡입에 한정된 것이 아닌 과거서부터 여름철에는 수술을 하는 게 부담이라는 인식이 강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무 우려할 필요는 없다. 체형교정술을 받겠다고 마음먹었다면 사계절 어느때 받아도 계절에 의한 문제는 없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산지직송’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산지직송' 서비스는 농수산물과 과일 등 신선식품을 산지에서 중간 유통 단계 없이 고객에게 직접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소비자는 가장 신선한 상태의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받을 수 있다.더불어 고객에게 신선한 식재료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산지 직거래를 통해 농가의 판로 개척과 수익 증진을 도모하는 '지역상생'의 의미도 담고 있다. 동원디어푸드는 이 서비스를 통해 농가와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더 나은 품질의 신선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초기 론칭과 함께 제공되는 신선식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시즌3’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사전등록은 이날부터 다음 달 10일 정기 점검 전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스마일게이트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험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소개했다.먼저, 캐릭터 이동 경로를 따라 특별한 효과를 주는 ‘여름 과일 이동 효과 아바타’와 완성형 칭호 ‘심연을 비추는 빛’, 각종 시즌 3 강화 재료 상자와 ‘전설~희귀 카드팩’, 화폐 상자, 배틀 아이템 상자, 도약의 정수 등을 제공한다.이와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된 장패드를 증정한다.한편, 스마일게이트 RP
GS리테일이 미디어 체험을 제공하는 ‘미디어 나눔 버스’가 7년간 2만 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방송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버스는 특히 방송 접근이 어려운 지역의 학생들에게 방송 산업을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2017년부터 시청자미디어재단과 함께 ‘미디어 나눔 버스’ 프로젝트를 시작한 GS리테일은 4억 원을 들여 개조한 5톤 트럭을 이용해 전국 초·중·고등학교와 특수학교를 방문, 방송 직업 체험 교육을 제공해왔다. 매년 약 4천만 원의 운영비를 지원해 지난해까지 7년간 전국을 누비며 뉴스 진행, 애니메이션 더빙, 크로마키 영상 제작 등 다양한 방송 체험 프로그램을 진
HFBG에서 운영하는 치킨 브랜드 화락바베큐치킨이 지난 22일 중국 지린성 연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한류 열풍에 힘입어 중국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이번 팝업스토어는 8월 1일 예정된 연길 매장 1호점의 정식 오픈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연길의 중심 상권에서 한국의 맛을 선보였다.연길은 최근 '중국의 작은 한국'으로 불리며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도시 곳곳에서 한글 표지판과 안내문을 쉽게 볼 수 있어, 방문객들은 마치 한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특히, 연변대 근처의 밤거리는 수많은 한글 간판으로 한국의 밤거리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하고 있어, 중국 MZ 세대들 사이에서 인기 여행지로 자리 잡고
세븐일레븐이 지난 12일 출시한 KBO 야구카드가 단 3일 만에 100만팩이 완판되자 2차 물량으로 100만팩을 추가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인 KBO 오피셜 컬렉션카드는 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한화 이글스 등 총 10개 구단, 140명의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다. 야구 팬들의 관심은 출시 전부터 뜨거웠으며, 그 결과 출시 3일 만에 100만팩이 모두 판매됐다. 세븐일레븐은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부응하고자 2차 물량 100만팩을 추가로 확보해 판매를 시작했다.KBO 야구카드의 이러한 성공은 세븐일레븐의 완구류 매출 증가로도 이어졌다. 12일부터 25일까지 완구 카테고리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배나 증가했다. 또
콜마그룹의 지주사인 콜마홀딩스가 자사주 6.73%에 해당하는 2,47만3,261주를 소각한다고 26일 발표했다.이로써 누적 자사주 소각 비율이 9.93%에 달하며, 주주환원 선도기업으로 떠올랐다. 이번 자사주 소각은 ‘밸류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는 콜마홀딩스가 국내 상장사 중 세 번째로 이행하는 사례이자 지주회사 및 화장품 업계에서는 처음이다. 콜마홀딩스는 26일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기업 가치 제고와 주주 환원을 목표로 한 ‘기업가치 제고 계획(밸류업)’을 공시했다. 이 프로그램은 정부가 저평가된 한국 증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진하는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업 현황 진단부터 주주 환원 정책, 자본 관
오비맥주의 대표 맥주 브랜드인 ‘카스’가 다가오는 2024 파리 올림픽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번 파트너십은 카스가 스포츠 팬들에게 생생한 올림픽 열기를 전달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그 영향력을 넓히는 중요한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스포츠와 맥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다. 많은 팬들은 경기의 긴장감을 풀기 위해 맥주를 찾으며, 이러한 경험이 스포츠 이벤트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카스는 이번 올림픽에서 이러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세계 각국의 사람들과 함께 올림픽의 뜨거운 열기를 공유할 예정이다.오비맥주는 26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공식 파트너 자격을 얻은 카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