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와 한맥이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하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24’에 주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서울 재즈 페스티벌(이하 서재페)’은 야외에서 재즈 뮤지션뿐 아니라 팝, 록, 일렉트로니카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음악 축제다. 올해는 팝스타 라우브(Lauv)와 그룹 정글(Jungle), 밴드 데이식스, 잔나비 등 총 59팀의 뮤지션이 출연한다. 오비맥주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대표 브랜드인 카스와 한맥 부스를 열어 관람객들을 만난다. 카스 브랜드 부스에서는 제로 슈거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은 30일, 160평대 도심형 매장인 '탑텐 청구역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 신당동, 청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분 내 거리에 있는 탑텐 청구역점은 5호선과 6호선의 더블 역세권으로 접근성이 좋으며 반경 3km 내 대단지 아파트와 주택가가 밀집되어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고객층이 형성되어 있다. 도심형 매장인 탑텐 청구역점은 탑텐성인, 탑텐키즈, 탑텐밸런스가 모두 구성된 복합매장으로 1층은 여성라인과 밸런스라인을, 2층은 키즈라인과 남성라인을 배치해 고객들의 쇼핑 동선을 최대한 고려했다. 매장 외관에서도 화이트컬러의 깨끗한 메탈소재에 탑텐의 시그니처 ‘10’로고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세계 환경의 날 기념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에서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한 ‘두피 클린 에코 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거나 기업의 사회적책임(CSR)을 적극 실천하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로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된다. ‘두피를 깨끗하게, 지구도 깨끗하게!’를 컨셉으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닥터포헤어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인프렌즈와 함께 여름철 휴가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기프트 ‘두피 클린 에코 키트’를 선보였
남양유업이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설계한 이유식 브랜드 ‘아이꼬야 맘스쿠킹’의 신제품 ‘소고기 라따뚜이’와 ‘닭고기 시금치카레’ 2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실온 보관이 가능해 가정은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파우치형 포장 용기를 사용해 보다 편리하게 이유식을 준비할 수 있고, 안전캡을 사용하여 뚜껑을 삼킬 걱정을 덜었다.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설계한 아이꼬야 맘스쿠킹은 유기농 쌀과 국내산 채소 등 엄선된 재료를 사용, 엄격하고 까다로운 품질검사로 영유아용 이유식 제조기준을 준수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출시를 기념해 오는 2일까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경품 이벤트를 개최, 아이와 함께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옷장의 습기와 냄새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잇는 ‘향기 제습제 옷걸이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향기 제습제 옷걸이형은 기존 제습제의 습기 제거 기능에 은은한 화이트머스크향을 더한 2 in 1 제습제이다. 슬림한 형태의 옷걸이형 제습제로 옷장에 걸어 사용할 수 있으며 행거, 문고리 등 다양한 곳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크다. 제습제에 사용된 염화 칼슘은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가루형이 아닌 비드형 염화 칼슘으로 비드와 비드 사이로 공기와 접촉하는 면이 넓어 더욱 빠르고 강력한 습기 흡수를 자랑한다. 또한 흡수량 및 잔여 용량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워터 포켓이 있으며,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에서 운영하는 美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는 프랑스 감성 스윔웨어 브랜드 루프루프(LOOPLOOP)와 협업해 ‘에브리섬머(Every Summer) 캡슐 컬렉션’을 30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루프루프는 프랑스 파리 출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필두로 인체공학적 패턴에 예술성을 더한 스윔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매 시즌 아틀리에에서 개발한 예술적이고 독창적인 아트웍을 선보이며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케즈는 루프루프와의 협업을 통해 스윔웨어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신발, 의류, 액세서리 모두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보다 공고히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스
한샘은 책상, 데스크 콘솔, 멀티 선반, 수납장, 침대 등으로 구성된 서재 가구 패키지 ‘블랭크’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블랭크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으로 개인 공간을 내 맘대로 꾸밀 수 있도록 돕는 패키지 상품이다. 학습, 영화, 게임 등 스스로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아지트’를 완성하고자 하는 대학생이나 젊은 직장인을 위해 공간 분리와 활용에 유용한 모듈들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한다. 특히 ‘블랭크 데스크 콘솔’은 공간 분리에 특화된 모듈로 책상 맞은편이나 옆면에 설치해 파티션, 수납장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모니터를 거치하거나 키보드, 태블릿 등 기타 IT기기를 수납할 수 있어 멀티미디어를 활용하는 활동에 적합
노랑통닭이 세종시 해밀동 해밀마을에 세종 해밀점 오픈으로 국내 700호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노랑통닭은 지난 2009년 ‘노랑통닭 부경대점’을 시작으로 화학 염지제를 사용하지 않은 ‘저염 치킨’, ‘착한 치킨’의 대표 주자로서 꾸준히 가맹점을 늘려왔다. 노랑통닭의 지속적인 가맹점 확장 배경에는 신규 가맹점이 초기에 안정적인 매출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현장 중심의 관리 시스템이 있다. 노랑통닭은 가맹상담 초기부터 점포 선정 및 상권조사를 통해 유동인구와 경쟁업소를 고려한 다각화된 출점 전략을 세운다. 여기에 개점 이후에도 매장 형태 별 맞춤 컨설팅을 진행해 철저한 사후 관리에 들어간다.특히 올해는 가맹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향현)과 함께 제10회 스토리텔링 공모전 ‘일상 속의 장애인’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장애와 관련된 실제 경험담을 갖고 있는 사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일상 부문, 고용 부문으로 나눠 공모를 받는다. 일상 부문은 장애인의 꿈과 도전, 장애인 가족 및 지인으로서 겪은 이야기, 장애 관련 깨달음을 얻은 사건 등 일상 속에서 겪은 이야기를 제출하면 된다. 고용 부문은 장애인 근로자나 동료의 작업 현장 이야기, 장애인 고용에 대한 차별이나 선입견을 없앨 수 있는 내용 등으로 응모하면 된다.작품 접수는 6월 3일부터 7월 14일까지 밀알복지재단 스토리텔링
CJ문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K컬처의 다양성 확대를 위한 인디 뮤지션∙신인 단편영화 감독∙뮤지컬 창작자 지원사업의 2024년 수상자 총 15인(팀)을 발표했다. CJ문화재단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2010년부터 △인디 뮤지션 지원사업 ‘튠업(Tune up)’ △신인 단편영화감독 지원사업 ‘스토리업(Story up)’ △뮤지컬 창작자 및 창작단체 지원사업 ‘스테이지업(Stage up)’ 등을 통해 대중문화 소외영역의 젊은 창작자들의 성장과 시장 진출을 돕는 문화사회공헌을 실천해왔다. 지난 2월부터 한 달여간 사업별 공모 기간 중 총 1,607건에 달하는 신청이 접수됐으며, 지원 사
㈜원강(대표이사 강태영)은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로드헤더용 픽커터(Pick Cutter) 신제품을 추가 개선하여 개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기존 픽커터보다 더 뛰어난 새로운 레이저 하드페이싱과 픽커터 디자인을 적용, 국내에서 최초로 생산했다.기존 로드헤더 장비에서는 100MPa 이상의 암반을 굴착할 때, 단단한 암반으로 인해 과도한 픽커터의 마모와 이로 인해 작업 시간이 예상보다 오래 걸리고, 동시에 비용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기존 유럽과 중국에서 수입되던 제품을 주식회사 원강에서는 국산화를 통해 뛰어난 성능과 비용 절감, 사용자들이 원하는 최적의 납기를 제공할 수 있다.해당 제품과 관
가수 유수현이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주자로 감동을 이어간다. 유수현이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이별은 정말 하기 싫었는데'가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별은 정말 하기 싫었는데’는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친절한심술씨, 장석원의 합작품으로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발라드곡이다. ‘이별은 정말 하기 싫었는데 내 곁에 니가 머물러있길 바랐는데/난 혼자 남는 거 익숙해지지 않잖아 이젠 함께이고 싶어서 내게 돌아와 줘 내게로’처럼 이별의 아픔과 쓸쓸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특히 유수현의 청아한 음색과
폴 바셋이 7월 3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머스크 멜론을 활용한 여름 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매일유업 상하목장 원유에 머스크 멜론의 달콤함과 풍미를 담은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 멜론 과육의 생생한 식감과 아이스크림 토핑이 어우러진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 라떼’, 멜론 아이스크림에 진한 멜론 소스까지 더한 ‘머스크 멜론 쉐이크’, 마지막으로 크리스피한 크럼블 쿠키슈 사이에 머스크 멜론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은 여름 스페셜 디저트 ‘머스크 멜론 쿠키슈’ 총 4종이다. 더불어 6월 5일부터는 우유 빙수 위에 폴 바셋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머스크 멜론 생과일을 가득 얹은 ‘머스크 멜론 빙수’와 여름 스테디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