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가 슈퍼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엔젤스 엔비’의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 지거&온더락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엔젤스 엔비’가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지난 3월에 출시되어 완판 되었던 ‘스페셜 4종 글래스 패키지’와 달리 엔젤스 엔비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지거와 온더락 잔으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버번위스키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천사들이 맛보지 못해 질투하는 위스키라는 뜻을 가진 ‘엔젤스 엔비’는 버번위스키 업계의 전설적인 마스터 디스틸러 링컨 헨더슨(Lincoln Henderson)이 만든 슈퍼 프리미엄 버번위스키로 일반적인 버번위스키와는 다르게 루비 포트 캐스크에서 피니쉬
청소년들의 정신건강을 위한 상담채널 '라임'이 공식적으로 출범하였다고 밝혔다. 생명의전화와 삼성금융네트웍스는 20일 서울 서초구 삼성금융캠퍼스에서 '라임'의 오픈식을 개최하며, 청소년들에게 보다 접근성 높은 정신건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라임은 청소년들이 언제 어디서나 정신건강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발된 청소년 친화형 SNS 상담 채널이다. 이 채널은 청소년들이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24시간 365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익명성을 보장하며, 다양한 상담 서비스와 정보 제공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고민을 안전하게 이야기하고 적절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삼성바이오로직스가 2030년까지 글로벌 톱티어 바이오 회사로 도약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조직문화 혁신에 나섰다. 20일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노사 공동으로 ‘삼성바이오로직스 WAY’를 선포하고, 상호 존중과 소통, 변화의 가치를 중심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3개월간 내외부 의견을 수렴하여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전략을 마련했다. 이를 위해 노사 공동 태스크포스(TF)가 구성되어 임직원 설문조사, 워크숍, 그리고 외부 자문위원의 참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폭넓은 의견을 수렴했다. 특히, 이성호 전 국가인권위원장과 권현지 서울대학교 사회학과 교수 등 외부 전문가들이 참여해 균형 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에 입점한 프랑스 파리 유명 베이커리 ‘밀레앙’은 올해 ‘파리 최고의 크루아상 대회’에서 입상한 크루아상을 6월 20~23일과 27~30일 단 8일 한정 판매한다.밀레앙의 서용상 제빵사는 지난달 파리에서 열린 크루아상 대회에서 톱10의 영예를 차지했다. 매년 프랑스 파리시와 파리제과제빵협회가 맛과 모양, 윤기, 바삭함 등을 종합적으로 따져 최고의 크루아상을 뽑는 대회다. 서용상 제빵사는 지난해 파리제과제빵협회의 플랑(Flan) 대회에서 1등 그랑프리를 수상했고, 2013년 바게트 부문에서도 톱10 중 8위에 오르는 등 3개 부문 대회에서 전부 입상, 한국인 최초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투썸플레이스가 ‘피너츠’와 함께하는 여름 시즌을 기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스노우 카메라 필터를 이벤트와 함께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여름 완판 신화를 썼던 ‘피너츠(Peanuts)’와 올해도 손잡고 컬래버 메뉴 및 굿즈를 잇따라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피너츠X투썸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스노우 카메라 필터를 준비했다.먼저, 투썸플레이스는 ‘스누피의 썸머 베케이션’을 컨셉으로 한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이며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모티콘은 피너츠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담아 스누피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피너츠
셀트리온이 프랑스의 주요 대학병원 연합 구매단체인 유니하(UniHA)의 입찰에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를 비롯해 허쥬마, 베그젤마 수주에 성공했다고 20일 밝혔다. 유니하는 프랑스 의료산업 전반에서 큰 영향력을 지닌 대형 기관으로 인플릭시맙 시장의 약 30%, 베바시주맙 27%, 트라스투주맙 시장에서는 13% 규모를 차지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이번 낙찰로 이달부터 2027년까지 3년간 해당 3개 제품을 단독 공급하게 됐다.이 외에도 셀트리온은 프랑스 지방 공립병원 연합 중 하나인 브르타뉴에서도 허쥬마와 베그젤마의 공급 계약을 4년간 맺었다. 이를 통해 셀트리온은 프랑스 의약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한양행은 20일 오전 대방동 본사 대연수실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제98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이번 창립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 표창식을 갖고, 30년, 20년, 10년의 근속사원 142명 등 장기근속자들에게 상패와 상금, 유급휴가를 수여했다.유한양행은 1926년 유일한 박사에 의해 설립된 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약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유한양행은 창립 이래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라는 창업자 유일한 박사의 정신을 계승하며,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해 왔다.유한양행 조욱제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Great Yuhan, Global Yuhan’이라는 회사 비전 달
넥슨은 ‘서든어택’에 2024 시즌3 ‘Savage’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에서는 서든패스 전용 혜택이 대폭 강화됐다. 먼저, 무료 혜택으로 신규 크로스헤어 5종을 적용하고, 관전 시에도 팀원과 소통할 수 있는 고스트 팀 채팅 매크로를 2종 제공한다. 또 패스 구매 이용자에게는 고스트 팀 채팅 매크로 3종 추가를 비롯해 무기 교체 슬롯과 신규 크로스헤어까지 추가 제공하는 혜택을 부여한다.뿐만 아니라 넥슨은 서든패스 전용 보상으로 ‘C.안나’ 캐릭터와 신규 무기 ‘XM68 Savage’를 제공한다. ‘C.안나’ 캐릭터는 서든패스 구매 시 곧바로 획득할 수 있으며, ‘XM68 Savage’는 서든패스 60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편의점의 맥주 매출이 급증하는 가운데 세븐일레븐은 천원 맥주와 더불어 업사이클링을 적용한 ‘크러스트 맥주’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서울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일찍 찾아온 더위에 맥주 판매량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6월 1일부터 19일까지 맥주 매출이 전월 대비 20% 증가했다. 지난해 여름(6~8월) 맥주 매출 지수가 연중 가장 높은 130을 기록한 것을 보면, 맥주 성수기는 이미 시작된 셈이다.이 가운데 세븐일레븐은 업사이클링 맥주 ‘크러스트 맥주’를 선보였다. 크러스트 맥주는 삼립과 1세대 수제 맥주 브랜드 세븐브로이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하이트진로음료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정식 오픈하고 7월 26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자사 제품에 쉽게 접근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며 직관적인 제품 설명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브랜드 스토어에서는 하이트진로음료의 인기 제품인 진로토닉워터 7종, 블랙보리, 하이트제로0.00 , 석수 등을 포함한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네이버 알림받기 설정 시 최대 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구매 고객은 최대 8%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인플루언서 ‘이유정’과 함께 한 여름 스타일링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다.W컨셉은 ‘유정의 퍼스널 노트’를 테마로 한 기획전을 열고 무더운 여름철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4가지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20일 밝혔다. ▲데일리룩 ▲출근룩 ▲캐주얼룩 등 TPO(Time·Place·Occasion)에 맞춰 누구나 일상에서 적용하기 쉬운 여름철 스타일링 팁을 제공한다.이번 화보에는 W컨셉 내에서도 20~30대 여성 고객에게 인지도 높은 ▲마르디 메크르디 ▲앤유 ▲르메메 ▲마론에디션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각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유정이
섹슈얼 웰니스(Sexual Wellness) 브랜드 텐가(TENGA)가 여름을 맞아 ‘쿨(COOL)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쿨 시리즈는 제품에 냉감 효과를 일으키는 멘톨이 함유돼 사용 시 청량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고 쾌적한 셀프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난 2012년 텐가 코리아의 본사가 위치한 일본에서 첫 출시됐다.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어 매년 여름 시즌 재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쿨 시리즈는 총 4종이다. 텐가 포켓 콜드 스파크는 기존 제품인 ‘포켓 스파크 비즈’에 쿨 로션을 적용한 제품으로, 탄성이 높은 비즈 디테일이 더해져 색다른 자극을 선사한다. 텐가 에그 스노우 크리
매일유업의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셀렉스 브랜드에서 새롭게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는 감정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멘탈케어 제품으로, 식약처(MFDS)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테아닌(L-Theanine)과 홍경천추출물(Rhodiola rosea L.extracts)을 핵심 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우리 몸은 코르티솔과 아드레날린 등의 호르몬을 분비하여 심박수 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