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킹 커피가 민트 청포도 에이드, 민트 라임 에이드 등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Cool Mint Ade’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민트 에이드 2종은 상쾌함과 청량감을 가득 담은 음료다. ’민트 청포도 에이드’는 진하게 우려낸 페퍼민트티에 청포도 베이스, 톡 쏘는 탄산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으로, 민트의 개운함과 새콤달콤한 청포도 맛을 잘 담아냈다. ’민트 라임 에이드’는 민트 향이 더욱 강조된 음료다. 향긋한 라임의 풍미가 가미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달콤한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아샷추’와 1L 사이즈로 즐기는 ’복숭아 아이스티’도 출시됐다. 메타킹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300평대 교외형 매장 광주수완점을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광주 광산구 도천동에 위치한 탑텐 광주수완점은 고객들의 접근성이 좋으며, 성인라인, 키즈라인, 탑텐밸런스가 구성된 복합매장으로 고객 동선을 배려한 상품구성을 통해 편리하고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매장 외관에 있어서도 큐브 인 큐브 형태로 구조적인 연속성을 표현하였으며 화이트&그레이에 심플한 파사드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탑텐은 광주수완점 오픈기념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11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탑텐과 일러스트레이터 이규태 작가가 협업한 '광주, 지금 이 순간을 담다
써브웨이가 오는 25일부터 일부 메뉴의 가격을 상향 조정한다고 20일 밝혔다.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찾는 15cm 샌드위치 단품 기준으로 평균 193원, 약 2.8% 오른다. 그 외 샐러드는 100원에서 300원, 단품 음료 및 세트 메뉴는 100원에서 200원 사이에서 조정된다. 사이드 메뉴 가격은 변동 사항이 없다. 써브웨이는 "재료비, 인건비, 공공요금 및 제반 비용 등 써브웨이 매장을 운영하기 위한 비용 부담이 커지면서 불가피하게 일부 메뉴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저 스포츠 오닐이 양양 서피비치 곳곳에 포토존을 설치하고,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오닐은 지난 달 1일부터 양양 서피비치와 협업하고 있는 가운데 이벤트의 일환으로 고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서피비치 곳곳에는 이미 오닐의 다양한 볼거리가 구성되어 있다. 거울, 라이프가드 타워, 오닐 서핑보드, 오닐 래핑카 등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오닐 관계자는 “서핑의 성지 양양 서피비치와의 협업을 통해 오리지널 서핑 브랜드 오닐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재미와 함께
2024년 6월 더마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센텔리안24, 2위 피지오겔, 3위 닥터지 순으로 분석됐다. 더마 화장품 ( 더마 코스메틱 )은 피부 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와 코스메틱 (화장품)의 합성어로 코로나19 확산 이후 스킨케어 시장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피부 건강과 안전한 성분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지면서 국내 더마 화장품 시장은 2017년 5,000억원 규모에서 2022년 4조 5325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더마 화장품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의 더마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K2는 초냉감 원사를 사용한 냉감 청바지 '코드텐 아이스 스카이 데님(CODE10 ICE SKY DENIM)'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최근 몇 년간 길어진 여름에 냉감 기능성 의류 수요가 많아진 가운데,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적용한K2 코드텐(CODE 10)도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기능성 냉감 의류 시리즈로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K2 '코드텐 아이스 스카이 데님(CODE10 ICE SKY DENIM)'은 일명 ‘얼음실’로 불리는 초냉감 나일론 원사가 적용된 냉감 청바지로 입자마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일반 데님보다 얇고 스트레치성이 좋다.특히, 스트레이트 핏, 테이퍼드 핏, 슬림핏 등 다양한 핏과 라이트 데님, 다크 데님 컬러를 비롯, 화이트, 블랙,
온라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리테일 기업 쉬인(SHEIN)이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4월 말, 쉬인은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며 국내 시장 진출을 시작했고, 쉬인의 서브 브랜드인 ‘데이지(Dazy)’의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배우 김유정을 발탁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데이지는 한국 패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디자인된 브랜드이다. 패션을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시크한 스트릿 패션부터 스위트하고 우아한 스타일, 편안한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한다. 쉬인은 최근 SBS 드라마 ‘마이 데몬’과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에서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활약한 김유
서울예술대학교(총장 유태균)는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8일까지 '2024년 동랑청소년 종합예술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1962년부터 시작된 종합예술제는 예술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다양한 예술적 재능과 끼를 마음껏 표현하고, 문화예술 감수성을 개발할 수 있는 청소년(초등부, 중등부, 고등부)들의 예술 축제이며, 예술대학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예술에 대한 보다 심도 있는 깊이와 예술 창작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경연은 뉴폼 연극, 뮤지컬, 무용, 한국음악, 문예, 영상, 사진, 광고창작 등 총 여덟 개 부문에 걸쳐 펼쳐진다. 동랑청소년종합예술제의 개인상 입상자는 서울예술대학교 2025 입학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8일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하 전지협)와 지역아동센터 급식의 질 향상과 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지협은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의 발달과 권리 보장을 위해 통합교육,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체다. 이날 협약식에서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의 급식 솔루션을 소개하고, 전지협은 지역아동센터 급식 운영 현황을 공유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협약을 통해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의 급식 솔루션을 중심으로 전지협 소속 전국 2,300여 개 지역아동센터에 맞춤 식자재와 메뉴, 공간, 위생 컨설팅을 공급하는 데 협력할 계획이다. 특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인기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MZ 세대를 겨냥한 달달한 크림 도넛 2종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디토(Ditto) 소비' 열풍을 이어갈 이번 콜라보는 MZ세대를 사로잡은 메가MGC커피와 오픈런은 기본인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으로 벌써부터 빵 덕후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노티드 시그니처 할메가커피크림 도넛’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메가MGC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할메가커피’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크림으로 구현해 만든 콜라보 메뉴로, 오직 메가MGC커피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한정판 도넛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통해 수도권 또는 일부
이디야커피는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저녁 시간대 ‘디카페인 옵션 무료 변경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저녁 6시 이후부터 마감 시간까지 진행되며, 이 시간대에 에스프레소 커피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디카페인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카페인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니즈 증가에 맞추어 고객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평소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커피 음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메뉴는 원두에 포함된 카페인이 90% 이상 제거돼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신제품 콤부차 2종을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 선보이고 전국 단위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에 주요 편의점에 입점한 제품은 티젠이 최근 선보인 콤부차 하이볼향과 매실 제품이다. GS25와 세븐일레븐에서는 2종 모두를, CU에서는 하이볼향을, 이마트24에서는 매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티젠 콤부차 하이볼향’은 스모키하고 스위트한 몰트향 풍미와 건강한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을 함께 담은 이색 제품이다. 하이볼을 건강한 발효 음료에 접목한 새로운 시도로,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하이볼의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겨냥해 아이스 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스 팬츠 컬렉션은 냉감 소재를 바탕으로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필수인 냉감 소재 ‘아이스’에 신축성이 좋은 ‘파워플렉스’를 더해 착용감을 강화했다. 특히, ‘아이스’는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이 최상의 쾌적함을 부여한다.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시원한 촉감으로 덥고 습한 날씨에도 산뜻한 신체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다. 또한, 나노 기술을 접목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햇볕이 강한 여름철 야외 활동 시 피부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여기에 출퇴근, 실내외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