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068270]은 자가면역질환치료제 ‘CT-P13 SC(인플릭시맙 피하제형, 미국 제품명: 짐펜트라)’의 글로벌 임상 3상 결과 논문이 세계 최고 권위를 인정받는 국제학술지 ‘소화기학’에 게재됐다고 23일 밝혔다. 셀트리온이 해당 학술지에 공개한 연구는 ‘CT-P13 SC의 염증성 장질환 유지요법’을 주제로, 크론병 환자 343명, 궤양성 대장염 환자 438명 등 총 781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글로벌 임상 3상 결과다. 셀트리온은 CT-P13 IV(인플릭시맙 정맥주사제)를 6주 동안 환자들에게 투여한 후, 반응이 있는 환자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10주째부터 한 그룹은 CT-P13 SC(피하주사제)를, 다른 그룹은 위약을 투여했다. 그 결과, 54주 후 CT
스마일게이트는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로드나인’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고 로한M 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로드나인’은 여러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다양한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로드나인은 올 하반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동시 출시되며, PC와 모바일 등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티저 페이지에는 로드나인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백영훈 부문대표는 “로드나인은 차별화된 무기 교체 및 육성 시스템으로 MMORPG 장르 자체 고유의 재미를 보존하는
야놀자가 운영하는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야놀자 통합 회원 전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8월 31일까지 야놀자 통합 회원으로 전환하는 고객에게 최대 1만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고 23일 밝혔다. 데일리호텔 골드 회원일 경우, 야놀자 플랫폼의 VIP 멤버십 ‘골드 클래스(Gold Class)’ 등급을 부여받고 최대 10% 할인 쿠폰팩 등 멤버십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놀자 플랫폼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기존 고객에게 야놀자 플랫폼의 국내외 숙소·레저·항공 등 넓은 카테고리의 서비스를 선보임으로써 고객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양 플랫폼은 각각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와 혜택을 기반으로 협
풀무원푸드머스는 지난 22일 서울 관악구 남현동 수도방위사령부에서 수도방위사령부와 군 급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육군수도방위사령부 이진우 사령관과 풀무원푸드머스 천영훈 대표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바른먹거리 제공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군 급식문화를 조성하고, 업무상 상호 공동이익 증진을 도모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군 급식 시장 대응 관련 정보 교류 및 인적 자원을 통한 교육 연계, 인적 자원 교류 및 시설 상호 이용, 지구와 개인의 건강을 위한 캠페인 연계 진행,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 및 주요 행사 상호 지원, 올바른 식생활 확립, 건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7월 출시한 고도수 '일품진로 오크43'의 인기에 힘입어 프리미엄급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25’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일품진로 오크25 출시로 일품진로25(알코올 도수 25도), 일품진로 오크43(43도),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30도), 일품진로 고연산(31도) 등 증류주 라인업을 완성하고 증류식 소주 시장 선도에 나선다는 전략이다.일품진로 오크25는 국내 최대 규모 목통숙성실에서 5년 이상 숙성된 최고급 원액을 사용해 블렌딩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특히, 차원이 다른 부드러운 향과 풍미를 구현해 스트레이트·온더락·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 방식에 따라 각각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제품 패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오는 25일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왕톡)’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왕영은의 톡 투게더’는 깐깐한 제품 설명과 신뢰감을 주는 방송 진행으로 두터운 팬층이 있는 홈쇼핑의 여왕 왕영은이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25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선보이는 특별 구성은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304g) 9캔과 전용 텀블러, 셀렉스 프로틴 음료 오리지널(190ml) 16개입 제품이다. 현대홈쇼핑 앱으로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10%가 적립된다. ‘셀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보이 그룹 NCT(엔시티)와 손잡고 K-POP 팬과 스타벅스 고객들을 한 번에 사로잡을 협업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NCT와의 컬래버레이션은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음료 이름에 NCT를 담아 협업의 의미를 더한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Neo Cool Tasty Plum Fizzio)’를 한정 음료로 선보인다. ‘네오 쿨 테이스티 매실 피지오’는 NCT의 공식 색상인 펄 네오 샴페인을 연상시키는 탄산음료로 분홍빛 하트 곤약 토핑을 넣어 비주얼과 식감을 더했다. 푸드 역시 NCT의 이름을 담은 ‘네오 크루아상 턴테이블(Neo Croissant Turntable)’을 출시한다. 플레인과 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치킨 순정파’ 고객들을 위해 다음달 9일까지 오리지날치킨 4종 주문 시 웨지감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교촌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근본 메뉴인 오리지날치킨을 사랑해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교촌오리지날·레드오리지날·반반오리지날·허니오리지날 등 오리지날치킨 4종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웨지감자를 함께 제공한다. 교촌치킨앱, 전화주문, 방문 주문을 통해 주문하면 된다.또한 오리지날치킨 구매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에 부착된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후, 치킨과 웨지감자를 즐기는 사진 및 동영상을 올린 개인 SNS 주소를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10 KIDS)가 오는 24일부터 '행복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행복제’는 탑텐과 탑텐키즈가 진행하는 브랜드 대표 할인 행사로 2024년은 ‘행복이 쏟아진다. BE HAPPY’를 슬로건으로 SS시즌 인기 아이템들을 1+1 혜택 및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탑텐의 여름 시그니처 라인인 ‘쿨에어' 제품들과 카카오 콜라보 라인의 다양한 그래픽 반팔티, 폴로셔츠, 반팔 스웨터, 블라우스, 팬츠, 슬랙스 등의 인기 아이템들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탑텐은 2024 '행복제' 오픈과 함께 FOOH(가상옥외광고)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현실과 가상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KT&G 상상마당 홍대가 공연기획자 인재육성 프로그램 ‘콘서트 기획자 워크숍’의 수강생을 오는 6월 12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상마당 홍대가 2022년부터 운영해온 ‘콘서트 기획자 워크숍’은 전문적인 공연기획자 육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선발된 수강생들은 두 달간 콘서트 기획∙무대 연출 등 실무 전반에 대한 분야별 교육을 제공받게 된다. 특히, 실리카겔, 소수빈 등 유명 뮤지션이 참여한 상상마당의 음악지원사업인 ‘나의 첫 번째 콘서트’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실제 공연 기획∙운영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 기획자 워크숍’ 3기에서는 하이브 출신 공연
홈플러스가 ‘2024 홈플러스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물가안정365’ 상품 40여 종의 가격을 일시적으로 인하한다고 23일 밝혔다. 홈플러스가 2022년부터 선제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는 물가안정365는 고객들의 장보기 수요가 높은 생필품을 연중 최적의 가격에 판매하는 제도다. 홈플러스의 PB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고객들의 생활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식품, 비식품을 총망라한 ‘물가안정365’ 품목을 120여 종으로 확대했다.특히 이달부터는 40여 종을 기존보다 저렴하게 선보인다. 콩나물, 핫도그, 만두, 치약, 청소용품, 밀폐용기 등 다양한 품목을 엄선해 최대 6000원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본부장 한상욱)는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주요 점포에 있는 잡화, 생활용품 등 판매상품 약 9천여 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기증품은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전 지점에서 장애인 직원들의 분류 작업을 거쳐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은 굿윌스토어 전국 30개 사업장에서 일하는 장애인 직원들의 월급으로 쓰인다.이마트에브리데이는 임직원들로부터 의류와 소형전자기기 등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중고 물품 약 6천 점을 기증받아 굿윌스토어 밀알대전유성점에 전달했으며, 판매 수익금은 굿윌스토어 밀알대전유성점에서 일하는 장애인 직원 7명의 급여로 사용됐다.이마트에브리데이는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와 함께한 새로운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파워에이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가 참여한 이번 광고는 스스로의 정신과 육체를 돌보는 잠시의 휴식마저도 더 큰 도약과 파워풀한 에너지를 내기 위한 과정이라는 점을 표현하며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광고에서 오상욱 선수는 특유의 예리하고 파워풀한 에너지와 함께 출중한 펜싱 실력을 드러냈다. 펜싱 경기장에 마주 선 두 선수를 비추며 시작되는 영상에서 오 선수의 찌르기 동작과 함께 이 순간이 오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