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무법 세력이 등장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 20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선거를 통해 아스달과 아고의 총세력장을 선정했으며, 이에 따라 ‘무법세력’이 등장했다. 무법 세력은 아스달과 아고에 속하지 않고 용병으로 활동하는 집단으로, 세력 이전으로만 가입할 수 있다. 무법 세력을 이끄는 무법왕은 투표로 결정되는 두 세력과 달리, 세력 점수 순위로 선정된다.무법 세력은 주간 단위로 아고, 아스달 중 한 세력을 선택해 용병 연맹으로 활동할 수 있으며, 세력 선택 없이 중립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단, 약세 세력의 용병으로 활동하면 버프
유한양행이 ‘해피홈 이지워시 주방세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해피홈 이지워시 주방세제는 3배 더 강력한 기름기 제거력과 5초 만에 닦이는 빠른 거품헹굼으로 번거로운 설거지를 쉽고 편리하게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해피홈 이지워시 주방세제는 기름기 제거력 강화를 위해 3중소다 성분을 처방해 찌든 기름기까지 여러 차례 닦아내지 않아도 된다. 또한 하이브리드 폼-테크 기술로 조밀하고 풍부한 거품에도 잔여 세제 걱정없이 빠르게 거품을 헹굴 수 있다. 덕분에 설거지 헹굼에 필요한 물 사용량을 기존 자사 제품 대비 50%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또한 음식물 냄새의 주요 원인 성분인 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을 99% 제거하는 효과로
사우스케이프(SOUTHCAPE)가 JTBC GOLF ‘시그니처 라운드’ 제작지원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16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 JTBC GOFL의 ‘시그니처 라운드’는 배우 고원희와 프로골퍼 이혜지의 시그니처 홀을 찾아 떠나는 골프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2주간 사우스케이프의 시그니처 홀과 클럽하우스를 탐방한다.프로그램의 문을 여는 첫 번째 시그니처 홀은 남해 사우스케이프 골프 & 리조트로 한려해상국립공원의 한 가운데에 위치한다. 세계에서 보기 드문 입지를 자랑하는 곳으로, 산과 바다의 조화, 불규칙한 리아스식 해안과 작은 섬들이 돋보이는 남해안의 경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수의 세계 100대 코스를 디자인한 링크스
제주맥주[276730]의 경영권이 '더블에이치엠'으로 완전히 이전됐다.제주맥주는 22일 열린 임시주주총회 결과 정관 변경의 건, 이사 선임의 건, 사외이사 선임의 건, 감사 선임의 건이 모두 가결됐다고 공시했다. 제주맥주의 새 주인이 된 더블에이치엠 측은 성장이 둔화된 한국 시장을 넘어, 중국 및 아시아권 시장에 진출해 글로벌 식음료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구상을 밝혔다.더블에이치엠은 지난달 중국 글로벌 주류 기업과 업무 제휴를 논의 중임을 알려 제주맥주의 글로벌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더블에이치엠 관계자는 "이번 임시주총을 통해 경영권 인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됨에 따라 본격적으로 글로벌 F&B 기업으로 도약하려 한다
롯데백화점이 6월 4일까지 잠실 월드몰 1층에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탠리’의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팝업에서는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퀜처 H2.0‘을 12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즈쿼츠, 크림 등 인기 색상과 더불어 2024년 새롭게 선보이는 넥타린, 피오니 등의 색상도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판매한다.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스탠리 스티커’를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여름 휴가용 ‘스탠리 비치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대표 상품으로는 '퀜처 H2.0', ' 아이스스노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에어로라이트 패스트플로우 텀블러' 등이 있다.
농협하나로유통은 창립 9주년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14일간 하나로마트 고양·성남·광주·울산·김해·수원·동탄 등 전국 25개 판매장에서 '창립 9주년 통합 개장기념 행사'를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우선 농·축·수산물 판매 확대와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를 위해 수박, 참외, 매실, 마늘 등 제철 농산물을 비롯해 한우, 삼겹살, 볶음조림멸치 등 다양한 먹거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999명에게 하나로마트 회원 포인트 3만 점을 적립해 주는 경품행사를 비롯해 사은품 증정, 할인쿠폰 행사,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신세계까사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의 매트리스 라인업을 전면 재정비하고 자연 친화 소재의 신규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마테라소 포레스트’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마테라소 매트리스 제품라인업을 전격 리뉴얼하고 연내 두 가지 매트리스 컬렉션을 추가 런칭할 계획이다.이번 신규 컬렉션 ‘마테라소 포레스트’는 숙면을 위해 기능은 물론 매트리스 외피의 원단부터 내장재까지 안전한 소재들만을 엄선해 사용했다.‘린넨’ · ‘천연 양모, 알파카’ · ‘코이어’ · ‘라텍스’ 등 다양한 자연 소재들과 더불어 세계적인 연구기관에서 인증 받은 안전한 폼을 세심하
엔씨소프트(NC)[036570]는 길드워2 확장팩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의 마지막 콘텐츠 ‘더 미드나잇 킹’을 지난 21일(현지시각) 북미·유럽에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길드워2는 NC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 ‘아레나넷’이 제작한 PC 온라인 MMORPG다. 네 번째 확장팩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는 출시 후 분기별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해왔다.이번 업데이트는 ‘아스트랄 워드’ 동맹과 ‘크립티스’ 종족 간 대립 서사의 마지막 이야기를 다룬다. 이용자는 전쟁 핵심 지역인 ‘이너 나이오스’에서 열리는 오픈 메타 이벤트를 통해 신규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지난 업데이트에서 공개된 전설 방어구는 2등급(티어-2
넷마블은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출시 시간을 오는 29일 오후 8시로 확정했다고 22일 밝혔다.‘레이븐2’는 앞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조기 마감하고,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넷마블은 출시 시간 확정과 함께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언팩 영상을 공개했다.언팩 영상에서는 MC 허준을 비롯해 빅보스, 지호아재, 투즈TV, 무끝 등의 크리에이터들이 ‘레이븐2’의 커스터마이징 및 초반 퀘스트, 자유 플레이, 필드보스 레이드 등 주요 콘텐츠를 직접 플레이한 소감을 밝혔다.또 영상 말미에는 조두현 개발실장이 등장해 언팩 영상에 참여한 크리에이터들과 이용자들의 질의응답 시간을 진행했다.이용자들은 언팩
넥슨은 ‘히트2’에 1인 던전 ‘도전의 탑’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도전의 탑’은 히트2에 처음 도입되는 1인 던전으로, 총 10개의 층으로 구성되며 각 층마다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해 토벌의 재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한 시간이 있는 만큼 빠른 공략이 중요하며, 최상위층에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처치에 성공할 경우 소요된 시간 순위에 따라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도전의 탑’의 최고 층까지 모두 공략을 완료한 후에도 반복 도전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넥슨은 인터서버 던전 ‘레시티 연구실’에 5층 구역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상위 레벨 이용자들을 위해 추가한 이번 던전은 기존 대비 높은 난도의 몬스터들이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주력 계열사인 삼표산업이 현장에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몰탈 신제품 15종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삼표산업은 최근 경기도 화성시 소재 S&I 센터에서 ‘삼표산업 몰탈 신규 런칭제품 기술 세미나’를 열고 몰탈사업부의 신제품 15종을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의 핵심 요소는 지속적 기술 연구를 통한 고성능 제품 라인업 확대다. 삼표산업은 지난 2014년 한일·아세아시멘트에 이어 후발 주자로 몰탈 시장에 뛰어들었고 경쟁사간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왔다.그러나 삼표산업은 신제품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다. 고성능 제품과 본드계열, 타일 줄눈 시멘트(외장용) 등 현장에서 다양한
VT코스메틱의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을 시작으로 ‘샤넬밤 저렴이’로 입소문 난 손앤박의 ‘컬러밤’까지 다이소에 입점한 화장품이 속속 품귀현상을 빚으며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덕분에 가성비 좋은 '뷰티 맛집'으로 떠오른 다이소는 지속적인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중이다. 특히 신규 화장품 브랜드 입점에 속도를 높여 리들샷, 컬러밤의 품절 대란 열풍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뷰티 브랜드 또한 다이소 전용 브랜드를 론칭하고 젊은 층 공략에 나섰다.토니모리는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을 론칭했다. 특히 본셉의 ‘레티놀’ 라인은 고가의
휠라(FILA)는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가 착용한 슈즈 ‘에샤페 실버문’이 지난 3월 첫 출시부터 매진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으며 최근 추가 생산을 통해 재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샤페실버문’은 지난달 공개한 ‘2024 여름 컬렉션’ 화보에서 한소희가 신은 슈즈로, 최근 한소희가 개인 SNS를 통해 사복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한 모습이 노출되며 더욱 인기가 높아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소희는 캐주얼한 여름 착장에 ‘에샤페 실버문’을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상에서 ‘한소희 운동화’로 입소문을 탔고, 2차 발매 당일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자가 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