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본점과 잠실점을 비롯한 수도권 10개 점포에서 국내 단 한 명 뿐인 수박 명인의 흑수박을 출시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흑수박은 대한민국 농촌진흥청에서 인증한 수박 명인 이석변의 수박으로 평균 당도 14브릭스 내외로 단 맛과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본점, 잠실, 강남, 노원, 동탄, 평촌, 인천, 안산, 수원, 구리점에서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오는 9월 8일까지 오로나민C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구매인증 이벤트 경품뽑고 텐션팡팡’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눈 오로나민C 10입과 20입 박스 내부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의 스크래치 복권을 찾아 긁으면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24K 순금 골드바 50g’이 최종 경품으로 주어지며, 1인당 횟수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다.월간 경품으로는 아이폰15프로128GB(매월 1명, 총 2명), 셀린느 미니 클레아 베사체-샤이니 카프스킨 블랙(1명)과 주간 경품으로 애플워치SE 2세대(15명)를 증정하며, 일일경품은 총 6만 명 대상
GC녹십자엠에스[142280]는 개인용 혈당측정시스템 ‘G300, G400’ 및 개인용 헤모글로빈측정시스템 ‘H400’이 유럽연합(CE) 체외진단의료기기 규정에 따른 적합 인증인 CE-IVDR 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IVDR(In Vitro Diagnostic Regulation)은 존 IVDD(In Vitro Diagnostic Medical Device Directive) 지침 인증체계 대비 제품의 성능 및 안전성 요건이 대폭 강화된 유럽의 체외진단 의료기기 규정이다.IVDR은 2017년 제정 이후 전환 기간을 거쳐 모든 회원국에 적용되고 있다. 금번 인증을 획득한 혈당측정기는 제품 사용에 있어 위험도가 높은 Class-C 제품이다.이번 IVDR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경쟁사의 제품과 달리 손잡이형 시험지
넷마블은 금융감독원이 지정한 재무 공시 우수기업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재무 공시 우수기업 표창은 2023년도 사업보고서 공시에서 국제표준(XBRL) 데이터 기반 재무 공시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기업 총 14개사에 수여됐다.넷마블은 국제표준 데이터 기반 재무 공시를 성실히 이행하고, 국내외 투자자에 대한 정보 접근성 제고 및 대한민국 자본시장 국제화 등에 기여한 공이 크다고 평가 받았다.금융감독원은 지난해부터 재무제표 본문 및 주석 공시에 국제표준 전산언어 적용을 의무화한 바 있다. 기존에 기업들이 자체 양식을 사용한 주석을 작성해 재무 정보를 활용한 기업 분석이 제한되고, 해외 투자자의 비교 가능성이 저
정식품은 지난 24일 서울시 중구 회현동 정식품 서울사무소에서 ‘제40기 혜춘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40회를 맞이한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학업성적이 우수한 대학생 및 대학원생 48명에게 총 1억 7200만 원을 지급했다.혜춘장학회는 정식품의 창업자인 故 정재원 명예회장이 유능한 인재 양성을 통해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1984년 설립한 재단법인이다. 현재까지 혜춘장학회를 통해 장학금 지원을 받은 학생은 총 2,601명이며 누계금액은 약 29억 9,500만 원에 달한다.혜춘장학회 관계자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혜춘장학회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인재들이 큰 꿈을 실현할
삼양사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동경 식품소재 및 첨가물 박람회 ‘IFIA 2024’에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와 건강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중점적으로 알렸다고 27일 밝혔다. IFIA는 식품 소재와 식품 첨가물, 기능성 식품 관련 신제품이나 신기술을 발표하는 행사로, 전 세계 300여개 업체와 2만 5000여명의 방문객이 모이는 국제식품박람회다. 삼양사는 현지 유통사와 실수요업체를 대상으로 영업 활동을 전개해 판로를 넓히고, 경쟁사와 시장 트렌드를 탐색하기 위해 4년째 해당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다. 알룰로스는 설탕 대비 70% 정도의 단맛이 나는 제로 칼로
척추의 정렬이 틀어질 경우 신체 균형이 무너지며 각종 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특히 척추측만증은 성장기 소아와 청소년에게 주로 발생하는 질환으로, 조기 발견과 치료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척추옆굽음증이라 불리기도 하는 척추측만증은 정면에서 보았을 때 곧은 직선을, 옆에서 보면 S자의 만곡을 유지해야 척추가 옆으로 기울고 굽어져 있는 상태를 뜻한다. 그냥 보았을 때 단순한 휘어짐이라고 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척추체의 회전이 동반된 3차원적인 변형이 발생한다. 특히 척추 변형이 계속된다면 휘어진 척추가 주변의 근육과 인대, 신경 등을 압박해 허리 통증이나 방사통이 나타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폐와 심장 등의 주요 기
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128만 유튜브 크리에이터 ‘해피팸’과 함께 두뇌 자극 놀이를 위한 퀴즈북 ‘해피팸 퀴즈북 – 논리편(이하 해피팸 퀴즈북)’을 새롭게 출간했다고 밝혔다. 해피팸 퀴즈북은 해피팸 유튜브 채널에서 누적 조회수 1300만회, 댓글 1만 개를 기록하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코너 ‘해피팸퀴즈’를 코믹발랄하게 그려낸 단행본이다. 유튜브 콘텐츠에 등장하는 ‘도야’네 식구들이 만화 캐릭터로 재탄생해 세계 여행을 떠나며 퀴즈를 풀어가는 스토리로, 해피팸 가족이 보여주는 개그에 논리 퀴즈를 더해 재미와 학습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퀴즈는 난센스 퀴즈부
이뮤노바이옴은 지난 24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서울 사무소에서 두뇌 토탈케어센터 밸런스브레인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뮤노바이옴 임신혁 대표, 밸런스브레인 장원웅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업무협약식에서 양사는 소아·청소년의 두뇌기능발달과 집중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개발 및 상호 다각적 교류 협력을 약속했다. 이뮤노바이옴 임신혁 대표는 “최근 몇 년 사이 ADHD, 자폐증 등 뇌의 병이라 여겼던 질환들도 장내 미생물과의 관계가 있다는 장뇌축 이론을 바탕으로 다양한 연구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며 “ADHD 전문가들이 있는 밸런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역대 최장기 후원사로 활동 중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팀코리아 공식 단복 화보’를 공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팀코리아 공식 단복 화보’에는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 정지민 선수(스포츠클라이밍)를 비롯해, 올림픽 3개 대회 연속 메달 획득을 노리고 있는 안바울 선수(유도)와 김헌우 선수(브레이킹) 등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 선수들이 참여했다. 화보 촬영에 함께 한 국가대표 선수들은 태극 문양의 ‘음양(파란색/빨간색)’과 물을 뜻하는 ‘감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한음저협, 회장 추가열)가 주관하는 ‘2024 국제저작권관리단체연맹(이하 CISAC)‘ 세계 총회’가 오늘부터 6일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2024 CISAC는 20년 만에 대한민국에 다시 유치했다는 큰 의미와 함께 세계적인 규모의 행사인 만큼 축사, 기조연설, 패널로 참석하는 유명 인사 라인업이 먼저 언론에 공개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 주요 언론 매체의 기자들을 초청해 진행되는 30일 CISAC 정기총회 오프닝 세션에서는 ▲CISAC 비욘 울바에우스(Björn Ulvaeus) 회장의 영상 메시지를 시작으로 마르셀로 카스텔로 브랑코(Marcelo Castello Branco) CISAC 이
하이트진로음료가 국내 먹는샘물 1세대인 석수의 1980년대 패키지 디자인을 되살린 ‘레트로 석수 1L’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석수는 국내 먹는샘물 시장이 생성되기 시작한 1980년대 초반에 출시돼 40여 년이 넘은 현재까지도 국내 먹는샘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으며 풍부한 미네랄과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레트로 석수는 석수만의 전통성과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굵고 힘찬 서체로 기재된 한글과 한문의 제품명과 ‘먹는샘물’ 낙관, 암반층 사이의 천연 암반수를 나타내는 회색과 흰색 조합의 라벨 배경 디자인 등을 재현했으다. 또 석수의 헤리티지를 강조하기 위해 ‘SINCE 1982’ 인장을 추가했다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SSG랜더스와의 2024 시즌 스폰서십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도드람은 기존의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십에 이어 프로야구단 스폰서십까지 마케팅 활동 영역을 확대하며, 지난 2021년부터 4년 연속 SSG랜더스와 스폰서십 활동을 이어왔다. 광고 후원 및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기금 조성을 통한 사랑의 반찬 나눔 등 ESG 활동을 통해 단순히 한돈기업의 역할만이 아닌 사회문화 전반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다가가고자 노력해 왔다. 도드람은 SSG랜더스 스폰서로서 사회적 취약 계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