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서울 중랑천 ‘수달 보호지역’ 지정 캠페인 후원 등 다양한 수달 보호 사업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천연기념물 제330호이자 멸종위기 1급 야생생물인 수달은 국내 하천 최상위 포식자로 해당 하천 생태계가 건강한지 아닌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지표종이다. LG생활건강은 2022년 사회적협동조합 한강,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과 함께 서울 여의샛강생태공원에 수달 놀이터, 보금자리를 조성하며 수달 보호 사업을 처음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한강의 대표 지류인 중랑천(총 연장 36.5㎞)을 중심으로 수달 쉼터를 만들고 도심 내 수달 보금자리를 안정적으로 확보하는 노력을 기울였다. 활동 3년차인 올해는 사회적협동조합 한강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의 해열진통제 브랜드 ‘타이레놀’은 ‘타이레놀 더블히어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타이레놀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 중에서도 대표적인 ‘타이레놀정500밀리그람’과 ‘타이레놀8시간이알서방정’을 필두로 타이레놀 브랜드 전체의 효능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먼저 ‘타이레놀 더블히어로’ 광고 영상은 직장에서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두통이나 육아 중 느끼는 근육통 등 많은 사용자가 공감할 만한 일상 속 통증 상황을 소개한다. 각 통증에 맞는 타이레놀 제품을 소개하며 ‘빠른 효과’와 ‘오래가는 효과’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전 세계 판매 1위 해
농심 발달장애인 음악단 ‘농심 신(辛)나는 심(心)포니’가 창단 1주년 및 한국·이탈리아 수교 140주년을 맞아 오는 6월 19일 이탈리아 로마 한국문화원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농심 신나는 심포니’는 농심이 지난해 5월 ESG경영의 일환으로 피아노, 첼로, 기타, 색소폰, 드럼, 성악, 보컬 등 다양한 파트의 발달장애인 음악인을 직원으로 채용해 창단했다. 현재 21명의 음악인이 농심 신나는 심포니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이번 공연은 서울특별시, 주(駐)이탈리아 한국문화원, (사)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이하 ‘아트위캔’)이 후원하는 행사로, 한국과 이탈리아간 친선교류와 함께 K컬처의 우수성을 알리고 발달장애인에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여 무결점 피부를 표현해 주는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루나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디테일한 피부 표현과 쿠션의 편의성이 더해진 새로운 형태의 메쉬 파운데이션으로 밀도 있는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하드 제형의 파운데이션이 메쉬 소재의 필터를 만나 리퀴드 형태로 변하는 ‘트랜스폼 포뮬러’를 적용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고 피부결∙톤∙잡티 등 디테일한 결점 커버가 가능하다.특히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 스킨케어 성분으로 수분감 있는 편안한 커버를 도와주며, 글루타치온∙화이
11번가가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의 3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명탐정 코난 30주년 굿즈’를 선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명탐정 코난’은 지난 30년간 만화, TV 애니메이션, 극장판 등 다양한 형태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11번가를 통해 선론칭하는 명탐정 코난 30주년 굿즈는 '아크릴 마그넷' 9종, '족자봉'으로,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판매한다. 지난달 출시된 아크릴 스탠드과 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인 베스트 굿즈 10여종도 함께 선보인다.이번 굿즈는 30주년 기념 굿즈에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이미지를 담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상품으로 오는 7월 국내 팝업스토어 행사에서 판매될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투명 우산 2종’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투명 우산 2종’은 던킨이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선보이는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세 번째 굿즈로,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이 등 다섯 감정 캐릭터와 함께 새롭게 등장하는 ‘불안’이를 테마로 했다. ‘불안’이를 테마로 한 우산은 캐릭터 특유의 표정과 시그니처 색상인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세계 최대 바이오제약 전시회 '2024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BIO International Convention)'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은 미국 바이오협회 주관으로 미국 내 바이오클러스터가 있는 주요 도시에서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전 세계 바이오제약 업계 관계자가 모여 파트너십을 논의하는 교류의 장이다.올해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타임 포 사이언스 투 샤인(Time for Science to Shine)'을 주제로 6월 3일부터 6일까지(현지 시간) 나흘 간 진행되며 1,500여 이상의 기업과 약 2만 명 이상의 인원이 행사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창사 이래 12년 연속 단독 부스로 참가 중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화산암반 미네랄워터 제주 한라수는 “시판되는 제주 한라수 무라벨 제품 2종(500mL, 2L) 모두에 바코드·QR코드를 도입하고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제주 한라수는 편의점이나 대형마트 등에서 낱개로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으로 병뚜껑에 인쇄된 바코드·QR코드를 촬영하면 손 쉽게 제품명과 수원지, 유통기한 등 상품식별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소비자에게는 다양하고 정확한 상품 정보 제공으로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유통 채널 측면에서는 포장지 교체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국내 식수 업계에 따르면, 무라벨 식수는 제품 구매 시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푸마의 유서 깊은 풋웨어, ‘GV 스페셜’이 LMC.(Lost Management Cities, 엘엠씨)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푸마 GV 스페셜 제품은 1980년대 ‘푸마 캘리포니아’라는 타이틀로 선보였던 테니스 실루엣 디자인으로 실내외에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특유의 안창이 특징이다. 이후 아르헨티나 출신 그랜드 슬램 우승 테니스 선수 ‘기예르모 빌라스(Guillermo Vilas)’가 코트 위에서 압도적인 활약을 펼친 시절 즐겨 신었다는 점을 기념해 그의 이름 앞 글자를 딴 GV 스페셜로 이름이 변경된 역사가 있다. LMC.는 클래식 스포츠웨어에 대한 존경을 바탕으로80년대 테니스화 실루엣을 재해석해 경쾌하면서도 노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가수 ‘이효리’를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이효리는 일품단심’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진정성을 추구하는 일품진로와 이효리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이번 광고는 일품진로와 이효리가 함께하는 첫 광고인 만큼 ‘이효리는 일품단심’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의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광고는 애주가로 알려진 이효리의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세가지, 잘 어울리는 옷(衣), 맛있는 음식(食), 좋은 술(酒)’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된다. 다이닝 바에 도착한 이효리는 일품진로를 즐기는 특별한 방법을 설명하며 ‘
대상㈜ 청정원이 히말라야 산맥에서 캔 암염을 깨끗하게 여과한 프리미엄 꽃소금 ‘히말라야 눈꽃소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히말라야 눈꽃소금’은 히말라야 산맥의 소금 광산에서 캔 암염을 사용한다. 산화철 등 분홍색을 띠는 성분 때문에 일명 ‘핑크솔트’로 불리는 히말라야 암염은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도는 특유의 짠맛을 낸다. 대상㈜은 핑크솔트가 가진 고유의 짠맛을 살리면서 더욱 깨끗한 품질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여과 과정에 특별히 신경 썼다. 암염을 깨끗한 물에 녹이고 물에 녹지 않은 큰 성분들을 가라앉히는 침전여과를 두 번 진행하고, 물에 녹지 않은 작은 성분들은 초미세 필터로 한 번 더 걸러내는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통합 건강관리 앱 가치워크와 함께 결식우려아동 도시락 후원을 위한 ‘행복두끼 걷기 챌린지’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행복두끼 걷기 챌린지’는 결식우려아동 후원을 확산하고 기부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건강관리 앱 ‘가치워크’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한 뒤 일상에서 시민들이 걷는 걸음으로 쌓은 포인트만큼 멤버 기업이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챌린지는 기업과 시민이 함께 만들어 낸 결과라 더욱 의미 깊다. 캠페인 취지에 공감한 시민 1,215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한 달 만에 약 4억 3,000만여 걸음이 모였다. 이를 통해 조성된 기부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컬렉션’의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tv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을 맡아 ‘선재앓이’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변우석은 이번 화보를 통해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프리미엄 냉감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화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냉감 기능성 제품인 ‘프레시벤트 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다. ‘프레시벤트’는 프리미엄 냉감 소재로 신체 접촉 시 즉각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제공하는 ‘접촉 냉감 기능’이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