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마비노기 영웅전’에 시즌4 에피소드9 ‘필사의 저지’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기존 115레벨에서 120레벨까지 확장했으며, 120레벨에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레이드 전투 ‘제단을 지키는 자’를 공개한다. 해당 레이드는 타라타 방면의 ‘켈시나 산’ 지역에서 출정할 수 있으며, 악신 발로르의 부활을 막기 위해 고대 제단으로 향하던 영웅 일행이 자이언트 군단을 이끄는 보스 몬스터 ‘스렝’을 만나 전투를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스렝’은 주군 발로르에 충성하는 군단장으로 자신의 육신과 대지의 힘을 활용해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특징을 보유하고 있다.넥슨은 최고 레벨 확장에
과거에는 치아의 기능적인 면을 개선하기 위해 치아교정이 널리 시행돼 왔다. 반면 최근에는 심미적 만족을 위해 치아교정을 고려하는 이들이 많다. 치열과 교합을 바로잡으면서 입매, 턱 모양 및 위치 등 하관 부위 얼굴 모습을 크게 개선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많은 이들이 치아교정으로 드라마틱한 얼굴 변화를 기대하기 마련이다. 문제는 더욱 많은 외모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발치교정을 선택하는 사례가 많다는 점이다. 심지어 무리한 발치로 인해 옥니, 합죽이 등의 부작용을 겪는 사례가 다반사다. 아울러 치아 교합의 완성도가 떨어져 저작 기능에 불편함을 느끼는 등 치아교정 실패 사례들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이는 곧
넷마블은 오는 29일 출시를 앞둔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레이븐2’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넷마블 ID 로그인 후 사전등록 시 활용한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선점 정보 변경은 이벤트 기간 내 1회 가능하다.‘레이븐2’의 월드는 럭스, 녹스 등 2개로 구성됐으며, 월드마다 6개의 서버가 지정돼 이용자들은 총 12개의 서버에서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월드 및 서버는 추후 지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이와 함께 넷마블은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조두현 개발실장이 등장하는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 2편도 공개했다. 이용
토니모리[214420]가 1분기 매출액 418억 원, 영업이익 23억 원을 기록하며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3.9%, 329.1% 증가했다고 16일 공시했다.토니모리 측은 "신규 유통채널 입점을 통한 매출 증가와 자회사들의 실적 개선에 따른 결과"라고 설명했다. 토니모리는 코로나 이후 오프라인 매장수가 지속적으로 감소하자 유통 채널 늘리기에 힘써왔다. 그 결과 올 초 군 마트 1200개 매장에 ‘BIOEX 셀펩타이드3종세트’와 ‘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 2가지 제품이 입점했고, 올리브영 매장에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10개 제품을 입점시켰다. 또한, 최근 다이소에 ‘본셉(Boncept)’ 브랜드를 런칭하며, 레티놀 기초라인 6종을 선
엔씨소프트(NC)는 ‘리니지W’가 신규 월드 ‘아데나’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이용자는 △신규 월드 ‘아데나’ △두 번째 시그니처 클래스 ‘마격사’ △신규 월드 던전 ‘얼음 수정 동굴’ △‘TJ’s MYSTIC COUPON’ 6종 등 신규 콘텐츠와 혜택을 즐길 수 있다.신규 월드 ‘아데나’는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의 활용처와 획득 경로를 다양화한 경제 특화 월드로 기존의 서버와 통합되지 않고 별도로 운영될 예정이다. 아데나 월드 이용자는 일정 기간 동안 기존 서버에서 유료 재화로 판매하던 일부 상품을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다. 등급별로 구성된 패스를 구매하면 ‘각인 다이아’와 ‘1인 던전 황금 사원 입장’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산의 매력을 공유하고 새로운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대표 하이킹 프로그램인 '2024 어썸하이킹(AWESOME HIKING)'을 성료했다고 16일 밝혔다.K2 '어썸하이킹'은 높게 오르거나 빠르게 걷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산의 매력을 소개하는 K2의 대표 하이킹 캠페인이다. 2018년 처음 오프라인에서 시작된 후 코로나 시기를 거치며 2021년부터 개별 참가자들이 각자 미션을 수행하는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됐다.2024 어썸하이킹에는 모집 당일 1,100명의 참가 신청이 조기 마감되는 등 인기를 보였다. 이번 어썸하이킹은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진행됐으며, 어썸하이킹 참가자는 북한산, 관악산 등 전국 8개의 명산을 선택해 산행
16일 패션 브랜드 분크(vunque)는 ‘스위트홈’, ‘밀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첫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서 고민시는 분크의 시그니처 라인 아이템부터 24 SS 시즌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착용했다. 셔링 디테일의 탑 원피스 코디와 함께 24 SS 시즌 아이템 ‘토크 발라카 토트’ 백을 매치했다. 화이트 원피스와 함께 매치한 ‘토크 홀라 쇼퍼 라지’ 백으로 편안하면서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고민시가 착용한 모든 아이템은 분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한편, 고민시는 오는 6월, ‘
hy '사랑의 손길펴기회(사손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홀몸노인 3400명을 대상으로 돌봄활동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사손펴는 1975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결성한 사내봉사단으로 사업장별 15개 위원회를 두고 매월 봉사활동을 실시 중이다. 임직원 급여 일부를 모아 기금을 조성해 활동한다. 초창기 물품 기부 및 방문형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유기견 봉사, 장애인 지원 등 지원 대상과 활동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위원회가 홀몸노인 지원을 공통 테마로 정하고 집중 지원한다. 이달 24일까지 지역 복지관, 지방자치단체 등과 함께 총 23회 진행 예정이다.주요 활동 내용은 효(孝) 소풍, 카네이션 전달, 무료급식 봉
롯데 유통군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1일간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을 상징하는 색상인 ‘레드’와 ‘축제’의 영어 단어 ‘페스티벌’을 결합해, ‘전 국민이 롯데 유통 계열사와 함께하는 쇼핑 축제’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과 7~8월 휴가 시즌에 끼어 매출 총액이 12개월 중 두 번째로 낮은 6월의 소비 활성화를 위해, 롯데 유통 계열사뿐 아니라 호텔·면세점·월드·자이언츠·문화재단 등 총 16개 계열사들이 힘을 합친다. 기존의 할인행사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여행, 관광, 스포츠
(재)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박지현이 선한스타 4월 가왕전 상금 50만 원을 소아암,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선한 스타를 통해 총 733만 원의 누적 기부금액을 달성한 가수 박지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솔직하고 담백한 일상 공개로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며, '라디오스타'에서 예능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신흥 예능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가수 박지현의
오리온[271560]은 2024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7484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2.7% 성장했다고 16일 공시했다.오리온은 글로벌 경기침체, 고물가, 고환율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제품 경쟁력 제고 및 성장채널 영업활동에 집중해 일궈낸 성과라고 설명했다.영업이익은 26.2% 증가한 1251억 원을 기록했다. 특히 수익성 개선을 위해 간접영업체제로 전환한 중국 법인의 영업이익이 41.5% 늘어나며 전체 영억비익 증대에 크게 기여했다.시장은 오리온의 각 법인이 고른 성장세를 보임에 따라 올해 매출액을 약 3조 2천억 원, 영업이익 5600억 원 수준으로 전망하고 있다. 올해 3월 인수를 완료한 계열사 리가켐바이오사이언스는 지난 1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배우 조인성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조인성은 개성있는 연기력과 품격있는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며 자기자신만의 독보적인 영역을 확고히 해온 대체 불가의 배우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출연한 예능에서는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따뜻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해왔으며 남녀 구분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평소 골프 매니아로 알려진 조인성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요즘 골프를 열심히 하는데 남들보다 더 시간을 투자해 연습하는 데도 참 못하더라.”면서 골프를 진심으로 대하는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울릉군 드림스타트와 아이스크림 홈런 콘텐츠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학생에게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학생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는 보건복지부 사업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전국 지자체 시도교육청 및 산하 학교, 기관, 학습자에게 맞춤형 통합 서비스 관리를 제공하는 ‘드림스타트 1대 1 맞춤 전담 조직’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이번 울릉군 사업에도 지원하게 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이스크림에듀는 울릉군 지역의 학습 취약 계층에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와 초등 및 중등 인강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아이스크림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