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대전광역시 서구에 브랜드 체험 매장 ‘대전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 대전 직영점은 강남 직영점, 용인 직영점, 용산 직영점 등에 이은 코웨이의 15번째 직영 매장이다. 충청권에서는 ‘신세계 천안아산 직영점’에 이어 2번 째 직영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약 90평 규모로 조성했으며 쇼룸 공간, 비렉스 체험 공간, 제품 전시 공간, 상담 공간 등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매장 일부를 실제 침실과 거실처럼 꾸며 집처럼 편안한 느낌으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대전 직영점에는 무더위로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는 ‘2024
독립형 인터넷신문 유일의 기사 및 광고 종합자율심의기구인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이하 인신윤위, 위원장 이재진)는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하 생명재단, 이사장 황태연)과 함께 “생명지킴이를 응원합니다 – 인터넷신문 GOOD NEWS 동행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생명재단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인신윤위에 사전접수를 통해 선정된 자율심의 참여 정서약사가 생명재단이 추천한 자살예방기관 및 개인을 직접 취재해 자사 매체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자살예방기관 및 개인의 노력을 조명하고 활동을 대외에 알려 자살예방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과 관심을 확산시키고자 하는 것이다.
롯데마트가 상반기 결산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특별 이벤트인 ‘스노우플랜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스노우플랜’은 롯데마트가 지난해 1월 도입한 오프라인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 고객이 많이, 자주 구매할수록 혜택이 증가하는 프로그램이다. 롯데마트는 올해 2월 스노우플랜의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해 일부 등급의 포인트 적립률을 향상시키고 롯데슈퍼·롯데시네마 할인 쿠폰, 롯데마트 문화센터 강좌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롯데마트 관계자는 "스노우플랜은 롯데마트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필수적인 멤버십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롯데마트GO 앱의 지난해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 뽀르노’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시즌 한정 메뉴 7종을 이달 12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토마토 & 바질 제노베제 피자’, ‘바질 페스토 키타라 생면 스파게티’, ‘바질 페스토 뇨끼’, ‘관자 엔초비 알리오 올리오 키타라 생면 스파게티’, ‘엔초비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 ‘토마토 & 바질 부르스게타’, ‘토마토 & 바질 부라타 샐러드’ 7종이며, ‘제철 식재료와 함께하는 나폴리의 사계(四季)’를 주제로 싱그러운 여름 제철 식재료 토마토와 바질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토마토 & 바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이하 쉐라톤 나트랑 호텔)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 커플과 함께 즐겁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24시간 스테이 홀리데이(24 Hours Stay Holiday)’ 패키지는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하고, 이후 24시간 투숙이 보장되어 있어 원하는 시간 때에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호텔 내 레스토랑 및 샤인 스파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가족, 친구, 커플 과 함께 꽉 찬 24시간 투숙으로 여유로운 호캉스가 가능하다.어린이 동반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포함된다. 1시간 동안 직접 피자를 만들어 보는 키즈 쿠킹 클래스는 어린이 2인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예년보다 빨라진 더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자두 쿨라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선보이는 ‘자두 쿨라타’는 비타민과 영양이 풍부한 여름 제철 과일 자두에 얼음을 갈아 넣은 음료로, 자두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특히 대체당인 몽크푸르트(monk fruit, 나한과) 농축과즙을 첨가해 상큼하고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던킨의 ‘자두 쿨라타’에 활용된 몽크푸르트는 사탕수수의 2~300배에 해당하는 단맛을 가진 과육으로 혈당 지수가 낮고 칼로리가 낮아 대체당으로 각광받고 있는 식재료이다. 던킨은 대체당을 활용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자연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이 최신 제품 '보툴링클 프라임 앰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보툴리눔 펩타이드, 성장인자 복합물, 금 성분, PTD 기술을 결합하여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증진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공한다. '보툴링클 프라임 앰플'은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보툴리눔 펩타이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피부 조직 재생과 회복을 촉진하는 성장인자 복합물을 결합하여 피부 건강을 개선한다. 또한 금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 활력을 높이고 피부 톤을 개선하며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여기에 PTD 기술을 통해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 효과를 극대화했다. 생그린 한태우 대표이사는 "보톡스 시술의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제 공동 개발을 위해 청담우리동물병원 윤병국 대표원장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대상펫라이프 강인수 대표와 청담우리동물병원의 윤병국 대표원장, 윤희용 본부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윤병국 대표원장은 반려견 임상수의학 박사로, 동물병원 정형외과 내원 질환 1순위인 슬개골 탈구 수술 경험을 무려 4500건 이상 가지고 있으며, 2023년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대상에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상 '펫푸드 연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수의학계 최고 권위
이마트가 여름철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나섰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보양식과 생활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한정판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이마트는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여름 보양식을 비롯해 각종 가전, 생활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 눈에 띄는 품목은 무항생제와 동물복지 생닭, 광어회, 광어 물회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10만 수의 닭을 준비했으며, 광어 물회는 육수와 채소가 함께 제공돼 별도의 손질이나 추가 재료 구매 부담 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로레알코리아가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와 함께 추진하는 로레알 ‘빅뱅’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디지털 및 혁신기술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로레알 ‘빅뱅’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은 로레알 그룹이 북아시아 지역에서 진행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이니셔티브로, 뷰티 분야에 적용 가능한 혁신기술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20년 중국에서 시작해 2023년 한국과 일본으로 확대되었고, 올해 처음으로 홍콩과 대만에서도 진행된다. 한국에서는 작년 6월 로레알 그룹과 중기부가 체결한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중기부와 공동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는 작년에 이은 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서울곰두리체육센터 장애인체력인증센터와 시청각장애인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지난 11일 강남구 밀알복지재단 밀알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 서울시곰두리체육센터 유석영 관장 등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시청각장애인의 생활체육 문화 형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시각과 청각 기능이 동시에 상실된 시청각장애인의 장애 특성에 알맞은 체육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진행해 건강 증진은 물론 인식 개선 효과도 불러올 예정이다. 양 기관은 오는 8월부터 시청각장애인을 대상으로 신체 및 체력 측정과 운동 상담 등을 실시하고,
식음료 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를 새롭게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일화차시 유자민트티 제로’는 풍미 가득한 민트티에 유자향의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져 민트 초코를 싫어하는 ‘반민초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칼로리와 카페인 함량을 배제해 건강 관리 중에는 물론, 시간에 구애 없이 차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휴대가 간편한 500ml 용량의 페트(PET) 타입으로, 제품의 패키지에는 노랑 파스텔톤의 배경으로 귀여움과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기에 주재료를 연상케 하는 유자를 아이콘으로 형상화한 이미지를 제품 전면에 삽
직장인 10명중 7명이 직장생활로 인해 극심한 육체적, 정신적 피로를 느끼는 번아웃을 경험한 것으로 조사됐다. 번아웃은 ‘타버리다’, ‘소진하다’는 뜻으로 일에 몰두하던 사람이 갑자기 에너지가 방전된 것처럼 피로감을 느끼며 무기력증에 빠지는 증상을 의미한다. 잡코리아는 최근 남녀 직장인 342명을 대상으로 '번아웃 증후군 경험'을 주제로 설문을 실시했다. 먼저, 설문에 참여한 직장인들에게 번아웃 현상을 경험한 적이 있는가 질문했다. 그러자 69.0%가 ‘번아웃 증후군을 겪었다(매우 자주 겪음:19.6%, 가끔 겪음:46.4%)’고 답했다. 설문에 참여한 직장인들 중에 번아웃 경험자가 가장 많은 집단은 30대였다. 30대 직장인 사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