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트의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세븐틴 민규와 배우 노윤서를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어노브는 '비현실적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을 강조한 퍼스널 헤어케어 브랜드로, 손상모 관리의 본질인 영양 공급에 집중한 솔루션을 선보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헤어 브랜드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어노브 측은 강렬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10년째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민규와 다채롭고 섬세한 연기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드는 노윤서의 당찬 이미지가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인 ‘대담한 우아함’과 부합한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어노브는 민규, 노윤서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자 ‘
비빔면 업계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기 위해 발빠르게 새 단장에 나섰다. 봄이 지나고 날이 무더워지면서 비빔면의 ‘대목’이 찾아왔다. 비빔면 시장의 전통강자 팔도가 1위를 매년 지키고 있는 가운데 농심, 하림 등 신흥강자들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이어지며 올해도 치열한 비빔면 레이스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배우 이정재를 3년 연속 ‘더미식’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더미식 비빔면’(이하 더미식 비빔면)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광고는 시원한 야외 수영장 썬베드에 앉아있는 이정재가 등장하며 시작된다. 이정재는 비빔면 소스를 연상케하는 붉은 수트 착장으로
이디야커피는 여름 시즌 신제품 빙수 5종이 출시 18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올해 여름을 맞아 선보인 빙수 신제품은 ‘눈꽃빙수’ 2종과 ‘1인빙수’ 3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맛과 식감의 토핑으로 상황과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때 이른 더위에 예년보다 약 일주일 빠르게 출시했다. 신제품 빙수 5종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일평균 1만 개 이상 판매되며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적당한 사이즈로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1인빙수’ 3종이 전체 빙수 판매량의 약 80%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팥인절미 1인빙수’
화산암반 기반의 미네랄워터 제주 한라수가 고물가 시대에 대용량·패키지 소비 수요에 맞춰 ‘제주 한라수’ 2L 무라벨 페트 제품을 출시, 제품군을 확대하며 양산에 돌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감귤색 병뚜껑에 무라벨 돌하르방 보틀의 500mL 제품을 출시하며 화제를 낳은 데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대용량 제품이다. 신제품은 제주의 상징, 돌하르방 문양을 대용량 보틀에 새겨 넣은 무라벨 제품으로, 기존 500mL 제품 대비 용량을 4배로 늘려 2L 용량으로 확대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기존 제주 한라수 500mL와 경도가 같은 40㎎/ℓ의 연수 제품으로 목 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한 물맛이 특징이다. 경도는 칼슘, 마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에이티즈(ATEEZ) 멤버 홍중을 ‘밥피어스아너클럽’으로 위촉했다고 20일 밝혔다. 밥피어스아너클럽은 월드비전 창립자인 ‘밥피어스’의 이름을 딴 고액 후원자 모임이다. 누적 후원금이 1억 원 이상인 후원자 중 다양한 지구촌 문제에 공감하고, 나눔의 가치를 알리는 데 앞장서는 후원자를 회원으로 위촉한다. 밥피어스아너클럽은 후원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해 활발한 기부 문화 정착을 독려하는 기부 모임으로,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사회 각 분야에서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에이티즈 홍중은 2022년 11월 국내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꿈지원사업에 1천만 원 후원을 시작으로 3월
버거킹은 지난 4월 15일 기존의 인기 사이드 메뉴 '어니언링'을 리뉴얼해 출시한 '리얼 어니언링'이 출시 약 5주 만에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리얼 어니언링은 양파를 분쇄하지 않고 동그란 양파의 링 모양을 그대로 컷팅해 더욱 바삭한 식감과 두툼한 크기, 양파의 달달한 풍미를 살려 호평을 받고 있다.덕분에 리얼 어니언링 판매 실적은 기존 목표치의 약 300%,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의 판매고를 올렸다.버거킹 측은 "리뉴얼 출시 이후 세트 메뉴 구입시 500원을 추가해 리얼 어니언링을 선택하는 고객들의 비중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버거킹은 올해 4월부터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아 ‘불맛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권리영화제(CRFF, Child Rights Film Festival with Save the Children)가 올해 10주년을 맞아 오는 8월 19일까지 단편영화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아동권리영화제는 ‘아이와 어른은 함께 자란다’는 슬로건 아래, 영화를 통해 아동과 성인이 아동권리에 대해 함께 목소리를 내는 국내 최초의 아동권리영화제다. 세이브더칠드런은 2015년부터 매년 아동학대 예방의 날(11월 19일)과 세계 아동의 날(11월 20일) 등 아동권리주간이 있는 11월 한 달간 다양한 소재와 장르의 아동권리 영화를 소개해왔다. 제10회 아동권리영화제 단편영화 작품 공모전은 ‘아동권리(인권)’이라는 주제로 202
로에베는 2024 로에베 재단 공예상 수상자로 안드레아스 안자(Andrés Anza)의 2023년작 ‘나는 내가 본 것만 알아(I only know what I have seen)’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특별상에는 한국 작가 김희찬 작품 '#16', 미키 아사이(Miki Asai)의 작품 ‘정밀묘사(Still Life)’ 그리고 에마뉘엘 부스(Emmanuel Boos)의 작품 '커피 테이블 '마치 레고 블록 같다’(Coffee table ‘Comme un lego’)’가 선정됐다.올해의 로에베 재단 공예상은 재료의 물리적 한계를 뛰어넘어 유기적이고 생물의 형태가 구현돼 있는 작품들에 주목했다.막달레나 오둔도(Magdalene Odundo), 조민석(Cho Minseok), 올리비에 가베(Olivier Gabet), 에이브러햄 토마스
한국피자헛이 20일,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월 ‘SKT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헛은 만 13세부터 34세까지의 VIP, GOLD, SILVER 등급에 해당하는 T 멤버십 고객들에게 ‘0 day 세트’ 온라인 포장 주문 시 최대 4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0 day 세트’는 스페셜 피자 M 사이즈와 리치 치즈 파스타, 콜라로 구성된다. 스페셜 피자는 비프, 포크, 소시지 등 다양한 미트와 채소가 풍성하게 들어간 ‘아메리칸 스페셜’과 웨지포테이토와 베이컨 위에 부드러운 마요네즈를 올린 ‘포테이토 스페셜’ 등 인기 메뉴 2종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할인 혜택이 담
국내 최대 및 아시아 4대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한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24, 이하 서울푸드 2024)’이 해외바이어 300명을 초청한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는 서울푸드 2024가 개막하는 6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킨텍스 1,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해외 바이어 수출 상담회’는 바이어들의 사전 상담 선호도 조사를 통해 바이어가 원하는 업체를 직접 방문해 자율 상담으로 진행되며, 사전상담 이후 1:1로 진행하는 만큼 비즈니스의 매칭 성공 확률도 더욱더 높을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서울푸드 2023에서 진행된 ‘해외 바이어 수출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실무형 반도체 임베디드 SW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텔레칩스 차량용 반도체 임베디드 스쿨’ 클래스메이트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텔레칩스 차량용 반도체 임베디드 스쿨은 고용노동부의 K-디지털트레이닝 ‘디지털선도기업아카데미’ 사업의 일환으로, 이 사업은 첨단산업·디지털 선도기업의 인력 수요를 기반으로 선도기업과 훈련운영기관이 함께 훈련과정을 설계·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카카오, AWS, 다쏘시스템, 현대오토에버 등 국내외 유수의 대기업이 참여하고 있다.선도기업인 텔레칩스는 차량용 인포테인먼트(IVI)를 지원하는 AP 칩을 전문으로 개발해 온 토종 팹리스 기업으로서, 이번 과정은 차량용MC
‘세자가 사라졌다’ 수호가 살인을 저질렀다고 고백하는 동생 김민규를 대신해서 나서는 ‘거짓 살인 고백’ 엔딩으로 안방극장에 충격과 안타까움을 선사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N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 12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4.3%, 전국 시청률 3.8%를 기록, 거세지는 혼돈 서사가 최강의 몰입도를 이끌어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해,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또 한 번 갈아치웠다. 극 중 이건(수호)은 민수련(명세빈)의 도주 소식에 대비전으로 달려갔다가 민수련을 본 후 최명윤(홍예지)의 안전을 위해 내관으로 변장시켜 세자궁으로 데려왔고, 세자궁 한켠에 최명윤을 숨겼다. 이를 모르는 최상
가수 유지우가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주자로 설렘 지수를 높인다. 유지우가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몽글몽글’이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몽글몽글’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한 마음을 그린 곡으로, 감각적인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어색하죠 또 편안해요/그대와 함께 있으면/몽글몽글 하늘 위로 나는 것 같아’처럼 풋풋한 사랑의 설렘이 묻어나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특히 유지우 특유의 따뜻한 보컬과 러블리한 음색으로 곡을 완벽하게 표현해 작품의 몰입도를 배가할 계획이다. 다수의 작품 OST를 탄생시킨 KINGMAKER(킹메이커), 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