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이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한국으로 초청한 ‘로밍 위드 라엘(Roaming with Rael)’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미국 뷰티 인플루언서와 뷰티 전문 매체 에디터 등 셀럽이 참여한 가운데 6일간 진행된 이번 투어는 K-뷰티의 본고장인 한국에서 라엘을 소개하고 한국 문화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라엘의 공동 창업자이자 글로벌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라엘 백양희 대표는 브랜드 세션을 통해 라엘을 창업한 배경과 라엘이 지향하는 가치, 철학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올리브영을 방문해 라엘의 페미닌 케어 제품을 만나보고, 생산공장을 찾아 미국에서 출시 예정인 ‘라엘 뷰티’의 신제품을 미리 엿보기도
토니모리가 입술 볼륨 연출부터 보습까지 챙길 수 있는 3세대 립 플럼퍼 ‘겟잇틴트 플럼퍼’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겟잇틴트 플럼퍼는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플러핑 성분(LIP-MAX)과 VBE추출물, 생강오일, 멘톨, 돌콩오일, 케이엔열매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어 즉각적인 입술 볼륨 연출이 가능하며, 보습 성분인 호호바씨오일, 석류나무꽃 추출물로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맞춤형 플럼퍼로 추구하는 플럼핑의 강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이슬 광 연출이 가능한 ‘1호 클리어’는 고수용 투명 플럼퍼로 플럼핑 강도가 강해 확실한 플럼핑을 원하는
식음료·주류업계 팝업스토어가 유행처럼 번지며 젊은 층의 새로운 놀이 문화로 자리 잡는 가운데 직장인이 반길만한 제품의 팝업스토어가 열렸다.오는 20일까지 을지로3가역 인근에 있는 뉴스뮤지엄 을지로점에서 운영되는 숙취 해소 브랜드 '상쾌환'의 팝업스토어 '블루 익스프레스'다.팝업스토어의 콘셉트는 말 그대로 '푸른 우체국'으로, 가족·친구·연인·동료 등에게 상쾌환을 선물로 배송할 수 있는 공간이다.4층 높이의 건물 외벽을 포장지로 둘러싼 선물처럼 꾸미고 택배 운송장, 취급 주의 문구 등의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해 팝업스토어 전체가 거대한 상쾌환 선물 패키지처럼 보인다.오픈 시간 직전에 도착했지만, 벌써 직장인들이 줄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이 앞으로 한 달간 집중적으로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대적인 캠페인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테팔은 한국을 비롯한 세계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쿡웨어 캠페인을 통해 테팔은 프랑스에서 탄생한 글로벌 브랜드로서 쌓아온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알리고, 소비자가 테팔 프라이팬의 특장점을 다양한 형태로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접점에서 이채로운 프로그램과 할인 행사를 제공한다. 가장 먼저 광고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불리는 FOOH(페이크옥외광고) 기법으로 만든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헬리콥터가 날아와 파리의 에펠탑에 초대형 사이즈의 프라이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이사장 김성환)는 배우 이장우가 지난 13일 공개된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경연 프로그램 ‘라면왕’ 4화를 통해 탄 상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백종원이 유튜브를 통해 론칭한 경연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매 회 3명씩 각자의 노하우로 라면을 끓여 대결에서 이기면 상금이 수여되는 방식이다. 4화에서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동고동락한 권유리, 이장우, 존박이 출연해 라면왕을 걸고 대결을 펼쳤다. 평소 참신한 아이디어로 요리를 즐기는 이장우에게 승리가 돌아갔고, 100만 원 상금은 전액 기부 전달의 뜻을 밝혔다. 꼭 필요한 곳에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피터 곽, 이하 아디다스)가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한 '옴니채널(Omni-Channel)' 강화의 일환으로 ‘장바구니 전송’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장바구니 전송’ 서비스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 재고가 부족할 경우 동일한 상품을 온라인 스토어로 확인 후 주문하면 고객이 받아 볼 수 있다. 아디다스는 직접적인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매장의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아워홈은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구氏반가’에 김치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프리미엄 김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아워홈에 따르면 대표 프리미엄 김치인 ‘갈치김치’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00%가량 큰 폭으로 상승했고 키워드 검색량 또한 같은 기간 300%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아워홈은 '갈치김치'를 구씨반가 김치 라인업으로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확대한다.구씨반가 김치 신제품은 ‘청잎김치’와 ‘총각김치’ 총 2종이다. ‘구씨반가 청잎김치’는 국내산 배추, 고춧가루를 사용했으며 배추 청잎을 한 장씩 켜켜이 쌓은 후 직접 말아 담은 수제 김
알보젠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빵 나눔 봉사’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지역사회 아동·청소년의 균형성장과 비만예방을 위한 CSR ‘Hellow(헬로우)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5년부터 시작 되었으며, 이번 행사는 가파른 물가상승으로 결식아동의 식사문제가 커지는 가운데 지역사회의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동·청소년과 그 이웃들을 위해 맛있는 빵을 구워 전달하는 봉사활동으로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었으며,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나누는 데 기여하고자 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제빵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바나나머핀, 햄치즈브레드, 호두마들렌 등 빵 500개를 손수 만든 후 포장해 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순당이 스타필드 하남 '와인클럽'에서 와인 애호가를 대상으로 우리술 알리기에 나선다. 국순당은 와인클럽에서 우리술 교육 및 국순당 프리미엄 전통주 제품을 시음하는 ‘다시 ON 우리술, 국순당 우리술을 법고창신하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 '와인클럽'은 국내 최대 규모의 체험형 와인 전문매장이다. 와인을 중심으로 위스키와 수입맥주 등 7,000여 상품을 마련한 주류 종합 매장이다. 대규모 상품 구색에 더해 시음과 강연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까지 갖춘 주류 종합 매장이다.이번 시음행사는 와인클럽의 와인 애호가를 대상으로 우리술의 가치와 프리미엄 전통주 브랜드 소개를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부쩍 더워진 날씨에 여름철 시그니처 메뉴인 제일냉면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제일제면소는 해마다 여름철 별미국수로 냉면을 선보여왔다. 올해 출시한 제일냉면은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고객 반응을 반영해 제일제면소 셰프가 개발한 쫄깃한 쌀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일 물냉면’은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양지 육수에 살얼음을 띄워 새콤한 첫 맛과 시원한 감칠맛을 살렸다. ‘제일 비빔냉면’은 새콤달콤한 특제 양념장을 활용해 입맛을 돋운다. 제일냉면 2종은 고기 왕만두와 명태회무침을 곁들인 차림상 형태로도 즐길 수 있다.제일제면소의 콘셉트스토어인 ‘무교주가 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영국의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이하 토트넘)’와 협업한 초정탄산수 토트넘 홋스퍼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일화는 토트넘의 열정과 에너지가 담긴 경기 스타일과 초정탄산수의 청량함을 콘셉트로 이번 한정판을 기획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리미어리그 2023-24 시즌에 맞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스포츠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전하고자 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 에디션은 ‘초정탄산수 플레인’과 ‘초정탄산수 라임’ 두 가지 플레이버다. 음료 패키지는 토트넘의 공식 엠블럼 디자인을 적용해 콜라보 제품임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워터 컬렉션을 강화하기 위해, 하이엔드 감성을 담은 고기능성 스윔웨어 등을 대거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안다르가 새로 선보인 스윔웨어는 세련된 하이엔드 감성의 디자인에 V컷, 셔링 등 트렌디한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발랄한 컨셉의 비키니부터 우아함을 강조한 원피스 수영복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여성용 스윔웨어 대표 제품을 살펴보면 발랄, 화사한 컨셉의 ‘풀앤비치 트위스트 비키니’와 ‘풀앤비치 V컷 비키니’가 있다. 씨트러스 그린과 홀리데이 오렌지 등 해변에서 눈에 띄는 화사한 색상과 패턴이 강조된 원단, 그리고 가슴 부분에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화사한 피부톤과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주는 ‘프로 포토피니셔 핑크 파우더’(PRO PHOTO FINISER PINK POWDER)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투명하고 가벼운 핑크 컬러의 파우더 가루가 피부의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잡아 하루 종일 보송하고 화사한 피부톤을 완성해 준다. 특히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무기차자 파우더를 더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루나 프로 포토피니셔 핑크 파우더는 유분을 흡수하는 ‘구상 파우더’와 넓은 면적을 커버해 주는 ‘판상 파우더’를 함유해 모공과 요철을 메워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 준다. 또한 가볍고 고운 입자의 파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