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2024 써머 캠페인 모델로 쿨한 매력의 차은우, 워터밤 여신 권은비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밝고 쿨한 에너지를 가진 두 모델이 스프라이트의 매력과 꼭 닮았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드라마와 콘서트 활동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차은우는 특유의 쿨한 매력으로 모두의 눈과 마음을 상쾌하게 해주며 인간 스프라이트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2023 워터밤 위드 스프라이트’를 통해 ‘워터밤 여신’으로 등극한 권은비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유쾌함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올해 무더위가 더욱 극심할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배우 공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14일 밝혔다. 14일 월드비전 본부에서 열리는 위촉식에는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과 배우 공명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공명 홍보대사는 지난 3월 가족돌봄청년 인식 증진 캠페인에 동참한 것을 계기로 월드비전과 인연을 맺게 됐다. 오는 7월 월드비전 자립선배 콘텐츠에도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향후 월드비전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전할 계획이다. 공명 월드비전 홍보대사는 "열악한 환경에 놓인 지구촌 아동들을 위해 월드비전 홍보대사로서 함께할 수 있어 뜻깊다. 앞으로도 소외된 아동들 편에 서서 힘이 되어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호나이스가 MZ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콤팩트한 사이즈에 우수한 청정 성능을 가진 ‘26A-더블청정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26A-더블청정기’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을 크게 높였으며, 홈오피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깔끔한 화이트에 모던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특히, 각 단계별(강, 약, 꺼짐)로 인테리어 효과를 조절하는 간접 조명 방식의 엠비언트 라이트(무드램프)를 통해 거실과 침실에 한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줄 수 있다. ‘26A-더블청정기’ 양쪽에는 각각 프리필터와 집진 그리고 탈취필터 총 3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공기 청정 능력을 향상시켰으며, 양방향 흡입을 통한 상부 토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바임글로벌은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쥬피터’(JUPITER, JUvelook Private Invitation Training & Education Round)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임글로벌이 올해 부산 등 전국 각지에 사무소를 개소하면서 지방 의료진과 보다 면밀히 소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틀간 수도권 외 쥬베룩 사용량이 많은 90여 명의 의료진이 참석했으며, 쥬베룩 임상 경험이 많은 키닥터들이 다양한 주제의 강연과 토론을 진행했다. 첫째 날은 좌장을 맡은 JMO피부과 고우석 원장과 모델로피부과 서구일 원장의 환영사로 행사를 시작했다. 이어 가천의대 변경희 교수가 ‘내인성 줄기세
진학사 캐치가 스승의 날을 맞아 Z세대를 대상으로 ‘직장 사수’에 관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최고의 사수 1위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사수’, 최악의 사수 1위는 ‘성과를 가로채는 사수’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Z세대 2,827명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직장 사수’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Z세대는 ‘성격 좋지만, 배울 게 없는 사수(42%)’보다 ‘성격 나빠도 배울 게 많은 사수(58%)’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Z세대가 꼽은 최고의 사수는 ‘노하우 아낌없이 주는 사수(54%)’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서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하는 사수’가 11%로 2위,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
아르바이트 채용 플랫폼 알바몬은 인공지능(AI) 아르바이트 매칭 서비스 ‘알바몬 제트’가 이탈리아에서 열린 ‘A 디자인 어워드 2024(A'Design Award)’에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부문 브론즈(Bronze)를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A 디자인 어워드는 지난 2009년부터 매회 개최되는 세계적 권위의 국제 디자인 경연 대회다. 이탈리아 OMC Design Studios가 주관하고, 유럽 및 국제 디자인 협회 등이 후원한다. 패션·제품·인테리어·건축 등 100개 분야에 출품된 작품을 대상으로 혁신, 독창성, 지속 가능성 등 다양한 기준의 심사 과정을 거쳐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알바몬이 지난해 12월 론칭한 알바몬 제트는 알바 매칭의 속도와 정확도를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초등 문해력 향상을 위한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 시리즈의 두번째 도서를 출간했다.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 시리즈는 초등학생의 눈높이로 재구성한 신문 기사에 독후 활동을 더해 문해력을 한층 탄탄하게 기를 수 있도록 방법을 제시하는 도서다. ‘아이스크림 어린이신문 2’는 1권과 마찬가지로, 우리나라를 비롯해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과 현상, 최신 이슈 등을 다루어 세상을 보는 시각을 깊고 넓게 가질 수 있도록 했다. 2권은 1권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사회문화’ 분야에서 ‘정치’를 분리, 확장해 영역을 더욱 풍성하게 채웠으며,
대한민국 맥주 플랫폼 생활맥주가 오는 26일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파격적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10주년을 맞은 생활맥주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0일부터 29일까지는 생활맥주 10주년 기념 온라인 페이지에 방문한 5만명에게 총 5억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국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굿즈를 선물하고,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생활맥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평균 존속 연수가 3.2년인 가운데 생활맥주가 10년째 지속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단연 타 브랜드와 압도적 차이를 보이는 직영점
한국피자헛이 오는 15일, LG유플러스 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과 콜라를 함께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플투쁠 쿠폰은 스승의 날과 부처님 오신 날인 5월 15일 단 하루, 오전 11시부터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5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8종을 대상으로 방문 포장 시 최대 55% 할인 혜택과 더불어 콜라 1.25리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피자헛과 LG유플러스의 이번 프로모션은 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이 제공된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과 LG유플러스를 애용하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주력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에서 코스메틱 부문 대표 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에이피알은 브랜드 대표 광고 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2024년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유재석의 고민 상담소’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피부 관리와 관련한 소비자들의 여러 고민을 상담원이자 해결사인 유재석이 추천하는 메디큐브 화장품을 통해 해결해 볼 것을 권유하는 내용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메디큐브 코스메틱 라인의 ‘제로모공패드’, ‘딥 비타C 패드’, ‘석시닉애씨드 필링패드’ 등 패드 3종과 모공에 직접 꽂는 방식의 신개념 앰플 ‘제로
고려은단이 인기 캐릭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콜라보한 ‘쏠라C 정’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패키지를 단독 특별 구성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고심은 개성 있는 그림체의 귀여운 캐릭터들과 희망과 긍정을 전하는 문구들로 MZ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리뉴얼된 고려은단 X 최고심 ‘쏠라C 정’은 최고심의 일러스트와 함께 의미 있는 긍정 메시지를 담았으며, 용기/행운/행복/사랑 총 4가지 테마로 패키지를 구성해 상황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고려은단의 ‘쏠라C 정’은 DSM사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가 1정 당 220mg 함유, 레몬 4개 분량의 비타민C를 한 정에 섭취할 수 있다. 고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가 ‘든든한 등’ 캠페인으로 진행하는 새로운 TV 광고 ‘아빠의 등’, ‘엄마의 등’ 2편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신협이 선보인 신규 TV 광고에서는 삶 속에 부여되는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그려 공감대를 자아낸다. 아빠이자 남편, 엄마이자 아내, 친구이자 동료 등 주어진 다양한 역할에 맞춰 책임감을 업고 사는 당신에게 신협이 ‘든든한 등’이 되어 어부바하겠다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신협의 브랜드 모델 배우 조보아가 광고에 출연해 시청자와의 친밀도를 높이고, 협동조합으로서 신협의 포용금융 가치를 진정성있게 전달한다. 특히 이번 ‘든든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겨냥해 ‘마이 썸머 하우스(My Summer House)’ 캠페인 화보 공개와 함께 2024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는 청량한 하늘과 여름 햇살이 비치는 별장에서 한적한 여유를 만끽하는 순간을 담고 있다. 특히, 계절의 여왕이라고 할 수 있는 5월을 맞이해, 초록 내음이 풍성한 숲을 배경으로 각 제품의 컬러가 돋보이게 하는데 주력했다. 르꼬끄골프의 여름 신제품은 디자인은 간결하되, 톡톡 튀는 원색을 활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블루, 핑크, 레드 등 높은 명도와 채도의 단색을 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