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더미식(The미식) 비빔면’의 용기면 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선보여 큰 사랑을 받은 더미식 비빔면을 용기면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맛과 퀄리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더미식 비빔면 용기면 제품에 뜨거운 물을 부어 4분간 면을 익힌 후, 냉수로 5~6번 헹구어 내고 양념장을 섞으면 손쉽게 비빔면을 완성할 수 있다. 더미식 비빔면은10가지 과일과 야채를 육수에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해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로 소비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다.비법 양념장은 육수와 볶은 고추, 동치미 국물로 만든
한여름 밤의 감성 페스티벌 ‘2024 청춘썸머나잇’이 6팀이 추가된 총 18팀의 최종 라인업을 발표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2024 청춘썸머나잇’ 페스티벌은 오는 7월 6일과 7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한여름 밤의 감성 페스티벌을 주제로 탑 보컬리스트의 라이브 공연과 토크로 채워진 무대를 비롯해 감성 가득한 포토존, 이벤트 및 체험 부스, 푸드존 등 청춘들의 열정과 활기를 반영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에게 한여름 밤의 빛나는 추억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실내 공연장인 킨텍스에서 진행되어 여름 무더위를 피해 쾌적하게 관람을 할 수 있고 무대 및 영상, 디자인 등 연출적 노하우를 가미해 실내에
㈜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신제품 ‘실크 오일 에센스 웜페탈 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노브의 ‘실크 오일 에센스’는 극손상모에 최적화된 고영양 단백질 오일 에센스로, 비현실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풍부한 영양감에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출시 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올리브영 헤어 에센스 판매 순위 상위권을 기록,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 사이에서도 애정템으로 꼽히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주도하는 대표 제품 중 하나이다. 어노브는 ‘실크 오일 에센스’를 통해 자사의 전문 조향 기술을 알리고, 제품 만족도 향상을 위해 기존 선보인 ‘텐터 블룸’ 향에 이어 우아
삼양사 식자재유통 브랜드 서브큐는 다음달 5일부터 21일까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 ‘무띠’의 토마토 페스토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사가 수입해 국내에 유통하는 ‘무띠(Mutti)’는 120년 전통의 이탈리아 토마토 소스 브랜드로,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수확∙가공해 토마토의 풍미가 담긴 소스를 만든다. 피자, 파스타 등에 주로 사용되는 만큼 국내에서는 양식 레스토랑에 대용량 상품 위주로 공급된다.이번 신제품 출시는 국내 외식업계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무띠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소용량 토마토 페스토 제품을 출시해 일반 소비자들까지 고객 저변을 넓히겠다
저자극 클린 뷰티 브랜드 비더스킨에서 딥클렌징을 위한 신제품 ‘포어 리셋 글래스 스킨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어 리셋 글래스 스킨 클렌징 오일'은 피지와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제거하며, 피부를 더욱 투명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이 제품은 병풀 엑소좀(Centella Asiatica Callus Extracellular Vesicles) 성분을 포함하여 피부 진정 및 재생 효과를 제공한다. 제품은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유분량 값이 4주 사용 후 48.97% 감소, 설문평가에서 피지 개선, 피부 촉촉함, 피부 부드러움, 세정력, 전반적 만족도 등 항목에서 긍정적인 응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시험 대상: 19~40세 성인남녀 22명, 시험기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팬들과 다시 한번 도킹한다. 소속사 측은 29일 “이승윤이 오늘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승윤의 삐뚜루 우체국'(이하 '삐뚜루 우체국')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는 영화, 블루레이, 라이브 앨범 등 다양한 형태로 이어져 온 '도킹 : 리프트오프' 프로젝트의 파이널 콘텐츠다. '삐뚜루 우체국'은 이승윤이 공연에 대한 팬들의 추억과 감상을 적은 '도킹 타임캡슐'을 확인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 콘텐츠다. 지난해 '도킹'의 여정을 함께 걸어온 삐뚜루(공식 팬덤명)가 이승윤에게 전하는 진솔한 이야기들이 담겼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도킹 타임캡슐'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 가
빙그레는 1974년 출시해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바나나맛우유를 기념하는 ‘단지, 용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단지, 용기’ 에디션은 50년간 사랑받아온 바나나맛우유의 정체성인 ‘단지 용기’를 모티브로, 일상 생활속 처음·수줍음·낯섦·떨림 같은 용기가 필요한 순간에 우리에겐 ‘단지, 용기’가 필요하다는 중의를 담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50주년 에디션은 제품명이 있던 위치에 ‘단지 00할 용기’ 문구가 각인돼 소비자들이 원하는 문구를 자유롭게 적어 다양한 상황에 활용될 수 있도록 고안됐다.또 이 이벤트를 통해 가장 많이 응모된 문구를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는 스페셜 에디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빙그레는 6월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대표 박희정)은 오는 7월 5일부터 3차에 걸쳐서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사파이어홀에서 '전동화 자동차 배터리 및 BMS 입문 과정 - Step 1: 내연기관 자동차 VS 전동화 자동차 기본 이해, Step 2: 배터리관리시스템(BMS) 이해 및 적용사례, Step 3: 전동화 자동차 BMS 향후 중요 관심 분야' 교육을 온, 오프라인으로 병행해서 개최한다고 밝혔다.BMS는 Battery Management System (배터리 관리 시스템)의 약어로, 전기 자동차, 하이브리드 자동차, 그리고 전기 그리드 시스템과 같은 고용량 배터리 시스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기술이다. 이러한 BMS는 셀 밸런싱, 과충전 및 과방전 방지, 폭발 위험 감지 및 확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고소한 견과류에 달콤한 프로틴 초코볼을 더한 고단백 데일리 견과 ‘닥터넛츠 프로틴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넛츠는 인테이크가 견과류를 더 가치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연구하는 프리미엄 견과 전문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견과류 1일 권장 섭취량 1온스 개념을 도입한 브랜드다. 신제품 ‘닥터넛츠 프로틴 플러스’는 아몬드, 캐슈넛, 호두 등 신선한 견과류에 무설탕 프로틴 초코볼을 더해 더 고소하고 달콤하게 단백질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1팩(28g)당 단백질 7g이 함유됐으며, 프로틴 초코볼에는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해 당류는 빼고 달콤함은 더했다. 인테이크 한녹
독일 태생의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이번 여름 독일에서 30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세계적인 유럽 축구 대회를 기념한 ‘MCM 유로스 2024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CM 유로스 2024 캡슐 컬렉션’은 뮌헨의 에너지와 MCM의 헤리티지에 대한 찬사를 담아 럭셔리 패션과 스포츠 열정을 결합한 6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백팩과 위켄더 등이 포함된 독특한 컬렉션 제품들은 재미있는 축구 유니폼과 축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로레토스 패턴과의 혼합이 잘 어우러진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올해 독일 분데스리가 우승팀 바이엘 04 레버쿠젠의 수비수 ‘조나단 타’와 함께해 특별함을 더한다. 새로운 방법이나 관점을 제시하는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오는 7월 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Scarlet Storm)’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은 상큼한 복숭아향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중 맛있게 수분을 보충하고 싶거나 올림픽을 열정적으로 응원하면서 맛있는 음료를 즐기고 싶을 때 제격이다. 기존 파워에이드와 동일하게 나트륨 이온(Na+), 칼륨 이온(K+), 칼슘 이온(Ca++), 마그네슘 이온(Mg++)의 4가지 전해질 시스템(ION4)에 비타민 B(B3, B5, B6)를 함유했으며, 저칼로리로 출시돼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파워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의 키즈 전문 라인 ‘아이라이킷’이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더핑크퐁컴퍼니의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순살 가자미 제품 ‘아이러브큐브 가자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아이러브큐브 가자미’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특히 안전성 확보에 심혈을 기울였다. 입고 후 철저한 방사능 검사를 거쳐 안전한 가자미 원물만을 선별했고, 순수한 가자미살를 그대로 사용해 손질했다. 포장 후에도 금속 등의 유해 물질이 없는지 또 한 번 엑스레이 검사를 진행하는 등 만전을 기했다. 편의성도 뛰어나다. 가자미 살에서 껍질과 가시를 제거해 번거로운 손질 과정 없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이 모노폴라 고주파(RF) 피부미용 의료기기 신제품 ‘세르프(XERF)’의 공식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신혜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세르프는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이 30여 년 레이저 의료기기 노하우를 집약해 지난 27일 출시한 신제품이다. 고객의 피부 타입과 시술 부위 등에 따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세르프는 ‘내 피부에 맞추다, 내 순간에 맞추다(FIT MY SKIN, FIT MY MOMENT)’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개개인이 추구하는 삶을 자유롭게 누리도록 돕는 지속 가능한 스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사람들이 저마다 다른 일상을 살아가는 만큼, 하나의 정의에 나를 맞추기보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