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 마녀공장[439090]이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올해 1분기 매출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39.6% 증가한 310억원, 영업이익은 1.7% 증가한 41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마녀공장 측은 아마존 판매량 증가에 따른 미국 시장 매출 성장과 국내 네고왕·홈쇼핑 채널에의 성공적인 진출, 중국·동남아 시장의 꾸준한 매출 성장세 등을 1분기 호실적 달성의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지난해 수익성이 악화됐던 일본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으로 전환하며 매출의 일시적인 감소와 마케팅 활동 지연으로 성장세 유지에 어려움을 겪었던 마녀공장은 지난해 4분기부터 적극적인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돌입으로 매출 반등을 일궈내며
경동나비엔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 Service Quality Index, 이하 KSQI) 콜센터 부문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경동나비엔은 업계 최초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팅 등 소통 채널을 다양화해 전국에 있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상담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보이는 ARS’ 서비스를 도입해 청각장애인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비장애인도 다시 듣기를 해야했던 음성 ARS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또 경동나비엔의 온라인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에 간편상담 코너를 마련, 현재 설치된 제품을 사진으로 촬영
대상이 임직원 급여우수리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한적십자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등 3곳에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임직원들이 모은 급여우수리에 회사가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지원해 총 7,140만원이 모였다. 대상은 2006년부터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급여에서 천원 또는 만원 단위 이하 금액을 기부하는 ‘급여우수리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참여 임직원은 아동·청소년, 희귀·난치병, 환경 등 3개 분야 중 원하는 기부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위탁가정 및 시설 보호 종료로 퇴소하는 자립준비 청년들의 생활과 거주, 자립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토종 야생화 식재 및 산림복원 사업을 진행하
한국브라운포맨의 프리미엄 아메리칸 테네시 위스키 잭 다니엘스(Jack Daniel’s)가 뮤지션 DPR 이안(DPR IAN)과 함께한 ‘언플러그 위드 잭(Unplug with Jack)’ 캠페인을 공개했다.‘잭 다니엘스로 느끼는 일상 속 해방’을 표현한 ‘언플러그 위드 잭’ 캠페인은 잭 다니엘스가 아시아 지역에서 새롭게 전개하는 캠페인이다. 반복되는 일상과 사회적 부담감에서 벗어나, 음악과 잭 다니엘스로 자유로움을 되찾고 자신만의 가치를 좇는 주체적인 삶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 캠페인 모델로는 가수 겸 비주얼 디렉터인 DPR 이안이 선정됐다.캠페인 영상은 뮤지션 DPR 이안을 포함해 도시 곳곳에서 자신만의 꿈을 펼쳐 나가는 다양한 사
bhc치킨은 성년의 날을 맞아 이제 막 성인이 된 2004년생과 2005년생을 대상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성년의 날 D-10 스무살 게이지 쏘마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인스타 게시물에 '쏘마치' 단어를 포함하여 스무 살이 된 자신의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bhc치킨의 2024년 첫 신메뉴인 ‘쏘마치’ 기프티콘과 탬버린즈 펌키니 미니 퍼퓸 핸드크림을 증정한다.청춘을 응원해주고 싶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쏘마치’ 키워드를 넣어 스무 살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총 10명에게 ‘bhc치킨 핫후라이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
농심켈로그가 프로틴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에 발맞춰 프로틴은 든든하게 채우고 당 함량은 50% 저감한 '카라멜&피칸 프로틴 딜라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켈로그 프로틴 딜라이트’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딜라이트(Delight)’라는 이름에 걸맞게 맛있고(Delicious) 라이트하게(Light) 단백질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카라멜과 피칸의 실패할 수 없는 '꿀조합'으로 프리미엄한 맛의 조화를 구현했다. 프로틴 그래놀라 제품군 중에서는 국내 최초로 시도해 초콜릿 맛이 주를 이루는 프로틴 제품과 달리 은은한 단맛의 카라멜에 고소한 피칸의 풍미를 더해 입안 가득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켈로그만
‘더 트롯쇼’ 1위 트로피를 두고 이찬원, 김희재, 손태진이 맞붙는다.5월 13일 저녁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 이찬원, 김희재, 손태진이 1위에 도전한다. 1위 후보곡은 현재 장기간 상위권에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김희재의 ‘꽃마리’와 손태진의 ‘당신의 카톡사진’ 그리고 신곡 발표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의 ‘하늘 여행’이 선정됐다.이날 ‘더 트롯쇼’는 한도초과 매력남 승국이, 레트로의 고수 신미래, 트롯계 새 열풍 이예은, 무결점 트롯퀸 곽지은, 트롯 만점돌 트로이카, 눈부신 비주얼 설하윤, 봄날의 보이스 별사랑, 트롯 요정 강예슬, 만인의 오빠 이수호, 미소천사 이수연, 트롯 힐러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국내 최장수 무협만화인 ‘열혈강호’의 연재 30주년을 기념하여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요 열혈강호 에디션’은 2005년 화요의 첫 출시 이후 최초로 시도하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화요와 열혈강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2003년 설립된 화요는 2005년 화요41 출시를 시작으로 지난 20년간 국내 증류주 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고 세계시장에 한국의 우수한 식문화의 가치를 전하고 보편화 시키는데 주력해 왔다. 주류업계 최초 스마트HACCP 획득, 고도화된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 등 안전하고 위생적인 생산 시스템과 환경을 선진적으로 구축해
KT&G 상상마당이 대치갤러리 전시지원사업 ‘KT&G Daechi Art Fellowship’의 참가자를 오는 19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은 신진작가에게 전시공간과 작품설치비 등을 제공하고 전시 홍보를 지원하는 ‘KT&G DAF’를 2022년부터 KT&G 대치갤러리에서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KT&G DAF’는 회화, 사진, 설치 등 장르 제한 없이 일상에서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주제의 작품이면 지원 가능하며, 지원자격은 그룹전(展)에 1회 이상 참여한 이력이 있는 개인 또는 팀이다. 완성도, 공간적합성, 대중성, 성장가능성 등의 심사 기준에 따라 2개 팀이 최종 선정된다. 선정된 두 팀은 오는 7월, 8월에 각각 1개월간 KT&G
해태제과는 허니버터칩의 글로벌 스페셜 에디션 '애플버터맛'을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신제품 허니버터칩 애플버터맛은 한일 양국의 젊은 입맛 공략을 위해 개발한 사과파이맛 감자칩으로 이번달부터 양국게 각각 50만 봉지씩 약 100만 봉지 한정판으로 선보인다.해태제과는 단짠 감자칩 시작을 주도하고 있는 허니버터칩의 독보적인 인기가 일본 시장에서도 통할 것으로 보고 한일 동시 출시하는 이례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웠다.2개국에서 동시에 출시하는 글로벌 스페셜 에디션인 만큼 특별한 맛을 담았다. 지난 1년간 심층적인 시장조사를 통해 한일 양국의 젊은 층이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애플파이맛을 최종 선정하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대표 서동윤)와 함께 시원하고 청량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를 오는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스파클링 서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티젠의 상큼한 콤부차를 웰컴티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티젠의 신제품 콤부차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중 2종이 랜덤으로 제공되고 글래드의 친환경 리유저블 컵 1개도 증정한다. 티젠 콤부차는 당류는 빼고, 칼로리는 1스틱당 15kcal로 낮아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기는 발효음료
대상웰라이프는 당뇨환자들이 혈당 걱정 없이 간편하게 죽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뉴케어 ‘당플랜 오곡죽’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에 맞춰 생산되는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품’이며 당질 섭취 관리가 필요한 이들이 한 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영양 설계를 보장한다. 당플랜 소고기 오곡죽, 삼계 오곡죽, 닭개장 오곡죽 3종으로 구성했다. ‘당플랜 오곡죽’은 당 식이조절을 고려해 3대 필수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최적의 비율로 구성했다. 한 그릇에 26g 내외의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영양 한 끼에 고식이섬유∙저당 설계를 적용했다. 흰쌀과 찹쌀 대신 5가지 잡곡과 기
오스템임플란트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치아미백 효과를 볼 수 있는 일반의약품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Vuttes Home) 15와 10 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뷰티스 홈' 15와 10은 치아 미백 시 효과적인 과산화요소를 각 15%, 10% 함유한 제품으로 치질 내 착색 부분인 유기질을 효과적으로 산화시켜 치아 색상 밝기를 개선할 수 있다. 여기에 미백작용을 하는 성분이 치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체 특허 성분도 함유해 치아 미백 효과를 높였다.실제로 오스템임플란트 자체 연구소 평가에서 타사 동일 농도 제품과 비교 결과 62% 높은 미백 효과를 보였으며, 내부 임상평가에서 제품 사용 후 치아색상표 기준 치아 밝기가 최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