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의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LISTERINE®)’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신이어마켙’과 협업, 콜라보 기획전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신이어마켙은 노인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사회적 기업 주식회사 아립앤위립에서 운영하는 소셜 브랜드다. 시니어의 손 글씨와 그림을 활용한 굿즈를 통해 청년 세대에게 시니어의 이야기를 전하며 세대간의 이야기가 끊기지 않고 가까워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협업은 어르신들의 꿈을 격려하고 더 나아가 건강한 구강
여성 시계&주얼리 브랜드, '디유아모르'(DIEUAMOUR)가 애플워치와 갤럭시워치 사용자들을 위하여 스트랩 컬렉션을 대거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디유아모르’의 신규 스트랩 라인은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더욱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고급 가죽, 스테인리스 스틸, 실리콘 스트랩 등 호불호가 크게 없는 소재로 출시되었다. 디유아모르 관계자는 “MZ 세대 뿐만 아니라 실용성을 찾는 기성세대에 이르기까지 스마트 워치 사용자가 늘어가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더불어 각자의 개성에 따라 스트랩 소재를 선택할 수 있는 재미를 추가한 합리적인 가격의 스트랩을 출
136년 전통의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개척자 정신을 가진 전 세계 리더들을 기념하기 위한 ‘파이오니어 컬렉션(PIONEERS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끊임없이 한계에 도전하는 개척자들의 의지와 열망을 담아낸 ‘파이오니어 컬렉션’은 파카가 처음 선보이는 멀티 플랫폼 컬렉션으로 파카의 대표적인 컬렉션 듀오폴드, 소네트, 인제뉴어티, 아이엠 총 4종으로 구성된다. 파이오니어 컬렉션은 한계를 뛰어넘고 끝없이 도전하며 세상을 바꾼 개척자들의 열정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레이와 골드 컬러의 색상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캡에는 미래 지향적 사고방식과 선구적 태도를 상징하는 세밀한 화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29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MD 신상품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분말형 에너지 스틱 음료 ‘에너지 스틱 베리’를 처음 소개하고, 또다른 신규 상품인 ‘탐앤탐스 콜드브루’ 2종을 최초로 행사가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꼰대라떼와 핸드드립커피 등 탐앤탐스의 주요 제품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탐앤탐스 에너지 스틱 베리”는 2023년 5월부터 전국 탐앤탐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에너제틱 토닉’ 3종(베리 토닉, 파인 토닉, 커피 토닉) 중 베리맛을 분말형 제품으로 단독 출시했다. 고카페인 음료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뿐만 아니라, 더운 계절 간편하게 갈증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국내 가성비 커피 최초로 이달 30일 몽골 울란바토르 시내에 몽골 1호점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이로써 메가MGC커피는 마스터프랜차이즈(MF) 형태로, 가맹사업의 해외 진출에 첫 발판을 마련하고 K-푸드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몽골시장은 소비자들이 한국 문화와 브랜드에 대한 관심, 이해도가 높아 이미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테스트베드로서 가치가 있다고 판단해 최초의 글로벌 진출지로 선정했다.몽골 진출의 상징인 몽골1호점은 울란바토르 시내중심부에 위치한 몽골 파트너 ‘아시아파마’의 본사 사옥 1층에 100㎡(100제곱미터) 규모로 오픈할 예정이며, 메가MG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첫 구독제 서비스 배민클럽의 운영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배민클럽은 배민클럽 표시가 있는 가게에서 알뜰배달의 경우 배달비 무료, 한집배달은 배달비 할인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으며 추가 거리에 따른 배달비도 무료다. 가게가 설정한 최소주문금액만 충족된다면 1인분만 주문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타 쿠폰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배민클럽 체험기간 동안 고객은 별도의 가입없이도 무료로 배민클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체험기간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종료기간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배민클럽은 앞으로 음식배달 배달비 혜택 외에도 B마트, 배민스토어 등 커머스 혜택은 물론, 타
신세계백화점의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아디르'가 유명 다이아몬드 공급사와 손잡고 세계적으로 희귀한 컬러 다이아몬드와 고캐럿의 팬시컷 다이아몬드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5월 22일부터 강남점 3층 아디르 매장 내에 마련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핑크, 옐로우, 블루 컬러의 다이아몬드와 5캐럿 이상의 고캐럿 다이아몬드 나석과 반지, 귀걸이 등을 만나볼 수 있다.특히 국내에서 보기 힘든 180억 상당의 10캐럿 핑크 다이아몬드와 최상위 등급의 10캐럿 마퀴즈컷 다이아몬드도 함께 전시된다.강남점에서 시작되는 전시는 이후 분더샵 청담을 거쳐 대구점까지 연달아 선보일 계획이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을 코 앞에 두고 소비자들이 몸매 관리에 적극 나서며 웰니스 간편식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CJ제일제당의 ‘햇반 곤약밥’이 인기를 끌며 웰니스 즉석밥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CJ제일제당은 지난 2022년 9월 첫 출시된 ‘햇반 곤약밥’의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들어 햇반 곤약밥의 판매량은 월 평균 약 23.5%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특히 성수기인 여름을 앞둔 4월에는 출시 이후 최대 월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햇반 곤약반은 곤약쌀을 준비하고 불리는 번거로움 없이 2분만에 완성된다는 간편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
넷마블은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오는 29일 정식 출시를 앞둔 ‘레이븐2’의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버전을, 공식 사이트에서는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다.이와 함께 넷마블은 모바일 리모트 서비스인 ‘넷마블 커넥트’ 앱을 제공해, 넷마블 런처를 통해 PC에서 실행 중인 ‘레이븐2’를 원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이 외에도 이용자는 ‘넷마블 커넥트’를 통해 인게임 내 위기 상황 발생 시 실시간 알림 수신과 공식 커뮤니티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한편, 넷마블은 ‘레이븐2’의 캐릭터명 사전 선점을 진행한 3개 월드 외에 신규 월드 케
e-Fuel은 환경친화적인 방법으로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활용해 합성 연료를 만드는 기술이다. e-Fuel의 장점은 기존의 화석 연료와 유사한 연료를 생산하여 내연기관 차량, 항공기, 선박 등 수송부문에 기존 인프라를 큰 변경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탄소 배출을 감소시킬 방안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e-Fuel 제조 기술에는 대기 중 CO₂를 포집하는 DAC, 차량 배출 포집(MCC), Biogenic CO₂, 그리고 그린수소 생산 기술 등이 포함된다. 현재 e-Fuel의 생산 비용은 비교적 높은 편이지만, 그린수소 비용이 감소하고 재생 가능 에너지 기술이 발전하면 앞으로 이러한 비용이 줄어들고 경제성이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탄소중립
토니모리는 FSC 인증 지류를 활용한 친환경 종이 쇼핑백과 기프트 박스 및 리유저블백을 도입하는 등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종이 쇼핑백과 기프트 박스는 FSC 인증 지류를 이용하고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해 최소한의 가공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FSC 인증은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가 산림자원 보호를 위해 구축한 산림경영 인증 제도이다. 완제품이 나오기까지의 전체 과정에서 그 제품에 사용된 산림 자원이 책임 있게 조달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 식물성 콩기름 잉크는 화합물에 의한 대기오염을 예방하고 일반적인 유성잉크보다 적은 탄소가 발생하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함께 한정판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트웍 굿즈’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가 지난 7일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선보인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혁신적 디자인으로 얼음정수기 시장의 소형화 트렌드를 이끈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얼음정수기 최초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온수 온도와 출수 용량, 얼음 크기까지 제어 가능한 사용자 맞춤 기능을 탑재했다. 코웨이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여름 시즌을 맞아 ‘컬러 유어 라이프(COLO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가 다양한 크랩 요리와 해외 대표 휴양지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트로피칼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크랩을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와 입맛과 활력을 돋우는 서머 시즌 메뉴가 특징인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 메뉴로 진한 크랩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스패너 크랩 술찜’, 다양한 해산물의 미국식 해물찜 ‘보일링 크랩’,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소프트 크랩 마끼’, 매운 칠리 소스의 ‘베이비 크랩’ 등이 있다. 이와 함께 하와이 스타일의 ‘노스쇼어 갈릭 새우’, 다양한 해물의 ‘광동식 크랩 샐러드’, 4가지 버섯과 트러플 오일, 크림 소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