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145020]이 최근 콜롬비아 미용·성형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GLAM for Colombia 2024’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은 휴젤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해외 의료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진행된다. 콜롬비아에서는 2022년 10월 이후 두 번째로 열린 행사다.이번 행사에서는 콜롬비아 주요 의료진들이 참석해 강연과 라이브 시연을 통해 한국의 최신 시술 트렌드와 노하우를 배웠다.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과 HA 필러를 활용한 자연스러운 안면 개선 병용 시술 기술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이뤄졌다.이 행사에는 리원피부과의 이원용 원장, 김동영
한미약품[128940]이 개발한 호중구감소증 치료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미국 제품명: 롤베돈)'가 미국 시장에 이어 중국, 중동, 동남아 시장 진출을 위해 협의를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롤론티스는 한미약품의 오랜 연구의 결과물로, 2010년대 초반 첫 연구를 시작해 2012년 미국 스펙트럼사에 기술을 수출했다. 이후 미국을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 진행된 임상 3상 결과를 토대로 2022년 미국 식품의약국(FDA) 허가를 받았다.이 바이오신약은 감소한 호중구를 치료하는 단백질(G-CSF)에 한미약품의 독창적인 플랫폼 기술 '랩스커버리'를 적용해 투약 주기를 크게 늘린 것이 특징이다.한미약품의 G-CSF 연구는 1990년대 후반 형질전환 염소의 젖
세븐일레븐이 지난 30일 부산 '고래사어묵' 해운대점에서 전국의 경영주들과 소통의 시간을 위한 세 번째 ‘2024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는 세븐일레븐이 올해 초 경영주를 대상으로 편의점 트렌드 리딩 상품 군에 대해 알리고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활용한 매출 향상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월 아영FBC에서 진행한 ‘와인스쿨’을 시작으로 4월 ‘우불식당 즉석우동’ 등 인기 PB 면상품 제조 파트너사인 한일식품 생산시설을 찾은 데 이어 세 번째 비즈니스 스터디는 부산에서 진행됐다.이날 진행된 제 3회 2024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는 세븐일레븐의 주요 파트너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중 하나인 메가MGC커피는 3,000호점 돌파와 해외 진출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매주 자사 앱(메가MGC커피앱) 고객 10,000명에게 선착순으로 (ICE)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MGC커피는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가맹점 3,000호점 돌파의 기쁨을 고객, 가맹점들과 나누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더 큰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선착순’ 증정이라는 재미 요소를 활용했으며, 또한 메가MGC커피 본사가 이벤트 비용을 전액 부담하여 3,000호점을 함께한 가맹점도 함께 즐길 수 있게 이벤트를 기획했다. 6월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메가MGC커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
하이트진로는 ‘바다의 날’을 하루 앞둔 지난 30일 제주시 조천읍 닭머르 해안 및 인근 해안도로에서 반려해변 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하이트진로 제주지점 임직원과 제주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 등 총 20명이 참여해 진행했으며 이번 활동에서 수거한 쓰레기는 해양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데이터로 활용된다.반려해변 사업은 해양 쓰레기 절감을 위해 특정 해변을 기업이나 단체, 학교가 자신의 반려동물처럼 가꾸고 돌보자는 취지로 해양수산부가 추진하는 환경 사업이다. 지난해 처음 출전한 반려해변 전국대회에서 총 25개 기관 중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반려해변을 추가 입
종근당은 기억력 감퇴 및 집중력 저하 개선제 ‘브레이닝캡슐’의 TV 광고 송출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중요한 당신을 위한 기억력 감퇴 솔루션’이라는 카피를 내세운 이번 광고는 방송 강연으로 유명한 김창옥 교수와 작사가 김이나,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등장해 기억력 저하를 겪는 현대인들을 위한 브레이닝캡슐의 효능을 강조했다.종근당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각 영역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모델로 선정해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브레이닝캡슐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며, “성별,나이등에 상관없이 일상 속에서 기억력과 집중력에 문제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수박과 애플망고를 활용한 과일주스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과일 원물을 듬뿍 넣고 과일 큐브 토핑까지 얹은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주스’는 작년 여름 1분에 18잔씩 팔리며 시즌 누적 판매 150만 잔을 기록, 투썸 여름 음료 판매량 1, 2위를 달성했다.올여름, 투썸플레이스는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앞두고 베스트셀러 음료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주스’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고 만든 ‘수박 주스’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음료로 제격이다. 토핑으로 수박 조각을 한가득 올려 과육의 사각거리는 식감을 살렸으며, 여름에 시
최근 유통업계 B2B(기업 간 거래) 기업들이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시장으로 진출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은 기업들에게 새로운 성장 동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B2B 시장에서 오랜 시간 동안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해온 기업들은 성장의 정체기를 맞이하고 있다.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과 경쟁의 심화로 인해 B2B 시장에서의 추가 성장이 정체되자, 기업들은 새로운 시장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특히 외식물가가 급등하며 집밥 수요가 크게 늘자 B2C 시장에 적극 뛰어들며 시장 개척에 나섰다. 게다가 B2C 시장으로의 진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세계적인 럭셔리 복합 리조트 갤럭시 마카오(Galaxy Macau™)가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에서 열리는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로드쇼 인 코리아’에 참가한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이 행사는 생동감 넘치고 다양한 마카오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갤럭시 마카오는 로드쇼에 참여해 럭셔리한 최고급 호텔과 독보적인 서비스를 소개한다. 갤럭시 마카오는 세계적인 럭셔리 원스톱 복합 리조트로 아시아에서 손꼽히는 레저, 엔터테인먼트, 다이닝, 이벤트 및 컨퍼런스 명소로 인정받고 있다. 갤럭시 마카오는 클래식한 아이보리 화이트와 골드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리조트의 우아함을 강조한 부스를 운영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세계 최대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Best Korea Brands 2024)’에 선정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10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 컨설팅 그룹으로 매년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3.2% 성장한 1조 2,935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한 단계 상승한 23위를
‘메타킹 커피’가 메타킹 수박주스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메타킹 수박주스는 100% 수박 착즙액으로 만들어 신선함을 높였다. 수박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어 땀을 많이 흘리는 무더운 여름철 수분 보충에 제격이다. 또한 비타민A, 비타민 C, 칼륨,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분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와 탈수 예방에도 좋다. 또한 메타킹 커피의 수박주스는 높은 압력을 이용해 유해균과 미생물을 제거하는 ‘비가열 초고압 살균 공법(HPP: High Pressure Processing)’을 적용했다. 해당 공법은 살균 시간을 단축시켜 원재료가 열을 받는 시간을 줄임으로써, 원재료 본연의 풍미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다. 원물을 그대로 짜서 만드는 착즙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이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리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테팔 사고 파리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857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가정용품 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 테팔이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소비자에게 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테팔의 나라, 프랑스를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오는 7월 4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의 테팔 공식 판매처에서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후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에 영수증을 인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방용품과 가전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 후 개별 공지되며,
㈜와이어트의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오는 6일까지 실시하는 6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최근 어노브는 ‘세븐틴 민규’, ‘배우 노윤서’의 앰버서더 선정 소식과 함께 브랜드 키메세지 ‘Unleash your Bold Elegance(어노브로 완성하는 대담한 우아함)’를 글로벌 전역으로 확산하기 위한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할 것을 전한 바 있다. 그 일환으로 어노브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정기 행사 올영세일에도 참여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어노브는 매혹적인 브랜드 시그니처 향과 감성을 담은 실크 오일 에센스 70ml 웜페탈 더블 스페셜 기획세트, 딥 데미지 트리트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