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의 무한한 조합에서 얻은 에너지를 인간의 행복 에너지로 전이시키는 최성희 작가의 작품들이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소개된다.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를 살리기 위해 2008년으로 돌아가게 된 열성 팬 임솔(김혜윤)의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 드라마다. 최성희 작가가 캔버스에 펼치는 색채의 자유분방한 생동감은 19살로 돌아간 청춘들이 펼치는 구원과 치유의 이야기에 생기를 더하고 있다.일본 타마대학에서 색조학을 전공한 최성희 작가는 자연물에서 얻은 다양한 영감을 화폭으로 옮기며, 자연에서 배우는 어린이 미술 교육
외식프랜차이즈 투다리가 동심의 세계로 이끄는 이사라 작가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하고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투다리가 캐릭터의 귀여운 이미지를 통해 2030세대와 친근감을 형성하고, 즐겁고 이색적인 경험을 선호하는 MZ세대에게 새롭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 투다리가 선보이는 한정판 굿즈는 지난 1월 이사라 작가와 발표한 ‘투다리X이사라’ 컬렉션 작품을 활용,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텀블러 3종 피크닉 돗자리세트 △다이어리 △종이안경 △그립톡으로 구성됐다. 이사라 작가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아 투다리 대표 메뉴인 꼬치를 들고 있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올 봄 나들이를 보다
조프로뼈구이 체인본부 '조프로푸드'가 가맹점주 대상으로 가맹비·교육비·로열티 면제 혜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조프로뼈구이의 간판 메뉴인 뼈구이란 감자탕 조리용인 돼지뼈를 육수에 삶아 직화로 구운 후 다시 양념에 졸여 완성시키는 별미다. 특히 부드럽고 살이 꽉 찬 목뼈로 조리해 깊고 진한 육즙, 고소한 풍미가 두드러진다. 조프로뼈구이 체인본부인 조프로푸드는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면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가맹점 오픈 시 발생하는 본사 수익을 가맹점주가 직접 부담하지 않도록 하는 방식이다. 이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는 창업주들의 재정적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울러 20년이 넘는 외식
엔씨소프트(NC)는 6년 연속 ‘인디크래프트(INDIE CRAFT)’의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인디크래프트’는 지난 2017년 시작된 글로벌 인디게임 공모전으로,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산업진흥원과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주관한다. 해당 공모전은 국내 중소 게임사 개발자 육성과 경쟁력 있는 인디게임 발굴을 목표로 운영되며, 올해는 326개 인디게임 출품작이 등록됐다고 소개했다. NC는 ‘인디크래프트’ 외에도 △지스타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플레이엑스포 △대만 게임쇼 등 국내외 주요 게임쇼에 중소형 게임사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NC 장현영 대외협력센터장은 “엔씨소프트는 대·중·소 게임 기업이 상
넥슨은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신규 ‘버그 모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먼저, 기존 ‘꼬물이 모드’에 레트로 테마를 입힌 신규 ‘버그 모드’가 오는 30일까지 운영된다.1:1 개인전 혹은 2:2 팀전으로 플레이 가능한 이번 신규 모드에서는 ‘꼬물이’와 ‘까칠이’ 대신 ‘버그’와 ‘바이러스’가 등장하며, 상대편보다 더 많은 ‘버그’와 ‘바이러스’를 퇴치하면 승리한다.넥슨은 이번 신규 모드 출시를 기념해 ‘버그를 퇴치하자!’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버그 모드에서 ‘버그’ 100마리 혹은 ‘바이러스’ 30마리를 처치할 때마다 일반보상 혹은 럭키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 보상으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KOF ‘98의 컬래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KOF ’98은 SNK의 격투 게임인 ‘KOF’ 시리즈 중 하나로, 발매된 지 25년 이상이 지난 지금까지 팬들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이번 콜라보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영웅은 KOF ‘98의 인기 캐릭터인 ‘쿠사나기 쿄’와 ‘시라누이 마이’다. ‘쿠사나기 쿄’는 근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액티브 스킬을 통해 전방의 넓은 범위에 피해를 주고 자신의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는 효과를 받는다. 또 치명타 공격 시 모든 아군에게 최종 공격력 증가 버프를 부여하고 치명타 공격은 화상에 걸린 대상을 공격할 때 최종 피해량이 증가한다.‘시라누이 마이’는
롯데는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지난 한 해 도전과 혁신정신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한 성과를 격려하고 전파하는 ‘2024 롯데어워즈’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롯데어워즈 대상은 롯데백화점이 차지했다. 롯데백화점은 약 5년에 걸쳐 유통을 비롯해 건설, 호텔 등 그룹의 역량이 총동원된 대규모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국내외에 그룹 위상을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지난해 9월 오픈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오픈 122일 만에 누적 매출 1천억원을 돌파했으며, 지난 달 기준 누적 방문객 600만명을 기록하는 등 베트남 현지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이번 롯데어워즈에서는 영업·마케팅, R&D(연구 개발), AI·DX(인공 지능 및
하이트진로[000080]는 농식품 식자재 유통 스타트업 ‘미스터아빠’에 후속 투자했다고 2일 밝혔다. 스타트업 투자 이후 기존 투자처에 후속 투자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세번째다.농식품 식자재 유통 기업인 미스터아빠는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직접 농산물을 구매해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하이트진로는 산지 소분 센터를 활용한 물류 프로세스를 높게 평가해 지난해 4월 투자를 결정한 바 있다.이후 미스터아빠는 2023년에 전년대비 약 75% 매출 증가세를 보이며 몽골 현지에 제주감귤 17톤을 수출하는 등 사업을 확장해왔고, 하이트진로는 이에 주목해 후속 투자를 결정했다.최근 하이트진로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2일까지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방탄소년단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캐릭터 ‘타이니탄’과 디즈니·픽사의 '토이 스토리' 가 만나 탄생한 ‘토이 스토리 |타이니탄(Toy Story | TinyTAN)’캐릭터 팝업스토어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지난달 탄생한 ‘토이 스토리|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의 IP(지적재산권)와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간 ‘슈퍼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이번 ‘토이 스토리 | 타이니탄’은 타이니탄이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캐릭터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디’, ‘알린’, ‘햄’, ‘렉스’, ‘버즈 라이트이어’, ‘포키’, ‘랏소’ 캐릭터 옷을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4월의 가왕 임영웅이 가왕전 상금 200만 원 전액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어린이날 선물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선한스타는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하는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선한스타를 통한 누적 기부 금액 7,840만 원을 달성한 가수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 뮤직은 오는 5월 6일 저녁 6시 더블 싱글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으며,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아
가수 이솔로몬이 아이돌차트 4월 기부스타 1위에 올랐다.이솔로몬의 팬들은 4월 한 달간 아이돌차트를 통해 30만 4500원을 기부했다. 이솔로몬은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올해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한편 아이돌차트는 사이트 내 특정 상품 이용 시 일정 비율로 기부 가능한 포인트로 돌려주는 ‘TP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스타의 이름으로 적립된 기부금은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되며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된다.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디자인은 물론 기능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24년 신모델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모델명: WPU-IAC414S)’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국내 최초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다.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함께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얼음물 기능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각종 홈카페 음료를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정수된 물을 저수조에 담아 보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와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 위한 ‘ESG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2일 밝혔다.지난 2020년부터 전국 푸드뱅크를 통한 정기 후원활동을 지속하며 현재까지 약 10억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전달해온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공식 업무 협약을 맺었다.이번 업무 협약은 2일 오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조수경 세븐일레븐 상품본부장,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협약에 따라 세븐일레븐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앞으로 2년 동안 긴밀한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