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브랜드 필메이트(FILLMATE)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하이볼을 모티브로 한 무알코올 티 에이드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레몬 루이보스티 하이볼’과 ‘그린애플 루이보스티 하이볼’ 2종으로 구성됐다. 두 메뉴 모두 루이보스티를 진하게 추출해 캐러멜향을 강조했으며, 무알코올 및 논카페인 음료여서 남녀노소 누구나 마실 수 있다. ‘레몬 루이보스티 하이볼’은 상큼한 레몬과 진한 루이보스티가 조화를 이뤄 새콤함과 향긋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음료다. ‘그린애플 루이보스티 하이볼’은 시원한 사과향과 루이보스티의 캐러멜향이 잘 어우러져 달콤하면서 청량한 맛을 낸다. 두 가지 모두 톡톡 튀는 탄산을 함
더 나은 공간, 더 나은 삶을 위한 프리미엄 리빙 전시 ‘더 메종’과 함께 브랜딩 및 공간 관련 최신 트렌드 인사이트를 만나 볼 수 있는 ‘2024 디자인살롱 서울(이하, 디자인살롱 서울)’이 오는 6월 13일과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컨퍼런스 룸에서 열린다. 올해 ‘디자인살롱 서울’은 ‘공간 브랜딩 & 웰니스 트렌딩’을 주제로 진행된다. 업계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브랜딩의 목적과 전략, 실무적 노하우를 다양한 프로젝트 사례를 통해 살펴보고 최신 트렌드에 대한 분석과 혜안을 나누는 장을 마련한다. 컨퍼런스 첫날인 6월 13일에는 브랜딩 방법론 및 실무적인 노하우를 살펴보고 인테리어&CMF 트렌드를 제안한다. 첫 강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명품 레인 부츠로 잘 알려진 영국 브랜드 헌터(HUNTER)와 손잡고 오는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프리퀀시에서 ‘라이트 업 유어 서머(LIGHT UP YOUR SUMMER)’를 테마로, 헌터와 협업한 우산, 레인 판초, 파우치 등 휴대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생활용품 아이템 7종을 선보인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하면 ‘라이트 장우산’ 2종, ‘라이트 폴딩 우산’ 1종, ‘라이트 레인 판초’ 2종, ‘투웨이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웰푸드의 헬스&웰니스 디저트 ‘제로(ZERO)’가 브랜드 모델 ‘뉴진스’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오는 13일부터 온에어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제로를 알리는 활동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공개된 영상 콘텐츠에서 뉴진스는 ‘노 슈가. 온리 테이스트(No Sugar. Only Taste). 맛있는 ZERO’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상황에서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한편 이번 제로 공식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는 오는 5월 24일과 6월 21일 각각 한국과 일본에서 더블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며 수록곡인 ‘Right Now’는 ZERO TVC에서 가사 일부가 최초공개될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을 기념해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특별 기획됐다. 패키지에는 프랑스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과 올림픽 공식 로고인 오륜기를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담아내며 파워에이드가 2024 파리올림픽의 공식 스포츠음료임을 강조했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파워에이드의 대표 제품인 ‘파워에이드 마운
위니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버이날 등 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오! 해피 딤채”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5월 어버이날 을 비롯하여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선물을 구입하려는 분들 중 본격적인 여름철을 대비해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김치뿐만 아니라 채소, 과일, 밀키트, 계란, 육류, 생선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한꺼번에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 할 수 있는 김치냉장고를 구입하고 싶었으나 망설이고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기획되었다. 금번 행사는 5월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2024년형 딤채 신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입 제품
스퀴시멜로우 한국 공식 유통사인 손오공이 최초의 공식 스퀴시멜로우 시리즈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스퀴시멜로우는 한국계 완구 디자이너 서니 조(Sunny Cho)가 디자인팀에 소속되어 만든 플러시 인형으로, 2017년 미국의 장난감 회사 켈리토이(Kellytoy)가 내놓았다. 이후 글로벌 완구기업 재즈웨어(Jazwares)는 캘리토이를 인수 합병했으며 현재 재즈웨어의 제품 디자인 담당 선임 국장을 맡고 있다. 서니 조가 처음 디자인한 공식 스퀴시멜로우는 브랜드 마스코트이자 최초의 스퀴시멜로우로 등재된 고양이 ‘캠’을 비롯, 여우 ‘피피’, 고슴도치 ‘한스’ 등 총 8종의 캐릭터였으며 이것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마음을 사로잡은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주요기업에서 신입사원 채용이 활발하다고 9일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GS칼텍스, 현대엘앤씨, 이랜드이츠, HL만도, 신도리코, 비엠스마일 등이 있다.◇ GS칼텍스에서 이달 21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Retail 영업/마케팅과 영업시설관리 두 가지이다. 8월 12일 입사 가능자, 경제/경영/기술 트렌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 보유자 등 자격요건을 갖췄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테스트전형 △AI면접 및 실무면접 △채용검진 및 최종면접 △최종입사 순이다. ◇ 현대엘엔씨에서 오는 21일까지 신입 및 경력 채용에 돌입한다.
일동후디스가 뼈와 근육 건강을 위한 마시는 단백질,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의 팩 버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는 식사만으로 부족한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음료다. 이번 제품은 휴대 편의성과 음용 취향을 고려해 기존 파우치 타입에 이어 125ml 용량의 팩 버전으로 출시됐다.125ml 소용량이지만 꽉 찬 체계적 영양 설계를 한 팩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산양유 등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있게 배합했으며,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필수아미노산 BCAA, 류신은 물론 칼슘 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폴리감마글루탐산을 더해 뼈
청호나이스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가 글라라의집에서 지난 8일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열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전했다. 글라라의집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노인요양보호시설로 청호나이스가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기관이다. 이날은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고 선물과 꽃을 전달하며 어버이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밖에도 추억의 영화 상영 시간을 갖는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청호나이스 임직원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지역 어르신께 인사드리고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활동에 참여해 보람된 하루를 보냈다”며 소감을 전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오는 25일 개최되는 '제1회 2024 한강대학가요제' 지원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2024 한강대학가요제는 국내외 대학생들이 직접 만든 창작곡으로 경연을 펼치는 대회다. 서울시와 에듀동아가 공동 주관하며, 오는 25일 오후 6시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열린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대학생들의 순수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꿈을 응원하기 위해 한강대학가요제 지원에 나선다. 먼저,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대학가요제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지원을 유도한다. 오는 25일(토)까지 잡코리아 ‘취업톡톡 게시판’과 알바몬 ‘알바토크 게시판’을 방문해 '역대 대학가요제 음악들 중 최애곡'과 '한강에서 듣고 싶은 최애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프랜차이즈 피자 업계에서는 최초로 세계적인 축구선수인 손흥민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도미노피자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피자 시장 1위라는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손흥민 선수처럼 건강하고 즐거운,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모델로 선정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17일부터 베스트 7종 피자 구매시 손흥민 친필 사인 굿즈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올해 손흥민 선수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의 긍정적이고 즐거운 이미지와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기 위해 끊임없이
㈜디딤이앤에프는 5월에 가평휴게소 춘천·서울, 양방향에 '100년家 공화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5월 3일에 춘천방향을 먼저 오픈했고 오는 10일에 서울방향도 오픈예정이다.천안삼거리휴게소, 죽암휴게소에 이어 3번째 입점한 가평휴게소의 '100년家 공화춘'은 100년 전통의 짜장면이라는 상징성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비싸고 맛은 그저 그렇다는 인식이 강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100년家 공화춘’ 휴게소 지점 2곳 모두 일명 가심비(가격대비 심리적 만족도)가 좋다고 느낄 만큼 만족도가 높다.100년가 공화춘은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시작된 우리나라 최초의 짜장면 집인 '공화춘'을 캐쥬얼 중식 프랜차이즈 컨셉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