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하트재단(회장 오지철)은 2024년 세계 문화다양성의 날을 맞아 ‘특별한도서’ 1천 3백여 권을 제작하여 전국에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배포되는 ‘특별한도서’는 점자, 큰 글자, 음성, 촉각의 다양한 매체를 한 권의 도서에 담은 다매체 복합도서로, 시각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배리어프리 교육도서이다. 이러한 도서는 시각장애인뿐만 아니라 정보 접근성 향상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하트-하트재단은 2019년부터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도서관과 MOU를 체결하고 국립장애인도서관과 협력하여 매년 전국의 시각장애인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포괄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도서를 배포하고
대원제약의 상처치료 전문 브랜드 큐어반이 드레싱 라인 신제품인 ‘큐어반 폼 Ag‘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큐어반 폼 Ag‘는 기존의 ‘큐어반 폼 잘라‘와 ‘큐어반 폼 이지‘가 2mm 두께의 정사각형 형태였던 것에 비해 5mm 두께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은-활성탄 복합체로 상처 부위의 진물 흡수부터 냄새 관리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10cm x 20cm의 크기로 욕창 환자나 외과 수술 환자에서 보이는 넓은 면적의 상처, 진물량이 많은 상처 등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자체 점착력이 있어 환부에 고정할 수 있으며, 동봉돼 있는 방수 필름으로 드레싱을 하면 물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폼 점착면이 실리콘 점착층으로 되어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 11일 ‘버닝런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버닝런 2024는 5km, 7km, 10km의 캐주얼한 코스로 구성돼 한강을 보며 달릴 수 있는 러닝 페스티벌로, 올해엔 약 3000명의 2030 러너들이 모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레드페이스는 이번 행사에서 참여자들에게 ‘브랜드 체험과 소통’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SNS 채널 팔로우 이벤트와 룰렛 게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참여형 프로그램부터,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홍보존도 따로 마련했다.러닝 시작 전에는 레드페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참가자들에게 완주 응원의 의미가 담긴 타투 스티커
잡코리아가 원픽 서비스 론칭 1주년을 기념하며 회원 대상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달 19일까지 원픽을 통해 입사지원한 회사에 최종 합격하면, 추첨을 통해 1천만원의 합격축하금을 지급한다. 원픽은 잡코리아 만의 특화된 매칭 AI 솔루션을 활용해 일자리 매칭의 정확도와 속도를 높인 채용 서비스다. 채용 공고 내용과 기업, 구직자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합격 가능성이 높은 인재와 기업을 빠르고 정확하게 매칭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5월 서비스 론칭 이후,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기능 고도화 작업을 지속한 결과 △누적 공고 조회 수 2500만회 돌파 △매월 평균 공고 등록 수 130% 증가 △합격자 수 140%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SKT 고객을 위한 ‘SKT T day’ 프로모션을 오는 2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 ‘SKT T day’ 프로모션은 오는 22일, 단 하루 동안 SKT 고객에게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만 5천 원 이상 4만 5천 원 이하 주문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등 프리미엄 피자와 클래식 피자 모두 1만 원대에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와 SKT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달에도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나들이 가기 좋은 5월, SKT T day 혜택을 통해 50% 할인된 도미노피자와 함께 하시기 바란다”고 전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여름을 겨냥해 핫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24SS시즌 MLB키즈가 선보이는 핫썸머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무드의 다이아 모노그램부터 스포티한 무드의 바시티 수영복까지 실내외 어느 곳에서나 활용할 수 있는 수영복 세트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운 무드의 ‘다이아 모노그램 프리미엄 래쉬가드 세트’는 팀 로고가 올 오버로 적용돼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제품이다. 내염소성이 뛰어난 크레오라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일반 원단보다 5~10배 오래 착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실내외 수영에 모두 적합하다. 스트릿한 감성을 선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간장을 끓이고 식히는 번거로움 없이 붓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맛있는 게장을 만들 수 있는 ‘만능게장간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간장게장은 최고의 밥도둑으로 꼽히지만, 요리고수들도 집에서 만들기 어려워할 만큼 까다로운 요리이기도 하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레시피도 제각각이고, 짠맛과 단맛의 적절한 비율을 찾기도 어렵다. 게의 비린 맛을 잡기 위해 무엇을 얼마나 넣어야 하는지도 헷갈린다. 간신히 맛을 맞추어도 끓이고 식히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려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 시장이나 마트에서 신선한 제철 꽃게를 보고도 그냥 지나치게 되는 이유다. 신제품 ‘샘표 만능게장간장’은 대한민국 1등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해양수산부의 국책과제 주관사로 선정, 해조류를 이용한 대체 참치·연어 원육 개발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연구는 어묵 등의 수산가공제품과 참치, 연어의 핵심구조 분석을 통해 미역·다시마 등의 해조류를 이용한 ‘고품질 해조 단백질·다당 소재 및 공정’과 ‘3D 로봇프린터 기기 및 단백질·지방 잉크소재’ 그리고 ‘참치 및 연어 대용 부위별 원육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인테이크가 주관기관을 맡으며, 서울대학교, 경기대학교, 강릉원주대학교, 덕성여자대학교, 상명대학교(천안산학협력단), 풀무원, 에이치엔아이, 한빛향료 등 8개의 공동연구기관이 함께 참여 한다. 약 60억원 규모
임신, 출산, 육아 대표 플랫폼 ㈜아이앤나는 ‘아이보리 하트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아이보리 하트박스’는 분유, 물티슈, 스킨케어 용품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육아제품으로 구성하였으며, 파스퇴르, 디어엘로디, 그로미미, 오가닉그라운드, 에코두, 청소연구소, 까띠에, 아토베베, 루솔, 소중한습관, 크리티, 물따로, 일일하우 등 총 13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아이보리 하트박스 이벤트’는 아이보리 산모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보리 어플의 커뮤니티에 만삭사진과 함께 임신 기간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게시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6월 4일까지 진행
알톤이 350W 미드 드라이브 모터를 탑재해 더 강력한 모터토크와 자사 전기자전거 제품 중 가장 배터리 용량이 큰 720Wh 초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신제품 ‘스페이드S’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 적용한 350W 미드 드라이브 모터는 모터가 차체 중앙에 위치해 주행 안정성이 뛰어나고 기존의 리어 허브 모터보다 모터 힘 전달이 유리해 두 배 강해진 토크(80Nm Torque)를 자랑한다. 다운튜브 아래에 36V 20Ah 배터리를 매립해 우천 시 침수 위험에 강하고 필요에 따라 다운튜브 상단에 물통케이지 등 기타 악세사리를 장착하는 확장성도 고려했다. 배터리 용량은 720Wh로 알톤 전기자전거 제품 중 가장 큰 용량이다. 또한, 토크 센서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자회사인 캐쥬얼 간편식 기업 허닭과 함께 대한역도연맹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2년간 매년 2천만 원 상당의 프레시지·허닭 제품을 후원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지난 20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대한역도연맹 올림픽회관에서 '프레시지-허닭, 대한역도연맹 후원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프레시지 권오준 본부장과 대한역도연맹 박인태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프레시지와 허닭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2년간 대한역도연맹 산하 선수단의 체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후원할 계획이다. 프레시지의 양질의 간편식 제품을 비롯해 맛과 영양이 풍부한 허닭의 제품들까지 선
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을 운영하는 스픽이지랩스코리아(대표 코너 니콜라이 즈윅)는 영어 공부 의지가 꺾여버린 사람들을 위해 ‘제1회 스픽 천하제일 변명대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픽 천하제일 변명대회’는 영어 공부를 시작했지만 금세 열정이 식어버린 경험을 가진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스픽은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꺾여버린 의지를 마음껏 변명하고, 나만 영어 공부를 포기한 게 아니라는 공감대를 형성해 영어 학습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겠다는 목표다. 이번 대회는 ‘꾸준한 영어 공부에 실패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해 영어 공
가수 나은설이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로 색다른 감성을 안긴다. 나은설이 참여한 웹툰 ‘여기 보세요, 마왕님!’ OST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었는데’가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었는데’는 사랑이 떠나가는 슬픔과 그리움을 눌러 담은 곡으로, ‘널 사랑했던 시간 속에서 작은 내 맘에 온통 너였어/사랑했는데 너만 바라봤는데 정말 말하고 싶었는데’처럼 현실적인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가창에 참여한 나은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디테일한 감정 표현력이 조화를 이뤄 매력적인 넘버로 탄생했다. 다양한 인기 웹툰 OST를 선보여 온 히트 메이커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