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카이가 자신만의 독창적 음악으로 미국을 장악했다. 지난 6일 데뷔 16년 만에 첫 월드투어를 시작한 카이가 뮤지컬의 성지라 불리는 뉴욕 카네기홀을 시작으로 LA의 The Broad Stage 공연까지 무사히 종료하며 미국에 K-뮤지컬의 힘을 제대로 입증했다. 이에 22일 중국 충칭대외경무대학 콘서트홀 공연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 뮤지컬 배우 최초로 시작되는 월드투어 콘서트로 카이의 행보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 상황. 관객들의 박수를 받으며 뉴욕 카네기홀에 입성한 카이는 ‘오페라의 유령’, ‘캣츠’, ‘미스 사이공’, ‘레미제라블’ 등 세계 4대 뮤지컬을 비롯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창작 뮤지컬의 대
㈜오투스페이스의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감탄떡볶이’가 클로버게임즈 주식회사의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감탄떡볶이는 저렴한 가격과, 특별한 맛으로 지난 35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년간 남녀노소 고객들에게 사랑받아온 브랜드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감탄떡볶이의 베스트셀러인 허브탕수육세트, 칠리탕수육세트(로드가 시켜준 탕수육 세트)중 한 가지 메뉴를 선택하여 주문하면 인게임 아이템 교환 쿠폰과 포토카드(요한/린/라이레이) 1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인게임 아이템 교환 쿠폰 3장을 모아 가져가거나, SNS를 통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별한 특전을
고려대 의대 재활의학교실과 지방유래 줄기세포 전문기업 모닛셀, 365mc 비만클리닉이 자가지방 줄기세포(SVF) 재활치료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3사는 모닛셀의 고유 기술이 적용된 자가지방 줄기세포(SVF) 추출 솔루션과 365mc가 독자 개발한 최소침습 지방추출 시술, 람스(LAMS)를 활용한 재활 재생의료 임상과 기술개발 등을 통해 재활치료분야 활용에 나선다. 줄기세포는 허벅지, 복부, 팔뚝, 얼굴 등에서 지방흡입 등을 통해 채취된 지방세포에서 추출할 수 있다. 향후 고려대 의과대학 재활의학 교실과 모닛셀, 365mc는 자가지방 줄기세포(SVF)를 활용해 이를 재활의학과에서 골관절염 환자 치료에 사용
비프 솔루션 플랫폼 기업 푸디버스(Foodiverse, 이호준/강원호 각자 대표)가 F&B 전문 브랜드 슬로(slow)에 축산 관련 ‘OHFOD(운영·위생·메뉴·맞춤제조·공간디자인)’ 통합 맞춤 컨설팅을 제공했다고 21일 밝혔다. 슬로는 베이커리 카페와 정육 식당, 마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한 점포에 녹여 낸 ‘베이커리형 복합 매장’으로, 푸디버스는 슬로의 정육 식당 브랜드인 ‘슬로가든’과 식료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슬로마켓’의 축산 관련 메뉴 구성, 제품 구성, 제품 진열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고, 축산 관련 제품을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원육을 직수입하고 가정간편식(HMR)을 직접 기획, 개발하는 푸디버스를 통해 슬로는 고
패션 하우스 MCM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레가타(Regatta)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가상 세계 ‘레가타 월드’를 함께 오픈했다고 밝혔다. MCM의 ‘레가타 캡슐 컬렉션’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선보이는 동시에 모험과 자유를 상징하는 노마드 정신을 반영하여 21세기 모던 여행자와 디지털 노마드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컬렉션이다. 보기만 해도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여름철 푸른 색감을 담아낸 이번 캡슐 컬렉션은 지중해의 수정처럼 깨끗하고 투명한 물과 MCM의 탄생지인 뮌헨의 대표 컬러 블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MCM의 상징인 비세토스 모노그램을 바탕으로 제작된 컬렉션 제품들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농심이 너구리 출시부터 43년째 지켜온 완도 어민과의 동행을 올해도 이어간다. 농심은 오는 6월 초부터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열리는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여해 너구리 생산에 사용할 햇다시마 약 450톤을 구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특히, 올해는 다시마 작황 개선으로 수확량 증가가 예상되어 지난해보다 구매량을 늘려 완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할 계획이다.농심과 완도의 인연은 1982년 너구리 출시부터 시작됐다. 당시 농심은 차별화된 해물우동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완도 다시마를 원물 그대로 큼지막하게 넣기로 결정했다. 이후 농심은 올해까지 43년째 최고 품질의 완도 다시마를 매년 구매하고 있다
CU가 이달부터 지역의 전통주를 매월 하나씩 선보이는 큐레이션 서비스 ‘월간(月間) 막걸리 프로젝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월간 막걸리 프로젝트는 각 지역에서는 인기가 높지만 전국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막걸리를 CU 주류팀 MD가 직접 엄선해 월마다 색다른 막걸리를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CU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유서 깊은 전통 막걸리를 소개해 고객 선택지를 넓히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CU는 프로젝트 첫 타자로 이달 22일 부산 전통 양조장인 ‘벗드림 양조장’에서 부산 강서 지역을 대표하는 쌀인 샛별쌀을 활용해 제조한 ‘감천막걸리’를 내놓는다.감천막걸리는 달콤한 꽃향과 새콤한 과일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오드리선(대표 유지송)이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큐레이션 커머스 브론테에서 2차 ‘스페셜 오더’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월 오드리선은 브론테에서 진행한 1차 ‘스페셜 오더’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 시작 하루 만에 3만 팩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를 기념해 2차 프로모션을 진행, 오드리선의 최상위 라인인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론테 PICK 세트(TCF 중형 8개, 대형 5개, 팬티라이너 3개), 마니아 세트(TCF 중형 5개, 대형 3개, 팬티라이너 2개), 스타터 세트(TCF 중형 2개, 대형 2개, 팬티라이너 2개), TCF 유기농 생리대(중형/대형/팬티라이
세븐일레븐은 지역 특산품을 활용해 개발한 간편식 ‘한국의 맛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고 그 첫 번째 상품으로 ‘창녕마늘떡갈비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세븐일레븐은 전국 최대 마늘 생산지인 ‘창녕’에서 생산된 우수한 마늘을 엄선해 풍미 가득한 마늘떡갈비 레시피를 개발했으며 최적의 배합을 통해 이번 상품을 선보였다.고기함량 83%의 떡갈비 배합으로 두툼하게 씹히는 고기 식감이 돋보이며, 비법 레시피를 활용한 특제 창녕마늘소스와 떡갈비를 함께 조려 은은한 마늘의 풍미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더커진창녕마늘떡갈비삼각김밥'은 달콤하고 짭조롬한 데리야끼 소스를 베이스로 한 양념밥과 창녕마늘소스 떡갈
하트-하트재단(회장 오지철)은 2024년 세계 문화다양성의 날을 맞아 ‘특별한도서’ 1천 3백여 권을 제작하여 전국에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배포되는 ‘특별한도서’는 점자, 큰 글자, 음성, 촉각의 다양한 매체를 한 권의 도서에 담은 다매체 복합도서로, 시각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배리어프리 교육도서이다. 이러한 도서는 시각장애인뿐만 아니라 정보 접근성 향상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하트-하트재단은 2019년부터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도서관과 MOU를 체결하고 국립장애인도서관과 협력하여 매년 전국의 시각장애인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포괄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도서를 배포하고
대원제약의 상처치료 전문 브랜드 큐어반이 드레싱 라인 신제품인 ‘큐어반 폼 Ag‘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큐어반 폼 Ag‘는 기존의 ‘큐어반 폼 잘라‘와 ‘큐어반 폼 이지‘가 2mm 두께의 정사각형 형태였던 것에 비해 5mm 두께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은-활성탄 복합체로 상처 부위의 진물 흡수부터 냄새 관리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10cm x 20cm의 크기로 욕창 환자나 외과 수술 환자에서 보이는 넓은 면적의 상처, 진물량이 많은 상처 등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자체 점착력이 있어 환부에 고정할 수 있으며, 동봉돼 있는 방수 필름으로 드레싱을 하면 물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폼 점착면이 실리콘 점착층으로 되어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 11일 ‘버닝런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버닝런 2024는 5km, 7km, 10km의 캐주얼한 코스로 구성돼 한강을 보며 달릴 수 있는 러닝 페스티벌로, 올해엔 약 3000명의 2030 러너들이 모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레드페이스는 이번 행사에서 참여자들에게 ‘브랜드 체험과 소통’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SNS 채널 팔로우 이벤트와 룰렛 게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참여형 프로그램부터,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홍보존도 따로 마련했다.러닝 시작 전에는 레드페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참가자들에게 완주 응원의 의미가 담긴 타투 스티커
잡코리아가 원픽 서비스 론칭 1주년을 기념하며 회원 대상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달 19일까지 원픽을 통해 입사지원한 회사에 최종 합격하면, 추첨을 통해 1천만원의 합격축하금을 지급한다. 원픽은 잡코리아 만의 특화된 매칭 AI 솔루션을 활용해 일자리 매칭의 정확도와 속도를 높인 채용 서비스다. 채용 공고 내용과 기업, 구직자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합격 가능성이 높은 인재와 기업을 빠르고 정확하게 매칭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5월 서비스 론칭 이후,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기능 고도화 작업을 지속한 결과 △누적 공고 조회 수 2500만회 돌파 △매월 평균 공고 등록 수 130% 증가 △합격자 수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