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가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19일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성민복지관에서 진행된 장애인의 날 행사에 방문에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성민복지관에서는 ‘다(多)가치, 하나로'를 주제로 장애에 대한 인식변화를 위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콘서트가 열렸다. 컴포즈커피는 장애인의 사회적 인신 개선을 응원하고, 현장에서 수고하는 사회복지사 및 관계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를 통해 장애인 및 비장애인 공연자들은 물론 사회복지사, 행사 관계자, 그리고 관객들에게 아메리카노, 딸기라떼, 더블초코라떼, 자몽에이드 등 컴포즈커피의 인기 음료를 무료 제공할 수
정식품은 뼈 건강을 위해 칼슘을 강화한 ‘베지밀 고칼슘 두유 하이칼슘(High Calcium)’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신제품 ‘베지밀 고칼슘 두유 하이칼슘’은 190ml 한 팩 당 칼슘 200mg을 함유한 고칼슘 설계로 간편하고 맛있게 칼슘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액 두유 91%로 두유 본연의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식물성 단백질 6g을 함유해 영양을 균형 있게 채웠다. 평소 칼슘 섭취가 필요한 사람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든든한 영양 간식으로 즐기기 좋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베지밀 고칼슘 두유 하이칼슘’은 고칼슘 설계가 특징으로 평소 뼈 건강에 관심이 높은 분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칼슘을 보충할 수 있는 제
현대리바트는 봄 시즌을 맞아 소파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더유닛(The Unit)'은 모듈형 패브릭 소파로, 싱글형·리클라이너형·카우치형·콘솔형 등의 모듈을 자유롭게 조합해 구성 가능하다. 미국 컬프(CULP)사(社)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오염에 강하다. 더유닛을 비롯한 소파 신제품은 리바트토탈 강남 매장을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점심 물가가 너무 올라서 편의점 도시락을 즐겨 먹고 있는데, 너무 자주 먹으니 식품첨가물 섭취가 걱정된다"여의도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김모씨(45)는 주머니 사정때문에 인근 구내식당을 이용하거나 구내식당 줄이 길면 편의점 도시락을 구입해 먹는 중이다.김모씨는 "1인 가구원으로 식재료를 사다 요리를 해 먹는 건 엄두조차 내지 못한다"며 "채소 한 두 개 살 가격이면 편의점 도시락을 사 먹는 게 이득"이라고 말한다.지난해 한국소비자원의 조사에 따르면 편의점 도시락 10개 제품의 나트륨 함량을 조사한 결과 나트륨이 가장 많은 제품은 1721㎎, 가장 낮은 제품도 1101㎎로 일일 권장량의 최고 86%에 달했다. 하루 두 끼를 편의점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이 어린이들의 체력 발달과 건강 증진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BSR 봉사단은 bhc그룹이 2017년부터 8년째 운영해오고 있는 대학생 봉사단체로 지난 13일 서대문문화체육회관 내 키즈헬스케어센터 ‘아이랑’을 찾아 지역 어린이들의 체력 측정과 체육 활동을 돕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BSR 봉사단 단원은 센터에 방문한 아이들이 인바디와 민첩성, 균형감, 근력, 유연성, 근지구력, 심폐지구력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센터 내에 마련된 자유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체육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꼼꼼히 살피며 시설 이용을 도왔다.봉사에 참여한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18일 명동점 9층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플레이 꼼데가르송(Play COMME des GARCONS)’ 팝업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꼼데가르송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레이 가와쿠보가 이끄는 패션 브랜드로 눈꼬리가 올라간 하트 로고로 유명한 ‘플레이’ 라인부터 옴므 플러스, 준야 와타나베 등 15개 이상의 라인을 통해 폭넓은 스펙트럼의 패션을 다루고 있다.꼼데가르송의 대표적인 라인인 ‘플레이’에서 ‘Play’는 ‘어울리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베이직 캐주얼 라인이다.트레이드마크인 하트 로고는 뉴욕 그래픽 아티스트 필립 파코스키(Filip Pagowski) 디자인한 것으로 일상에서 입기 좋은 다양한 캐주얼 디자인에 하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오는 28일 ‘필라테스 앤 돈 훌리오 클래스 온 더 루프톱(Pilates&Don Julio Class on the Rooftop)’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해당 행사는 호텔의 최상층인 루프톱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필라테스와 돈 홀리오 데낄라 클래스로 구성되었다.먼저, 필라테스는 도심이 내려다 보이는 시티 뷰와 함께 ‘진필라테스’의 지현진 강사의 지도 아래 ‘몸 또는 마음이 아니라, 몸 과 마음’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필라테스 동작들을 배울 수 있다. 단, 운동복 및 매트는 개인이 지참해야 한다.필라테스 클래스 이후에는 환상적인 석양이 드리우는 시간에 노보텔 동대문의 안준혁 헤드 바텐더가 들려주는
하이트진로가 ‘히조’ 작가와 함께 테라 한정판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인도네시아어로 ‘초록빛’이라는 의미의 히조(HEEZO)라는 활동명에서 알 수 있듯, 작가는 청정 자연 배경의 일러스트 작업을 하며 친환경 에세이도 집필했다. 테라는 국내 레귤러 맥주 최초로 ‘초록병’을 적용했으며, 출시 후 지속적으로 핵심 가치인 ‘청정’에 중점을 둔 친환경 프로젝트를 펼쳐왔다.하이트진로는 22년 김선우 작가와의 협업에 이어, 이번 ‘테라 X 히조’ 한정판을 통해 두 번째 ‘세이브 더 그린(SAVE the Green)’ 슬로건 제품을 선보인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숲 조성사업에 기부해 ESG 가치를 실천, 환경 보존에
할리우드 최고의 공포 영화 프로듀서 제이슨 블룸이 이끄는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가 ‘프레디의 피자가게’에 이어 새로운 호러테이닝 무비의 탄생을 예고하며 신작 ‘이매지너리’로 올 여름 국내 극장가에 돌아온다. 제이슨 블룸은 할리우드에서 가장 성공한 공포 스릴러 영화 전문 제작자로 알려져있다. 오렌 펠리 감독의 영화 ‘파라노말 액티비티’를 제작비 21만 불의 저예산으로 제작하여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억 9천만 불 흥행을 기록했다. 특히 41,000%라는 믿을 수 없는 수익률을 달성하며 할리우드 역사상 최고의 수익률을 달성한 영화로 기록되었다. ‘파라노말 액티비티’ 이후 제이슨 블룸은 ‘인시디어스’, ‘퍼지’ 시리즈, ‘
배달의민족이 외식관련 교수진부터 외식산업 연구원, 셰프 등 학계 및 산업 내 핵심 전문가 12인으로 이뤄진 외식업 전문가 자문단을 꾸리고 경영 어려움에 처한 외식업주 지원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배민은 지난 18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배민아카데미 서울센터에서 '외식업 자문단' 출범식을 열었다이번에 꾸려진 외식업 자문단은 외식업주의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도와 비용을 절감하는 한편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실천 방안들을 제시할 예정이다. 메뉴 경쟁력 강화, 효율적인 마케팅, 식재료 비용 절감, 인건비 절감, 체계적인 손익관리 등 매출 증대와 가게 효율화 방안 제시부터 가게 상황별 적용까지 실질 성장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
롯데웰푸드는 국내 제과업체 최초로 ‘빼빼로’와 ‘제로’를 태국 킹파워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연간 4천만명 이상의 해외관광객이 방문하는 태국 킹파워 면세점 입점으로 롯데웰푸드는 ‘빼빼로’와 ‘제로’를 글로벌 관광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롯데웰푸드는 태국 쏭끄란 축제에 맞춰 ‘빼빼로’세트 2종과 ‘제로’ 2종을 입점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 했다. 송끄란 축제는 세계에서 가장 큰 물 축제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이를 즐기기 위해 방콕이나 치앙마이 등을 방문한다.롯데웰푸드는 기존에 태국 빅씨(Big C), 탑스(Topst), 마크로(Makro) 등 현지 유통체인에 입점해 빼빼로와 초코파이를 판매해 왔다.롯
아성다이소가 색조화장품 ‘트윙클팝(TWINKLE POP)’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트윙클팝’은 클리오의 글리터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이번 라인에서는 ‘발레코어’ 콘셉트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발레코어’란 발레리나의 옷이나 화장 등을 데일리하게 풀어낸 스타일로, 우아하고 러블리한 느낌에 핑크빛의 컬러감을 특징으로 한다. 아이메이크업과 립메이크업 상품 12종을 판매한다. 아이메이크업용으로 팔레트와 아이스틱 등을 준비했다. ‘레이어링 무드 팔레트’는 이번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상품군으로, 눈가를 알록달록하게 꾸미거나 음영을 줄 수 있는 섀도우 팔레트이다. 펄감이 풍부한 제형으로 영롱한 느낌으로 연출할
메종 글래드 제주가 다음달 1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The Patio Pool)’의 공식 오픈을 앞두고 26일에 프리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 2개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물놀이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카바나, 선베드, 자쿠지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메종 글래드 제주는 야외 수영장 오픈과 함께 ‘얼리 서머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더 파티오 풀 성인 입장권 2매, 선베드 2시간 이용권 1매, 풀사이드 스낵 감자튀김과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