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앱 우수고객을 위해 5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KING 클럽 보너스’는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들에게 매월 감사의 의미를 담아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난 4월에는 ‘레허반반순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했다.5월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교촌콤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회원에게는 6월 3일부터 9일까지 문자로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당첨자는 6월 14일 발표한다. 교촌은 가입 즉시 WELCOME,
CJ제일제당이 슬라이스 형태의 ‘스팸 싱글 닭가슴살’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이 제품은 지난해 10월 선보인 캔햄 형태의 ‘스팸 닭가슴살’을 슬라이스 형태로 담은 소용량 파우치 제품이다. 파우치 형태로 포장돼 손으로 간편하게 뜯을 수 있고 얇은 형태로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아울러, 샌드위치나 샐러드, 밥반찬 뿐 아니라 야외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될 수 있다.스팸 닭가슴살은 고단백·저칼로리 등 건강을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에 부합해 작년 10월 출시 이후 6개월간 누적 판매량 130만개 이상을 기록하며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CJ더마켓에서는 이달 21일까지 스팸 닭가슴살을 포함한 스팸 제품들은 물론, 함
여기어때가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해외 도시별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치앙마이’, ‘발리’, ‘푸꾸옥’의 숙소 체크인 데이터가 전년 동기간 대비 각각 3.1배, 4.5배, 5.9배 이상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치앙마이는 ‘한 달 살기의 성지’로 많은 배낭여행객들이 찾는 여행지로 떠올랐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발리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푸꾸옥은 베트남에서 유일하게 지난해부터 30일 무비자 체류를 허용해 장기 여행지로 급부상 중이다. 해당 지역들의 공통점은 모두 동남아 대표 힐링 여행지라는 것이다. 힐링 여행지의 성장세는 최근 국내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떠나는 일본의 대표 도시 ‘도쿄’와 비슷하거
한미약품은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한미약품 본사에서 ‘제4회 한미약품 협력업체 멘토십 프로그램’을 열고 협력사들과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경영을 강조했다고 17일 밝혔다.한미약품의 원자재 협력사인 대한화성, 안진화학공업, 서흥, 성우화학등 42개사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EU 지속가능성 실사지침으로 보는 ESG 경영 , 원가혁신 및 원가개선 마인드, 협력업체 컴플라이언스 중요성과 체계 구축 등 3개 주제로 나눠 업무 현장에서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의 등으로 진행됐다.한미약품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한미의 ESG 경영 방침과 국내외 공급망 실사 법안 현황, 국내외 기업의 대응 사례 등을 공유하고, 협
최근 하이트진로의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 후레쉬'에서 발생한 문제와 관련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하이트진로 강원공장 등에 대한 현장조사를 실시한 결과 위반사항을 적발하고 행정처분 등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식약처는 응고물이 발생한 필라이트 후레쉬에 대해 "현장조사 결과 술을 용기(캔)에 넣어 밀봉하는 주입기에 대한 세척‧소독 관리가 미흡해 주류 주입기가 젖산균에 오염됐고, 젖산균이 제품에 이행되면서 유통과정 중 탄수화물, 단백질과 결합해 제품 내 응고물이 생성된 것으로 판단된다"고 설명했다.아울러 식약처는 응고물이 발생한 제품과 같은 날짜에 생산한 제품을 수거해 성상, 식중독균 등 17종에 대한 기준‧규
롯데웰푸드가 지난 16일 서울 양평동 롯데웰푸드 본사에서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과 글로벌 시장 콘텐츠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식품업체와 콘텐츠 제작사 간 최초로 이뤄진 업무 협약으로 양사는 향후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며 K-스낵과 K-콘텐츠간 글로벌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롯데웰푸드 측은 스튜디오드래곤에서 향후 제작될 주요 신규 작품 IP(지적재산권)들과 함께 기획 제품 출시 및 연계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눈물의 여왕, 더 글로리, 미스터 션샤인, 호텔 델루나, 도깨비 등 히트 시리즈를 다수 제작한 스튜디오드래곤은 202
에스티팜은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된 TIDES USA 2024에 참가해 유전자 편집 가위 기술에 사용되는 sgRNA(single-guide RNA) 공정 기술에 대해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TIDES USA는 올리고뉴클레오타이드와 펩타이드 및 mRNA 기반 치료제의 최신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새로운 기술 및 발전 방향에 대해 토론하는 국제 학회로,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된다.이번 행사에 에스티팜 올리고연구소장 김성원 상무는 'CRISPR/Casx 치료제의 sgRNA 공정 개발'이라는 주제로 세션을 진행했다.CRISPR/Casx는 DNA 서열을 정밀하게 편집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유전자를 제거하거나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는 기술이다. CRISPR/Casx에는 유전자 가위 역할을
KT&G 상상마당 논산이 오는 18일 지역 소상공인들의 판로 개척을 돕고 주민들의 교류 증진을 위한 플리마켓 ‘2024 놀빛시장’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놀빛시장’은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다섯 차례 열렸으며, 지금까지 논산 지역 소상공인 78곳이 참여하고 누적 3,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가는 등 논산의 대표적인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2024 놀빛시장’에는 사회적기업과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 총 14개 업체가 참여하며, 직접 재배한 농산물로 만든 딸기청, 딸기 초콜릿을 비롯해 손수 제작한 목공 다이어리, 수제 캔들 등 다양한 지역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경상남도 창원시에 자사 브랜드 체험 매장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은 강남 직영점, 용인 직영점, 용산 직영점 등에 이은 코웨이의 13번째 직영 매장이다. 백화점 입점 매장으로는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에 이은 2번째 매장이다.해당 매장은 약 45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비렉스 신제품 등 다양한 코웨이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은 백화점 내에 입점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코웨이 브랜드를 체험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쇼핑과 문화생활까지 연계해 즐길 수
삼양식품[003230]은 지난 16일 1분기 연결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7% 오른 3857억원, 영업이익은 235% 증가한 801억원을 달성했다고 공시했다. 삼양식품 측은 "해외법인을 중심으로 전 지역에서 매출이 급증하며 해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3% 상승한 2889억원을 기록하며 1분기 실적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특히 삼양아메리카는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 가속화와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인기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209.8% 증가한 565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또 중국법인 삼양식품상해유한공사는 온라인 유통 채널 강화와 양념치킨불닭볶음면, 불닭소스 등 제품 다변화가 주효하며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95%
SSG닷컴이 오는 23일까지 호주축산공사와 손잡고 다양한 부위의 호주산 양고기와 소고기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양고기 대표 상품으로 ‘호주산 글래드 프렌치 랙 300g’을 50% 할인 판매한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은 글래드 호텔의 고급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 개발한 메뉴로 양고기 요리가 유명하다. 이외에도 호주산 글래드 양꽃갈비살 300g, 호주산 글래드 양갈비 300g, 호주산 양고기 샤브샤브 600g, 호주산 양목심 구이 300g을 각 상품별로 최대 30% 할인가에 준비했다. 행사 기간 쓱닷컴에서 호주산 소고기도 반값 수준으로 구매 가능하다. 호주산 청정우 채끝 스테이크 300g, 호주산 와규 윗등심 구이 300g, 호
야놀자가 1분기 연결 매출 1947억 원, 상각전영업이익 310억 원, 영업이익 149억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은 30%, 상각전영업이익 697% 성장했고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95억 원 대비 244억 원 증가했다.야놀자 측은 "플랫폼의 견조한 매출 성장세, 인터파크트리플의 2분기 연속 흑자, 클라우드 부문의 높은 수익성과 매출 신장세의 영향"이라며 "특히, 글로벌 확장에 따른 해외사업의 급격한 성장이 주효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설명했다.부문별로는 야놀자 플랫폼이 매출 868억 원, 영업이익 155억 원을 나타냈다. 해외여행 서비스 고도화와 국내 최다 인벤토리 기반 고객 서비스가 실적을 견인했다.인터파크트리플
정통육제품을 비롯해HMR, 베이커리, 소스, 메디푸드 등 다양한 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유니크하고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선보이는 새로운 치즈 브랜드 ‘치즈문(CheeseMoon)’을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매일변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달과 같이 새로움과 놀라움을 담은 버라이어티한 치즈를 선보인다는 뜻을 담은 ‘치즈문’은 다양한 맛과 형태의 치즈로소비자에게 더욱 다채롭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브랜드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 크림치즈 3종, 치즈 딥 2종, 큐브 치즈 3종, 스트링 치즈, 구워먹는 치즈, 크래커컷 버라이어티 팩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