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환경부 및 한국기후〮환경네트워크와 함께 ‘제54회 지구의 날’을 맞아 탄소중립 생활 실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제54회 지구의 날을 맞아 22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되는 기후변화주간 기간 동안 ‘우리의 탄소중립 생활실천, 오히려 좋아!’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기후위기와 탄소중립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실천 행동 확산을 위해 다수의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 빙그레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패키지 디자인에 기후변화주간 BI(Brand Identity)가 삽입된 ‘요플레 닥터캡슐 프로텍트’ 4입 멀티 제품을 운영한다. ‘요플레 닥터캡슐 프로텍트’는 이중캡슐 유산균으로 일반 비피더스
롯데웰푸드가 사소한 일상 속 에피소드를 요란하게 축하해주는 ‘빵빠레츄레이션’ 축하사절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롯데웰푸드는 오는 30일까지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연을 접수, 5개 에피소드를 선정한다. 선정된 사연에는 ‘빵빠레츄레이션’ 축하사절단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요란법석 축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각 사연에 따라 중창단, 경호원, 고적대 등의 축하사절단이 구성되며 롯데웰푸드의 빵빠레를 나눠주는 샘플카도 동행한다.롯데웰푸드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빵빠레츄레이션송’도 제작했다. 이번 캠페인 송은 제과업계 최초로 AI를 활용해 만든 캠페인 송으로 유머러스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
해태제과의 이탈리아 로마 3대 정통 빨라쪼가 새로운 슬로건 ‘We Sell Wellness’에 맞춰 첫번째 건강 젤라또인 '상큼 거제 알로에 젤라또'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거제도는 국내 최대 유기농 알로에 재배지로 산지에서 직송하여 수분 가득한 원물 그대로 담아서 더 신선하다. 알로에와 어울리는 국산 벌꿀도 넣어 상큼달콤함이 입 안에서 조화로운 것이 강점이다.한편 알로에 젤라또를 갈아 만든 스무디 ‘프레도’는 젤라또를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알로에 젤라또의 상큼한 맛은 그대로, 여기에 탄산수의 청량감을 더했다. 톡톡 씹히는 알로에 베라를 가득 담은 음료도 새롭게 출시한다. 알로에 베라가 가득한 ‘알로에 리프레셔’, 달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6월 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2024 장보기오픈런’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장보기오픈런은 달리기와 장보기를 결합한 이색 마라톤 행사다. 참가자들은 러닝 코스 내 마련된 팝업 공간에서 준비된 장바구니에 원하는 물건을 담고 5km를 완주하면 된다. 코스는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을 출발해 송파여성축구장, 성내천 산책길 등을 거쳐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경로로 구성됐다.배민은 출발지에 대형 마트 형태의 ‘득템존’을 마련했다. 득템존에는 배민PB 상품 ‘배민이지’를 비롯해 배민B마트와 배민스토어에 입점, 판매하는 식품, 음료, 생활용품 등 20여 개 브랜드, 총 6만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최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생활 속에서 실천 가능한 '2024 ESG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탄소배출 저감 활동을 위해 지난 2022년부터 시작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실천 가능한 네 가지 활동으로 조명 소등, 종이 절약, 계단 이용, 텀블러 사용을 제시했다.우선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전력 소모량을 줄이기 위해, 점심시간 30분 동안은 교대근무자 사무실을 제외한 모든 사무실의 조명을 소등하고 있다. 특히 2공장은 2024년 3월부터 자동 소등 시스템을 적용해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전 공장으로 해당 시스템을 점차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연간 35.4 메가와트시(MWh
오비맥주가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오비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필요한 콘센트 뽑기’, ‘커피 마실 때 텀블러 사용’ 등 일상과 업무 속에서 지구를 생각하는 나만의 작은 습관을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비맥주의 대표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 한 박스(24캔)를 증정한다. 오비맥주는 소비자들이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습관과 행동,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탄소저감 생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이번 SNS 이벤트를 기획했다.임직원을 대상
컬리는 ‘클린뷰티 시작하기’ 특별 기획전을 이달 29일까지 열고, 350여개 친환경 뷰티템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철저하게 검증된 화장품 성분은 물론 패키지, 제작 과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엄선한 클린뷰티 상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먼저 패키지를 간소화하거나 재생 자원을 활용한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바솝 11종과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 80ml등을 준비했다.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한 계절인만큼 옥시벤존 등 해양 생태계를 손상시키는 성분을 배제한 선크림도 추천한다. ‘정샘물’ 선슈얼 비타 캡슐 선 50ml와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150ml 등이 대표적이다. 비건 상품도
넥슨은 자회사 네오플이 개발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다음 달 21일 중국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지난 2005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2008년 중국에 진출해 전 세계 8억 5000만 명이 넘는 누적 이용자수를 기록한 넥슨의 스테디셀러 ‘던전앤파이터’ 기반의 모바일 액션 RPG다. 2D 도트 그래픽 기반의 횡스크롤 전투를 앞세운 액션성과 수동 전투의 조작감이 특징으로, 지난 2022년 3월 국내에 선출시한 바 있다. 중국 서비스를 앞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현지 서비스명은 ‘지하성과용사: 기원, 던전앤파이터: 오리진)’으로, 원작 ‘던전앤파이터’를 중국에서 안착시킨 게임사 ‘텐센트 게임즈’가
넷마블은 오는 24일 출시하는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PC버전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PC버전 사전 다운로드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다.이와 함께 넷마블은 리모트 서비스 ‘넷마블 커넥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넷마블은 자사 게임 중 리모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가 처음이라고 설명했다.‘넷마블 커넥트’는 넷마블 런처를 통해 실행 중인 PC 게임을 ‘넷마블 커넥트 앱’으로 원격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리모트 서비스다.넷마블 커넥트를 사용하면 앱만으로도
bhc그룹이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각종 내장 고기를 이용한 ‘큰맘내장국밥’과 ‘순대곱창볶음’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큰맘내장국밥은 오소리감투, 곱창, 염통 등 내장을 듬뿍 넣어 담백하고, 얼큰한 국물 맛의 조화가 일품인 메뉴다. 특히, 큰맘순대국의 얼큰다대기로 맛을 내어 매콤하면서도 진한 국물 맛이 중독성 강한 풍미를 선사한다. 순대곱창볶음은 기존 순대볶음과 곱창볶음을 조합해 만든 새로운 메뉴로, 부드러운 토종순대와 다양한 내장 고기가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깻잎, 부추 등 푸짐한 야채와 고소한 들깨가루가 더해져 더욱 풍부한 맛을 제공해 술안주뿐만 아니라 한 끼 식사 메뉴
쿠팡이 오는 28일까지 ‘쿠팡수입 가정의달 빅세일’ 행사를 열고 직접 수입한 해외 캠핑 및 나들이 용품, 생활가전,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먼저 24일까지 신선식품, 생활가전, 주방·생활용품 등을 한정수량 파격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카슈골드 고당도 오렌지,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중접시, 키체라 간편 프라이팬형 전기 멀티쿠커, 다우니 초고농축 에이프릴 프레쉬 섬유유연제를 할인해 판매한다. 25일부터 28일까지는 가정의달에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재로우 우먼스 펨 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탠리 어드벤쳐 쿨러 아이스박스, 레고 클래식 크리
홈플러스는 이달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 ‘온라인 슈퍼세일 홈플런’의 1주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20%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온라인 슈퍼세일 홈플런’은 홈플러스가 지난 3월 진행한 창립 27주년 기념 대규모 할인 행사 ‘홈플런’의 연장선으로, ‘홈플런’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온라인 고객들에게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행사 1주차인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고, 주말인 4일부터 7일까지 매출이 최대 20% 늘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첫 주차에는 수산물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홈플러스 온라인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각종 수산물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했는데 민물장어
롯데백화점 잠실점이 지난 19일부터 에비뉴엘 잠실점 1층과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위치한 안내데스크 총 두 곳을 통해 ‘AI 통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AI 통역 서비스는 SKT에서 출시한 AI 기반 통역 솔루션 ‘트랜스토커’를 기반으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독일어, 태국어 등 총 13개 국어의 실시간 통역 안내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음성 인식, 자연어 처리, 번역 엔진, LLM(거대언어모델) 등 최신 디지털 기술이 대거 적용됐다.외국인 고객이 안내데스크에 설치된 LED 투명 디스플레이 앞에서 본인의 언어로 질문하면 한국어로 번역된 문장이 안내데스크의 스크린에 표시된다. 이를 확인 후 안내데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