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과 서울특별시의사회는 지난 15일 저녁 소공동 조선호텔그랜드볼룸에서 황규석 서울특별시의사회장, 유한양행 김열홍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57회 유한의학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제57회 유한의학상대상은 남효석교수(연대의대 신경과학교실 교수/세브란스 병원), 젊은 의학자상에는 석준 조교수(중앙대 피부과학교실/중앙대학교병원)와 김영찬조교수(서울대 내과학교실/서울대학교병원)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유한의학상 대상수상자에게는 5000만원, 젊은 의학자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1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영예의 유한의학상 대상 수상자인 남효석교수는 동맥 내 혈관 재개통 치료 후에는 무리하게 혈압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가 하나로 뭉쳐 ‘통합 이마트’를 출범하고 통합 매입과 물류 등을 통해 수익성을 개선하고 고객 혜택을 늘리는 등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각각 이사회를 열고 양사의 합병을 결의했다고 16일 밝혔다.합병계약일은 오는 30일이며 관련 공고 이후 주주·채권자 의견 청취 등을 거친다. 예정 합병 기일은 6월 30일이고 7월 1일 등기를 마치면 통합 이마트 법인이 출범한다. 통합 이마트는 매입 규모를 확대해 원가 경쟁력을 높일 수 있으며 협력업체들은 상품 판로와 공급량이 늘어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공급업체의 판로는 넓어지고 매장을 찾는 고객의 선택지 역시 커지는 ‘윈-윈’이
1984년 3월 ‘한국인이 사랑하는 짜장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게 하겠다’는 목표로 출시된 농심의 '짜파게티'는 출시 직후부터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단순히 짜장면의 맛을 모방한 데 그치지 않고 특색있는 고유의 '짜파게티맛'으로 독자적 영역을 구축한 결과 매년 2000억원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농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짜파게티가 국민 라면이 된 배경에는 광고 카피의 역할도 컸다. "짜라짜라짜짜~ 짜~파게티~,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라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카피는 짜파게티의 감칠맛처럼 입에 쩍 들러붙어 좀처럼 떨어지지 않는다.어느덧 출시 40주년을 맞이한 짜파게
도미노피자는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배달비 Free Day’ 프로모션은 16일, 19일, 22일 3일간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으로 모든 피자 L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배달비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경기 당일 일괄 지급되며, 이벤트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단, 배달앱과 해피데일리 피자 주문은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가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소중한분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며 함께 응원하고 도미노피자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는 SM엔터테인먼트(SM엔터)와 IP(지식재산권)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소속 아이돌 그룹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개발 계획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계약으로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보유하고 있는 팬덤을 활용,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서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또 양사는 SM엔터 소속 아이돌 아티스트가 등장하는 디지털 컬렉션 모바일 게임 ‘SM GAME STATION(가제)’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게임의 글로벌 퍼블리싱 및 서비스를 담당하며, 메타보라는 게임 개발을, SM엔터는 소속 아이돌 그룹의 IP를 제공한다.‘SM GAME STATION(가제)’은 이용자가 K-POP 아티스트의 매니저
롯데백화점이 오는 25일까지 하와이 음식 전문 브랜드 '하와이킴(HAWAIIKIM)' 팝업행사를 진행한다.'하와이킴'은 하와이의 대표 음식인 무스비와 포케를 파는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서는 6종의 소스를 무료로 추가할 수 있는 DIY식 주문을 받아 판매한다.대표 상품으로는' 오리지널 무스비(5천원)', '쉬림프 무스비(6천원)', '유자폰즈 연어포케(1만 3천원)' 등이 있다.
G마켓과 옥션이 5월 7일부터 2주 간 열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4월 28일까지 행사에 참여할 셀러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참여 셀러에게는 매출 상승을 돕기 위한 ‘광고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에 처음 참여하는 셀러라면 고효율 개인화 광고 상품인 ‘AI매출업 광고’를 7일간 무료로 경험해볼 수 있다. 여기에 행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AI매출업 이머니 5만원을 지급하고, 판매자광고센터 이머니(CPP) 10만원 등이 포함된 총 20만원 상당의 3종 기프트를 제공한다.물류보관비도 지원한다. 익일합포장 서비스 ‘스마일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셀러의 경우 가입 달을 포함해 4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가정의 달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해피 키즈 모먼트(Happy Kids Moment)’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 블랑제리 간식, 아트봇 종이 장난감 만들기 세트, 더 플라자 컬러링 북&색연필로 구성됐다. 아트봇 장난감은 생분해성 사탕수수 소재의 골판지, 볼트, 너트로 만들었다. 멸종 위기 동물(북극곰, 대왕 판다, 샴 악어 중 1종) 장난감이 랜덤으로 제공되며 동물 환경 교육 자료가 동봉된다.아이의 창의력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 플라자 PB 상품, 내부 시설, 전경 등을 배경으로 컬러링 북도 특별 제작했다. 판매 기
메종 글래드 제주가 오는 19일 프리미엄 사케와 최고급 일식 코스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케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메종 글래드 제주는 최근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사케(일본식 청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최고급 일식 코스요리와 함께 다양한 지역의 프리미엄 사케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 사케 갈라 디너는 메인 메뉴를 포함해 총 7코스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산미와 긴죠향을 살려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스파클링 사케와 시치켄 스파클링 야마노카스미를 비롯해 미에현의 토착 품종인 ‘데와산산’ 쌀만을 사용한 △비카 준마이슈, 1년에 2000병만을 생산하는 타비카 준마이긴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식 공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월 5일 개장하고 '오아시스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반얀트리 서울은 호텔 내에서 오롯이 휴식과 즐거움에 집중하여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와 카바나 및 다이닝이 포함된 구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아시스 얼리버드 패키지는 초여름 기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이용과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 두가지 모두 누릴 수 있다. 포함 사항으로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과 더불어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입장 혜택이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지난 4월 13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다양한 질환에서의 부신호르몬 관리 필요성’을 주제로 의료진 좌담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부신호르몬’이란 부신에서 분비되는 스테로이드 호르몬을 총칭하는 개념으로, 부신호르몬 수치의 증감에 따라 만성피로, 무기력, 우울감 등 다양한 증상의 원인이 될 수 있다.이날 좌담회는 대한정주의학회 회장인 서울성모신경외과 최세환 원장이 좌장을 맡아, 전문의료진들과 함께 부신호르몬 기능의학적 해석 및 환자 적용 사례를 공유했다.세부 세션으로는 부신호르몬 관리의 중요성 및 검사 기준(차움 이윤경 교수) , 비만환자 진료에 있어서 부신호르몬 관리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는 이달부터 자사몰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하고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CJ웰케어의 정기배송 서비스는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100억,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100억, 바이오코어 다이어트 유산균,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등 총 5종을 매달 원하는 날짜에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원하는 상품의 배송 주기와 최초 배송일을 선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선택한 배송일 기준으로 2일 전 미리 알림이 오며 1일 전 자동 결제돼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정기적으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정기배송 신청 시 상품별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1.3점(1000점 만점)을 얻어 34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지난해 말 발표된 연간 순위보다 2계단 상승한 순위다. 코웨이는 침상형 안마기기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가구형 안마의자 ‘비렉스 페블체어’ 등 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