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인천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대체로 맑을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13도, 낮 최고기온은 22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면서 "내일 아침까지 기온이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 10도, 계양구·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 11도, 동구·옹진군·중구 13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연수구 23도, 계양구·동구·서구·중구 22도, 옹진군 16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3~7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1m 내외로 일겠다.인천지역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을
화요일인 1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낮 기온이 25도 내외로 일교차가 매우 크겠다.기상청은 14일 "당분간 아침 기온이 낮아 쌀쌀하겠고, 이날까지 낮 기온은 25도 내외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겠다"고 예보했다. 오늘까지 전국은 대체로 맑을 것으로 전망된다.당분간 아침 기온은 평년(9~14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으나, 오늘까지 낮 기온은 평년(20~25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특히 아침 기온은 내륙을 중심으로 10도 내외로 쌀쌀하겠으나, 낮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25도 이상으로 오르면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20도가량으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겠다.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8~16도, 낮 최고기온은 22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2024 퓨처비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퓨처랩은 ‘퓨처비 챌린지’가 학생들의 디지털 환경에 대한 문해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UN지속가능발전목표(UN SDGs)에 기여하는 창작물을 만들고 공유하게 된다.올해의 주제는 UN SDGs 중 ‘건강하고 행복한 삶’, ‘양질의 교육’, ‘기후위기 대응’이 선정됐으며, 만 7-18세 어린이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2024 퓨처비 챌린지는 스토리텔링 부문과 프로토타입 부문 두 개로 구성됐다. 스토리텔링 부문은 주제와 관련된 일상을 이야기로 표현한 프로젝트를, 프로토타입 부문은 주
정교한 향수 라인으로 인정받았던 브랜드인 퀀텀센트가 주얼리 시장에 진출하며, 브랜드 확장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향기로 세분화한 개인의 세련됨을 알리는 문화를 만드는 퀀텀센트는, 쥬얼리런칭으로 더욱, 고객들의 멋과 아름다움을 증진시킨다는게 목표이다. 퀀텀센트의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에는 반짝이는 925 실버 귀걸이와 목걸이 등 정교하게 제작된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쥬얼리들은 고품질과 스타일에 대한 브랜드의 절제된 아름다움을 반영하며, 일상 액세서리의 럭셔리함과 세련미를 높이 평가하는 현대 소비자의 공감을 목표로 한다.퀀텀센트의 주얼리 사업 확장은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에게 아름다움
넷마블은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가 필리핀 최대 가상자산거래소 ‘코인스’에 MBX 토큰을 상장했다고 13일 밝혔다.코인스는 필리핀 중앙은행의 라이선스를 취득한 필리핀 최대 규모의 가상자산거래소로, 2024년 4월 기준 18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한국 시간 기준 13일 오후 3시부터 MBX 토큰 거래 및 출금이 가능하다.
한국의 대표적인 보이 그룹 중 하나인 크래비티(CRAVITY)가 패션 브랜드 트래블(Travel) 앰버서더로 발탁되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트래블과 크래비티는 각자의 독특한 감성과 스타일이 결합된 창조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크래비티는 트래블의 앰버서더로써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에서도 그들의 트렌디한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라며 트래블의 디자이너들과 밀착 협업을 통해 의류, 기타 아이템 디자인에 영감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협업은 그들의 음악적 스타일과 더불어 패션 감각을 끌어올리며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트래블의 대표는 "크래비티의 앰버서더 활동은 우리 브랜드에 새로운
와이드앵글이 여름을 맞아 통기성과 시원함을 극대화한 '와이드앵글 타공팬츠'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설명에 따르면 남성들의 쾌적한 골프 라운드를 위해 개발된 '와이드앵글 타공팬츠'는 원단 전체에 구멍이 있어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한다.또한 가볍고 시원한 터치감의 기능성 스판 원단으로 뛰어난 스트레치성을 구현했다. 여름철 아침 이슬이나 가벼운 비에도 물방울이 바로 스며들지 않아 오염에도 강하다.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와이드앵글 타공팬츠’는 통기성과 시원함을 극대화한 디자인으로 여름 필드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와이드앵글의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여름철 라운딩을 쾌적하게 즐기시
갤러리 루안앤코가 오는 2024년 5월 9일부터 12일까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APEC로 55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아트부산 2024'에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아트부산 2024' 전시에서는 방수연, 배민영, 임승섭, 서민정, 최은정, 허온 등의 전속 작가들의 회화 및 오브제 작품 약 30여 점을 선보여 전시회내내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특히 갤러리 루안앤코는 이번 '아트부산 2024'서 각기 다른 작가별 섹션을 설정하여 창의적인 연출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임승섭 조각을 중심으로 한 독특한 설치 방식과 허온 작가의 벽면 전체를 활용한 대형 설치작품은 큰 호응을 얻으며 작품의 확장성과 감상 경험의 폭을 넓혔
오비맥주는 한맥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이 출시 약 2달 만에 20만잔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출시 직후 진행된 시음회와 팝업 이벤트 등을 통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판매처가 올 1월 대비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한맥 생맥주는 한맥만의 부드러운 풍미와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을 비롯한 한식 요리 주점, 이자카야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특수하게 디자인된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적용해 한층 더 부드러워진 맛과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고 차오르는 밀도 높은 거품이 특징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오는 9월 30일까지 호텔 1층 카페(CAFFE)에서 ‘허니 팥빙수’와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쫄깃한 식감의 인절미 고명을 얹은 허니 팥빙수는 갓 채밀한 달큰한 벌꿀 향이 사각한 얼음과 어우러져 신선하고 놀라운 맛을 선사한다. 또 매년 여름 호텔 인근을 가득 메우는 아카시아 숲에서 영감 받은 애플망고 빙수는 진한 맛의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플레이팅해 상큼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1층 카페에서 오후 12시부터 라스트오더 19시까지 만날 수 있으며, 티탄 멤버쉽 회원은 15%, 힐튼 아너스 회원의 경우 실버는 10%, 골드와 다이아몬드는 25% 할인 혜택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6일부터 7월 4일까지 대표적인 여름 사은 행사인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증정품 7종을 소개하는 사진행사를 진행했다.이번 e-프리퀀시 행사는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헌터(HUNTER)와 손잡고 ‘LIGHT UP YOUR SUMMER’를 주제로 한 우산과 판초, 파우치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예약 가능하다.
화장품 전문기업 마녀공장[439090]이 연결재무제표 기준으로 올해 1분기 매출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39.6% 증가한 310억원, 영업이익은 1.7% 증가한 41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마녀공장 측은 아마존 판매량 증가에 따른 미국 시장 매출 성장과 국내 네고왕·홈쇼핑 채널에의 성공적인 진출, 중국·동남아 시장의 꾸준한 매출 성장세 등을 1분기 호실적 달성의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지난해 수익성이 악화됐던 일본의 온라인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으로 전환하며 매출의 일시적인 감소와 마케팅 활동 지연으로 성장세 유지에 어려움을 겪었던 마녀공장은 지난해 4분기부터 적극적인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돌입으로 매출 반등을 일궈내며
경동나비엔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 Service Quality Index, 이하 KSQI) 콜센터 부문에서 15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경동나비엔은 업계 최초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팅 등 소통 채널을 다양화해 전국에 있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상담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보이는 ARS’ 서비스를 도입해 청각장애인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비장애인도 다시 듣기를 해야했던 음성 ARS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또 경동나비엔의 온라인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에 간편상담 코너를 마련, 현재 설치된 제품을 사진으로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