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커피그룹(JM COFFEE GROUP, 제이엠커피그룹)이 오는 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커피 전문 전시회 ‘2024 월드 오브 커피 부산’에 참가해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아티누스(ARTINUS)’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이태리 밀라노에 본사를 둔 브루그네띠사와 JM커피그룹이 협업하여 탄생한 '아티누스'는 기존 타사 대비 뛰어난 기능 보유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한다. 특히 이탈리아 100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려한 디자인과 내구성,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관람객들은 벡스코 제1전시장 C301에서 에티누스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시회 기간동안 ‘아티누스’ 계
크래비티(CRAVITY)가 특별한 어린이날을 보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오는 5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한화 이글스 경기에 초청됐다. 이번 초청은 어린 시절부터 KIA 타이거즈를 응원해 온 멤버 민희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KIA 타이거즈의 초청으로 '어린이날' 경기에 함께하게 된 크래비티는 시구·시타·애국가 제창·특별공연으로 야구장을 꽉 채우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이날 민희는 시구, 우빈은 시타를 맡아 그라운드에 오르고, 성민은 경기 시작 전 애국가를 부른다. 이와 함께 앨런, 정모, 우빈, 민희, 성민은 경기 중 클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록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캐치더영이 3일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하 펜타포트)' 1차 라인업 합류 소식을 알렸다. '펜타포트'는 지난 2006년 이후 올해 19년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음악 축제다. 올해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다. 캐치더영은 전 세대의 공감을 자아내는 음악과 탄탄한 연주력으로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밴드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11월 데뷔 후 캐치더영의 이름을 건 단독 콘서트를 두 차례 진행하며 음악 팬들을 활발하게 찾아가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전 멤버가 작업에 참여한 두 번째 미니앨범 'Fragments
넷마블은 자회사 ‘엠엔비’가 ‘빅이슈코리아’와 협업해 매거진을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쿵야 레스토랑즈’가 커버를 장식한 빅이슈코리아 매거진 321호는 쿵야 레스토랑즈 관련 소개, 브랜딩 팀 인터뷰, 팬 인터뷰와 Q&A 등이 담겼다. 또 매거진 구매자에게는 부록으로 ‘쿵야 레스토랑즈’ 책갈피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매거진은 전국 오프라인 빅이슈 판매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샵(#) 빅이슈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돕는 공익 활동에 동참할 수 있게 돼 뜻깊다”라며 “앞으로 사회에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계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엑소 찬열이 어린이날을 맞아 청각장애 아동 지원을 위해 2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청각장애 아동의 인공와우 수술, 언어재활치료, 외부장치 지원 등 소리동행 지원 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엑소 찬열은 2021년 1월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한 정기후원을 시작하면서 사랑의달팽이와 인연을 맺었다. 정기후원으로 매달 나눔을 실천하면서 이번 후원까지 6차례의 추가 후원을 진행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엑소 찬열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어린이날을 맞아 뜻 깊은 선물을 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며, “인공와우 수
엔씨소프트(NC)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서비스 중인 게임 3종에서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먼저 ‘리니지M’은 오는 8일까지 ‘동심의 세계로! 어린이날 선물 상자’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이벤트 시련 던전 ‘어린이날 선물 상자’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제한시간 5분 이내에 던전에 등장한 상자를 열면 ‘어린이날 선물 상자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다. 상자 개봉 시 △명예 코인 △변신/마법인형/성물 제작 코인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어린이날인 오는 5일은 다양한 소모품이 들어있는 ‘어린이날 기념 상자’를 우편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블레이드 & 소울’은 오는 14일까지 ‘오늘은
넥슨은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FC 온라인)’의 국내 최상위 정규리그 ‘2024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2’를 오는 11일 개막한다고 3일 밝혔다.총상금 3억 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은 지난 시즌 잔류한 ‘KT 롤스터’, ‘광동 프릭스’, ‘GenG(전 광주FC)’, ‘울산 HD 현대’, ‘대전하나시티즌’과 승격팀 ‘강원FC’, ‘WHGaming’, ‘피굽남’ 총 8개 팀이 경쟁을 펼친다. 이번 경기는 서울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팀전과 개인전이 혼합된 방식으로 치러진다. 먼저, 8개 팀 풀리그로 진행되는 1라운드는 다음 달 2일까지 매주 주말 진행되며, 마지막 주에는 금요일에도 경기가 열린다. 이어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시그니처 램 시리즈’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글래드 호텔은 호주산 양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도록 레스토랑 그리츠 오픈 이래 가장 사랑받는 메뉴인 양갈비를 비롯해 양꽃갈비살, 프렌치랙, 양꼬치 등 시그니처 램 시리즈 4종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먼저, 지난 1일 국내 대표 맛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의 커머스 서비스 ‘셀렉트샵’에 ‘글래드 시그니처 램 시리즈’를 선보였다. 지난 연말 온라인 팝업 기획전 진행 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정식 입점하게 되었으며 이후 상품을 추가로 확대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닭도리탕 전문 배달 프랜차이즈인 '도리당'이 새로운 메뉴인 '곱도리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는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국물의 닭도리탕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며, 우도리탕과 묵은지 닭도리탕 등 다양한 메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어왔다. 새롭게 선보인 곱도리탕은 대창을 풍성하게 사용하여 진한 맛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가성비 측면에서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도리당의 12개 지점에서 이 신메뉴를 주문할 수 있으며, 본사는 가맹점의 매출 관리와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적극적인 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가맹점 모집 확대를 목표로 20호점까지 가
나날이 치솟는 식재료와 인건비 등으로 이른바 '런치플레이션(점심+인플레이션)'을 호소하고 있는 직장인들은 올여름 몸보신도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광화문 인근에서 근무하고 있는 임 모 씨(39)는 "유난히 여름을 타는 탓에 보양식을 꼭 챙겨 먹는 편이지만 올해엔 세 번의 복날 중 하루라도 삼계탕을 먹을 수 있다면 다행"이라며 "근처 삼계탕집의 삼계탕 가격이 대부분 2만 원 가까이인데 점심 한 끼 2만 원은 과하다"고 토로했다.복날 앞두고 삼계탕 수요가 늘면서 삼계탕 전문점의 가격 인상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24년 4월 서울의 유명 삼계탕 전문점들의 가격 정보를 살펴보면 고려삼계탕 2만 원, 토속촌 2만 원, 파낙스
프레스티지 퀴베의 새로운 주자 ‘아르망 드 브리냑(Armand de Brignac)’샴페인이 세심한 정성의 산물인 ‘블랑 드 누아 아상블라주 No. 4(Blancde Noirs Assemblage No. 4, A4)’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이 퀴베는 2013년, 2014년, 2015년 3종의 빈티지 샴페인으로 강렬하고 풍부한 배합을 강조했다. 향의 구성을 살펴보면 강렬함과 광물의 향을 시작으로 블랙베리와 무화과, 자두의 향이 은은하게 올라온다. 찬란한 빛을 발하며 열린 와인은 마라시노 체리, 딸기 콩피, 오렌지 블라썸의 우아한 향이 전체적인 구성을 완성한다. 특히, 전 세계 7,328병 한정으로 출시된 아르망 드 브리냑 ‘블랑 드 누아 아상블라주 No. 4’의 모든
홍콩관광청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대한항공, MLB키즈와 함께 가족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대한항공과 협업해 ‘우리 가족 첫 홍콩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6월 16일까지 인천발 홍콩행 항공권을 구매하고, 5월 3일에서 7월 30일 사이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화면에서 쿠폰 번호 ‘HELLOHKG’을 입력하면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인천발 홍콩행 항공권 구매 후 응모한 선착순 50명에게는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홍콩 관련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어린이를 위한 홍콩 여행 가이드북 ‘나의 처음 홍콩 여행’과 홍콩 여행
CU가 냉장간편식 브랜드인 ‘자이언트 시리즈’ 출시 10주년을 맞아 대표 분식 상품인 떡볶이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CU가 지난 2014년 출시한 자이언트 시리즈는 대용량, 합리적인 가격, 편리한 전자렌지 조리 등을 강점으로 내세워 떡볶이, 쫄볶이, 순대떡볶이 등 다양한 분식 메뉴를 선보이며 누적 판매량 8천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특히 떡볶이의 경우,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CU에서 판매되는 냉장즉석 컵떡볶이 20여 개 상품 중 매출 1~3위는 모두 자이언트 떡볶이 시리즈가 차지했다. 1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내놓는 자이언트 떡볶이는 자이언트 쌀떡볶이컵, 밀떡볶이컵, 밀라볶이컵까지 총 3종이다.기존 쌀떡 위주의 상품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