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은 지난 9일 한국어가 서툰 다문화 가정 아동들을 위해 임직원 참여동화책 낭독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회사 내 전문 스튜디오를 활용, 임직원들이 동화책을 낭독하고 이를 오디오북 동화책으로 제작해 독서 취약계층인 다문화 가정아동들에게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유한양행 임직원 18명은 회사 내 전문 설비를 갖춘 대형 스튜디오인 유한 미디어센터에서 전문 성우에게 낭독 관련 발음 교정 등 발성 교육과 목소리 연기 훈련지도를 받으며 각 배역에 따라 녹음을 진행했다.이날 녹음한 임직원들의 목소리는 전문가의 편집을 거쳐 오디오 북으로 제작한 뒤 음성도서 청취용 디지털기기와 함께 동
쿠팡이 멤버십 서비스 ‘와우 멤버십’ 요금을 월 7890원으로 변경한다고 12일 밝혔다. 변경된 요금은 13일부터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기존 회원은 순차적으로 안내를 통해 오는 8월부터 적용되며, 이전까지는 변경 전 요금으로 멤버십 이용이 가능하다.쿠팡의 와우 멤버십은 무료 배송·배달·직구, 무료 반품과 무료 OTT 등 다섯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지난달부터 와우 혜택에 쿠팡이츠 ‘무제한 무료배달’을 추가해, 와우회원들이 비싼 배달비 걱정없이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배달비 0원’ 시대를 열었다. 쿠팡 측은 국내 주요 OTT 멤버십 서비스들의 월요금과 비교해 ‘반값’ 이하에 쿠팡의 OTT 서비스 쿠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풀무원이 운영하고 있는 전국 7개 고속도로휴게소에 스마트 무인 자판기 '출출박스 로봇셰프'를 도입하고 풀무원의 생면을 활용한 프리미엄 면요리 등 메뉴 5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로봇셰프'는 냉동 제품을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해 90초만에 준비해주는 무인 즉석조리 자판기로 영상 송출 스크린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 음식이 완성되면 자동으로 개폐되는 조리 챔버, 수저함 등으로 구성됐다.메뉴를 선택하여 결제하면 기기 안의 로봇이 즉석에서 고온 조리하여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제공한다. 휴게소 운영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휴게소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메뉴는 '육
위메프가 4월의 테마 여행지로 필리핀을 선정하고 약 300여종의 대표 여행상품을 선정, 최대 25% 할인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매달 하나의 여행지를 특별한 혜택으로 추천하는 ‘월간 위메프 해외여행 4월호’의 테마 지역으로 필리핀이 선정됐다. 지난달 위메프에서 동남아가 해외여행 1위에 오른 가운데, 필리핀 여행 상품은 지난해 동기대비 20배이상 급증하며 여행객들의 발길이 계속되고 있다. 필리핀은 약 4시간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빼어난 자연 경관과 다채로운 액티비티,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광과 휴식 모두 즐길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다특히, 핵심 휴양지로 꼽히는 세부 여행 상품은 30배, 보라카이는 4배이상 급증했다.
SSG닷컴이 전국의 실력 있는 떡집을 발굴해 온라인 판로 개척과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하는 ‘미식 크리에이터 발굴 프로젝트-떡지순례편’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SSG닷컴은 프로젝트의 주인공으로 남해 ‘중현떡집’과 의정부 ‘복화당’을 선정해 미식관에서 소개한다. 두 곳 모두 인지도가 높은 오래된 떡집이지만 지방에 위치해 오프라인 구매가 쉽지 않고, 100% 주문 생산 방식을 고수하는 점이 특징이다. 중현떡집은 46년 전통을 지닌 쑥떡 맛집으로 SNS에서 전국 4대 떡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중현떡집의 쑥떡은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찹쌀과 쑥잎 원물로 만든 수작업 떡으로 첨가물이나 보존제를 넣지 않았다. 1982년 의정부에서 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일본 N차 여행객을 겨냥해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을 늘리고 일본 패키지 시장 성장세를 이어나가겠다고 12일 밝혔다.여행이지는 견조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춰 마츠야마·아오모리·히로시마·사가·도야마·요나고 등 일본 소도시를 찾는 패키지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대표 상품으로 ‘천천히 걷다, 마츠야마 3일’이 있다. 제주항공의 인천~마츠야마 노선을 이용하며, 일본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역으로 알려진 시모나다 역을 찾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이 상품의 핵심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인 도고 온천 관광이다. 유명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이기도 한 도고 온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맞춤형 행사 ‘제8회 상하농원 가정의 달 축제, 모여라! 자연 놀이터’와 ‘제8회 상하농원 봄 상하 어린이 사생대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5월 어린이날에 맞춰 진행되는 ‘제8회 상하농원 가정의 달 축제, 모여라! 자연놀이터’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되었다. 먼저 6차 산업의 1번째인 1차 산업을 체험할 수 있는 ‘땅콩 심기’체험을 진행한다. 미네랄이 풍부하기로 유명한 고창 황토 흙에서 사는 다양한 곤충/익충과 땅콩에 대한 교육을 통해 농촌에 대한 긍정적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6차 산업의 현장을 직접적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성수 서웊숲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두피진단’ 래핑카 팝업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10년의 두피케어센터 운영 경험과 두피 전문 인력(트리콜로지스트)을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에 브랜드만의 위트있는 무드가 담긴 래핑카로 오피스 밀집 상권, 대학가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지역에 직접 방문하여 전문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와 두피 타입 별로 최적화된 솔루션 샘플을 증정한다. 닥터포헤어는 오는 12일과 13일은 각각 여의도 신영빌딩과 ㅎㄷ카페(홍대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달콤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솔로몬이 3월의 아이돌차트 기부스타로 선정되었다”고 12일 밝혔다. 스타의 팬들이 기부한 후원금은 생계, 의료, 주거, 심리, 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홀트아동복지회 신미숙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위기가정아동에게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아이돌차트는 스타의 팬들이 유료결제를 할 경우, TP포인트를 보너스로 지급하여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적립된 TP포인트는 일정 목표치에 도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부쩍 포근해진 봄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4월 이달의 음료로 빙수 ‘모찌 쿨라타’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밀크빙수 모찌 쿨라타’, ‘녹차빙수 모찌 쿨라타’, ‘인절미빙수 모찌 쿨라타’ 총 3종으로, 혼자서도 가볍게 빙수를 즐기고자 하는 혼빙족 트렌드에 맞춰 컵빙수를 던킨의 쿨라타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3종 중 ‘밀크빙수 모찌 쿨라타’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녹차빙수 모찌 쿨라타’는 제주산 녹차를 활용해 깊고 진한 녹차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또한 ‘인절미빙수 모찌 쿨라타’는 한국 전통 재료인 인절미를 활용
농심은 12일부터 5월 11일까지 약 1개월 간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에서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분식점을 컨셉으로 기획했다.팝업스토어는 짜파게티를 포함한 다양한 라면과 분식 메뉴를 맛보는 쿡존(Cook Zone)과 다양한 전시, 게임, 이벤트를 체험하는 플레이존(Play Zone) 으로 구성했다.쿡존에서는 주문조리와 셀프조리를 선택할 수 있다. 주문조리는 짜파구리, 마라짜파게티, 파김치 및 치즈토핑 짜파게티 등 미리 준비된 짜파게티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는 방식이다. 셀프조리는 신라면과 너구리가 제공되며, 원하는 면 익힘, 맵기, 토핑을 선택하고
동아제약 감기약 브랜드 판피린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K-BPI: Korea Brand Power Index)’ 감기약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소비자 조사 및 평가를 거쳐 대한민국의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올해는 1만 2500명의 소비자와 일대일 개별 면접을 통해 소비재 92개 등 총 239개 산업에서 조사를 실시했다.판피린은 특정 브랜드를 인식하거나 회상할 수 있는 정도를 의미하는 ‘브랜드 인지도’에서 최초 인지, 비 보조 인지, 보조 인지 등 세부 지표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특정 브랜드에 대한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소상공인 기부 캠페인 ‘굿스토어’의 홍보대사로 배우 이승준을 위촉했다고 12일 밝혔다.굿스토어는 치료가 시급한 장애아동을 위해 매장 수익의 일부를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밀알복지재단의 소상공인 기부 캠페인이다.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저소득가정 장애아동의 재활치료비, 수술비, 의료소모품비, 생계비 등으로 사용된다. 이승준은 굿스토어 캠페인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나눔에 관심 있는 소상공인들이 굿스토어에 참여해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앞장설 예정이다. 이승준은 “굿스토어는 동네 작은 가게들의 선한 영향력이 모여 도움이 필요한 장애아동들에게 희망과 기적을 전하는 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