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오는 29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짜파게티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면과 스프 모두 새로운 변화를 주며 더 깊고 진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짜파게티 더 블랙의 면은 건면으로, 짜파게티의 굵은 면발 특징을 살리기 위해 농심 건면 중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해 더욱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스프는 소고기 풍미를 새롭게 첨가하고 볶음양파분말 함량은 늘려 짜파게티 고유의 갓 볶은 간짜장 맛을 한층 진하게 살렸고, 건더기는 큼직하게 구현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했다.또한 칼슘 1일 권장량 700mg의 37%에 달하
후후 불어 풍선을 불 수 있는 '풍선껌', 아름다운 아가씨~ 어찌 그리 예쁜가요~ '아카시아 껌', 좋은 사람 만나면 나눠주고 싶은 '쥬시후레쉬·후레쉬민트·스피아민트', 씹으면 건강해질 것만 같은 '인삼껌'과 '은단껌', 장미향이 향기롭던 '이브껌'껌이 간식 시장을 주름잡던 시절이 있었다. 스낵과 젤리, 사탕, 과즙음료 등이 없었던 건 아니지만 가난했던 시절, 껌처럼 가성비 좋게 오래 즐길 수 있는 음식은 따로 없었다. 심지어 씹다가 벽에 붙여놓고는 다음날 다시 씹기도 했다는 기성세대의 증언도 있지 않은가.아이들은 풍선껌을 불어댔고, 아저씨들은 은단껌을 씹었다. 젊은이들은 식사를 마친 후 입가심을 위해 향기 나는 껌을 씹었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10년만에 대대적인 글로벌 캠페인 ‘YEAR OF SPORT’를 전개하며 스포츠 브랜드로서 정체성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가 해왔던 대로(See The Game Like We Do), FOREVER. FASTER."라는 슬로건을 통해 지난 76년간 푸마가 지켜온 스포츠 정신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유로(Euro), 코파 아메리카(Copa America), 올림픽(Olympics) 등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메가 스포츠 이벤트가 많이 개최되는 만큼 해당 분야에서 푸마의 존재감이 더 드러날 것으로 기대된다. 1948년 창립 이래 푸마는 가장 빠른 선수들과 함께 스포츠 역사를 선도해 왔다. 브랜드 DNA에 깊이 녹아든 ‘빠름’이라는
영국 BBC Studios에서 배급, 호주 Ludo Studios에서 제작한 웰메이드 유아 애니메이션 블루이가 첫 스페셜 에피소드, 블루이 간판(Bluey: The Sign)을 공개한다.블루이 TV 시리즈 러닝타임의 4배가량 늘어난 28분 분량의 블루이 간판(Bluey: The Sign)은 6살 블루힐러 강아지 블루이를 새로운 모험으로 안내하는 특별 확장판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사인은 오는 14일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에 방영된다.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블루이는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2023년을 마감했으며, 올 1월에는 블루이 시즌3 에피소드 10개가 새롭게 공개된 지 단 7일 만에 15억 분의 시
진학사 캐치의 조사 결과, 2030세대 10명 중 8명은 부모님으로부터 경제적으로 독립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큰 원인은 취업난으로 인한 ‘안정적인 수입 부재’였다고 밝혔다.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2030세대 1,903명을 대상으로 ‘경제적 독립 여부’에 관해 조사한 결과 77% 비중이 ‘아직 부모님께 의존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경제적으로 완전히 독립했다’라고 답한 비중은 23%에 불과했다. 자세히 살펴보면, 부모님 명의의 집에서 함께 거주하는 비중이 43%, 월세, 용돈 등 경제적 지원을 받는 비중이 41%로 나타났다. 이 중 7%는 부모님과 함께 거주하며, 용돈 등 경제적 지원도 받고 있었다. 2030세대가 독립하지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진로골드의 핵심가치를 전달할 TV 광고 런칭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광고는 진로골드의 대표 모델인 골드껍(황금두꺼비)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배를 타고 가던 골드껍은 바다 속 의문의 물체를 보고 놀란 표정을 짓는다. 웅장한 음악과 함께 배 주변으로 에메랄드 블루 빛의 잔상들이 보여지자 ‘진로골드’의 로즈골드 왕관이 수면 위로 올라오며 “역사상 가장 설레는 부드러운 맛”이라는 내레이션이 나온다. 파도가 자연스럽게 잔을 채우고, ‘쌀 100% 증류원액 함유’라는 자막과 함께 모델 유시은이 진로골드를 마시는 장면으로 전환된다. 이어 영롱한 진로골드 병이 나타나며, ‘부드러움의 황금비율 진로골드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황현식)는 넷플릭스와 함께 국내 콘텐츠 산업 성장을 이끌 ‘넷플릭스 VFX 아카데미’ 4기 교육생을 5월 24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지난 2022년부터 진행된 ‘넷플릭스 VFX 아카데미(이하 VFX 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이 진행하는 ‘K-디지털 트레이닝’ 사업의 일환으로 실감콘텐츠 부문 특수시각효과(Visual Effect, VFX)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미취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VFX 아카데미 교육 분야는 총 3개 과정으로 ▲ 3D VFX 아티스트 양성과정(25명), ▲ 2D VFX 아티스트 양성과정(25명), ▲ 파이프라인 TD 양성과정(20명) 으로 진행되며, 면접을 통해 선발된 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하는 ‘2024 Don’t Let Daddy Know KOREA(돈 랫 대디 노우 코리아:DLDK 코리아)’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칭따오는 이번 ‘돈 랫 대디 노우 코리아’ 페스티벌에서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칭따오 논알콜릭 2종(라거맛·레몬맛)을 함께 선보인다. 깔끔하고 청량한 맛에 부드러운 탄산이 조화를 이루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칭따오 맥주 본연의 맛은 살리면서 알코올 부담은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으로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찬 EDM 페스티벌에 즐거움과 시원함을 더할 예정이다. ‘돈 랫 대디 노우 코리아’는 E
오비맥주는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리는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의 결승 진출전 및 결승전 현장에 맥주 브랜드 카스의 참여형 부스를 설치한다고 12일 밝혔다.카스는 4KSPO DOME 앞 한얼광장에서 ‘카스 라이트’와 ‘카스 레몬 스퀴즈’로 꾸민 소비자 참여형 부스를 운영, 현장을 찾은 e스포츠 팬들에게 카스만의 젊은 에너지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스는 Z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올해 세계적인 e스포츠 리그인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와 연간 파트너십을 맺고 ‘LCK 스프링’ž‘LCK 서머’ 모든 스플릿에 함께하고 있다
잡코리아가 대한민국 직장인과 구직자들의 여가 활동 지원을 위해 게임 세력원 모집 콘셉트의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 출시 예정인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세계관에 기반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 지배권을 놓고 대규모 권력 투쟁을 벌이는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다. 잡코리아와 넷마블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잡코리아(아스달) ▲알바몬(아고) ▲게임잡(무법 세력) 플랫폼에서 세력별로 동시에 진행한다. 각 플랫폼에 게재된 세력원 모집 공
정식품은 환절기를 맞아 모과의 향긋함을 담은 쌍화음료 ‘모과쌍화’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모과쌍화는 당귀, 대추, 작약 등 10가지 전통 원료를 배합한 쌍화에 국산 모과를 더해 산뜻한 맛을 살렸다. 쌍화 음료 특유의 쌉쌀함은 줄이고 향긋한 모과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풍부하게 함유했으며 베타글루칸까지 포함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모과쌍화는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 형태로 취향에 따라 냉장 보관해 시원하게 즐기거나 따뜻하게 데워 사계절 내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오픈마켓과 이데이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가 유기농 명장이 재배한 신선한 육보 품종 유기농 딸기에 유기농 설탕만을 넣어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올가 유기농 육보 딸기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가 ‘유기농 육보 딸기잼’은 올가 마이스터 1호인 곽해석 마이스터에 이어 2대 마이스터로 지정된 곽무현 마이스터가 재배한 신선한 유기농 육보 딸기로 만든 올가의 시그니처 딸기잼이다. ‘유기농 육보 딸기잼’은 냉동 딸기가 아닌 생딸기를 사용해 보다 신선한 과육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딸기와 유기농 설탕으로만 만들어 안심하고 딸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유기농 육보 딸기를 60% 함유해 풍미가 뛰어나다. 딸기잼에 사용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개그맨 김은우를 사랑의달팽이 고액 후원자 모임인 ‘소울리더’ 11호 후원자로 지난 11일 위촉했다고 밝혔다. 김은우와 그가 운영 중인 ‘아이러브골프’는 2015년부터 지속적으로 청각장애 아동에게 인공와우 수술과 언어재활치료를 지원해 왔으며, 지난 11일 1천만원을 후원하면서 총 누적 후원금이 9900만원이 되었다. 개그맨이자 골프 인플루언서인 김은우 후원자는 2006년 사랑의달팽이 자선골프대회 사회를 맡으며 사랑의달팽이와 인연을 맺었다. 2019년까지 14년간 꾸준히 사랑의달팽이 자선골프대회 사회를 맡는 동안 사랑의달팽이 홍보대사로도 위촉되었다. 사랑의달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