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통합 건강관리 앱 가치워크와 함께 결식우려아동의 도시락 후원을 위한 ‘행복두끼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복두끼 걷기 챌린지는 행복얼라이언스가 진행하는 ‘행복두끼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챌린지 참여자의 1천 걸음마다 쌓이는 가치워크 포인트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결식우려아동에게 도시락을 기부하게 된다.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기업, 지방정부, 일반 시민 그리고 지역사회의 민관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아동의 결식 문제를 해결하는 행복얼라이언스의 대표 사업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치워크 앱 내 챌린지 카테고리에서 4월 1일부터
CU가 얼음을 전용 용기에 담아 편의성을 높인 프리미엄 돌얼음 ‘아이스 컨테이너’를 오는 3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스 컨테이너는 얼음이 잘 녹지 않도록 고안된 얼음통에 첨단 제빙 기술로 만든 투명하고 단단한 돌얼음을 담아낸 프리미엄 얼음 상품이다. 아이스 컨테이너는 현재 CU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컵얼음 보다 크고 봉지얼음 보다는 적은 용량으로, 홈술, 홈카페, 파티, 캠핑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봉지 얼음을 이용할 때처럼 별도의 그릇에 다시 옮겨 담을 필요가 없고 남은 얼음을 보관하기에도 편리하다. 날이 풀리면서 나들이, 캠핑 등 외부 활동이 늘어나고 술과 음료를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
하트-하트재단과 스타벅스 코리아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4회 스타벅스 그림 공모전’이 1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및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과 협력하여, 4월 20일에 맞이하는 제44주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개최됐다. 이 캠페인은 장애인 고용 증진과 장애 인식 개선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하며, 이를 위한 기금은 2020년 12월에 전 세계 스타벅스 중 최초로 장애인 편의 시설을 강화한 포괄적 디자인을 도입한 '스타벅스 서울대치과병원점'의 판매 수익 일부로 조성되었다. 올해 공모전의 주제는 ‘With me; 우리가 함께 하는 세상’으로, 참가자들은 "차별 없는 세상"을 주제로 자
최근 편의점에서 아침식사를 하는 고객 수가 꾸주히 증가하자 세븐일레븐이 아침 시간 타임세일로 아침식사족 잡기에 나섰다.세븐일레븐은 4월 한달간 오전 7시~11시 ‘세븐카페 핫레귤러’와 삼각김밥 또는 김밥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500원 할인해주는 ‘아침엔세븐일레븐 콤보행사’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콤보행사 상품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추가 20% 할인까지 제공한다.세븐일레븐에서 아침시간 세븐카페 핫레귤러 커피와 함께 삼각김밥이나 깁밥을 구매하는 약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아침식사를 해결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최대 약 40%의 할인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세븐일레븐은 아침식사 ‘모닝구독’도
롯데웰푸드는 미쉐린 스타 ‘더 그린테이블’의 김은희 셰프와 공동 개발한 아이스 디저트 나뚜루 성수컬렉션 '바질 마스카포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나뚜루 성수컬렉션 두 번째 제품인 바질 마스카포네는 나뚜루 팝업스토어 파인다이닝에서 선보였던 피날레 디저트이자, 김은희 셰프 ‘더 그린테이블’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바질 아이스크림을 재해석한 제품이다.나뚜루 바질 마스카포네는 바질, 마스카포네 치즈, 청귤의 세 가지 천연 원료로 진한 자연의 맛을 선사한다. 향긋한 바질 아이스크림을 감싸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싱그러운 이태리 청귤 농축액이 들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통 닭가슴살로 만든 신제품 ‘굽네 소스듬뿍통살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2시간 동안 숙성한 통 닭가슴살을 스팀 오븐 공법으로 조리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굽네만의 특제 K-소스를 듬뿍 담아 중독성 강한 감칠맛과 풍미를 살렸다. 굽네 소스듬뿍통살 숯불바베큐 맛은 고추장 베이스의 매콤한 바베큐 소스가 자꾸만 당기는 한국식 매운맛을 선사한다. 허니갈릭 맛은 알싸한 마늘에 달콤한 꿀로 감칠맛을 더했다. 마지막 누룽지삼계탕 맛은 한국의 대표 보양식인 고소한 누룽지와 인삼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새싹이 움트는 계절을 맞이해 초록빛 말차를 활용한 4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말차 클로버 필드’와 ‘말차 블랙 츄이스티’ 2종으로, 제주 말차로 만든 필링과 코팅을 사용해 싱그러운 초록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이는 ‘말차 클로버 필드’는 네잎 클로버를 본뜬 사각 필드에 제주 말차와 오트 크림을 넣은 듀얼 필드 도넛으로, 모양부터 색감까지 네잎 클로버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도넛에는 산뜻한 제주 말차에 식물성 원료인 오트를 활용해 건강한 이미지까지 더했다. 함께 선보이는 ‘말차 블랙 츄이스티’는 다크
티몬이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을 오는 7일까지 개최하고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인기 상품들을 한정 특가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특히 행사 첫날인 1일에는 최대 25% 중복할인, 만우절 맞이 가상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이색 이벤트도 개최한다. 티몬은 4월을 맞아 봄철 입맛 돋우는 먹거리부터 여행, 패션 등 시즌 핵심상품을 집중 큐레이션 했다. 첫날과 마지막날에는 최대 15% 할인, 2~6일에는 최대 12% 할인 쿠폰을 무제한 발급한다. 또, 10% 카카오페이머니 할인까지 적용하면, 최대 중복 할인율은 25%다. 매주 월요일 한정의 ‘10분어택’에서는 파격 특가는 기본, 카카오페이머니 등 간편결제 시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엘티케이(이하 LTK, 구 리워드스타일)가 지난 28일 국내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한 소셜 네트워킹 행사 ‘LTK 크리에이터 소셜 다이닝'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LTK와 오랜 시간 협업하고 있는 국내 패션 크리에이터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더 성공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콘텐츠를 수익화할 수 있는 폭넓은 환경을 만들고자 기획된 소셜 네트워킹 행사다. 이번 LTK 크리에이터 소셜 다이닝 행사는 럭셔리 이커머스 리테일러인 ‘마이테레사'와 협업하여 진행되었으며,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크리에이터 18명이 참석했다. LTK는 올해 트렌드를 소개하고
해태아이스가 만우절을 맞아 신제품 ‘시모나바밤바’를 출시하며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시모나바밤바’는 1976년에 출시된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 시모나와 바밤바가 만나 탄생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시모나의 달콤한 꿀호떡 시럽과 바밤바의 고소한 밤맛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겉면에 초코 코팅을 입혀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해태아이스는 시모나바밤바 출시와 함께 배우 박성웅을 모델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모델 박성웅은 시모나바밤바가 탄생하게 된 배경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해태아이스는 2022년 11월에 배우 박성웅을 기용해 시모나와 바밤바 합동 광고를 진행했으며, 광고 영
해태제과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전 세계적인 K콘텐츠 열풍을 이끈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속 달고나 게임을 과자로 현실화했다.해태제과는 올해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공개를 앞두고 구운감자 오징어 게임 에디션 ‘오징어 게임 구운감자 슬림’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신제품은 지난 시즌 화제의 ‘달고나 뽑기 게임’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설탕 달고나가 아닌 감자를 얇게 구워내고 그 위에 뽑기 모양을 새겨 감자 과자를 먹는 즐거움은 기본, 뽑기의 재미와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한 봉지 안에 동그라미, 세모, 네모 등 다섯 가지 모양이 새겨진 감자칩을 다양하게 넣었다. 하나씩 꺼낼 때 마다 새로운 모양으로 긴장감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에스파 멤버 ‘윈터’를 새로운 얼굴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4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는 탄탄한 보컬과 댄스 실력으로 그룹 활동은 물론 최근 다양한 개인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매 신곡마다 다양한 콘셉트를 멋지게 소화해내며 윈터만의 독자적인 분위기와 이미지를 구축해 2030 여성들 사이에서는 새로운 워너비이자 ‘추구미’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코카-콜라사는 다재다능한 매력은 물론 깨끗하고 맑은 음색과 톡톡 튀는 상큼함으로 사랑받는 윈터와 맑고 싱그러운 매력으로 사랑받는 이온보충음료 토레타!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SSG닷컴은 오는 2일 오후 8시부터 7일까지 로봇청소기 ‘나르왈(Narwal)’을 단독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2일 오후 8시부터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프레오 X 울트라(Freo X Ultra) 완성형 올인원 로봇청소기’ 상품을 최대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나르왈’은 쓱닷컴이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적극 육성 중인 브랜드다. 지난해 5월 SSG닷컴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인지도를 높였고 지난해 12월 라방에서 8억이 넘는 매출고를 올리며 라이징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대표 상품인 ‘프레오 X 울트라’는 물걸레 청소, 물걸레 자동세척, 진공 청소, 열풍건조 기능이 포함된 올인원 로봇청소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