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1일부터 수도권 지역을 시작으로 알뜰배달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배민 애플리케이션 내 배너를 통해 무제한 발급이 가능한 알뜰배달 배달팁 무료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기존에 제공해온 10% 할인 혜택도 여전히 유지돼 고객은 한집·알뜰배달 10% 할인과 알뜰배달 무료 중 자신에게 유리한 혜택 선택할 수 있다.주문 금액대에 따라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이 한집·알뜰배달 10% 할인과 배달비 무료 혜택 중 한 가지를 고정 선택하지 않고, 언제든지 바꿀 수 있도록 했다. 대체로 주문 단가가 높은 경우 10% 할인의 혜택이 크고, 주문 단가가 낮을 때는 배달비 무료의 효과가 좋
도미노피자는 4월 한 달 동안 신규 회원들을 위한 엣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가입 후 온라인(홈페이지·모바일·웹)으로 프리미엄 피자 4종(브리스킷 바비Q,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베스트 콰트로 피자)에 ‘고구마쥬 엣지’를 적용해 주문 시 배달 25%, 포장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도미노피자의 ‘고구마쥬 엣지’는 오리지널 도우와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 중 택일해 L 사이즈 3000원, M 사이즈 2000원에 추가할 수 있다. (단, 해당 프로모션 적용은 오리지널 도우만 가능)도미노피자 관계자는 “4월을 맞아 도미노피자의 신규 회원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이번
진학사 캐치가 만우절을 맞아 ‘면접 선의의 거짓말 경험’에 관해 조사한 결과 57%가 ‘선의의 거짓말을 한 적 있다’라고 답했다. 가장 많이 해 본 거짓말 1위로는 “야근, 주말 근무 모두 괜찮습니다”가 꼽혔다고 밝혔다.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취준생 2,561명을 대상으로 ‘면접 선의의 거짓말’에 관해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57%가 면접에서 선의의 거짓말을 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선의의 거짓말 경험이 없다고 답한 비중은 43%였다. ‘면접에서 해 본 선의의 거짓말(복수응답)’로는 ‘야근, 주말 근무 모두 괜찮습니다’가 38%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전부터 이 회사에 입사하고 싶었습니다’가 29%,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신들의 휴양지’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여행이지는 튀르키예 안탈리아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이 상품은 프리미엄 타이틀에 걸맞게 항공·숙박·식사·골프등 모든 구성이 최고급으로 설계됐다. 고객이 골프와 여행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안탈리아 현지에서 한국인 전담 안내 직원을 배정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터키항공 인천~이스탄불노선과 이스탄불~안탈리아 노선 모두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을 통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안탈리아 최고급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인카야 팔라조 골프 리조트에 머무르면서 카야 팔라조 골프클럽
한국P&G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하여 여름용 기저귀 2종 ▲에어차차 썸머팬티 ▲터치 오브 네이처 썸머 팬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팸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저귀 2종은 뛰어난 흡수성 및 통기성으로 고온다습한 날씨에 착용하기 적합한 여름 전용 기저귀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기저귀 속 열기와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기저귀 탑시트 온도를 약 3도 낮춰주는 팸퍼스만의 쿨케어 시스템™이다. 이는 기존 팸퍼스 여름용 기저귀 대비 1도 더 낮은 온도로, 여름철에도 극대화된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다. 팸퍼스 여름용 기저귀 2종 중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통기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됐다. 눈에 보
싱어송라이터 김초월이 가수 활동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건다. 소속사 해랑엔터테인먼트는 1일 "김초월이 오는 11일 새 싱글 '신기루정원'을 발매하며 정식 가수로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김초월은 2020년부터 유튜브 채널 '김초월'을 통해 다양한 커버 영상을 게재하며 활동해 왔다. 일본 노래 '호시아이', '벚꽃만월',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등의 한국어 커버를 비롯해 '고해', '나의 사춘기에게', '호랑수월가' 등 다양한 커버곡들을 선보이며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했다. 특히 웹툰 '야화첩' OST '야화' 커버 영상은 입소문을 타고 현재 100만 뷰를 넘었고, 안예은의 '출항'과 '창귀' 커버 영상 또한 각각 72만 뷰,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운 맥주 ‘크러시(KRUSH)’가 모델 에스파의 카리나와 함께 두 번째 광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이번에 공개하는 동영상 광고는 화려한 무대 밖으로 나온 카리나가 복잡한 네온사인 거리를 지나 자신만의 편안한 공간에서 만나는 맥주 ‘크러시’를 통해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돌아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지난 11월 첫 번째 공개한 광고에서 기존 맥주와 차별화되는 4세대 맥주 ‘크러시’의 등장을 알렸다면, 이번 광고는 기존 음주문화가 가진 낡은 분위기를 타파하고 크러시만의 새로운 매력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롯데칠성음료는 술을 강요하거나 불편한 술자리 분위기가 조성되는 기존의 낡은 문화와 다르게,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아기 물티슈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코코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코코(COCO) 물티슈'는 포근하고 아늑함을 의미하는 '코지(Cozy)'와 편안함을 뜻하는 '컴포트(Comfort)'를 결합한 합성어로, 아늑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통해 고객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코코 물티슈'는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만들어진 제품이다. 우선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해 고보습의 프리미엄 씨드 3종(바오밥나무씨·마카다미아씨·호호바씨) 추출물이 함
농심이 탄산음료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는 우유와 잘 어울리는 딸기와 멜론맛을 제로칼로리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츄파춥스만의 팝아트적 디자인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실제 농축과즙을 더한 풍부한 과일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멘토스 스파클링 워터’는 레몬, 자몽, 딸기 3종이다. 멘토스 캔디 중 가장 많이 팔리는 맛을 골라 풍부한 과일향의 탄산수로 구현했다. 멘토스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을 살린 캔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영타겟이 선호하는 강탄산을 적용해 기존 탄산수와 차별화를 꾀했다.농
hy가 당 함량을 낮추고 혈당 상승 억제 원료를 함유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윌 당밸런스는 2010년 선보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이후로 14년 만에 선보이는 브랜드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당(糖)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70% 이상 줄이고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2300mg 함유해 당 걱정이 있는 고객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hy가 자체 개발한 특허 소재 ‘꾸지뽕잎추출물’은 기존 제품 대비 6.3mg 더 담았다. 꾸지뽕잎추출물은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개별인정형 원료다.hy는 윌 당밸런스 출시 기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배우 노정의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TV CF를 제작,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미에로화이바는 이번 광고에서 탄산감과 청량감을 높인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소개하며, 해당 음료의 특징을 “톡 쏘는 식이섬유”라는 키메세지로 압축해 표현했다. 광고는 음료를 마시는 순간 청량한 탄산으로 기분이 좋아지고, 식이섬유로 건강함이 느껴진다는 내용으로 잘파세대의 인기 스포츠인 클라이밍을 소재로 사용해 역동성을 담았다.‘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새 얼굴로 발탁된 배우 노정의는 넷플릭스 영화 ‘황야’와 SBS 드라마 ‘그 해
쿠팡은 유아침구·가구·식기·실내외 아이템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70여 개를 오는 7일까지 최대 60%대 할인한다고 1일 밝혔다.대표 특가 상품은 라비킷 유아용 베개 세트, 두리 사운드 포티 유아변기, 마더케이 스테인레스 식판 세트, 데일리라이크 봉봉 실리콘 스푼 포크 세트, 다이치 리클라이닝 I-Size 주니어카시트, 코니아기띠 오리지널 에어매시 등이다. 특히 ‘프리젠트'의 대표 제품인 두리 유아변기는 인체공학적 항균 변기로 유아 카테고리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프리젠트는 대한민국 정부가 수여한 국가대표 중소기업 브랜드K로 선정되어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라비킷’의 두상베개는 아이의 성장 단계별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브랜드의 첫 번째 글로벌 앰버서더로 ‘보이넥스트도어’를 발탁하고 글로벌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옆집의 소년들이라는 그룹 명칭에 걸맞게 친근한 이미지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지는 이러한 보이넥스트도어의 이미지가 나이, 성별, 직업 등과 상관없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첫 번째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닥터지는 데뷔와 동시에 큰 활약을 보이며 K 팝 업계에서 ‘대세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