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고객들이 선호하는 주요 상품을 라인업해 ‘온라인 슈퍼세일 홈플런’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물가 부담이 커진 신선식품 등 주요 먹거리부터 생활가전까지 총망라해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먼저 오는 4일부터 9일까지 1주차 행사를 통해 4~5일 잡곡 50% 할인, 5일 ‘보리 먹고 자란 돼지(이하 보먹돼)’ 삼겹살·목심 50% 할인, 4~8일 하기스 기저귀, 유아간식 1+1 행사 진행 및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마일리지 증정, 8~10일 생연어, 육포, 쥐포, 어포, 주꾸미볶음, 손질낙지 등 수산물 최대 50% 할인, 9일 제과음료 행사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온라인
쿠팡이 고객들의 고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상품 전 카테고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더블 할인 데이’를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3월 소비자물가가 전년 대비 3.1% 상승하는 등 지속되는 고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마련했다. 로켓프레시 신선식품을 필두로 식품, 생필품, 주방, 패션·뷰티, 가전·디지털,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다채로운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단 하루 특별한 혜택을 담은 ‘원데이특가’ 코너에서는 3일간 매일 달라지는 9개의 대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식품, 생필품 등을 매일 오전 7시에 한정 수량 특가로 내놓는다.‘반값 특가’ 코너에서는 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오는 18일부터 배민 앱을 통해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배민에 입점 하는 매장은 스타벅스의 자체 배달 ‘딜리버스’를 운영하고 있는 매장이다. 15일부터 31개 매장에서 사흘간 시범운영을 통해 운영 안정성을 확보하고, 18일부터 전국 700여개 매장으로 확대된다. 운영시간은 각 매장마다 상이하나, 입점 매장의 딜리버스 운영 시간과 동일하게 운영된다.이번 입점으로 스타벅스 이용자들은 배민 앱에서 스타벅스의 다양한 제조음료와 푸드를 배달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양측은 향후 텀블러, 컵 등 다양한 스타벅스 상품을 배달 판
여행이지는 하계 시즌 운항이 재개된 정저우·항저우·톈진·계림·서안·충칭 등을 중심으로 중국 패키지를 새롭게 내놨다고 3일 밝혔다.중국 여행 수요는 지난해 4월 단체여행이 재개된 이후 견조한 흐름을 보여왔다. 특히, 이번 하계 시즌 중국 노선 확대에 따라 항공 좌석 공급이 크게 늘어나게 되면서 일본과 동남아 등으로 쏠렸던 단거리 여행 수요가 중국으로 분산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표적인 신규 상품으로 ‘정저우 직항 5일’이 있다. 이 상품은 대한항공과 중국남방항공의 인천~정저우 노선을 이용하며, 중국 무술의 발원지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소림사를 관광한다. 소림사에서 무술 시범과 함께 250여 개의 탑이
아성다이소가 더마 클렌징 전문 브랜드 ‘BRTC’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BRTC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데일리 더마 브랜드로, 이번에 입점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은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이번 뷰티용품은 클렌징용품 6종을 선보였다. 클렌징의 첫 단계로 소개하는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스타일로, 립 메이크업 클렌징과 입술 각질 정돈을 위한 엠보면과 예민한 눈 주위 아이 메이크업 클렌징을 위한 플랫면으로 구분되어 있다. 색조가 강한 눈과 입 위주 메이크업 클렌징을 마치면 ‘BRTC
하이트진로는 15.5도의 제로슈거 ‘진로골드’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 '진로골드 판타지아'를 서울과 부산에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진로골드 판타지아'는 실내형 테마파크 콘셉트 아래, 진로골드 브랜드 색상 로즈골드와 에메랄드 블루를 적용해 카니발의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진로골드 판타지아 외관 역시 건물 전면에 진로골드 제품 규모감 있게 배치하고 황금두꺼비 캐릭터를 부각 시켜 주목도를 높였다.팝업스토어는 포토존·체험존·시음존·굿즈존 등 총 4개 공간으로 구성, 자유롭게 이동하며 진로골드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 찍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한 항공샷이 가능한 하이앵글, 쏘맥자격증 발급 등 4개의 특
엘지유니참은 쏘피 생리대와 마미포코 기저귀를 생산하고 있는 경북 구미공장이 생리대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에 합치하는 의약외품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를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의약외품 GMP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위생용품 제조, 품질관리 기준에 의거하여 적합한 제조 및 품질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입증하는 인증이다. 제품 전체 제조 과정에 대한 적합성, 품질관리, 모니터링, 현장 심사 등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인증 과정이 매우 까다롭다.이번 인증이 이뤄진 엘지유니참 구미공장은 약 2만 6,000㎡(약 8,100평) 규모로 여성용품 생리대와 유아용 기저귀를 생산할 수 있는 설비를 갖췄다. 엘지
11번가는 쇼핑과 고양이 육성을 접목한 새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11키티즈’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11키티즈’는 고객이 각기 다른 외모와 개성을 가진 아기 고양이들을 기르는 ‘랜선 집사’가 되어, 서비스 방문, 상품 검색 및 구매, 숏폼 시청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제공받은 먹이와 간식으로 고양이를 육성하는 게임 이벤트다. ‘11키티즈’는 각 단계별로 한 마리 씩, 총 11마리의 아기 고양이를 키울 수 있다. 고객이 고양이를 육성하는 과정에서 수집하게 되는 ‘키티즈 카드’ 조각 11장을 모두 모으고 각 단계에 따라 추가 과제를 달성하면 해당 고양이의 육성이 최종 완료되며, 육성이 완료될 때마다 고객에게는 보상이 주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건강 프로그램 3종을 개시했다고 3일 밝혔다.걷기, 금연, 마음 건강 등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임직원들이 생활 속에서 건강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먼저 걷기 챌린지는 건강 개선이 필요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건강 증진 동기부여를 위한 걷기 미션을 매월 새롭게 제공한다. 3월부터 12월까지 약 1년 간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모집 한 주 만에 300명 이상의 임직원이 참여를 신청했다.임직원은 참여 기간 헬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일일 걸음 수를 측정하고 매월 첫 주에는 인바디 등 전반적인 건강 지표 측정해 개선 현황을 제출한다. 우수 참가자에게
동아제약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오픈하는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은 지난해 9월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직영 오프라인 매장이다.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 건강기능식품관에 위치해 있다.오쏘몰은 동아제약이 2020년부터 공식 수입한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중 제형으로 설계된 ‘오쏘몰 이뮨’은 홍삼 위주인 건강기능식품 선물 시장의 판도를 바꿨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오쏘몰은 30년 이상의 오쏘-몰레큘러 연구를 바탕으로 설계한 미량 영양소 배합으로 뛰어난 효능감을 자랑한다.오쏘몰
CJ제일제당은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가 햇반과 맛밤을 활용한 고단백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햇반을 활용한 얼티브 프로틴 쌀밥맛은 국내산 쌀분말을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밥맛을 구현했다. 맛있고 간편한 한끼를 책임지는 ‘햇반’을 식물성 음료에도 응용해 ‘얼티브’의 매력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맛밤과 만난 얼티브 프로틴 밤맛은 국내산 밤페이스트를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밤 향이 특징으로, 원물 그대로의 맛있고 든든한 영양 간식을 대표하는 ‘맛밤’을 구현하고자 했다.지난해 6월 출시된 얼티브 프로틴은 한 팩 당 단백질 함량을 달걀 3.5개 분량에 해당하는 21g으로 높인 고단백 식물성 음료다. 당류는
국제 식음료품질평가기관 ‘ITI’가 주최한 품평회에서 출품 3종 모두 수상세계 각국 200여명 셰프 및 식음료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선택특허받은 ‘전두유®공법’ 적용해 두유 풍미 극대화…”맛과 품질 모두 입증”한미사이언스는 두유 음료 식품 ‘완전두유’ 3종이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된 식음료 품질평가기관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하 ITI)가 매년 진행하는 행사로, 전 세계에서 출품한 식음료 제품을 평가해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올헤 벨기에 브뤼쉘에서 열린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는 세계
SSG닷컴은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신선식품 ‘하루’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하루’는 과일, 채소 등 신선식품을 1개씩 낱개 포장한 기획상품으로 수도권 중심 ‘쓱배송’ 및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하루과일'은 사과, 배, 한라봉, 천혜향, 참외 등 간식으로 먹기 좋은 대표 과일 5종을 엄선해 2000~8000원대로 판매한다. '하루채소'는 깐마늘, 양파, 대파, 참타리버섯, 청량고추, 오이맛고추 등 필수 요리 재료 6종을 각 1000원 균일가로 선보인다.손지영 SSG닷컴 농산팀장은 "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소량씩 소비하는 시장 추세에 맞춰 준비했다"며 "과일, 채소에 이어 양곡과 견과류 등으로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