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부담스러운 장바구니 물가를 낮추기 위해 필수 먹거리 10대 상품을 오는 29일부터 5월 2일까지 한 달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먼저, 시세가 많이 오른 국산 과일을 대체하기 위해 오렌지와 바나나 가격을 종전 행사 가격보다 10%가량 낮춰 판매한다. 이마트는 정부의 농산물 품목별 납품단가 지원과 수입과일 할당관세 적용을 기반으로 해외 산지 발굴과 컨테이너 단위의 대량 매입, 자체 가격 투자를 통해 수입과일 가격을 최대한 낮췄다. 시세가 30% 이상 오른 애호박은 경남 진주 지역의 애호박 농가와 새롭게 계약을 맺어 평시 판매 물량의 2배인 2백만개를 확보해 한달 내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한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상반기 대기업 대규모 채용이 시작되었다고 28일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신한은행, 한화생명보험, 한화첨단소재, 이랜드월드, KT엠모바일 등이 있다.◇ 신한은행에서 내달 4일까지 ‘2024 상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개인/기업금융 일반직이며 채용인원은 총 두 자릿수이다. 주요업무는 개인/기업고객 대상 금융 서비스이며 학력 및 연령에 따른 지원 제한이 없다. 공인 어학성적 우수자, 직무 관련 전공자, 직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SLT(필기시험) △온라인 역량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한화생명보험에서 내달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신제품 모두맑음 앰플 샴푸 출시하고 CJ온스타일을 통해 최초 론칭한다고 밝혔다.닥터방기원의 신제품 모두맑음 앰플 샴푸는 프리미엄 앰플 한 병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 모든 헤어 고민의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안티에이징 샴푸다.식약처에 보고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주성분인 카페인을 필두로 가늘고 힘 없는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139년 역사의 이탈리아 Coffein Compagnie Group사의 천연 커피 생두에서 추출한 고순도의 업사이클 카페인을 사용했다.카페인과 함께 클로로제닉산이 풍부한 커피콩추출물도 함유돼 활성산소 억제에 도움을 주고, 모발의 탄력을 케어한다.뿐만 아니라 닥터방기원 독
팔도가 제품 맛은 유지하면서 설장, 당류, 칼로리 제로를 구현한 ‘비락식혜 제로(Zero)’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출시 31주년을 맞은 비락식혜가 처음 선보이는 제로 버전으로 전통 음료 콘셉트에 건강 트렌드를 결합해 식혜를 즐기는 기존 고객과 건강관리에 민감한 신규 소비층을 동시에 공략한다.김평기 팔도 마케팅팀장은 “‘비락식혜 제로’는 전통과 트렌드라는 서로 다른 두 콘셉트를 조화롭게 녹여낸 제품이다”며 “30년간 사랑받아 온 전통 음료를 넘어 세대를 막론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 음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인 원슈타인이 올해 2024 국제어린이마라톤에 함께 달린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휴일 동안 열릴 2024 국제어린이마라톤은 서울(상암월드컵공원)과 경기(안양 평촌중앙공원), 세종(세종호수공원), 전주(농촌진흥청), 부산(용호별빛공원), 대구(두류공원) 등 6개 지역과 더불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방식으로 함께 진행된다.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인 원슈타인은 6일 서울에서 참가한다. 2022년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로 위촉된 원슈타인은 ‘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 홍보대사로 지난해 우간다 카라모자에 방문해 아프리카 가정에 염소를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은 최근 출시한 헤어 스타일링 신제품 ‘헤어 그루밍 토닉’이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영국 비건 협회(The Vegan Society)는 식품, 화장품 등의 제품에 대해 비건 여부를 심사하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인증 기관으로 비건 인증 기준이 매우 엄격하다. 비건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동물 유래 원재료를 이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실시하지 않아야 하며, 생산 공정에서 비건이 아닌 제품에 의한 교차오염이 없어야 한다.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해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을 획득한 헤어 그루밍 토닉은 드라이 혹은 펌 시술 후에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신세계백화점이 자동차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와 손잡고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축소형 차량 모델인 ‘해링턴카’를 국내 최초로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해링턴카는 메르세데스-벤츠와 페라리 등 세계적인 명차를 본떠 절반 크기(Half-Scale)로 만든 자동차로 길이 2~2.5m에 폭 1m 정도로 모델에 따라 성인 1~2명이 탑승할 수 있다. 계기판과 스티어링(조향 장치) 등 실제 차량과 흡사한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전기 모터를 탑재해 최대 시속 24km로 실제 주행도 가능하다. 클래식카의 디자인을 그대로 빼닮아 미국과 유럽, 중동 지역에서는 고급 취미나 레저, 혹은 수집용으로 각
클라우드 가상화 및 메타버스 오피스 전문기업 ㈜틸론은 오는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진행되는 IT 전시회인 '2024 Japan IT Week Spring'에 참가 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일본에서 개최되는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IT 전문 전시회로, 다양한 IT 솔루션과 서비스가 선보여지는 장이 될 예정이다. 틸론은 코로나19 이전에 일본의 오카야마현과 아키타현 현청사와 14개 고객사를 발굴하여 Dstation 등 가상화 솔루션을 납품한바 있다. 이번 IT 전시회를 통해 틸론은 VDI/DaaS 뿐만 아니라 대규모 메타버스 프로젝트 수주 등을 타진할 전망이다. 구체적으로 이번 전시회에서 틸론은 메타버스 엑스포 부문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배우 이보영과 인연을 이어간다. 피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보영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보영이 가진 단아하고 청순한 분위기가 피죤의 상큼하고 깨끗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며,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고 판단해 2년 연속 인연을 맺게 됐다. 피죤은 이보영과 함께 TV 광고 촬영 등 피죤의 여러 가지 제품을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보영은 드라마 ‘대행사’, ‘마인’ 등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우아한 이미지로 폭넓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에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나간다.
일교차가 큰 봄철에는 체온 유지를 위해 각별한 준비가 필요하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적합한 남녀 기능성 재킷을 선보였다.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가 적용돼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날 수 있으며, 일몰 후엔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져 자칫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봄철 산행에 제격이다.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디테일도 주목할 만하다. 후드는 탈부착형으로 날씨 상황이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20데니아의 얇은 실을 사용해 봄철에 적합한 두께와
상담 관리 솔루션 개발 스타트업 마음주의(대표 이성원)가 심리상담사를 위한 상담 관리 솔루션 2종 ‘마음주의 Hub(허브)’, ‘마음주의 Solo(솔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기존에 운영한 ‘마음주의’ 솔루션은 1인 심리상담사를 위한 상담 관리 서비스로 심리상담사, 비대면 상담, 고객관계관리(CRM) SaaS, 고객 전용 앱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솔루션은 상담센터 규모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능이 업데이트 됐다.‘마음주의 Hub’는 1인 심리상담사 뿐 아니라 2인 이상의 기관 및 상담센터 전용 B2B 전용 솔루션으로, 상담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사용자 경험을 대폭 개선했다. 솔루션 내에서 상담사 초대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벚꽃시즌이 시작되는 주말을 앞두고 ‘Blossom Weeke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도미노피자의 ‘Blossom Weekend’ 프로모션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도미노피자의 온라인 회원들에게 프리미엄 피자 L사이즈 주문 시 1판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피자 7종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1회 피자 1판에 한하여 적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다양한 지역의 벚꽃축제와 프리미엄 피자를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도미노피자의 ‘Blossom Weekend’ 프로모션과 함께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탈리아 메종 발렌티노(Maison Valentino)의 쿠튀르 뷰티 브랜드 발렌티노 뷰티가 두 번째 팝업 스토어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으로 이어지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서울권역 외 최초로 진행되는 행사로, 신제품 ‘고-쿠션 글리터 에디션(Go-Cushion Glitter Edition)’의 메인 컬러인 그린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신제품뿐만 아니라 발렌티노 뷰티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서 운영되며, 오픈을 기념해 단독 구매 프로모션과 메이크업 쇼 등을 선보인다. 한편, 발렌티노 뷰티는 지난 2월, 브랜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