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과천 지식정보타운 내 위치한 비상교육 신사옥에 '과천 비상교육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과천 비상교육점’은 인덕원역 및 제2경인고속도로에 근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주차시설까지 완비되어 있다. 또한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고심한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날개 형상 구조물로 이루어진 비상교육 신사옥 1층 외관을 고려하여 매장과 로비의 경계가 없는 오픈형 구조를 채택, 건물 디자인이 지닌 확장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탐앤탐스는 ‘과천 비상교육점’의 오픈을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피아워로 지정된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 사이에 매장을 방문하면,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
가수 방용국의 팬들이 오랜 시간 변함없는 사랑을 증명했다. 방용국 소속사 측은 2일 “한 국내 팬이 지난달 31일 방용국의 생일을 맞아 그의 이름으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고 밝혔다. 방용국은 지난달 31일 세 번째 EP '3'의 발매를 기념해 음감회를 개최했다. 이날 음감회에는 방용국을 응원하기 위해 멤버들이 함께 해 감동을 더했고,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특히 방용국을 비롯한 멤버들이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난 음감회인 만큼 팬들은 보다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응답했다. 팬들은 'X(엑스, 전 트위터)'의 '한국 내 실시간 트렌드'에 '비에이피'를 올리는 것으로 변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14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하고 추첨을 통해 해당 신제품을 ‘100원’에 득템 할 수 있는 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이번 기획전에서는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런칭 특가에 판매한다. 11% 할인쿠폰 및 카드 할인까지 더하면 최종혜택가는 더 낮아져 24년 3월에 출시된 신제품을 온·오프라인 통틀어 가장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4일 오후 12시 30분까지 100원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원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14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라이브방송도 선보인다. G마켓의
동아오츠카는 지난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시상식에서 부산 KCC 허웅이 ‘포카리스웨트 인기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인기상은 지난 2011~12시즌부신설된 상으로, 팬 투표 100%로 시즌별 최고 인기 선수를 정한다.지난달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진행된 이번 포카리스웨트 인기상 투표에서 허웅은 다시 한 번 인기상을 거머쥐며 5시즌 연속 인기상의 영예를 안았다.조익성 동아오츠카 부회장은 허웅 선수에게 포카리스웨트 인기상을 전달하며 수상을 축하했다.허웅은 “5년 연속 인기상을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팬들이 원정 경기를 홈 경기 같이
오비맥주가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출시를 기념해 신규 캠페인 'As Smooth As Possible(가능한 부드럽게)'을 펼치고 오는 10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한맥은 최근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적용, 생맥주를 업그레이드해 한층 더 부드러워진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을 선보이는 등 ‘부드러운’ 매력을 알리는 캠페인에 본격 돌입했다. 수지와 함께한 이번 신규 TV 광고에서도 한맥만의 부드러운 ‘환상거품’을 알린다.이번에 새로 공개되는 한맥 TV 광고는 시간이 지날수록 밀도 높은 거품이 스스로 차오르는 생맥주를 경험하는 수지의 모습을 담았다. ‘기다리면 스스로 차오르는 부
세븐일레븐은 봄을 맞아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천원 맥주' 행사를 여는 등 맥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먼저 세븐일레븐은 ‘버지미스터(500ml)’ 상품을 약 35% 할인된 가격인 4캔 4천원에 판매한다.개당 1천원의 가격으로 기존에 판매중인 맥주 중 가장 낮은 가격인 상품보다도 약 20% 가량 낮은 가격이며 동일 용량 상품과 비교하면 약 40%가량 저렴한 셈이다.버지미스터는 세븐일레븐 단독 상품으로 스페인 맥주 제조사인 'Damm(담)' 그룹에서 생산하는 필스너 계열의 맥주다. 쌉싸름한 홉향과 풍부한 거품이 만들어내는 독특한 풍미가 일품이다. 가볍고 상쾌한 바디감과 깔끔한 뒷맛이 돋보여 다양한 음식과 궁합이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디월트’가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11월 말까지 역대급 규모의 ‘2024 메가 옐로 페스타(Mega Yellow Festa)’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월트의 ‘옐로 페스타(Yellow Festa)’는 자사 브랜드에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구매인증 이벤트이다. 특히, 이번에는 상반기 옐로 페스타와 함께, 디월트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역대급으로 기획된 ‘2024 메가 옐로 페스타(Mega Yellow Festa)’를 동시에 진행해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4 메가 옐로 페스타(Mega Yellow Festa)’는
팔도는 지난 1일 한돈자조금위원회과 '한돈 소비촉진 및 홍보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협약식은 권성균 팔도 대표이사,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서초구 팔도 본사에서 열렸다.양측의 협업은 2015년 이후 두번째다. 팔도는 당시 출시한 '팔도짜장면' 건더기 스프에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적용했다. 해당 제품은 누적 9000만개가 팔리며 한돈 소비에 크게 기여했다. 팔도짜장면 생산에 사용한 돼지고기만 226톤에 이른다.이번 협약의 골자는 한돈 우수성 홍보와 판로 확대다.먼저, 2023년 진행해 큰 관심을 모은 '팔도비빔면X한돈 푸드트럭'을 올해에도 운영한다. 푸드트럭은 대
종합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캉골’이 새 모델 TWS(투어스)와 함께한 신규 비주얼 캠페인을 2일 전격 공개했다.캉골은 올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장과 리빌딩 전략의 일환으로, 지난 3월 하이브 산하의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배출한 대형 신인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를 새로운 엠베서더로 발탁한 바 있다. 이번 TWS 발탁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캉골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 ‘Guess Who’ 와 ‘Coming soon’ 콘텐츠에는 ‘캉골의 이미지와 딱 맞는 모델이다’ ‘첫 캠페인을 손꼽아 기다린다’는 기대와 반응들이 이어졌다.캉골과 TWS가 처음으로 함께
국순당이 10년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本’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순당과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가 협력해 개발했다. ‘국순당 여주명주’는 2013년에 4년의 사전 준비 기간과 총 50번 이상의 증류테스트를 거쳐 첫 증류를 시작했다. 이 증류소주 원액을 10년 동안의 숙성기간을 거쳐 이번에 첫선을 보인다. ‘국순당 여주명주’는 지난 2009년에 국순당과 여주 고구마 농가가 공동출자해 설립한 회사로 고구마 농가는 원료인 고구마를 제공하고 국순당은 제품개발 및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는 농업회사법인이다. 10년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本’은 전통 증류소주의 본질을 그대로 담고자 노력했다. 조선시대 옛
CU가 주류 예약 구매 서비스 CU 바(BAR)를 컬리 앱에서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CU 바는 CU의 앱에서 운영하는 주류 픽업 서비스로, 컬리의 ‘CU 바 픽업’ 메뉴에서 상품과 픽업 점포를 선택해 결제하면 3일 내 전국 CU점포에서 픽업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상품은 위스키, 와인, 맥주 300여 종으로, CU BAR의 매출 상위 품목들을 위주로 구성했다. 양사는 서비스 안정화 이후 순차적으로 취급 상품을 늘려나갈 예정이다.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과 컬리는 작년 ‘온·오프라인 플랫폼 기반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양사의 채널을 연계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양사는 이번
맥도날드가 대표 사회공헌활동 ‘행복의 버거’ 캠페인을 주제로 한 디지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행복의 버거 캠페인은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는 구성원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는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2013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12년째 진행 중이며, 현재까지 약 25만 개 이상의 맥도날드 메뉴를 지역사회에 전달해 왔다. 최근에는 신규 매장 오픈 시 근처 지역아동센터에 행복의 버거를 전달하는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러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맥도날드의 이번 디지털 영상은 ‘맥도날드엔 메뉴판에 없는 버거가 있다?’라는 제목으로 행복의 버거 캠페인의 의
휠라(FILA)는 국내 5개 종목의 선수 및 구단과 함께 스포츠 본연의 정신과 가치를 공유하는 ‘2024 스포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월 휠라는 이탈리아 장인정신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아름다운 스포츠웨어를 만들겠다는 브랜드 미션에 따라,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휠라의 스포츠가 아름다운 이유(Our Sport is Beautiful)’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스포츠 캠페인은 지난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먼저 공개된 한소희 캠페인이 비주얼적인 아름다움을 통한 소통을 추구했다면, 이번 캠페인에서는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기반으로 스포츠 정신에 대한 소통에 보다 집중했다. 휠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