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하여 여름용 기저귀 2종 ▲에어차차 썸머팬티 ▲터치 오브 네이처 썸머 팬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팸퍼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저귀 2종은 뛰어난 흡수성 및 통기성으로 고온다습한 날씨에 착용하기 적합한 여름 전용 기저귀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기저귀 속 열기와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기저귀 탑시트 온도를 약 3도 낮춰주는 팸퍼스만의 쿨케어 시스템™이다. 이는 기존 팸퍼스 여름용 기저귀 대비 1도 더 낮은 온도로, 여름철에도 극대화된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다. 팸퍼스 여름용 기저귀 2종 중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통기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됐다. 눈에 보
싱어송라이터 김초월이 가수 활동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건다. 소속사 해랑엔터테인먼트는 1일 "김초월이 오는 11일 새 싱글 '신기루정원'을 발매하며 정식 가수로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김초월은 2020년부터 유튜브 채널 '김초월'을 통해 다양한 커버 영상을 게재하며 활동해 왔다. 일본 노래 '호시아이', '벚꽃만월',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등의 한국어 커버를 비롯해 '고해', '나의 사춘기에게', '호랑수월가' 등 다양한 커버곡들을 선보이며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했다. 특히 웹툰 '야화첩' OST '야화' 커버 영상은 입소문을 타고 현재 100만 뷰를 넘었고, 안예은의 '출항'과 '창귀' 커버 영상 또한 각각 72만 뷰,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운 맥주 ‘크러시(KRUSH)’가 모델 에스파의 카리나와 함께 두 번째 광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이번에 공개하는 동영상 광고는 화려한 무대 밖으로 나온 카리나가 복잡한 네온사인 거리를 지나 자신만의 편안한 공간에서 만나는 맥주 ‘크러시’를 통해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돌아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지난 11월 첫 번째 공개한 광고에서 기존 맥주와 차별화되는 4세대 맥주 ‘크러시’의 등장을 알렸다면, 이번 광고는 기존 음주문화가 가진 낡은 분위기를 타파하고 크러시만의 새로운 매력을 전달하는데 주력했다.롯데칠성음료는 술을 강요하거나 불편한 술자리 분위기가 조성되는 기존의 낡은 문화와 다르게,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아기 물티슈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코코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코코(COCO) 물티슈'는 포근하고 아늑함을 의미하는 '코지(Cozy)'와 편안함을 뜻하는 '컴포트(Comfort)'를 결합한 합성어로, 아늑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통해 고객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코코 물티슈'는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만들어진 제품이다. 우선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해 고보습의 프리미엄 씨드 3종(바오밥나무씨·마카다미아씨·호호바씨) 추출물이 함
농심이 탄산음료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는 우유와 잘 어울리는 딸기와 멜론맛을 제로칼로리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츄파춥스만의 팝아트적 디자인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실제 농축과즙을 더한 풍부한 과일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멘토스 스파클링 워터’는 레몬, 자몽, 딸기 3종이다. 멘토스 캔디 중 가장 많이 팔리는 맛을 골라 풍부한 과일향의 탄산수로 구현했다. 멘토스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을 살린 캔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영타겟이 선호하는 강탄산을 적용해 기존 탄산수와 차별화를 꾀했다.농
hy가 당 함량을 낮추고 혈당 상승 억제 원료를 함유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윌 당밸런스는 2010년 선보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이후로 14년 만에 선보이는 브랜드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당(糖)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70% 이상 줄이고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2300mg 함유해 당 걱정이 있는 고객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hy가 자체 개발한 특허 소재 ‘꾸지뽕잎추출물’은 기존 제품 대비 6.3mg 더 담았다. 꾸지뽕잎추출물은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개별인정형 원료다.hy는 윌 당밸런스 출시 기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배우 노정의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TV CF를 제작,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미에로화이바는 이번 광고에서 탄산감과 청량감을 높인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를 소개하며, 해당 음료의 특징을 “톡 쏘는 식이섬유”라는 키메세지로 압축해 표현했다. 광고는 음료를 마시는 순간 청량한 탄산으로 기분이 좋아지고, 식이섬유로 건강함이 느껴진다는 내용으로 잘파세대의 인기 스포츠인 클라이밍을 소재로 사용해 역동성을 담았다.‘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의 새 얼굴로 발탁된 배우 노정의는 넷플릭스 영화 ‘황야’와 SBS 드라마 ‘그 해
쿠팡은 유아침구·가구·식기·실내외 아이템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70여 개를 오는 7일까지 최대 60%대 할인한다고 1일 밝혔다.대표 특가 상품은 라비킷 유아용 베개 세트, 두리 사운드 포티 유아변기, 마더케이 스테인레스 식판 세트, 데일리라이크 봉봉 실리콘 스푼 포크 세트, 다이치 리클라이닝 I-Size 주니어카시트, 코니아기띠 오리지널 에어매시 등이다. 특히 ‘프리젠트'의 대표 제품인 두리 유아변기는 인체공학적 항균 변기로 유아 카테고리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프리젠트는 대한민국 정부가 수여한 국가대표 중소기업 브랜드K로 선정되어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라비킷’의 두상베개는 아이의 성장 단계별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브랜드의 첫 번째 글로벌 앰버서더로 ‘보이넥스트도어’를 발탁하고 글로벌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옆집의 소년들이라는 그룹 명칭에 걸맞게 친근한 이미지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지는 이러한 보이넥스트도어의 이미지가 나이, 성별, 직업 등과 상관없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브랜드 지향점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첫 번째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닥터지는 데뷔와 동시에 큰 활약을 보이며 K 팝 업계에서 ‘대세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국
풀무원식품은 두부면에 색을 입혀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한 신제품 ‘식물성 지구식단 노랑두부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영양과 맛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까지 중시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단호박, 강황 등 식물성 재료로 색을 입혀 감각적인 요리가 가능하도록 했다.100g당 단백질 20g을 함유한 고단백 제품으로 끓는 물에 삶을 필요 없이 조리 및 섭취가 가능하고 오래 두어도 붇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노랑두부면은 샐러드, 비빔면 같은 식물성 식단을 구성하거나 다가오는 피크닉 시즌을 맞아 키토 김밥 등 도시락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SNS에 화사한 요리 연출 컷을 업로드하기에도 적합하다.풀무원은 고객들
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홈런 스마트학습센터가 오는 30일까지 정회원을 대상으로 ‘홈바타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봄을 맞아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의 꿈을 키워주고 학습 동기도 부여하고자 이번 콘테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홈바타 콘테스트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에서 출석 및 학습 등을 통해 모은 ‘콘’으로 홈런 아바타 ‘홈바타’를 꾸미고 자랑하면 선물을 주는 행사로, 이번 주제는 ‘나의 장래희망’이다. 콘테스트에 참여하려면 완성한 홈바타를 촬영해 자신의 SNS에 올리고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안내하는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수
이마트24가 KBS Joy의 연애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연애의 참견’과 협업한 먹거리 상품 4종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연애의 참견’은 실제 커플의 연애 사연을 바탕으로 패널들이 직설적이고 솔직한 조언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마트24는 이런 특징을 살려 매운 맛의 먹거리 상품을 선보인다.이번 협업 상품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맛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오락가락 연애하지 마라 닭갈비 도시락’, ‘말리는 연애하지마라 닭갈비 파스타’, ‘버거운 연애하지 마라 버거’, ‘삼각 연애하지 마라 삼각김밥’ 등 프로그램의 특징을 살려 연애에 조언하는 듯한 상품명으로 위트를 담았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 상품 판매를 기념해
모드비(Modevi)가 1일 감성 가전 브랜드 김치에디션 냉장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런칭한 감성가전 브랜드 '모드비'는 MZ세대와 1~2인 가구를 위한 가전 브랜드로, '나만의 가전, 나만의 공간, 나만의 모드’라는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1~2인 가구는 공간의 제약으로 작고 효율적인 가전 제품을 선호하며, 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편리성과 효율성을 중요시하는데, 이는 복합 기능과 공간 절약이 가능한 제품을 선호한다. 이러한 1~2인 가구를 위해 새롭게 출시되는 모드비 김치에디션 냉장고는 용도와 재료에 맞게 분리 보관이 가능하도록 냉장고, 냉동실, 스마트 보관실로 구성된 트리플 스페이스를 탑재하여,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