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Moon Bar)에서 설레는 봄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문라이즈 플래터(Moonrise Platter)’ 프로모션을 4월 9일부터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은은한 달빛 아래 서울 도심의 야경을 내려다보며 소중한 이와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봄을 맞아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바디감을 지닌 와인과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줄 페어링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와인은 섬세하면서도 감칠맛이 매력적인 스파클링 와인 ‘마셋 라비 파우 그란 레세르바’, 과실향과 은은한 꽃향기가 담긴 레드 와인 ’이자디 크리안자’, 열대과일 향과
휴젤은 최근 몽골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젤 제품에 대한 몽골 의료진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한국의 미용ㆍ성형 트렌드와 시술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리원피부과 이원용 원장 및 김동영 원장이 디렉터로 참여해, 현장 시연을 중심으로 부위별 톡신 시술법, 필러와의 병행 사용법 등을 자세히 설명했다.세미나가 소규모로 진행된 만큼 즉각적인 질의 응답이 이루어졌으며, 참석자들은 한국 KOL로부터 직접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전문적인 시간이었다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몽골은 의료관광을 목적으로 미국·중국·일본·태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LG전자와 함께 아동 기부 활성화를 위한 ‘봄, 초록을 틔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봄, 초록을 틔운 캠페인’은 아이들의 희망을 틔우고 행복을 키운다는 취지로 초록우산이 LG전자와 협업해 전개하는 기부 활성화 캠페인이다. 이에 따라 초록우산에 캠페인을 통해 월 3만원 이상 정기후원을 시작한 신규 후원자들에게는 LG전자 식물재배기 ‘틔운 미니’가 제공된다. 캠페인은 LG전자가 초록우산에 기부한 ‘틔운 미니’ 제품 3,000대 등을 활용해 진행된다. LG전자 ‘틔운 미니’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연을 체험하며 식물을 키울 수 있는 신개념 재배기이다. 일부 부품을 제외하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121회차 진료를 맞아 전남 영암군 미암초등학교를 방문했다고 25일 밝혔다. 2013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은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위해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해 온 사회공헌사업이다. 월 1회씩 장애인 단체 및 치과 의료 취약 지역에 직접 찾아가 무료 치과 진료와 구강 보건교육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지역 주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이번 ‘닥터자일리톨버스’에는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최종기 대한치과의
농심이 ‘Asia’s 50 Best Restaurants’(이하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시상식에 참석하는 세계 최고의 셰프와 심사위원, 미식가 등 800여명을 대상으로 ‘한강 신라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시상식은 ‘미식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행사로,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1위부터 50위까지를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는 서울에서 오는 26일 진행된다. 2013년 시상식이 시작된 이후 한국에서 행사가 개최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농심 관계자는 “세계에서 K푸드가 주목받으며 한국이 새로운 미식 관광지로 떠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전세계 미식가들이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신라면과 짜파구리
야놀자가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하는 ‘놀먹보(놀고 먹고 보고)’ 시즌 3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2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3주간 진행하는 놀먹보 시즌 3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브랜드와 협업해 여가 전반의 혜택을 총망라한 프로모션이다. 지난해 시즌1ㆍ2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식음·엔터테인먼트·쇼핑·금융 등 브랜드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가격 혜택을 대폭 늘렸다. 야놀자는 양사 플랫폼을 연동해 총 165억 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여가의 즐거움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야놀자 앱에서 매일 오전 10시마다 다채로운 브랜드 혜택을 릴레이로 만날 수 있다. 11번가(최대 15% 할인 쿠폰), 넥슨플레
CU가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함께 일상생활 속에서 긍정적인 감정을 나누며 행복을 선물하는 대국민 ‘감정 나눔 캠페인’을 내달 1일부터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은 국내외 18개 생명보험회사가 협력해 설립된 공익법인으로, 생명존중 정신을 전파하기 위해 연령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청소년 마음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터랙티브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손잡고 온라인 ‘감정가게’를 오픈했다.CU는 온라인 기반의 감정가게 캠페인을 오프라인으로 확장, 전국 1만 7천여 개의 CU 점포를 ‘감정나눔 편의점’으로 활용한다. CU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계산대, 시식대 인근
하림펫푸드와 배우 성유리가 유기동물을 위해 사료기부와 봉사 행사를 가졌다. 지난 14일 화이트 데이에 이루어져 더 뜻깊은 이번 행사는 반려견의 엄마이며 유기동물에게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배우 성유리와 하림펫푸드가 ‘더리얼’과 ‘밥이보약’ 사료 1톤을 기부하고 유기동물 보호소를 방문하여 유기견사 청소, 유기견 산책, 강아지사료 급여를 하며 봉사의 시간을 보냈다. 하림펫푸드는 이번 배우 성유리와의 사료기부 봉사 행사를 통해 유기동물을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길 바라는 뜻에서 사료기부 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배우 성유리는 “유기 동물에게 사랑을 전하는 일은 우리모두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버림
셀트리온은 유럽의약품청(EMA) 산하 약물사용 자문위원회(CHMP)로부터 ‘졸레어(XOLAIR, 성분명: 오말리주맙)' 바이오시밀러 'CT-P39'의 전체 적응증(Full Label)에 대해 품목허가 승인 권고 의견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CT-P39의 오리지널 의약품 졸레어는 알레르기성 천식, 비용종을 동반한 만성비부비동염 및 만성 특발성 두드러기 등에 사용되는 블록버스터 항체 바이오의약품으로, 2023년 기준 글로벌 매출 약 5조원을 기록했다. 최근에는 음식 알러지 적응증까지 추가로 승인받아 해당 치료제의 시장 규모는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품목허가 승인을 권고한 CHMP는 의약품의 과학적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허가 여부를 논의해 EMA에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바쁜 일상을 보내는 한국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마그니피카 스타트 원터치 아메리카노 캠페인’을 공개한다. 유로모니터의 발표에 따르면, 2023년 한국인의 1인당 커피 소비량은 약 405잔에 달했다. 이는 빠른 일 처리 속도와 높은 업무 집중을 요구하는 한국 특유의 업무 문화 및 다양한 자기 계발 필요성에 따르는 피로 해소, 집중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커피 섭취가 증가한 것으로 해석된다. 드롱기는 이처럼 바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깊고 진한 풍미의 커피를 전달하고자 원터치 아메리카노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드롱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원터치 버튼 하나로
풀무원이 올해 창사 40주년을 맞아 이사회를 중심으로 중장기 핵심 전략을 결정하고, 이를 통해 최고경영자를 선임하고 평가하는 전문경영인 승계 시스템을 정비했다고 25일 밝혔다.풀무원은 한국ESG기준원의 모범규준과 글로벌 선도기업의 이사회 운영기준을 참고하여 이사회 규정을 개정했다. 사외이사가 다수인 이사회를 중심으로 8개 위원회를 설치하여 각 위원회의 권한과 역할을 명확히 규정하고, 이를 독립적이고 전문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이사회 사무국을 신설하고 운영하기로 했다.특히, 풀무원의 이사회는 사외이사 비율이 78%, 여성 사외이사 비율이 43%로 국내 비금융권 상장사 중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이사회 내에는 의무설치 위
롯데온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과 혜택을 제안한다.롯데온이 25일부터 28일까지 '시즌헌터 - 스위트홈 챌린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달에는 봄을 맞아 이사 및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침구, 침대, 소파 등 가구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롯데온은 이달의 트렌드를 찾기 위해 통계청, 포털, 롯데온 구매 데이터 등을 분석한 결과 이 시기에 이사를 가장 많이 갔으며 가구 상품군 거래액이 가장 높은 데서 착안, 3월 쇼핑 트렌드를 '스위트홈 챌린지'로 정했다.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롯데온 내 검색량 및 매출 등을 살펴보고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 및 상품을 제안한다. 고객이 롯데온에서
교원 빨간펜의 어린이 과학 매거진 ‘과학소년’이 2024 우수콘텐츠 잡지에 올해로 8회째 선정됐다고 밝혔다. 과학소년은 1991년 창간한 청소년 과학 잡지다. 국내 연구기관의 연구원 및 전문가 자문을 받아 희소성 있고 차별성 높은 과학 콘텐츠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매달 발간한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4000만부 이상을 기록하며 꾸준히 인기를끌고 있다. 올해 과학소년은 과학기술지 부문에서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됐다. 최신 과학 트렌드와 연계해 과학 전문성을 갖춘 콘텐츠를 폭넓게 다룬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지난해 과학소년은 교육법률학습지 부문에서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된 데 이어, 올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