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이 전국투어중인 미스터트롯2 TOP7의 앵콜 서울 콘서트에 봄 향기와 함께 트롯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서울 앵콜 공연은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등 미스터 트롯2 TOP 7명의 풍성한 셋리스트(Setlist: 공연 노래 목차)와 화려한 무대, 풍성한 볼거리 등으로 꾸며지며 오는 17일까지 열린다.이번 서울 앵콜 공연을 위해 센트온은 활짝 꽃망울을 터뜨린 꽃들과 푸릇푸릇한 잎사귀, 살랑살랑 불어오는 따뜻한 바람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봄의 향기’를 센트온 향기연구소에서 조향했다.곧 팬들을 만나는 설렘과 기대감을 표현하는 동시에 마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신화 등급 영웅 ‘파천대성 손오공’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신규 영웅 ‘파천대성 손오공’은 방어형 캐릭터로, 적군의 진형 버프를 무력화하고 아군의 보호·공격 능력 강화를 지원한다. 분신 캐릭터를 소환해 전투에 함께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영웅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영웅 돌파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번 개편을 통해 전설 플러스 ‘네스트라의 사도 세인’과 ‘빛의 기사 루디’를 첫 돌파 영웅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용자는 레벨 60 및 숙련도 레벨 10 달성 시 돌파 시스템을 해금할 수 있으며, 돌파 시 다양한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메종 로저 비비에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인 ‘캔디 클라우드’ 한정판을 단독 선공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15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은, 마치 파스텔 빛 하늘에 뜬 거대한 솜사탕 구름을 표현한 조형물로 매장을 몽환적인 분위기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슬라이디 비브 뮬과 베니티 마이크로 백 등 로저 비비에의 스테디셀러를 새롭게 디자인한 한국 한정판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14일 한빛부대 18진에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한빛부대는 약 300여 명 규모의 공병 중심 부대로 2013년 3월부터 남수단에 파병되어 올해로 만 11년차를 맞았다. 동아오츠카의 국군장병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은 지난 2013년 육군학생군사학교를 시작으로 육군부사관학교(2016년), 육군 22사단(2016년), 육군사관학교(2017년), 육군 5사단(2018년), 특수전사령부(2019년) 등 올해로 12년째, 총 627회에 달한다. 동아오츠카는 온열 손상으로 인한 전투력 저하 방지에 기여하고자 포카리스웨트 분말 3000개를 이번에 지원했다.포카리스웨트는 우리 체액에 가장 근접한 농도로 이뤄진 전해질을 함유하고 있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버려지는 패러글라이더, 다이버 수트, 텐트 등 레저스포츠 장비를 업사이클링해 상품을 제작하는 의류 브랜드 '오버랩(Over Lab.)'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의 제작 과정을 순서대로 관람할 수 있는 전시와 패러글라이더 부품의 일부를 직접 선택해 나만의 가방을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대표 상품은 '캠프 캡', '백팩', '스탠더드 사코슈백' 등이 있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3월 17일 단 하루 참여 가능하며,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탐정 말로'의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픽업이나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금액 기준으로, 이벤트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몰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다 댜앙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재미를 더해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해나갈 계획”이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자리 잡은 사이판 골프 패키지를 통해 봄 시즌 골프 모객 강화에 나선다. 여행이지는 오는 17일 KT알파 쇼핑을 통해 ‘여성 및 초보 골퍼들이 사랑하는 사이판 골프 여행 5일’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마리아나관광청과 공동으로 기획한 사이판 골프 패키지는 알찬 구성으로 지난해 출시 이후 여행이지 대표 골프 상품으로 자리잡았다.사이판 골프 패키지는 전체 리노베이션을 완료한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에 머무르면서 사이판에서 유일하게 LPGA 투어 공식 규격 코스를 갖춘 코럴 오션 C.C를 이용한다. 공항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이동이 편리한 것은 물론, 해변을 따라 길게 조성된 페어웨이에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가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신규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이다. 박카스맛 젤리가 지닌 텐션과 라이즈 멤버들의 활력 넘치는 하이틴 무드를 담아냈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케미가 담긴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3월 15일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
인터파크쇼핑은 남성용 니플패치 PB 제품 '찌티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찌티커'는 남성들의 민망함을 해소하고, 깔끔한 외모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리미엄 니플 밴드다. 얇은 옷을 입거나, 활동성이 많은 운동을 할 때, 중요한 만남이 있을 때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며, 기존 제품의 피부자극이나 작은 크기에 대한 불편함을 개선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인터파크쇼핑에 따르면 외모를 가꾸기를 즐기는 '그루밍족'의 증가와 함께 대표적인 남성용 에티켓 상품인 니플패치, 각종 제모용품, 코털제거기 등의 거래액이 크게 늘었다. 최근 3월 1일부터 14일까지 인터파크쇼핑에서 판매된 니플패치는 지난해 같은 대비
CJ프레시웨이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가 지난 14일 대한요양병원협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요양병원 환자 및 직원의 급식 질 향상과 영양 증진 등을 목표로 사업 지원과 상호 교류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양측이 보유한 노인 의료 및 급식 서비스 운영 역량을 결집해 요양병원의 건강한 식문화 형성을 위한 교육 · 홍보 사업, 상품 · 서비스 콘텐츠 개발 등에 함께 나선다는 계획이다.CJ프레시웨이의 헬씨누리는 대한요양병원협회 소속 병원에 급식 운영에 필요한 맞춤형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령층 환자를 위한 케어푸드 등 맞춤 식자재 유통은 물론 영양 교육 · 컨설팅, 위
컬리가 식사빵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추천하는 ‘주간 빵집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매주 ‘컬리온리(Kurly Only)’와 유명 브랜드 등 인기 상품 180여 종을 선별해 새롭게 판매한다. 주간 빵집투어는 크게 판매 급상승, 뉴신상, 빵지순례, 디저트 랭킹, 식사빵 랭킹 등 5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되어 진행된다. 뉴신상의 경우 출시된 지 한 달 이내의 신상 베이커리 상품만을 모아서 판매한다. 현재 '널담' 고단백 배꼽베이글, '서울쿠키컴퍼니' 오브니 휘낭시에, '삼립' 얌 무테식빵 등을 선보이고 있다. ‘올드페리도넛’ 시그니처 4종세트의 경우 3월 출시 이후 품절 대란이 생기기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송도컨벤시아에서 제13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날 열린 이번 주주총회는 총 1500여명의 주주가 현장 및 온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오전 9시부터 약 30분간 진행됐다.주총에서는 재무제표 승인·사외이사 선임·감사위원 선임·이사 보수한도 승인 등 총 4개 안건이 상정되어 최종 승인됐다. 신임 사외이사 겸 감사 위원으로는 서승환 연세대학교 명예 교수가 선임됐다. 임기는 이날부터 3년 간이다.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는 주주총회 인사말을 통해 “올해도 쉽지 않은 경영 환경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글로벌 톱티어 바이오 기업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겠
위메프는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개최한 글로벌 쇼핑 축제 ‘위메프 메가세일’이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함께한 파트너사들의 거래액 신장률도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해 평균 40%이상 증가했다. 특히, 2년 연속 판매를 계속한 파트너사 셋 중 하나는 100%상승을 기록했다.행사 기간 플랫폼 전체 거래액은 두 자릿수로 크게 성장한 가운데, 스포츠/자동차 356%, 가구/홈데코 161%, 식품/건강 135% 등 시즌 카테고리는 세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하루 1억이상 거래액을 기록한 브랜드도 지난해 동기간 보다 57% 늘었고, 10억이상도 2배 넘게 증가했다. 위메프는 앞으로 ‘위메프 메가세일’을 큐텐의 글로벌 관계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