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스프라이트 & 밀(Sprite & Meal)’ 캠페인을 시작하며 차은우와 함께 하는 새로운 TV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스프라이트 신규 TV 광고는 눈물이 날 정도로 매운 음식을 맛본 차은우가 스프라이트 한 모금으로 매운맛을 쿨하고 깔끔하게 리프레시 하는 모습을 흡입력 있게 담아내고 있다. 매운맛에 열광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매운 음식과 스프라이트 간의 찰떡 케미를 재치 있으면서도 직관적으로 전한다는 취지다. 광고는 곧 눈물을 흘릴 것만 같은 차은우의 눈망울 클로즈업으로 시작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알고 보니 식당 안 화로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넷마블은 자회사 엠엔비가 CGV와 컬래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양사는 신메뉴 △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 △쿵야 양파크림 새우스낵 △쿵야 현미동동 식혜 등 총 3종을 공개했다.또 영화관 좌석에 앉아있는 양파·주먹밥·샐러리 쿵야로 구성된 ‘쿵야 스페셜 무비 피규어’, CGV 미소지기 코스튬을 입은 ‘쿵야 스페셜 아크릴 키링(6종)’, 양파쿵야의 비법 레시피 콘셉트의 ‘쿵야 스페셜 비법양장노트’ 등 3종의 컬래버 굿즈도 함께 공개했다.이 외에도 ‘쿵야의 비법 콤보’ 시리즈 3종을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양사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팝콘(대 사이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쿵야 레스토랑즈’가
롯데백화점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푸마X오픈 와이와이’ 컬래버 팝업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최근 ‘푸마’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스피드캣’이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연초부터 국내외 스타들의 일상 사진 속에 자주 등장하면서 2000년대 초 ‘스피드캣’ 열풍을 추억하는 3040세대는 물론, 1020세대들에게까지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특히, ‘OPEN YY(오픈 와이와이)’와의 협업 소식이 전해지면서 SNS를 중심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오픈 와이와이’는 지난해 6월 리론칭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최근 1020세대 사이에서 가장 핫한 K-패션
롯데웰푸드가 지난 9일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 ‘가나’ 브랜드 팝업스토어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가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준비한 사계절의 콘셉트 중 여름으로 새단장하고 방문객을 맞이한다.가나 초콜릿 하우스가 오픈 첫 주말에는 약 2500명의 방문객이 몰렸다. 이용을 위한 대기 줄과 기념사진을 남기는 손님들로 팝업스토어 안팎이 북적였다. 오픈 9일이 지난 가나 초콜릿 하우스의 누적 방문객은 9천명에 육박할 정도다. 지난 2022년 역시 성수동에서 열렸던 시즌1과 비교하면 같은 기간 방문객 수가 2배에 달한다.MZ세대의 핫플레이스 성수동에서 열린 만큼 젊은 세대도 많이 방문하지만 가나초콜릿과 오랫동안 함께한 부
LG생활건강은 가벼운 발림성에도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도톰한 입술을 완성할 수 있는 립 글로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6종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 뷰티’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입술에 바르는 순간 빛을 머금은 듯한 투명한 광택과 꽉 찬 볼륨감을 느낄 수 있는 ‘플럼핑’(도톰함)이 특징이다. 제품에 함유된 멘톨 성분이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도톰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해주며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블랙로즈 오일’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자연
에스티팜은 현지시각으로 18일부터 21일까지 미국 뉴욕 소재 ‘인터콘티넨탈 뉴욕 바클레이 호텔'에서 열리는 2024 DCAT(Drug, Chemical & Associated Technologies) 위크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DCAT Week는 1890년 뉴욕상공회의소 주관으로 시작된 150년 전통의 제약 바이오 분야 대표 행사로 행사 기간동안 다양한 형태의 기업간 파트너링 미팅이 진행된다.에스티팜은 DCAT 공식 이벤트인 ‘DCAT Member Company Announcement Forum' 발표 회사로 선정돼 에스티팜이 추진하고 있는 제2 올리고동 증설 현황과 RNA 플랫폼 기술의 핵심 역량을 발표했다.이와 함께 기존 올리고 사업의 고객사들과 상반기 프로젝트 물량에 대한 논의 및 신규 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따스한 봄 햇살 아래 여유로운 티 타임을 만끽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 ‘스프링 에디션’을 4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레는 봄을 맞아 완연한 봄 기운을 느끼며 여유로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메뉴로는 글레이즈드 블루베리 스콘, 초콜릿 케이크, 밀크 푸딩, 프로마주 블랑, 리치 패션프투르 케이크 등 디저트와 식사 대용으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새우와 가리비 아란치니, 터키와 스카모르차 파니니가 세이버리 메뉴가 준비된다. 음료는 커피 또는 차 한 잔 중 선택 가능하다. 애프터눈 티 세트 ‘스프링 에디
세븐일레븐은 지난 7일 출시한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가 출시 후 열흘 만에 10만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출시 직후에 디저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이를 반영해 최근 3월 7일부터 3월 19일까지 약 2주간 동안 디저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은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 디저트로, 100% 북해도산 프리미엄 우유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우유 생크림을 생초콜릿으로 감싸고 있어 고소하고 쫀득한 맛이 돋보인다. 세븐일레븐은 해외여행객 증가로 인해 해외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지난해 10월부터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현지 각국의 편의점 인기 상품을 소개해오고
영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로 눈길을 끄는 신제품 ‘kMix 키친머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이 선보이는 켄우드 kMix 키친머신은 유럽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kMix 시리즈로, 화사하고 부드러운 크림 색상과 비비드한 레드 색상 2종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이나 주방 인테리어 무드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켄우드 kMix 키친머신은 컬러풀한 디자인과 더불어 유럽 No.1 키친머신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은 우수한 성능도 갖췄다. 먼저, 1000W의 강력한 모터 파워는 다양한 베이킹 재료를 빠르고 완벽하게 혼합해준다. 더불어, kMix 키친머신은 베이킹 초
입증된 더마 사이언스 브랜드로 재탄생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배우 ‘박규영’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신제품 출시와 함께 리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AHC는 ‘PRO, DERM, AESTHE’를 모토로 더마 사이언스의 전문성을 강화하는 리브랜딩을 단행하면서 전문적인 피부 개선을 통해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새로운 도약을 마련하였다. 여기에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관리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한 신개념 안티에이징 라인 ‘AHC 프로샷’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안티에이징 리딩 브랜드로서 명성을 이어 가고 있다. 3월 20일 AH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티징 영상을 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봄 음료 ‘Cranberry Blosso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랜베리 블라썸은 ▲블라썸 크랜베리 탐앤치노 ▲블라썸 크랜베리 주스 2종 구성으로, 봄철 내내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음료다. ▲블라썸 크랜베리 탐앤치노는 벚꽃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크랜베리에 딸기를 더한 연분홍빛 색감, 그 위에 휘핑 크림 및 상큼하게 씹히는 크랜베리 열매를 얹어 벚꽃이 피는 순간을 형상화했다. ▲블라썸 크랜베리 주스는 크랜베리 베이스ž열매만을 활용하여 특유의 영양소, 향긋함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리얼 주스다. ‘크랜베리 블라썸’ 2종 출시 기념으로 4월 14일까지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지난 19일 선릉 직영점에서 2024년 여자프로골프 선수단 출정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노랑통닭은 지난 2021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투어 선수들을 후원하기 위해 KLPGA 선수로 구성된 국내 최다 규모의 골프단을 창단했다. 골프단 단장은 2002 부산아시안게임 여자국가대표팀 코치를 역임한 오세욱 프로가 자리를 맡고 있다. 이번 출정식은 노랑푸드 이관형 대표를 비롯해 오세욱 단장 및 소속 선수들이 참석했으며, 오세욱 프로가 단장을 함께 역임하고 있는 큐캐피탈, 두산건설 선수단과의 동시 출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1부 행사에서는 출정식 개회 선언 후 각 사 선수단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는 28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오리지널 랩(Original Lab)’ 컨셉으로 꾸며졌다. 위트있는 두피전문가로 변신하여 큰 호응을 얻은 브랜드 모델 배우 구교환의 모습과 고객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해결하겠다'는 의미가 담긴 ‘문’을 형상화한 조형물을 중심으로,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를 비롯한 베스트 라인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