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브랜드 앰버서더 이시영과 함께하는 ‘PUSH? WOW!’ 캠페인을 공개한다.뉴트리불렛의 ‘PUSH? WOW!’ 캠페인은 누르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영양 가득한 건강 스무디를 완성할 수 있는 ‘뉴트리불렛 퍼스널 블렌더’의 특징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누르기만 하면 끝!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영양분을’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특히, 이번 캠페인은 건강 미인의 대명사인 이시영과 앰버서더 재계약을 체결하고 선보이는 올해 첫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뉴트리불렛 블렌더만의 특징을 바탕으로 쉽고 간편하게 건강 스무디를 즐기는 방법을 제시하며 헬
CJ프레시웨이의 외식 식자재 유통 전문 자회사 ‘프레시원’은 30년 전통의 통조림 전문 브랜드 ‘삼포’의 상품 독점 공급권을 갖게 됐다고 13일 밝혔다. 프레시원은 우수 상품 독점 공급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중소 식품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프레시원은 남서울을 시작으로 전 법인에 ‘삼포’ 상품을 도입할 예정이다. 프레시원이 독점 공급하는 ‘삼포’ 상품은 골뱅이, 번데기, 꽁치, 황도, 깐포도, 애플망고 등 통조림과 파우치 20여 종이다. 통조림은 소비기한이 길고 가성비가 뛰어나 외식 사업자에게 인기 식재료 중 하나로, 카페, 주점 등 다양한 매장에서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프레시원은 향후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세계적 스타 ‘데이비드 베컴’과 함께 신규 캠페인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A Taste Worth More)’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가 600년 이상 변함없이 지켜온 브랜드 양조 전통과 맛의 가치를 조명한다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순간의 가치를 빛내주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매력을 강조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프리미엄의 가치를 앞세우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글로벌 스포츠 스타 데이비드 베컴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평소 맥주를 즐긴다는 베컴은 스텔라 아르투아 애호가로도 알려져 있다. 지난 1월 내한 중 레
종근당홀딩스는 지난 12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종근당 예술지상 2024 올해의 작가 증서 수여식’을 갖고 박노완, 박웅규, 장파 등 3인을 올해의 작가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올해 선발된 작가들은 자신만의 독창적인 방식으로 현대미술계에 새로운 담론과 방향성을 제시해왔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최종 작가로 선발됐다. 선정된 작가들에게는 1인당 연간 1천만원의 창작금을 3년간 지원하며, 지원 마지막 해에는 기획전 개최 기회를 제공한다.박노완 작가는 길을 걸으며 볼 수 있는 일상적인 장면을 남다른 시선으로 탐구해 유쾌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박웅규 작가는 부패하고 변질된 현실 사회의 부조리함을 자연의 생명을 통
하이트진로가 프랑스산 리큐르 브랜드 르제(LEJAY)의 대표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르제는 1841년 프랑스 디종(Dijon)지역에서 시작된 전통깊은 리큐르 브랜드다. 100% 순수 카시스(casis)로 만든 카시스 리큐르가 가장 대표적이다. 하이트진로에서 출시하는 ‘르제 크렘 드 카시스(Lejay Crème De Cassis)’와 ‘르제 누아 드 부르고뉴(Lejay Noir de Bourgogne)’는 최상급 프랑스산 카시스만을 엄선해 만든다. 관리가 어렵지만 품질이 좋은 프랑스산 카시스를 사용한 덕분에 1925년 프랑스 GI(Geographical Indication)를 획득했다.‘르제 크렘 드 카시스’는 최소한의 당분만 첨가하여 만들어 카시스 본연의 맛이 풍부하다. 도수
롯데웰푸드는 밀가루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글루텐프리 쌀 간식 ‘더쌀로 사르르 고소한새우맛’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더쌀로 사르르 고소한새우맛’은 ‘건강한 쌀로 만든 스낵’에 콘셉트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고운 입자의 쌀가루로 만들어 바삭하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을 구현했으며 쌀 스낵 특유의 고소함과 새우의 고소하면서 짭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한국 글루텐프리 인증(KGFC) 획득으로 밀가루에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한국 글루텐프리 인증은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는 글루텐프리 시장에 대응할 수 있도록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가 제정해 국가기술표준원의 단체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다가오는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철미학’ 컨셉에 맞게 봄을 일깨우는 식재료들로 엄선한 이번 시즌 메뉴에서는 ‘흑마늘 소스와 활 키조개 관자찜’, ‘ 봄 미나리를 곁들인 캄흥소스 바지락 볶음’, ‘봄 냉이를 곁들인 바지락 탕면’, ’봄 미나리장 바지락 볶음면’ 까지 봄의 미각을 깨워줄 청정 식자재를 통해 겨울 내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준다. 바지락 육수의 얼큰한 맛과 향긋한 냉이의 풍미를 살린 ‘봄 냉이를 곁들인 바지락 탕면’은 바삭하게 튀겨낸 봄 냉이튀김이 함께 제공되어 맛은 물론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직접 제조한 미나리장에 신선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맞춤법’, ‘한자’ 일력 도서를 출간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도서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폼폼푸린, 포차코, 시나모롤 등 매일 다른 산리오 캐릭터가 등장해 어린이들이 쉽고 재밌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두 책 모두 만년 일력으로 특정 날짜가 지정되지 않아 1년 중 언제라도 시작할 수 있고, 매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맞춤법 교양을 길러주는 ‘매일 맞춤법 일력’은 신조어나 줄임말에 익숙한 디지털 세대들이 쉽고 간편하게 맞춤법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책에는 일상생활
SSG닷컴은 14일 오후 8시부터 90분간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객실 패키지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룸 온리(only) 가격에 조식, 스파, 오션풀 등 특별 혜택이 포함된 구성과 라이브방송 최초로 라운지 종일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대표 상품인 ‘디럭스 조식 프리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이용권에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이 포함된 구성으로 객실 가격에 13만원 상당의 조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디럭스 올데이 풀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이용권 및 라운지 티타임·해피아워·조식, 사우나 2인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선착순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조형섭, 홍덕기)은 전국 160개 시·군·구 지역을 대상으로 오는 3월 20일부터 약 한달 간 ‘2024년 온라인(로또) 복권 신규판매인’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총 1,463명으로 지역별 인구수, 판매액 등 시장규모를 고려해 일부 지역을 제외한 160개 시·군·구 지역에서 선발 예정이다. 이외에도 모집지역 단위로 예비후보자 488명을 추가 선정한다. 신청자격은 우선계약대상자와 차상위계층으로, 만 19세 이상(2005.3.13. 이전 출생자)부터 가능하다. 장애인, 독립유공자 및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가족세대주 등이 우선계약대상이며 90%를 배정한다. 선발인원의 10%인 차상위계층은 국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고프코어룩’을 완성할 고어텍스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는 자켓과 팬츠, 풋웨어 등 다양한 제품에 고어텍스 원단을 적용해 기능성을 더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이번에 선보인 고어텍스 대표 제품은 ▲어반시티 2L 방수자켓 ▲어반시티 윈드스토퍼 2L 자켓 ▲어반 아웃포켓 카고 팬츠 ▲마그마 GTX V2 풋웨어 등이다. 고어텍스를 사용해 소재감을 더한 ‘어반시티 2L 방수자켓’은 방수는 물론 방풍과 투습 기능을 갖춰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도 가벼운 코디가 가능하다. 또한 고어텍스 풋웨어인 ‘마그마 GTX V2’
음식물처리기 테크기업 ㈜보강에스티(대표:강경훈)의 친환경 빌트인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쾌존'이 2024년형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쾌존은 분쇄, 자연풍 건조, 회수 방식의 싱크대 부착형 빌트인 음식물처리기다. 엄격한 절차의 환경부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임은 물론 필터 구매나 미생물 관리가 필요 없는 신개념 5세대 음식물처리기이다.이 가운데 소비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 2024년형 쾌존은 U트랩관과 투입구를 업그레이드했다. U트랩관은 두 가지 버전의 U자 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수구로 원활한 냄새 배출을 도와 악취와 역류를 방지한다. 또한 싱크대에 밀착되도록 리뉴얼한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가 종합식품기업 팔도와 협업한 ‘틈새 시리즈’ 한정 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틈새 시리즈’ 한정 메뉴 2종은 △틈새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와 △틈새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로 오는 14일부터 전국 스쿨푸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쿨푸드 대표 메뉴인 마리와 팔도의 틈새소스가 만나 탄생한 ‘틈새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는 마리 사이사이에 매콤한 틈새소스를 추가해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출시된 ‘틈새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는 크림 소스의 고소함과 떡볶이 소스의 매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제 로제 소스가 돋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