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프라시아 전기’의 1주년 온라인 쇼케이스 ‘Next Page 격동하는 태양’에서 2024년 대규모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지난 16일 진행된 쇼케이스는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 이현경 아나운서가 참석한 가운데, ‘프라시아 전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부에 걸쳐 실시간으로 생중계 됐다. 1부에서는 1주년 업데이트로 새롭게 공개되는 ‘시길’ 지역, ‘태양감시자’ 클래스를 소개했으며, 2부에서는 지난 1년을 회고하며 2024년 로드맵을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먼저, 오는 27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지역 ‘시길’은 사막, 유적지, 오아시스 등 다양한 식생으로 이루어진 지역으로, ‘잿빛
엔씨소프트(NC)는 캐주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퍼즈업)’가 오는 20일부터 NC 다이노스와 컬래버 이벤트 ‘NC파크 마블’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퍼즈업은 NC 다이노스의 마스코트 ‘단디’를 신규 아미토이로 출시한다.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NC파크 마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NC파크 마블 보드 게임을 진행하면 아미토이 단디와 아미토이의 성장을 위한 ‘아미스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NC는 컬래버를 기념해 퍼즈업 공식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오는 22일부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와 댓글 달기 등을 통해 NC 다이노스 싸인볼, 퍼즈업 그립톡, 60계 치킨의 크크크 치킨 쿠
CJ프레시웨이는 제주특별자치도청에서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식품산업 전반에걸쳐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계약재배를 통한 농산물 매입, CJ프레시웨이-제주 브랜드 연계 콜라보 제품 개발, 지역 외식브랜드의 솔루션 적용을 통한 프랜차이즈 전국화, 일자리 창출 등 식품산업 전반에 걸쳐 제주지역 농가와 중소식품기업 등과 협업한다는 계획이다.CJ프레시웨이는 제주 농산물에 대한 계약재배를 확대해 지역 농산물의 매입을 늘리고 농가를 대상으로 농업의 미래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지 스마트 농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4년 우먼라인 엠버서더로 (여자)아이들 슈화를 발탁함과 동시에 싱그러운 봄을 전하는24SS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슈화는 청순한 이미지에 산뜻한 컬러감의 커버낫 우먼 24 봄·여름 제품을 더해 세련된 여성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층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 모습이다.아이템을 살펴보면 본격적인 전개를 진행 중인 ‘커버낫 우먼’ 라인의 ‘쿠퍼 로고’가 곳곳에 녹여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외에도 ‘클로버하트’ 그래픽이 들어간 맨투맨 셋업과 시어 후디 니트, 플리츠 스커트, 컷아웃 니트 등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트렌
롯데백화점이 잠실점 1층에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 '론진'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론진'은 1832년부터 뛰어난 전문성을 자랑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이다. 롯데백화점은 '론진'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잠실점 1층에서 팝업행사도 함께 진행한다.이번 팝업행사는 '론진'의 인기 모델 '돌체비타'를 메인 비주얼로 삼아 매장을 조성했다.롯데백화점은 이번 팝업을 기념해 '론진'의 전 상품을 5%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여행트렁크', '워치와인더' 등을 증정한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롯데정밀화학(대표이사 김용석)이 친환경 환경개선 아이디어 공모전 ‘DO ESG, WITH US’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롯데정밀화학 임직원들의 걸음기부 캠페인과 연계하여 회사의 업을 접목시킨 친환경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생물다양성 보호 등 환경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맞춰 롯데정밀화학과 밀알복지재단은 공모 주제도 업 특성과 관련한 ESG경영 기술혁신이나 친환경 에너지, 생물다양성 보호활동 관련 아이디어로 선정했다.공모전은 ESG경영과 환경 문제 해결에 관심 있는 2인 이상의 팀으로 구성된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공모전
GC녹십자는 오는 4월 17일 ‘세계 혈우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함께 혈우병 환아를 위한 ‘소원 성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한국혈우재단에 등록되어 있는 만 3세부터 만18세 환아를 대상으로 기획됐다. 신청 방법은 오는 31일까지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소원신청서를 작성 후 접수 하는 방식이며 4명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메이크어위시(Make-A-Wish)는 전 세계 50여개국 40개 지부에서 50만명 이상의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루어 주는 세계 최대 소원 성취 전문 기관이다. 소원 성취를 통한 삶의 변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꾸준히 난치병 아동의 소원 성취를 위해 지
지난해 출시 8개월 만에 매출 500억원을 돌파하며 냉동치킨 시장 판도를 뒤흔든 CJ제일제당의 ‘고메 소바바치킨’이 이번엔 양념치킨 신제품으로 냉동치킨 시장 공략에 나선다.CJ제일제당은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2종(순살·봉)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단짠’의 조화로운 맛이 인상적이었던 소이허니 맛에 이어 ‘한국인의 소울푸드’이자 글로벌 K-푸드의 대세로 사랑받는 양념치킨 맛 신제품을 선보이며 ‘국민 치킨’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역시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코팅하듯 입혀 냉동치킨 특유의 눅눅함을 없애고 갓 튀긴 듯한 바삭함이 유지되도록 했다.특히, 매콤한 양념장에 꿀과
컬리는 오는 25일 오전 11시까지 3월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최저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최저가 챌린지는 페스타 기간 동안 구매한 최저가 도전 상품 가격이 지정 온라인몰보다 비쌀 경우 차액만큼 컬리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지난 2월 뷰티컬리페스타에서 첫 선을 보였던 최저가 챌린지의 상품은 페스타 특가 매출의 약 9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이번 챌린지는 상품 선정부터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행사 2주일 전부터 최저가로 만나고 싶은 상품을 신청 받았고, 그 결과 1만여 건의 상품이 접수됐다. 컬리는 고객 의견과 더불어 기존 페스타 판매량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종 1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따스해진 봄 날씨를 만끽하며 객실에서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시즌스 모먼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는 화사하게 피어난 벚꽃의 풍경을 즐기며 나를 위한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치킨 & 피자 세트가 포함된 인룸다이닝, 라이프 스타일 에센셜 브랜드 ’더 퍼블리셔’의 핸드크림 1개, ‘동전 하나로도 행복했던 구멍가게의 날들’ 도서 1권, 따스한 봄날의 설렘이 느껴지는 음악 플레이리스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 2인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복지솔루션기업 현대이지웰은 '전국고속버스운송사업조합'과 '티머니'와 제휴를 통해, 복지포인트를 활용한 고속버스 승차권 예매 서비스를 오는 21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내에서 복지포인트를 활용한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를 선보인 것은 현대이지웰이 최초다. 신규 서비스는 현대이지웰 고객사 임직원이 복지포인트를 사용해 금호익스프레스, 동부고속, 동양고속 등 11개 운수사의 고속버스 승차권을 복지몰에서 실시간으로 예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승차권 예매 플랫폼인 '고속버스 티머니앱'과 유사한 어플리케이션 화면 구성을 갖춰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현대이지웰은 향후 고속버
야놀자가 경상북도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야놀자는 체류형 관광 활성화 지원을 위해 경상북도청과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와 협업해 이달 25일까지 ‘일쉼동체’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워케이션 및 가족 여행에 최적화된 경상북도 숙소 60여 개를 엄선하고 투숙일 기준 4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최대 4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앞서 야놀자는 포항시와 포항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야놀자의 독보적인 여가 인벤토리와 포항시가 보유한 인프라를 결합해 지역 방문을 독려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는 이달 31일까지 포항 지역 숙소 400여 개를 대상으로 최대
롯데백화점이 18일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K-WAY)’와 프랑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 출시는 전세계 ‘까웨’와 ‘메종키츠네’ 매장에서 18일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이벤트다. 롯데백화점은 잠실 에비뉴엘 지하1층 팝업존에서 31일까지 롯데 지에프알(GFR)이 국내 수입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와 국내 MZ세대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메종키츠네’가 협업한 윈드브레이커 라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까웨’는 1965년 프랑스에서 세계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