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사장 백복인)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를 오는 4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상 마케팅스쿨’은 2010년에 시작된 대학생 마케팅 교육 및 실전 체험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의 마케팅 역량 제고를 목표로 운영된다. 현재까지 전국 20,000명 이상의 대학생이 상상 마케팅스쿨을 수료했다. 이번 과정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마케팅에 관심 있는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오는 4월 29일부터 6월 28일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2024 상상 마케팅스쿨 17기’는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맞아 초등생 학부모를 위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토크 콘서트는 새 학년, 새 학기를 맞이해 올바른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다음 토크 콘서트는 5월 중 진행 예정이다. 구몬학습은 작년 8월부터 구몬학습 회원을 포함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진행해오고있다. 구몬학습의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 강연할 정승익 강사는 EBSi 영어 대표 강사로 최근 저서 ‘진짜 공부 vs. 가짜 공부’에서 자발적 공부의 힘을 강조했다. 이를 바탕으로 정승익 강사는 지금 아이가 진짜 공부를 하고 있는지에 대한 주제로 강연할예정이다. 토크 콘서트는 오는 3월 19일 오
여기어때가 지난 16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트립홀릭’ 시즌 4 웰컴파티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형 여행자 커뮤니티로 성장한 여기어때 트립홀릭의 새 시즌 참가자들을 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트립홀릭 시즌4 인원 중 선정된 100여 명이 참석해 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소통을 나눴다. 활동 기간을 1년으로 늘린 만큼, 사계절 여행을 테마로 행사를 진행했다.특히, 인기 여행 유튜버 채코제가 현장에 참석해 여행 사연을 소개하는 ‘보이는 라디오’와 상황별 추천 여행지, 퀴즈, 여행 캘린더 만들기 등 여행의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했다. 트립홀릭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직접 경험한
알바트로스 컨퍼런스(Albatross Conference 2024 Seoul) 사무국이 18일, 특별공연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알바트로스 컨퍼런스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비즈니스 포럼이다.포럼의 첫날에는 퀄텟 재즈팀인 플루티스트 박지은과 임채선(피아노), 노태헌(베이스), 김성화(드럼)이 ▲Samba for carmen ▲After you’ve gone ▲Orange Colored sky ▲On the sunny side of the street를 연주한다. 박지은 퀄텟팀은 2023 세계유산축전 ‘일류순천세계유산을 담다’ 등에서 활동하며 Jazz People 올해의 라이징스타로 선정된 바 있다.또한 둘째 날에는 숙명가야금연주단이 공연한다. 가야금 연주자인 홍정현, 이
맥도날드가 실제 매장 직원들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광고 영상 2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1일 선공개된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으로는 ▲인천연희DT점 배은비 점장이 출연했으며, 실제 배 점장과 함께 매장에서 근무 중인 크루(매장 직원)들도 등장해 진정성을 더했다. 오는 22일에는 ▲제주외도DT점 김도엽 점장이 매장 내 다양한 친환경 요소를 소개하는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연내에 한 편의 영상을 추가로 더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배은비 점장이 등장하는 첫 영상은 ‘뭉쳐야 산다’라는 제목으로 매장에서 근무하는 각양각색 직원들의 모습이 담겼다. 배 점장은 스무살에 아르바이트로 시작해 현재 점장의 위치까지 오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수원역사점에서 선출한 샤브국수 2종을 전 매장에 확대 출시한다고 밝혔다.샤브국수는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의 인기 메뉴인 샤브샤브를 칼국수 면과 함께 한 그릇으로 온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일 샤브국수’는 소고기와 다양한 채소, 버섯을 풍성하게 넣은 샤브샤브를 쫄깃한 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얼큰 샤브국수’는 ‘제일 샤브국수’에 특제 양념을 더해 얼큰하고 칼칼한 맛을 자랑한다. 샤브국수를 더욱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우튀김을 더한 차림상 메뉴도 선보인다.CJ푸드빌은 수원역사점에서 샤브국수 2종을 선출시해 약 한 달간 운영한 결과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18일, 복숭아 맛의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Monster Energy Peachy Kee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몬스터 에너지의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라인업인 울트라 시리즈 중에서도 특색 있는 맛으로 미국에서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 중 하나다. 그동안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었지만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도 상큼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몬스터 에너지의 복숭아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은 제로 슈거 드링크임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복숭아 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에너지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로컬 디자이너 브랜드 오픈 와이와이(OPEN YY)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영과 보영, 두 자매가 전개하는 레이블 오픈 와이와이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각각의 다양성과 개성이 가진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브랜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픈 와이와이 특유의 개성을 더한 푸마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 OG(SPEEDCAT OG)’를 포함, 모터스포츠 무드가 느껴지는 다양한 어패럴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로우 프로파일(Low-profile) 스타일 열풍을 이어갈 푸마 스니커즈 스피드캣 OG와 트렌드세터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오픈 와이와이의 협업은 만남 자체로 큰 화제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8월 17일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4’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워터밤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지난해 워터밤에는 전국적으로 약 20만 명의 인파가 몰려 화제가 됐다. 올해는 속초를 비롯한 서울, 부산, 제주 등 전국 9개 도시에서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강원권에서 유일하게 워터밤을 개최한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가하는 ‘워터밤 속초 2024’ 라인업은 4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이미 전량 매진됐고 현재는 1차 티켓을 판매 중이다. 관람객 편의를 위해 행사 당일 서울역과 사당역,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 제로콜라 레몬’과 ‘부르르 제로콜라 화이바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18일 밝혔다.‘부르르 제로콜라 레몬’은 청량한 탄산에 천연 레몬향을 첨가해 레몬 특유의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칼로리와 당 함량을 배제해 건강 관리 중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부르르 제로콜라 화이바 플러스’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해 기존 제품의 건강적인 측면을 강화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약처가 정식 인증한 기능성 원료로, 식후 혈당상승 억제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와 변비로 어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무설탕 코코넛 젤리 음료 ‘슈가로로 코코제로’를 이제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인테이크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전국 매장에서 ‘슈가로로 코코제로 리치, 포도 2종’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슈가로로 코코제로’는 무설탕 코코넛 젤리 음료로 과일 농축액을 함유해 자연스럽고 깔끔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코코넛 젤리가 듬뿍 들어 있어 쫄깃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도 더했다. 특히 1병(340ml) 기준 당류 1g, 약8kcal(리치 기준)로, 자녀의 지나친 당류 섭취가 걱정인 부모에게는 아이들을 위한 간식으로 좋은 선택지가 되고 있다. 또한 식단관리를
셀트리온이 15일(현지시간) 세계 유일의 인플릭시맙 피하주사(SC) 제형인 ‘짐펜트라’를 미국 시장에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 제품은 셀트리온이 지난해 10월 FDA로부터 신약 허가를 받은 첫 제품으로, 중등도 내지 중증의 성인 대장염 및 크론병 환자를 대상으로 허가를 받았다. 짐펜트라의 도매가격은 2회 투여분 기준으로 6,181.08달러로 책정됐다. 이 제품은 현재 최대 2040년까지 특허 보호를 받을 수 있어 미국에서 안정적인 중장기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다. 셀트리온은 출시 2년 차인 2025년까지 타깃 환자 처방률을 10% 이상으로 늘려 짐펜트라를 연 매출 1조원 이상의 글로벌 블록버스터 제품으로 만들 계획이다. 짐펜트라는 셀트리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2024 국제어린이마라톤이 선착순으로 온라인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024 국제어린이마라톤은 전국 6개 지역을 포함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된다. 2011년 국내외 아동을 보호하고 치료 및 예방할 수 있는 질병으로 아동의 사망률을 낮추기 위해 시작됐으며 올해 14회차를 맞았다. 올해는 세이브더칠드런의 ‘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프리카 아이들을 돕는 빨간염소 고티와 함께 달려요!’라는 슬로건 아래, 식량위기를 겪고 있는 아프리카 탄자니아 아동을 위해 달린다. 지난해 세이브더칠드런이 발표한 기아 위기 추정치에 따르면, 1분에 약 33명의 신생아가 기아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