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 뽀르노’ 가 봄 기운 가득한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Plates for Spring’ 컨셉을 주제로 싱그러운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마베라 피자’, ‘피치 생면 파스타’, ‘구운 새우와 참나물 페스토 파스타’, ‘화이트 카르파치오’, ‘시트러스 가든 샐러드’ 등 나폴리의 정통성과 신선한 봄철 식재료의 맛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더 키친 일 뽀르노의 나폴리 화덕 피자를 봄 시즌 피자로 재탄생 시킨 ‘프리마베라 피자’는 고소한 참나물 페스토와 와일드 루꼴라의 조화가 싱그러운 메뉴다. 셰프가 직접 롤링
삼양사가 미국에서 열린 천연제품박람회에 참가해 스페셜티 식품 소재의 우수성을 알리고 해외 판로 확대에 힘을 쏟는다. 삼양사는 지난 14~16일 사흘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열린 ‘2024 Natural Products Expo West(NPEW)’에 참가해 고객사를 발굴하고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18일 밝혔다.NPEW는 전 세계 약 130개국 3000여개의 식음료업체와 6만명 이상의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미국 최대 규모의 천연식품박람회이다. 삼양사는 비건, 유기농, 건강기능성 콘셉트의 제품을 만드는 잠재 고객사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이 박람회에 처음 참가했다.삼양사는 제로 칼로리 대체당 ‘알룰로스’와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
빙그레가 요플레의 맛과 영양을 간직하면서 소화까지 고려한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유당불내증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유당 분해효소인 락타아제를 첨가, 유당이 0%인 제품으로 배 아플 걱정 없이 속 편히 요플레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설탕·색소·향·감미료를 넣지 않고 2400억 유산균과 98.4%의 풍부한 원유 함량으로 원유 본연의 고소한 맛과 요거트의 부드러운 질감을 그대로 살렸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이 유당에 대한 불편함을 겪는 소비자는 물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본인의 식습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롯데온이 오는 22일까지 '월간 롯데 3월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 및 최대 50% 할인 등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간 시너지를 내기 위해 올해 1월부터 진행한 '월간 롯데' 행사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2월 행사에서는 롯데시네마 영화티켓이 판매시작 2분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판매되기도 했다. 롯데호텔과 롯데칠성음료는 목표했던 판매 수량을 30% 이상 넘어서는 성과를 냈으며, 롯데호텔은 높은 가격대의 상품임에도 행사 상품 중 가장 높은 클릭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롯데온은 이번 '월간 롯데 3월호
국내 반려동물 시장은 한국농촌경제연구원(KREI)에 따르면 국내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의 비중은 2010년 17.4%에서 2020년 27.7%로 증가한데 이어 2023년에는 전체 인구의 30%인 약 1500만 명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했다.이와 같이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급증하면서 시장규모도 2021년 3조4000억 원에서 2027년 6조 원 규모로 커진다는 전망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는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앞두고 애완견과 반려동물을 키우는 소비자들을 위한 기업들의 다양한 마케팅 등을 펼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앞두고 애완견과 산책하는데 필수인 도미노 스페셜 애견용 물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산
풀무원은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0.5L’ 모델을 업그레이드한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는 지난 2021년 출시한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0.5L’를 업그레이드해 조리 용량, 사이즈, 디자인은 물론 조리모드까지 추가한 모델이다. 10.5L의 내부 조리 공간 용량을 15L로 확대해 4~5인 이상의 대가족 음식 조리도 충분하다.‘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은 내부 조리 공간을 확대했음에도 제품 외관 사이즈는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0.5L’와 동일한 수준으로 구성해 공간 효율성도 높였다. 뿐만 아니라 115℃ 직분사 스팀과 최대 230℃ 열풍 기능으로 ‘겉바
컴포즈커피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봄 한정 시즌 신메뉴 3종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싱그러운 봄 날씨에 달콤하게 즐기기 좋은 ▲하겐홀릭라떼 ▲슈~라떼 ▲유자베리에이드로 구성됐다. 하겐홀릭라떼는 글로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의 콜라보 메뉴로 올 시즌 컴포즈커피의 히든메뉴다. 리얼 크림, 리얼 바닐라의 깊고 부드러운 하겐다즈 바닐라 큐브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이 들어가 있으며, 아이스크림이 커피에 천천히 녹으면서 달콤 쌉싸름한 맛과 풍부한 바닐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슈~라떼는 커스터드 베이스의 라떼에 진한 슈크림이 만나 환상적인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자랑한다. 여기에 커피 특
세븐일레븐이 정호영 쉐프와 함께 선보였던 ‘카덴’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자 신상품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카덴카키아게우동’, ‘카덴유부우동’ 2종의 카덴 RMR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카덴 우동 2종은 쫄깃한 면이 특징인 ‘우동카덴’의 면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분과 단백질 함량을 높인 면을 사용하여 더욱 탄력있고 부드러운 면발을 구현했으며, 가쓰오향이 아닌 가쓰오 엑기스를 사용하여 더욱 깊고 진한 감칠맛을 자랑한다. 카덴카키아게우동에는 큼직막한 튀김 토핑이, 카덴유부우동에는 커다란 유부 토핑이 각각 풍성하게 올려져 있어
고객의 일상을 빛나게 만드는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3종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와 함께 대규모 벚꽃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봄을 맞아 일상 속에서도 깨끗한나라가 선사하는 화사함과 벚꽃의 로맨틱함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벚꽃모음전 행사에서는 벚꽃 로맨틱 에디션 3종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베이비케어 체리블라썸 물티슈 구매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화장지와 미용티슈 모두 100% 천연펄프의 무형광 제품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벚꽃모음전 행사는 오는 4
롯데백화점이 ‘브랜드 비주얼 전략’과 ‘안내 키오스크’로 세계적 권위의 ‘iF 어워드’ 2개 부문 본상을 동시에 석권했다고 밝혔다.롯데백화점 브랜드 비주얼 전략 ‘2023 디어 시리즈(Dear Series)’는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매장 안내 키오스크’는 ‘프로덕트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지난해 ‘레드닷 어워드’에서는 ‘매장 안내 키오스크’가 ‘인터페이스 및 UX(사용자 경험)부문’에서 수상한데 이어 올해도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함으로써 롯데백화점의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롯데백화점은 작년 한 해 동안 ‘2023 디어 시리즈(Dear Series)’를 주제로 브랜드 비주얼을 선보이며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이 홍콩 몽콕 쇼핑가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가 대성황을 이루며 향후 아시아 시장 공략 확대의 가능성을 높였다. 에이피알은 지난 3월 4일부터 17일까지 운영한 홍콩 몽콕 글로벌 메디큐브 팝업스토어가 일 평균 수 천명의 쇼핑객 방문과 함께 8일 만에 매출 10억원을 돌파하는 등의 성과를 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홍콩 내 유명 쇼핑가 몽콕 내 자리잡은 모코몰 (Moko Mall, 193 Prince Edward Road West, Mongkok)에서 열렸다. ‘메디큐브 하우스에서 AGE-R 신제품을 만나보세요’ (House of Medicube, greeting the new member of AGE-R line) 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집
2024 인테리어 트렌드는 따뜻한 컬러감의 인테리어다. 색상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기업 ‘팬톤’에서는 따뜻하고 편안한 뉴트럴톤으로 올해의 컬러를 선정했으며, 글로벌 페인트 기업인 ‘벤자민 무어’에서는 푸른 색의 블루노바를 선택했다.세계적인 바닥재 기업인 벨기에 ‘유니린’은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을 메인 키워드로 선정하며 다양한 컬러를 제시했다.바닥재는 인테리어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이며 집 안 전체에 가장 넓은 범위를 채우는 요소로, 어떤 바닥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바닥재의 트렌드를 살필 때 인테리어 전반의 트렌드를 함께 살피는 것이 당연하다.이에 벨기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본격적인 러닝의 계절을 맞아 2024 서울마라톤이 열린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지난 16일, 17일 이틀간 개최된 '2024 서울마라톤 엑스포' 내 다양한 러닝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4 서울마라톤 메인 후원사인 아디다스는 전용공간인 아디다스 라운지 및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러너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엑스포에서는 스포츠에서 느낄 수 있는 부정적인 압박감에서 벗어나, 스포츠를 오롯이 즐길 수 있도록 용기를 전달하는 ‘널 믿어(You Got This)’ 메시지를 중심으로 모든 러너들이 달리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러닝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 엑스포에서 아디다스는 러닝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