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28일까지 ‘탐앤탐스X갤러리탐 압구정점’에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리빙 브랜드 ‘누하스(NOUHAUS)’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탐앤탐스는 지난 2월, 프리미엄 레이블 ‘탐앤탐스X갤러리탐 압구정점’을 리뉴얼 오픈하였다. 재능 있는 신진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탐’ 전시 공간에 누하스 안마의자를 설치하여 예술과 휴식이 공존하는 ‘Art Healing Zone’을 조성했고, 하이엔드 마케팅 타깃 고객들로부터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고 있다. 누하스 안마의자의 안락함을 집에서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현장 특별 할인 혜택을 받아 소장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누하스 팝업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새봄을 맞아 최대 5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봄맞이 3.3.3’ 타임딜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타임딜은 새 봄을 맞아 첫차를 구입하거나 차를 바꾸기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신학기∙취업 시즌을 고려하여 사회초년생 소비자들에도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품질이 입증된 직영인증중고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폭을 강화했다.이번 타임딜은 ▲K3 ▲트레일블레이저 ▲티볼리 등 사회초년생을 위한 인기 차량부터 ▲코나 하이브리드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같은 가성비 '친환경' 모델을 주력으로 선정했다. 또한, 가족 나들
엔씨소프트(NC)는 신작 ‘배틀크러쉬’가 오는 21일부터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글로벌 베타 테스트 대상 국가는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97개국이다. 이용자는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29일 오후 3시까지 PC와 모바일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NC는 지난해 11월 ‘지스타 2023’에 참여해 배틀크러쉬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는 지난해 10월 진행한 1차 테스트 및 11월 지스타 시연 버전 이후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했다.한편, 배틀크러쉬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과 적들 사이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으로, 올해 상반기
B1A4(비원에이포) 산들이 눈에 띄는 활동을 보이고 있다. 산들은 지난 7일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의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넥스트 투 노멀'은 겉으로는 평범해 보이지만 내면에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굿맨 패밀리'의 아픔과 화해, 그리고 사랑을 이야기하는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뮤지컬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넥스트 투 노멀'에서 산들은 과거의 상처로 인해 16년째 양극성 장애를 앓고 있는 엄마 다이애나를 떠나지 못하는 아들 게이브 역을 맡았다. 엄마 다이애나를 향한 다양한 감정들을 몰입도 있게 연기, 풍부한 성량과 춤 실력을 선보여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산들은 2012년 뮤지컬 '형제는 용
‘고려 거란 전쟁’ 김선빈이 첫 사극을 성공적으로 마친 소감을 전했다. 김선빈은 지난 10일 종영한 KBS2 대하 사극 ‘고려 거란 전쟁’에서 최충 역을 맡아 마지막까지 호연을 선보였다. 이날 최충은 귀주대첩 후 개선한 강감찬(최수종 분)을 맞이하기 위해 신하들과 함께 개경 밖으로 향했다. 현종(김동준 분)이 강감찬의 손을 들며 축하할 때 최충은 울컥한 듯 벅찬 표정으로 함께 승리를 만끽했다. 이어 최충은 현종 곁을 지키는 충직한 신하로 존재감을 보였다. ‘고려 거란 전쟁’을 성공적으로 마친 김선빈은 소속사를 통해 “많은 것들이 처음이었던 첫 사극 ‘고려 거란 전쟁’과 만난 지 벌써 1년이란 시간이 지났다. 해동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회장 손중호)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모나 용평에서 '2024 ISMF 아시안컵 산악스키대회 겸 제21회 강원특별자치도지사배 전국 산악스키대회'에서 U20 남자부 버티컬과 스프린트 모든 종목에서 대한민국 정재원 선수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3월 8일(금)부터 3월 10일(일)까지 개최된 이번 대회는 국제산악스키연맹·아시아산악연맹·강원특별자치도·대한산악연맹이 주최하고, 대한산악스키협회가 주관하며, 모나 용평·노스페이스가 공식 후원과 문화체육관광부·국민체육진흥공단·대한체육회·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가 후원기관으로 참여했다. 협찬사로는 스카르파·몬츄라·부토라·이리지스·트랑고·가야미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미리 온(ON) 동행축제’에 참여한다.배민은 오는 17일까지 총 12개 인기 치킨 중소 브랜드 메뉴를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미리 온 동행축제'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제품 판매 촉진을 통해 경제 활성화를 돕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 촉진 행사 '동행축제'의 온라인 버전이다. 올해 '2024 봄빛 동행축제'는 5월에 열린다.참여 브랜드는 치킨플러스, 티바두마리치킨, 떡참 떡볶이&치킨, 부어치킨, 호치킨, 훌랄라참숯바베큐치킨, 아라치치킨, 오븐마루치킨, 이경규의 돈치킨, 철인7호치킨, 치킨더홈, 칠봉통닭 등이다. 배민은 해당 브랜드 주문 시 사용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소속 ‘브릿지온 아르떼’가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종로구 경인미술관에서 ‘Bridge 4Us(브릿지 포 어스) – 함께하는 우리’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전시에서는 브릿지온 아르떼 소속 발달장애인 작가 4인 김성찬, 윤인성, 최석원, 현승진과 함께 초대작가 4인 김기정, 김지우, 이민서, 전민재가 참여해 각자의 다채로운 일상을 담은 작품 47점을 선보인다. 초대작가들은 밀알복지재단이 운영 중인 발달장애인 미술작가 양성사업 ‘IBK드림윙즈’(김기정, 전민재), ‘인블라썸’(김지우, 이민서) 출신이다. 전시명인 ‘브릿지 포 어스’는 발달장애인 작가들의 예술 작품을 통해서 비장애인과 장애
KT&G(사장 백복인)의 초슬림 신제품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가 11일 전국 편의점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mm 초슬림형 궐련으로, 냄새 저감기술을 적용해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KT&G는 지난 2019년 스멜케어센터(Smell Care Center)를 설립한 후 냄새 저감기술을 고도화하며 다양한 제품에 적용해오고 있다. 패키지는 에쎄 특유의 하얀색을 바탕으로 한 깔끔한 디자인을 유지하되, 붉은 색을 포인트로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만의 맛과 향을 표현했다.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는 세계 최초의 초슬림 캡슐 담배 ‘에쎄 체인지’ 시리즈의 12번째 제품이다. ‘에쎄 체인지’는 지난 2013년 국내 시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지난해 유통 매출 1300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론칭 10주년을 맞은 ‘아이누리’는 최근 3년간 연평균 25%의 성장률을 보였고 PB 상품 매출은 동기간 28% 증가하는는 등 CJ프레시웨이의 주요 사업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상품 유통은 안전성이 중요한만큼 엄격한 자가 기준과 국가기관에 의해 검증된 상품 중심으로 이뤄진다. 이에 따라 친환경, 유기농, 무항생제뿐 아니라 어린이 기호식품, 유기가공 상품, 농산물우수관리 (GAP) 등 다양한 인증 상품들을 공급하고 있다.오감 놀이를 위한 체험형 DIY 밀키트 등 영유아 맞춤형 상품군을 확대한 것 역시 성과에 기여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푸디버디 어린이 라면 4종(빨강라면, 하양라면 봉지/컵)이 출시 4개월 만에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하림의 신개념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 어린이 라면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대한민국의 4~8세 어린이(613만 4846명, 2023년 6월 행정안전부 주민등록인구현황 기준) 전체가 푸디버디 라면을 한 번 이상 먹은 셈이며, 1.48초당 1개씩 판매된 꼴이다. 이와 같은 성과는 아이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먹이고 싶은 부모들의 니즈와 어린이들의 입맛을 만족시켰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푸디버디 라면은 신선한 자연 재료로 성인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해당 기간 동안 ▲헤리티지 샴푸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헤리티지 샴푸 750ml 대용량 3종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폴리젠 바이오-3 샴푸 ▲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등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11일 하루동안 실시하는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에서는 지난 2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출시한 ‘헤리티지 샴푸 750ml 대용량’ 3종을 37% 할인가에 선보
동아쏘시오홀딩스는 2024~2026년 3개년 주주환원 정책을 11일 발표했다.동아쏘시오홀딩스는 2024년 사업연도부터 2026년 사업연도까지 3년간 별도 잉여현금흐름(영업현금흐름-CAPEX(유무형자산취득+지분투자(메자닌 등 포함)) 기준 50% 이상을 주주환원 재원으로 활용할 계획이다.세부적으로는 주주환원 규모 내 3년간 현금배당 300억원 이상 실시와 함께 매년 3% 주식배당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년 3% 주식배당을 실시할 시 주식 거래량이 증가하여 주주가치 제고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기대했다. 주주환원 규모 내에서 배당 후 잔여 재원은 자사주 매입과 소각에 활용할 예정이며, 주주의 안정적 현금흐름 제공을 위해 기존의 중간배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