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자연스러운 광채와 디테일한 음영감으로 입체적인 볼륨 페이스를 선사하는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와 ‘스킨 실루엣 컨투어 듀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스킨 루미너스 하이라이터(SKIN LUMINOUS HIGHLIGHTER)’는 자연스러운 광채와 볼륨감을 한 번에 선사해주는 베이크드 타입의 하이라이터로,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차오르는 듯 투명하게 빛나는 입체 글로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준다. 한 가지 컬러의 펄 대신 세 가지 컬러 코렉팅 펄이 조화롭게 블렌딩되어 터치에 따라 다채로운 무드의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보습 성분을 머금은 쉬머링 파우더 함유로 여러 번 덧발
세븐일레븐은 올해 화이트데이 핵심 단독 상품으로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한교동’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빵빵이의 일상’ 속 주인공 ‘빵빵이’, ‘옥지’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상품들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한교동은 산리오 캐릭터 중 국내에서 기존에 인지도가 높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에 비해 인지도가 낮았으나 최근 해외에서 인기가 높아지면서 국내에서도 마니아들이 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화이트데이 핵심 기획상품으로 먼저 한교동 굿즈 상품 9종을 선보인다. 가방에 달고 다니기 좋은 ‘한교동줄줄이키링세트’와 ‘한교동키링거울세트’와 ‘한교동에코백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한국 전통음악 최고 명인명창들의 모임인 ‘양주풍류악회’가 100번째 정기공연을 맞아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크라운해태제과는 오는 7일 저녁 7시 서울 남산국악당 크라운해태홀에서 ‘제100회 양주풍류악회’ 특별 공연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양주풍류악회는 전통음악의 원형 계승과 발전을 위해 크라운해태 윤영달 회장이 김정수(장구), 정재국(피리), 박용호(대금), 최충웅(가야금), 정대석(거문고) 등 최고 명인명창 18人과 함께 2010년 창립했다. 지난 15년간 매달 정기공연을 펼쳤고, 일본, 독일, 오스트리아, 몽골 등 해외공연으로 전 세계에 우리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적극 알리고 있다.살아 숨쉬는 문화재라 할 수 있는 당대 최
빙그레는 ‘더:단백’ 드링크 초코,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신제품으로 ‘딸기바〮나나밀〮크티’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더단백’ 드링크 ‘딸기바〮나나밀〮크티’ 제품은 20g의 단백질을 100% 우유단백질로 채웠으며 당류도 1g 미만으로 칼로리도 낮다. 신제품 3종 중 딸기 신제품은 전채널에서 판매되며, 바나나와 밀크티는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된다. 지난 2021년 초코 드링크 제품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한 빙그레 ‘더:단백’은 출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지속적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드링크 제품 외에도 프로틴바, 파우더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으며, 연예인
손태진이 2024년 첫 명예의 전당에 입성을 노린다. 4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손태진, 송가인, 진해성이 1위 후보에 오른다.1위 후보곡은 손태진의 깊은 감성이 묻어나는 ‘참 좋은 사람’, 송가인의 심금을 울리는 ‘비 내리는 금강산’, 진해성의 감미로운 곡 ‘사랑에게’가 선정됐다. 특히 손태진의 ‘참 좋은 사람’은 2주 연속 1위 자리를 차지해 명예의 전당 입성에 한 발짝 다가선 상황. 그가 2024년 첫 명예의 전당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이날 방송에는 ‘더 트롯쇼’의 MC김희재의 컴백 스페셜 무대도 마련된다. 1년 9개월만에 발표한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
신예 싱어송라이터 이든(EDEN)이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였다. 이든은 지난 2일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OST에 우주소녀 다영과 함께 참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랑한다는 말은’을 발매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배우 박신혜와 박형식의 힐링 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슬럼프’는 백억 대 소송과 번아웃, 각자의 이유로 인생 최대 슬럼프에 빠진 의사들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이든이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한 OST ‘사랑한다는 말은’은 이든과 우주소녀 다영의 매력적인 보컬 합이 돋보이는 업템포 듀엣 발라드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글로켄슈필 등의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를 콘셉트로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어 주는 조지아의 매력을 안효섭의 친근하면서도 다재다능한 모습을 통해 담아냈다. 새로워진 조지아 로고를 표현한 안효섭의 제스처로 시작되는 이번 광고는 춤, 대본 연습 등 자신의 일상 속에서 조지아를 통해 새로운 영감을 얻는 모습을 보여준다. 조지아의 시그니처 컬러 '노랑'은 일러스트의 시각적 효과와 더불어 안효섭의 생동감 있는 표현으로 더욱 선명하게 전달된다. 특히 안효섭이 직접 부른 CM송을 통해 광고 몰입도를 높이면서 특유의
쿠팡이 봄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 특가에 선보이는 ‘봄맞이 첫 세일’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가디건, 티셔츠, 바람막이, 원피스, 스니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봄 패션 아이템 300여개를 혜택가에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단 한 개의 패션 아이템만 구매해도 배송비 없이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쿠팡은 봄을 맞아 다양한 카테고리의 패션 기획전을 별도로 마련했다. 웰니스족을 겨냥한 ‘스포츠웨어 테마관’에서는 요가복 등을 오는 10일까지, 바람막이 등을 선보이는 ‘간절기 아우터 테마관’은 이달 31일까지, 1만여개의 인기 티셔츠를 모은 ‘티셔츠 테마관’은 내달 7일까지
11번가가 ‘2024 희망쇼핑 캠페인'의 일환으로 동물자유연대, 스페이스애드와 함께 보호소에서 생활하는 유기견들을 위한 보금자리인 ‘노견정’ 재건축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희망쇼핑’은 11번가가 2013년부터 운영해온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 참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판매자가 등록한 희망상품을 소비자가 구매하면 ‘희망후원금’이 쌓이고, 이는 청각장애인 지원(사랑의달팽이) 유기동물 지원(동물자유연대) 등 11번가의 다양한 지원 활동과 연계되어 사회에 환원되고 있다. 11번가는 희망후원금 2억원을 동물자유연대에 기부, 더 이상 입양 갈 곳이 없는 유기견들이 머무는 ‘노견정’을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만드는
야놀자가 3월 한 달간 최저가 수준의 해외여행을 지원하는 ‘슈퍼 페스티벌’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야놀자는 7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해외 항공·숙소 전용 총 100만 원 상당의 슈퍼 쿠폰팩을 지급한다.일본, 태국 등 인기 해외여행지뿐만 아니라 유럽, 미주 등 장거리 국가 항공권을 최대 10만 원 할인 받을 수 있고, 해외 숙소는 최대 15% 할인 가능하다. 또한,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슈퍼위크’를 통해 일본, 베트남, 필리핀 등 대표 해외여행지에 최적화된 혜택을 선보인다. 이용일 기준 6월 말까지 항공권은 최대 2만 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해외 숙소 전용 최대 40%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
초록여행은 오는 15일까지 초록여행 누리집을 통해 24년 5월 출발하는 ‘패키지여행Ⅰ, Ⅱ 및 경비여행’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패키지여행Ⅰ은 장애인 가정에 광역교통과 숙박, 여행용 차량을 지원한다.패키지여행Ⅰ은 ‘항공+숙박+차량 패키지’와 ‘철도+숙박+차량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항공+숙박+차량 패키지’는 내륙에서 제주로 여행하거나 제주에서 서울로 여행하는 장애인 가정이 신청할 수 있으며, 4가정을 선정하여 왕복항공권, 리조트 2박 숙박권, 장애인 친화 차량, 유류 1회 완충, 문화여가활동비를 지원한다. ‘철도+숙박+차량 패키지’는 강릉으로 여행하는 장애인 가정이 신청할 수 있으며, 7가정을
푸드테크 전문기업 한화푸드테크가 미국 로봇 피자 브랜드 '스텔라피자'를 인수한다고 4일 밝혔다. 앞서 1월 한화푸드테크와 스텔라피자를 운영하는 서브 오토메이션은 자산 양도를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난달 29일 모든 계약 절차를 마쳤다. 서브 오토메이션은 일론 머스크가 수장으로 있는 세계적인 우주항공기업 ‘스페이스X’ 출신 엔지니어들이 2019년 설립했다. 창업자는 스페이스X에서 로켓과 위성용 배터리 시스템을 연구 개발한 벤슨 차이다. 이번 계약 체결은 글로벌 푸드테크 시장 선점에 주력하고 있는 김동선 부사장이 직접 미국 현지를 여러 번 오가며 공을 들인 끝에 성사됐다.한화푸드테크는 자산 100% 인수와 함께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프랜차이즈 러닝화 ‘벨로시티 나이트로 3(Velocity NITRO 3)’를 출시하고 대대적인 러닝 캠페인을 전개한다고밝혔다. ‘믿을 건 오직‘이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운 이번 캠페인은 지난 1일 푸마 간판 러닝화 모델 ‘벨로시티 나이트로’의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진행된다. 푸마는 창립 이래 우사인 볼트(자메이카)를 비롯한 빠른 스피드를 지닌 선수들과 함께하며 러닝 역사를 발전시켜왔다. 선수뿐만 아니라 러닝을 즐기는 모든 이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연구와 테스트를 꾸준히 진행해왔고, 올해는 푸마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집약된 ‘벨로시티 나이트로 3’ 출시와 함께 러닝 캠페인을 통해